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 년 1 월 16 일: 국내 최초의 일본 유명 게임상인 ENIX 가 제작한 만화 온라인 게임인' 마력보배' 서버가 정식 개통돼 국내 게이머들의 센세이션을 불러일으켰다. 2002 년 3 월 15 일: 매직 베이비 공식 요금이 시작되면서 온라인 게이머 수가 다시 신기록을 세웠고, 인터넷 스타는 게이머와 업계의 초보적인 인정을 받았다. 2002 년 5 월 1 일: 매직 베이비 1.5 판' 신수 전설' 이 정식 출시되면서 게이머들의 반응이 뜨겁다. 2002 년 7 월: 인터넷 스타는 플러그인도 부드럽지 않고 플레이어의 이익을 수호하는 것을 단호하게 앞세워 국내 대규모 플러그인의 계정 정지권 조치를 개척해 업계 내에서 큰 호응을 불러일으켰고, 각 대형 매체들이 잇달아 보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터넷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터넷명언) 2002 년 7 월 10 일: 매직 베이비 2.0' 전설의 용자' 가 본격적으로 출시되면서 많은 게이머들이 마력 서버로 몰려들면서 마력의 새 버전에 대해 매우 만족감을 나타냈다. 2002 년 7 월 ~ 9 월: 매직 베이비 서버 중 온라인 대규모 공식 및 시나마 마력 웹사이트가 공동 조직한 플레이어 행사인 매직 여름 캠프를 개척했다. 두 달이 걸리든 20 만 명이 넘는 게이머가 참여하든 국내 온라인 게임계의 기록을 세웠다. 2002 년 8 월 ~ 10 월: 인터넷 스타와 시나닷컴 마법은 전국 5 대 도시가 번갈아 개최하는' 사랑의 여름 마력 여행' 대형 행사를 조직해 게이머들이 인터넷 스타에 대해 더 잘 알 수 있도록 좋은 효과를 거두었다. 2002 년 10 월 30 일: 마력 베이비 2.5' 플랜지의 의용군' 이 새로운 모습으로 전국 마력 플레이어 앞에 등장해 마력의 자료편 출시 속도와 밀도로 국내의 또 다른 온라인 게임 기록을 만들었다. 2002 년 12 월 20 일: 베이징 상하이 두 곳의 플레이어 크리스마스 파티, 현장 분위기가 뜨겁다. 2003 년 1 월 29 일: 매직 베이비 3.0' 용의 전설' 이 등장해 더욱 귀여운 캐릭터 이미지와 많은 게임 콘텐츠를 추가했다. 2003 년 4 월: 회사 정식 개명: 웹스타 스크웰 에닉스 네트워크 기술 2003 년 7 월: 네트스타와 시나마 마술이 공동으로 여름방학 특별행사: 드림 시리즈를 조직해 효과가 매우 두드러진다. 2003 년 7 월 30 일: 매직 베이비 3.5' 용자 격투백' 은 7 월 30 일 출시되며 서버쪽 업데이트를 통해' 매직 베이비 3.5-격투! 경기장'. 10VS10 의 20 인 PK 모델을 추가해 많은 PK 애호가들이 그만둘 수 없게 했다. 새로 개방된 지선 줄거리는 잠수함 방패 등 강력한 신총애와 함께 마력을 끝까지 진행하겠다고 맹세했다. 2003 년 12 월 24 일: 마력아기 3.7' 용의 모래시계' 크리스마스 출시 2004 년 4 월 28 일:' 마력 4.0-파라다이스의 알' 대문이 열렸다. 마력 4.0 은 마력 아기의 우수한 품질을 계승한 결과 제작 효과가 원래의 2D 에서 3D 로 바뀌었다. 모든 인물 초상 설정은 일본 유명 만화가들이 다시 세심하게 설계했다. 동시에 게임의 전투 시스템, 요정 변신 시스템, 애완동물 시스템은 모두 중대한 변화와 쇄신을 가지고 있다. 2004 년 11 월 4 일:' 마력 4.5-가족의 영광'. 가족 체계의 개방으로 플레이어는 더 큰' 응집력' 을 갖게 되었다. 단결과 협력의 정신은 더욱 광범위하게 발양되었다. 동반자가 위험할 때 너의 도움의 손을 내밀어라. 동반자가 행복할 때, 함께 두 배의 즐거움을 나누다. 자신의 가문이 있으면, 너의 모험은 더 이상 한 사람의 전설이 될 수 없다. 2004 년 12 월 25 일: 마법선 크리스마스 행사, 참가자 수가 많다. 2005 년 1 월 13 일: 마력 3 주년 기념행사 시작. 2005 년 1 월 18 일: 매직 패밀리 애완 동물 오픈. 2005 년 1 월 22 일: 마법은 국가신문출판서에서 10 대 인기 게임으로 선정되었습니다. 그동안 마법은 좋은 엔터테인먼트 레저 분위기로 베이징 언론 출판국에 미성년자 추천 게임 제품에 등재되기도 했다. 2005 년 3 월: 매직 베이비 클래식 아레나 오픈. 동시에 개방된 것은 재장업을 위한 일련의 새로운 기술들이 있어 재장직도 PK 장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2005 년 4 월: 마법 고전 시범경기가 시작되면서 새로운 PK 경기제가 보급되기 시작했다.
