마력학당' 특색 시스템은 주로 멘토링 시스템, 인기 시스템, 커플 시스템, 경매 시스템, 채팅 시스템, 임금시스템, 공회 시스템, 장비 시스템, 애완동물 시스템, 기술 시스템, 보조 시스템, 칭호 시스템, PK 시스템 등이다.
멘토링 시스템
플레이어 등급 ≥30 급이 되면 동현성의' 수급등급심사관' 으로 가서 스승의 첫 번째 칭호 초인사단을 받을 수 있어 이 칭호로 수취를 시작할 수 있다. 수취자 수는 플레이어의 수급등급에 의해 결정된다. 제자를 받을 때 받은 제자의 등급차는 10 급 이상이 요구된다.
수행:
수신인은 양측이 같은 선에 있다는 것을 확인하고 사교패널의' 스승' 탭에서 스승' 패널에서 내가 스승을 섬기고 싶은 스승의 이름을 팝업 대화 상자에 기입하고 상대방이 동의하면 스승을 모시는 데 성공했다는 것을 확인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희망명언)
배사:
우선 스승은 먼저 수료 자격을 얻어야 한다. 30 급 이상 플레이어는 동현성의 수급등급심사관처에 가서 수급자격을 신청할 수 있다.
쌍방이 같은 선에 있는 것을 확인한 후 사교패널에서 스승 태그 중 제자 패널을 선택하여 내가 받을 사람을 선택하고 팝업 대화 상자에 받고 싶은 제자의 이름을 채우고 상대방이 동의하면 수제자가 성공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희망명언)
경매 시스템
게임에서 게이머가 사용할 수 없는 일품 장비나 귀중품을 얻을 때, 게임의' 거래' 나' 경매' 시스템 기능을 통해 다른 플레이어에게 물건을 팔아 부를 교환할 수 있다. 물론 경매장에서도 자신이 필요로 하는 물건을 찾을 수 있다.
게임에는 8 선 (우송경매 셔틀) 의 동현성, 선도라, 폼페이 성에만 경매사 NPC 가 있습니다. 경매 NPC 를 클릭하면 대화 상자가 나타납니다.
경매 정보는 모두 이메일로 플레이어에게 보내집니다. 경매 성공, 실패, 시스템은 자동으로 플레이어 결과를 알려줍니다. 플레이어는 사서함에 가서 자신의 재산을 수령해야 합니다. 자신의 배낭과 애완동물 칸에 충분한 공간이 있는지 확인한 후 우편물에서' 추출' 하면 경매에서 얻은 돈이나 물건이 배낭에 들어갑니다.
장비 시스템
마력학당' 의 장비는 무기, 방구, 악세사리의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장신구를 제외하고 무기와 방구는 모두 학파 직업과 직접 연계되어 있으며, 해당 직업만이 상응하는 무기와 방구를 장비할 수 있다.
6 대 직업에 대응하고, * * * 6 대 주수 무기와 6 대 부수 무기로 나뉘어 해당 직업만 조립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표를 참조하십시오: 무기유형해당 직업위치장비 기본속성유형 망치공학전사 주수공격력 (물리공격과 마법공격) 방패공학전사 부수방어력 (물리방어와 마법방어) 레이저 총사격수 주수공격력 (물리공격과 마법공격) 손목보호기능사격수부수공격력 (물리공격과 마법공격) 지팡이 복음의사 주수 공격력 (물리공격과 마법공격) 서복음의사 부수방어력 (물리방어와 마법방어) 바이올린 영혼악사 주수공격력 (물리공격과 마법공격) 활활 영혼악사 보조공격력 (물리공격과 마법공격) 검고 무술가 주수공격력 (물리공격과 마법공격) ) 비수고 무술가 부수공격력 (물리공격과 마법공격) 방망이 햇빛 사냥꾼 주수공격력 (물리공격과 마법공격) 장갑 햇빛 사냥꾼 부수방어력 (물리방어와 마법방어) 방호장비에는 플레이어의 모자, 저고리, 허리띠, 바지, 숄, 신발 6 개 부분이 포함되어 있다. 각 직업방구의 자세한 속성은 게임에서 확인해 주세요.
애완동물 시스템
애완동물은 컴백 게임의 필수 불가결한 부분이며, 플레이어의 가장 충성스러운 전투 파트너이다. 마력학당의 애완동물 파벌 * * * 은 식물계, 용계, 야수계, 인간계, 기계계, 악마계로 나뉜다. 각 학과의 애완동물은 모델, 성장, 우세, 기술 등 각자의 특성을 가지고 있다.
