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생활 서비스 정보 -

노란 손수건 감상감

노란 손수건 감상감

< /p>

' 노란 손수건' 관후감 < /p>

서론: < /p>

당신은 감정을 지켜볼 것입니까? < /p>

멀리 간 진정한 사랑을 뒤돌아볼 용기가 있습니까? < /p>

이야기 줄거리: < /p>

< P > 이야기의 시작은 우리가 잘 알고 있는 바와 같이, 감옥에서 풀려난 죄수가 출소할 때 오랫동안 연락하지 않은 아내에게 편지 한 통을 보냈다. 그녀가 아직 그가 집에 돌아오기를 기다리고 있다면 집 앞 나무에 노란 손수건을 매었다. 만약 그가 노란 손수건을 볼 수 없다면, 그들의 과거를 잊고 계속 길을 갈 것이다. < /p>

그는 혼자 여행하는 맹녀 사진작가를 우연히 만났고, 마지막 시간을 서둘러 유언장을 완성한 외로운 노인, 그리고 신세를 수수께끼로 중얼거리는 운전자를 만났다. 낡은 낡은 차 한 대가 이 네 사람을 태우고 미지의 여정에 올랐다. < /p>

그들은 각양각색의 여행자를 만나 쉬거나 떠났다. 모든 사람의 과거가 점차 수면 위로 떠오르면서 어느새 서로의 가정과 사랑에 대한 관념이 바뀌고 있다. 마음씨가 좋은 이들은 범인과 함께 행복한 노란 손수건을 목격하고 싶어 한다. 가출할 수 있는 길은 점점 가까워지고 있지만 범인의 자신감은 조금씩 파괴된다 ... < /p>

관람감: < /p>

맹녀 사진작가-착하고 적극적인 생활

어려서부터 사진 사랑 그녀는 호호로 가득 찬 방에 갇히고 싶지 않고, 혼자 용감하게 아름다운 여행을 찾아 카메라로 가는 길의 풍경과 정취를 기록하였다. 그녀는 햇빛의 따뜻함을 예리하게 느낄 수 있고, 미풍이 얼굴을 스치는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으며, 큰비가 올 전주를 느끼고, 다른 사람의 감정의 작은 변동을 느낄 수 있다. 그녀는 적극적으로 생활에 직면했다. "다른 사람이 하루면 할 수 있는 일은 열흘 동안 하고 싶다." " < /p>

외로운 노인-경험이 풍부하고 행복한 추억이 가득한 < /p>

그는 오는 사람으로 몇 명의 젊은이들을 위해 전화를 걸어 시간이 다가오고 있다는 것을 알고는 묵묵히 떠나 희망을 다른 사람들에게 인도했다. 그는 수시로 부츠 한 짝을 들고 있는데, 부츠에는 생기발랄한 식물이 심어져 있다. 노친을 잃은 천여 일 동안, 그는 낮이 두려웠고, 더 이상 노친의 통통한 작은 손을 잡고 길을 건널 수 없었기 때문이다. 그도 밤을 무서워한다. 더 이상 아내를 안고 잠을 잘 수 없기 때문이다. 그는 눈밭에 있는 꿈을 꾸었다. 그의 애인은 여전히 젊은 모습으로 수영복을 입고 그 장면이 매우 웃겼다는 것을 깨닫고 두 볼은 미소를 지었지만, 눈시울은 눈물로 번쩍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희망명언) 아마도 그는 이미 그 부츠의 식물을 고인 애인의 화신으로 여겼을 것이다. 그는 모든 재산을 팔아 낡은 차 한 대를 바꿔 그들이 가고 싶었지만 이루지 못한 곳으로 갔다. 그는 그 부츠의 분재를 여행의 마지막 정거장까지 심어야 하는데, 그때는 바로 그의 생명의 종착역이었다. 희망. < /p>

< P > 운전기사-인생이 실의에 빠지고 반려자 < /p>

그는 운전만 하면 끊임없이 말을 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그는 먼 길, 어디로 가야 할지, 어디가 끝인지 알 수 없을 것이다. 그는 자신을 표현하기를 좋아하고, 자신이 중요한 사람이라는 것을 증명하기를 갈망하며, 감히 미워하지만, 대충대충 책임을 떠넘기는 단점이 있다. 그는 밖에서 분투한 지 반년 만에 집으로 돌아가 아내를 정탐할 때 사랑하는 아내가 불륜을 저지르는 것을 목격하고, 그 이후로 그는 일에 대해 경계심으로 가득 차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여러 해 동안, 그는 줄곧 다른 사람을 위해 운전기사로 일하며, 자신이 언제 이런 낡은 차를 가질 수 있기를 바라고 있다. 그러나, 그가 가지고 있을 때, 자신이 정말로 필요로 하는 것은 사실 여행 중의 반려자라는 것을 깨달았다. (도로의 반려자는 더욱 인생 여정의 반려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 /p>