2005 년 5 월: 고전 시범경기의 PK 규칙을 블루본으로 한 대형 PK 대회 클래식 토너먼트가 은하 전역에서 막을 올리자 이 새로운 경기는 곧 선수들의 관심의 초점이 되었다. 2005 년 6 월: 마력 슈퍼해패 행사 시작, 전문 해설자 훈련, 자극적인 경기 분위기 ... 선수든 관중이든 이번 행사는 모처럼의 신기한 경험을 선사했다. 2005 년 7 월: 마력을 풍미한 용자컵 PK 대회가 시작되면서 이 전통적인 마력 경기는 언제나 플레이어의 관심의 초점이다. 2005 년 대회는 처음으로 2 해안 3 곳을 가로지르는' 슈퍼결승' 을 선보였으며, 이는 온라인 게임계에서 유일하게 양안 3 지 선수들의 소통을 촉진하기 위한 온라인 행사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2005 년 8 월: 5.0 테스트 은하가 개방되면서 5.0 을 기대하는 많은 게이머들이 거의 개방하면서 테스트 서버로 가득 찼고, 지금까지도 5.0 의 테스트 서버는 하루 종일 꽉 찼다. 2005 년 9 월: 마력용자 PK 대회 결승전이 시작됐고, 최종 대결에서 대륙플레이어는 양안 3 지 플레이어의 강력한 도전에 부딪쳤지만 여전히 좋은 전술적 협력을 통해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앞서 상하이에서 열린 용감한 PK 대회 라이브 퍼포먼스가 다시 수많은 플레이어를 끌어들여 마력 아기가 플레이어의 마음 속에 있는 분량을 충분히 입증했다. 2005 년 10 월: 마력 5.0 최신판이 인터넷 박람회에 등장하면서 동시에 진행되는 마력 승마 총애공연 경기는 수많은 관람객들을 끌어들였다. 2005 년 11 월 28 일-12 월 9 일 인수인계 가동 중지 유지가 끝나자' 마력보배' 가 본격적으로 스크윌 에닉스로 복귀했다. 2005 년 12 월 27 일' 마력아기 5.0-천계 기사와 성영가희' 가 본격적으로 등장해 아름다운 하늘도시와 새로운 총애시스템, 종이인형 머리 장식이 최신 포인트가 됐다. 시간단층, 보충자료 찾기에서 2007 년 7 월 11 일, 제 5 회 마력보배용자 PK 대회가 길처녀부터 1 차전을 시작했는데, 이번 대회의 하이라이트는 신흥소품복과 기존 시간복의 대결이 될 것이다. 2007 년 7 월 17 일' 마력보배 6.0- 조화의 서광' 이 온라인, 용감한' 개방자' 들이 인역과 신역의 통로를 통해 전설의 알제스 12 신을 대면하기 시작했다. 2007 년 10 월 23 일, 마력 보배 합복이 시작되었다. 지난 2007 년 10 월 31 일, SE 중국은 전체 플레이어 미디어서에 회사 구조조정으로 인원이 바뀌었지만 마력 보배 운영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고 발표했다. 2007 년 11 월 1 일, 서버 합병이 완료되었고, 마법의 보배 은하는 원래의 11 개 은하에서 5 개로 줄었다. 2007 년 11 월 20 일, 마력보배 서버 이전 작업이 시작되고, 장기복은 정상적으로 운영되며, 소품복은 12 월 11 일까지 지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