1, 기본 속성
등급: 애완동물의 능력 등급. 등급이 올라갈 때마다 소환수는 5 개의 잠재력을 얻을 수 있으며 플레이어가 자유롭게 분배할 수 있다. 잠재적 포인트의 분배는 플레이어의 전투 속성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경험: 전투를 통해 쌓이면 경험치가 어느 정도 쌓이면 업그레이드된다.
충성도: 소환수가 주인의 부름에 귀를 기울일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정상 전투 소비나 사망 (충성도 -30) 은 소환수의 충성도를 떨어뜨릴 수 있고 충성도가 너무 낮으면 전쟁에 참가하지 않을 수도 있다.
다섯 가지 자질: 애완동물 업그레이드 시 배정된 천부적인 속성의 전투 속성에 대한 상승에 영향을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품질 계수: 품질 계수는 애완동물의 각 업그레이드 후 능력 증가에 영향을 줍니다.
애완동물별: 애완동물도 별 차이가 있어 다양한 몬스터 네이단 형태를 섭취하여 애완동물의 별을 높일 수 있습니다.
품질 등급: 애완동물 품질 등급은 애완동물의 초기 품질 계수를 결정하며 애완동물 정제화를 통해 애완동물 품질 등급을 높일 수 있다.
2, 재능 속성
체질: 주로 애완동물의 생명가치를 높이는 동시에 물리적 방어를 증가시킨다.
힘: 애완동물의 물리적 상해력과 물리적 명중을 높이다.
지력: 주로 애완동물의 마법 상해력을 높이는 동시에 마법값의 상한선을 늘리고 적절한 마법 방어력을 높입니다.
정신: 주로 애완동물 사용상태마술의 성공률과 저항상태마술의 능력을 높이는 동시에 적절한 마술방어력을 높인다.
민승: 주로 애완동물의 속도를 높이는 동시에 적절한 캐릭터의 회피율과 적중률을 높인다.
전투 속성
생명: 생명값 또는 HP 라고도 하며 애완동물의 건강상태를 나타내며 상한선은 체질량 수를 늘려 올릴 수 있다.
마법: MP 라고도 하며, 특정 마술을 시전 할 때 특정 마나를 소비해야합니다. 마나 상한선은 지능 포인트 수를 늘려 늘릴 수 있습니다.
적중: 물리적 공격의 명중 능력, 이 값이 높을수록 물리적 공격의 정확도가 높아지고, 힘과 민첩성 포인트를 높이면 적중률을 높일 수 있다.
물공: 물리공격의 피해능력, 이 값이 높을수록 물리공격의 피해가 커질수록 힘점 수를 늘려 늘릴 수 있다.
물방지: 물리공격에 대한 방어능력, 이 값이 높을수록 물리공격으로부터 받는 피해가 적을수록 체질을 증가시켜 높일 수 있다.
마법 공격: 마법 공격의 상해 능력, 이 값이 높을수록 마법 공격의 피해가 커질수록 지능 포인트 수를 늘려 높일 수 있다.
마법 방어: 마법 공격의 방어력, 이 값이 높을수록 마법 공격의 피해가 적을수록 지능과 정신포인트를 증가시켜
를 높일 수 있다회피: 물리적 공격을 피하는 능력, 성공을 피하면 해를 입지 않고 민첩한 포인트 수를 늘려
를 높일 수 있다폭행: 애완동물 공격 (물리공격과 마법공격) 시 치명적인 일격을 당할 확률.
반격: 애완동물이 물리적 공격을 받은 후 반격할 확률
히트: 애완 동물 공격 중 히트 확률
마술저항률: 특히 상태마술의 저항률은 정신점을 높여 높일 수 있다.
속도: 전투 중 행동 순서에 영향을 주며 속도가 높을수록 먼저 나올 가능성이 높으며 민첩한 포인트 수를 늘려 높일 수 있습니다.
3, 애완 동물 자격
애완동물 개인의 자질에 따라 발휘되는 실력도 다르다. 하지만 다행스럽게도 애완동물 자질은 고정불변한 것이 아니다. 적당한 방법을 통해 원래 자질이 평평했던 애완동물도 신수와 동등한 강력한 존재로 배양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먼저 애완동물 자질에 영향을 미치는 핵심 속성인 품질 계수를 살펴봅시다. 품질 계수 분포 및 애완 동물 자격 관계는 다음 표와 같습니다:
애완동물 품질 계수 섹션
보통 1.00~1.10 (흰색)
양호 1.10~1.30 (녹색)
우수 1.30~1.60 (파란색)
걸출한 1.60~2.00 (보라색)
우수 2.00~2.50 (황금색)
4, 애완동물 정제
애완동물 품질 계수는 같은 종류의 같은 품질 등급을 가진 5 개의 애완동물 융합을 통해 상승할 수 있으며, 정제화에 성공하면 주요 총애의 품질 등급을 한 단계 높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매번 정제화에는 주총애 한 개, 부총애 네 개가 필요하다. 정제화에 성공한 후, 주총의 나머지 속성은 변하지 않고, 품질계수가 높아지고, 4 개의 부총애가 사라지고, 개선된 품질계수 값은 융합 후 애완동물 품질세그먼트 내에서 무작위로 추출된다.
