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생활 서비스 정보 - 캐릭터의 승천 미션 수행 시 어떤 재료와 소품이 필요한지 물었습니다. 게임 코인의 가격은 얼마나 되며, 전체 작업 프로세스에 시간이 얼마나 걸리나요?

캐릭터의 승천 미션 수행 시 어떤 재료와 소품이 필요한지 물었습니다. 게임 코인의 가격은 얼마나 되며, 전체 작업 프로세스에 시간이 얼마나 걸리나요?

도의 승천 1. 캐릭터 승천 퀘스트 (1) 캐릭터 승천 퀘스트 안내 1. 개요 1. 레벨이 110 이상일 때 가이드 임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작업은 플레이어에게 Yuanying(혈액 유아)을 획득하는 방법을 안내합니다. 2. 사명 소개 : 나는 오랫동안 수행해 왔으며 나의 도교는 심오했습니다. 인도자를 찾고, 유아로 응축되어 승천의 길을 시작합니다... 2. 사명 설명 1. 당신은 필요합니다. 당신의 종파에 해당하는 100레벨 견습 임무를 완료하세요. 2. 본 미션은 줄거리로 연결되어 플레이어 레벨이 증가하는 일회성 시리즈입니다. 한 번 완료하면 다시 완료할 수 없습니다. 3. 요구 레벨은 110입니다. 3. 임무 과정 1. Tianji 노인과 대화하고, 2. Xiaoyaoxian과 대화하고, 3. Nanhua(이름 없는 마을(70, 78))와 대화하면 전투에서 승리합니다. 실제 사람은 플레이어에게 세 가지 작업을 완료하도록 요청합니다. 4. 첫 번째는 아이스 크리스탈 드래곤 비스트의 흠집 없는 얼음 결정 비늘을 얻는 것입니다. 5. 두 번째는 아이스필드 눈여우의 순수한 피를 얻는 것입니다. 세 번째는 누와석(Nuwa Stone)을 획득하는 것입니다. 7. 이 세 가지를 완료한 후 실제 사람은 다음을 알립니다. 원영(혈영) 준비가 완료되었습니다. 8. 원영(혈영)을 선택하여 작업을 완료합니다. 그런 다음 원영(혈영) 상태로 전환하여 연습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4. 관련 보상 1. 이 작업을 완료하면 원잉(혈영) 상태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실제 플레이어는 많은 경험치를 얻고 125 레벨 제한을 돌파할 수 있습니다. 2. 도와주는 팀원으로서 미션 전투에서 승리한 후, 팀장과 본인이 죽지 않으면 선의 포인트를 보상으로 지급합니다. (2) 캐릭터 승천 퀘스트 : 불멸난이도 1. 개요 1. 초기영혼(혈유아)이 130레벨에 도달하면 불멸난이도 미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작업을 완료하면 원활하게 올라갈 수 있습니다. 2. 미션 소개 : 원잉이 되어 지상 환난을 겪은 후 불멸의 승천은 단 몇 초 만에... 2. 미션 설명 1. 본 미션은 줄거리와 연계되어 증가하는 일회성 이벤트입니다. 플레이어 레벨. 일련의 작업은 완료 후 다시 완료할 수 없습니다. 2. 원영(혈영) 레벨이 130이 되어야 합니다. 3. 이 미션의 모든 스크립트는 Nascent Soul(블러드 베이비) 형태로 실행되어야 합니다. 4. 특별 참고 사항: 이 임무를 받은 후에는 Nascent Soul(혈액 아기)을 대체할 "Nan Hua Zhenren"을 더 이상 찾을 수 없습니다. 3. 임무 과정 1. Nan Hua Zhenren(Unnamed Town(70, 78))을 찾아 작업을 시작합니다. 2. Nan Hua Zhenren은 플레이어에게 인내와 이해의 시험을 통과하도록 요구합니다. 3. 죽은 영혼을 초월합니다. 불멸의 형성을 이루고 인내의 임무를 완수합니다. 4. 난화 스승에게로 돌아갑니다. 5. 봉래섬으로 가서 영수들과 상의하고 무위의 길을 이해합니다. 6. 난화 스승에게 돌아가 정식 승천을 시작할 준비를 합니다. 7. 곤륜운해에 와서 승선관(곤륜운해)(20, 133))을 만나 전투가 일어나면 8. 전투에서 승리하고 승천이 완료된다. 4. 관련 보상 1. 승천 칭호를 획득하세요. 2. 실제 몸은 많은 경험치를 얻습니다. 3. 현실체는 이 종파 외에 다른 종파에서도 B급 스킬을 배울 수 있다. 4. 각성 후 실제 신체속성 인터페이스가 캐릭터 속성 인터페이스로 변경됩니다. 5. 실제 몸을 업그레이드하면 불멸자와 악마의 속성을 얻게 됩니다. 6. 실제 육체는 훈련된 Nascent Soul Blood Infant를 기반으로 요정, 악마 스킬을 획득하게 됩니다. 2. 승천 중 인터페이스 동작 1. 초기 영혼/혈유아 속성 인터페이스와 캐릭터 속성 인터페이스는 서로 전환될 수 있으며, 관련 전환 설정을 참조하세요. 2. Nascent Soul/Blood Infant 속성 인터페이스와 캐릭터 속성 인터페이스는 서로 다른 시점에 나타납니다. 즉, 캐릭터 상태에서는 캐릭터 인터페이스만 볼 수 있고 Nascent Soul/Blood Infant 상태에서는 보기만 가능합니다. Nascent Soul/Blood Infant 속성 인터페이스입니다. 3. 전환 과정에서 2차 확인 과정이 필요합니다. 4. Nascent Soul/Blood Infant 인터페이스의 등장과 소멸은 플레이어가 NPC로부터 Nascent Soul/Blood Infant를 받은 후 스위치를 켤 수 있습니다. Nascent Soul/Blood Infant 인터페이스에서 Nascent Soul/Blood Infant 인터페이스로 전환됩니다. 블러드 베이비 상태가 업그레이드됩니다. 플레이어가 승천한 후 Nascent Soul/Blood Infant 인터페이스 스위치가 꺼집니다. 즉, Nascent Soul/Blood Infant 인터페이스가 사라집니다. 플레이어가 원영/혈영을 버리면 원영/혈영 인터페이스 스위치가 꺼지고 원영/혈영 인터페이스가 사라집니다. 5. 스위치 스위치는 캐릭터 속성 인터페이스에 있는 버튼 형태입니다. 스위치 발동 판정 조건은 Nascent Soul/Blood Infant 보유 여부입니다. 스위치가 활성화되면 캐릭터의 상태를 판단하여 전환 가능 여부를 판단합니다. 6. 레벨 결정이 필요한 이벤트의 경우 플레이어의 현재 상태(초기 영혼/혈아 또는 캐릭터 상태)가 우선합니다.