귀가한 형수 범인-깊이 사랑하다가 겁이 나서 < /p>

그는 작은 제빵사였다. 빵이 아내와 인연을 맺기 때문에 부유하지도 않고 따뜻한 나날을 보냈다. 생활의 스트레스가 두 사람의 작은 날을 점점 밋밋하게 만들었다. "요즘 영화관에 괜찮은 멜로 영화가 있다고 들었는데 같이 보러 갈까요?" 아내가 말했다. "요즘 빵집이 불황인데 영화 보러 가면 어떡해?" 남편은 잠시 망설였다. "우리 주말에 하루 휴업하고 같이 갈까?" "다시 말하자." 아내의 이 세 글자는 이해심이 많지만 깊은 실망을 내포하고 있다. < /p>

역시 이 못 본 영화로 그가 아내를 오해하여 뜻밖에 살인을 한 은밀한 도화선이 되었다.

이번 사고로 그는 10 년 형을 선고받았다. 아내가 옥중에서 방문했을 때, 그는 냉막, 무정함, 심지어 이혼을 제기했다. 아내는 상심하여 떠났고, 그들의 정다운 노란 손수건만 감옥의 어두운 구석에 외롭게 누워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그는 남의 조롱에도 불구하고 집안의 아내에게 편지를 쓰라고 고집했지만, 사실 그 집이 여전히 자신을 기다리고 있는지 확신이 서지 않았다. 예, 그는 마침내 출소했습니다. 비록 화살처럼 돌아섰지만, 그 두근거림에 용기를 삭감했습니다. 그는 단풍나무의 가지들이 기다리지 않는 노란 손수건을 두려워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용기명언) < /p>

노인은 그의 부인과 평생을 함께 지켰고, 결혼 서약을 잊지 않고' 죽음이 우리를 갈라놓을 때까지' 를 맹세했다. 노부가 떠나자 그는 추억을 지키며 실현되지 않은 소망을 이루었다. < /p>

기사가 집을 떠나 사랑의 충성을 기대하며 실망한 마음의 상처로만 바뀐다. < /p>

노인의 진정한 사랑은 완전히 멀어졌다. 그는 장화 분재를 가지고 정성껏 보살피고, 생명의 마지막 순간에 그와 그녀에게 속한 아름다움을 찾았다. < /p>

운전자가 배신을 당해 만회하려 하지 않았다. 아마도 진정한 사랑이 영원히 사라졌다고 생각했을 것이다. < /p>

< P > 이야기의' 마지막에 일행은 기대와 불안으로 가득한 복잡한 심정으로 마침내 단풍나무를 심은 제빵사의 고향으로 돌아갔고, 제빵사는 슬프고 감동적으로 울음을 터뜨리는 듯한 표정을 지으며 황급히 달려갔다. 이어 운전자와 사진소녀도 울면서 이목구비가 한데 모였다. 관객들은 "노란 손수건을 봤어요? 클릭합니다 "무덤인가?" 다행히 작가는 관자를 팔지 않았다. 관객들의 오랫동안 입맛을 끊은 뒤 운전기사가 맹인 소녀에게 설명했다. "눈앞에 보이는 단풍나무에는 붉은 단풍이 가득한 것이 아니라 산 가득한 노란 손수건이 가득 걸려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p>

< P > 시각 장애인 소녀의 역할 설정은 시청자들에게 긍정적인 삶을 전하고 싶을 뿐만 아니라, 그녀의 손에 있는 카메라를 통해 무엇을 기록하고, 길을 따라 좋은 경치를 기록하고, 길을 따라 네 사람의 심리적 변화를 기록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녀는 노인처럼 아름다운 곳을 찾고 싶었고, 결국 우연히 제빵사의 고향인 만산홍단풍 장면을 보러 가고 싶었던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그들은 정말로 붉은 단풍을 보고 싶어합니까? 아니면 단풍의 이름을 빌려 제빵사와 그의 아내의 노란 손수건이 펄럭이는 것을 목격하고 싶습니까? 그 지혜로운 외로운 노인이 이미 단풍나무의 가지에는 반드시 지켜줄 노란 손수건이 있을 것이라고 마음속으로 확신하고 있는지, 몇몇 젊은이들이 사랑에 대한 열정과 희망을 되찾도록 지도해 줄 수 있을지 모르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신선하지 않은 스토리라인, 선명한 캐릭터 성격, 딱 맞는 추억과 현실 장면으로 전환, 관객을 이끌고 함께 그들의 여정을 경험하고, 꼬불꼬불한 감동을 선사하며, 아름다운 희망으로 가득 찬 삶을 전달하고, 사랑을 위해 굳게 지키는 집념을 구한다. < /p>

P.S.

돌아가는 길에 나무 옆에도 노란 손수건이 걸려 감동이 이어졌다 ...

소극장은 너무 편파적이어서 찾기 어렵다 ...

20xx 년 8 월 17 일 관람. < /p>

한밤중에 잠을 잘 수 없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