물론 애완동물 정제화는 실패할 확률이 있고, 실패 후 주총애를 보류하고, 4 개 부총애가 사라지고, 정제화의 성공 확률은 각각
이다(보통 ~ 양호: 100, 양호 ~ 우수: 80, 우수 ~ 걸출함: 50, 걸출함 ~ 탁월함: 30)
별 상승
애완동물 별은 애완동물의 품질 계수를 직접 높일 수 있다. 애완동물 스타는 각종 네이단을 먹여 올릴 수 있다. 1 * * * 10 별, 1 리터당 0.01~0.15 의 품질 계수를 늘려 최대 10 성까지 올라갈 수 있다.
각기 다른 네이단을 먹여 키울 수 있는 애완동물 품질 계수도 다르다. 최고 품질의 네이단은 애완동물 0.15 의 품질 계수를 한 번에 높일 수 있다.
네이단 먹이기 확률 실패, 8 성 이하 실패 처벌 없음, 8 성 이상 실패 애완동물별 0
애완동물별 표시: 품질은 색상을 결정하고 별은 수량을 결정합니다.
예: 우수한 별 다섯 개짜리 총애: ★★★★★
품질 계수 표시: 초기 품질 계수+별 추가 계수
예: 1.64+0.45
참고: 각종 네이단은 보스급 괴물이나 임무를 꺾어
를 얻을 수 있다애완동물 간의 파벌 상극
세계 만물에 자연적으로 존재하는 천적 관계처럼' 마법학당' 의 괴물 세계에도 각 종족의 숨겨진 생존법칙이 존재한다. 이것이' 걱정 없는 대륙 괴물 인종 절대법칙' 이라고 불리는' 파벌 자제순환법' 이다.
파벌 자제순환법' 은 걱정 없는 대륙에 존재하는 6 대 일반파 간의 자제관계를 묘사하며, 우세한 인종이 그램 인종에 피해를 입힐 때 효과가 현저히 높아진다. 우세한 인종이 인종 피해를 자제할 때 손실은 평소보다 훨씬 낮아질 것이다. 동시에, 자제의 우세는' 전그램' 과' 반그램' 으로 나뉜다. 전그램, 절대적인 우세로 인해 효과가 20, 반그램 상승할 때, 미약한 우세로 인해 효과가 10 포인트 상승한다. 구체적인 파벌 자제 관계는
이다전그램 관계: 휴머노이드' 야수' 식물' 기계' 악마' 용계' 휴머노이드 (주기)
반그램 관계: 인간' 식물' 기계' 악마' 용계' 야수' 인간 (주기)
게다가, 걱정 없는 대륙의 어떤 곳에는 6 대 파벌 중 어느 한 파벌에 속하지 않는 특별한 괴물들이 있다. 이런 괴물들은 종종 파벌 제한을 넘어 횡포한 실력을 가지고 있다.
우리는 이런 괴물을 보스계라고 부르는데, 그들은 모든 괴물과 맞설 때 압도적인 우세, 전그램의 모든 파벌의 괴물을 가질 것이다.
기술 시스템
기술을 배우는 데는 조건이 필요하다. 현재 게임에는 직업마다 각기 다른 10 가지 기술과 1 개의 올림픽 기술이 있으며, 각 직업 기술마다 서로 다른 학습 등급이 있다. 플레이어 등급이 특정 기술학 등급의 조건에 도달한 경우에만 본 학파의 기술서고에서 관련 기술서를 사서 기술을 배울 수 있다. 동시에 일부 기술서는 임무를 통해서도 얻을 수 있다. (초급 기술서 몇 권은 초보 임무 단계에서 얻을 수 있다.)
학습 등급을 확인하고 기술서를 소지한 후 기술서를 두 번 클릭하여 공부하거나 기술 패널에서 해당 기술에서 "학습" 을 클릭하기만 하면 해당 기술을 배울 수 있다.
게임에는 초급 직업 진급 임무 (10 급, 학파 선배), 중급 직업 진급 임무 (40 급, 학파 선배), 고급 직업 진급 임무 (80 급, 학파 멘토), 전문가 직업 진급 임무 (119 급, 학파 멘토) 가 개방돼 있다. 스킬 등급 직업 진급 등급 1 견습 등급 2 ~ 3 초급 10 급, 초급진급 임무 (학파 선배) 등급 4 ~ 5 중급 40 급, 정식 진급 임무 (학파 선배) 등급 6 ~ 7 급 고급 80 급 달성, 고급진급 임무 (학파 멘토) 등급 8 ~ 9 전문가 119 급, 전문가 진급 임무 완료
임무, 사제, 전적, 활동 등을 통해 일정한 요구 조건을 달성하면 모두 상응하는 칭호를 얻을 수 있다.
게임에서는 30 급 이하의 모든 지도가 모두 PK 보호 지도로 설정되어 있는데, 이 지도들은 협의나 홍명플레이어에 대한 PK 만 허용된다. 인물이나 애완동물, 같은 공격이나 기술, PVP 전투에서 발휘된 효과는 괴이할 때의 50 에 불과하다.
지정 목록
칭호명 물품명 칭호 효과 획득 경로
스승표 초급 수료훈장 Mp, Hp 상한선 3 사부 수급등급
중급 수료훈장 Mp, Hp 상한선을 따라 6 사부님의 수급등급을 올리다
고급 수료훈장 Mp, Hp 상한선 10 사부 수급등급 인상
적성에 따라 특급 수료훈장 Mp, Hp 상한선 15 사부님 수급등급
후덕수인 전문가가 훈장 Mp 를 수여하고, Hp 상한선은 21 사부님의 수급 등급을 높인다
복숭아리 천하대사급 훈장 Mp, Hp 상한선 28 사부님 수료등급
구름 무지개 "구름 무지개" 메달 이중 공격+10; 이중 방어 +100 메인 라인 작업 "중독의 열쇠"
폼페이의 샘' 폼페이의 샘' 훈장은 각각+100 을 두 번 공격한다. 쌍방각 +300 주선 임무' 사도방장 소멸'
요정의 맥박' 요정의 맥박' 훈장은 각각+250 을 두 번 공격한다. 쌍방각 +500 지선 임무' 밀림의 괴음'
도라의 빛 "도라의 빛" 메달 이중 공격+450; 쌍방각 +800 메인 라인 임무' 천년을 넘나드는 인사'
동현의 요요' 동현의 요요' 훈장은 각각+700 을 두 번 공격한다. 이중 방어 +1200 메인 라인 작업 "어려운 비밀 편지"
수호의 영혼 "수호의 영혼" 메달 이중 공격+1000; 이중 방어 +1600 메인 라인 임무' 새로운 수호자'
은현의 일' 은현의 일' 훈장 이중 공격 +1000 지선 임무' 은현의 수수께끼'
상고 수호자' 상고 수호자' 훈장은 혼란 +1 지선 임무' 잃어버린 상고 문명'
사냥의 왕 "사냥의 왕" 메달 속도+100; 캡처 능력 +1 지선 임무' 사냥왕'
불굴의 영혼' 불굴의 영혼' 구리 훈장 Hp 상한선 +1000 전적 환전
불굴의 영혼' 불굴의 영혼' 은메달 Hp 상한선 +2000 전적 환전
불굴의 영혼' 불굴의 영혼' 금질훈장 Hp 상한선 +3000 전적 환전
불굴의 영혼' 불굴의 영혼' 백금훈장 Hp 상한선 +5000 전적 환전
두려움없는 영혼 "두려움없는 영혼" 구리 메달 이중 공격 +300 사용 기록 교환
두려움없는 영혼 "두려움없는 영혼" 은 메달 이중 공격 +600 전적 교환
두려움없는 영혼 "두려움없는 영혼" 골드 메달 더블 공격 +900 사용 기록 교환
패체의 영혼' 패체의 영혼' 구리 훈장 쌍방각 +600 사용 전적 교환
패체의 영혼' 패체의 영혼' 은메달 쌍방각 +1200 사용 전적 환전
패체의 영혼' 패체의 영혼' 금질훈장 쌍방각 +1800 전적 환전
기백의 영혼' 기백의 영혼' 구리 훈장 Mp 상한 +500 사용 전적 환전
기백의 영혼' 기백의 영혼' 은메달 Mp 상한선 +1000 사용 전적 환전
기백의 영혼' 기백의 영혼' 김질훈장 Mp 상한선 +1500 전적 환전
반가운 자우가 자신의 5 의 생명상한선을 올리고, 5 의 속도 VIP 칭호
달리는 봄바람이 자신의 10 의 생명상한선을 올리고, 10 의 속도 VIP 칭호
#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