7. 원영/혈영: 원영/혈영 로고가 있는 곳에서는 플레이어의 현재 상태가 원영인지, "원영"인지를 확인해야 합니다. 플레이어의 현재 상태가 블러드 베이비인 경우 "블러드 베이비"가 표시됩니다. 3. Nascent Soul/Blood Infant 인터페이스 설정 1. Nascent Soul/Blood Infant를 받은 후, 플레이어는 Yuanying/Blood Infant 전환 스위치를 활성화하고 Soul Soul/Blood Infant로 변신하여 수련할 수 있습니다. 원잉/혈영아의 속성 인터페이스는 캐릭터의 속성 인터페이스와 동일합니다. 2. 캐릭터와 Nascent Soul/Blood Infant 상태는 동일한 인터페이스에 존재하지 않습니다. 플레이어는 캐릭터 상태 또는 Nascent Soul/Blood Infant 상태에만 있을 수 있습니다. 3. 캐릭터 사진 위에 마우스를 올리면 사진 버튼이 플로팅되는 효과가 나타납니다. 4. 캐릭터 사진 위에 마우스를 올리면 아래 그림과 같이 정보를 안내하는 프롬프트 박스가 필요합니다. 문자를 입력하면 Yuanying/Blood Infant를 입력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5. 원영/혈영이 없는 플레이어의 경우 캐릭터 속성 인터페이스의 그림을 클릭할 수 없습니다. 인터페이스 ⑴ 1. 플레이어가 "승천 미션 - 가이드" 미션을 완료하면 Nascent Soul/Blood Infant가 되며, 캐릭터 이미지를 클릭하여 Nascent Soul/Blood Infant에 입장하여 연습할 수 있습니다. 2. 초기 영혼에 들어가려면 두 번의 확인이 필요하며, 확인 시 프롬프트 상자에 "초기 영혼/혈아 상태로 전환하면 물리 포인트가 10 소모됩니다. 계속하시겠습니까?"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스위치?" 3. 원잉/혈영에 입장하려면 물리 포인트가 10개 필요합니다. 물리 값이 10 미만이면 스위치가 실패합니다. 인터페이스 ⑵ 1. 실제 몸에 입장하려면 2번의 확인이 필요하며, 체력 10이 소모됩니다. 2. 실제 몸에 들어간 후 체력 10이 소모됩니다. ; 체력 값이 <10이면 실제 신체 상태를 전환할 수 없습니다. 인터페이스 ⑶ 1. 실제 몸에 입장하려면 2번의 확인이 필요하며, 체력 10이 소모됩니다. 2. 실제 몸에 들어간 후 체력 10포인트. 물리적 강도 값이 <10이면 스위치가 실패합니다. (2)(3)의 인터페이스는 아래 그림과 같습니다. 4. 승천 후의 캐릭터 인터페이스 설정과 승천 후의 마법 인터페이스가 다르게 표시됩니다. 오른쪽은 매직 인터페이스입니다. 승천 후의 캐릭터는 구멍으로 구별되며, 불멸자는 금색 구멍으로, 악마는 보라색 구멍으로 구분합니다. 육성 포인트: 캐릭터가 승천한 후 레벨을 올릴 때마다 육성 포인트가 1개씩 추가됩니다. 천상의 길 포인트 또는 악마 재배 포인트. 플레이어는 귀도자(천용시 255,74)를 클릭하여 선녀 및 악마 속성 포인트를 할당합니다. 1. 초기 영혼/혈영아 상태의 작업 인터페이스에 작업 대상을 결정하기 위한 조건이 추가됩니다. 캐릭터와 원영/혈영아의 임무는 동일한 패널에 표시됩니다. 임무가 수신된 상태에서 임무가 전달되는 동안 상태가 때의 상태와 일치하지 않으면 임무가 실행될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캐릭터가 상태일 때, 뱀과 싸우는 갱 미션을 수락하고, 중간에 Nascent Soul 상태로 전환되며, 뱀과의 전투가 발동될 수 없습니다. 캐릭터 상태; 더블 타임, 인간, Nascent Soul/Blood Infant*와 같은 단순 시간 작업 **동일 소비, 즉 사람과 Nascent Soul은 하나의 ID 결정으로 계산되지만 상태는 계산되지 않습니다. 연습 과제와 같은 간단한 시간 과제에는 시간 제한과 몬스터 죽이기 제한이 모두 있으므로 ① ② 상황에 우선 순위가 부여되어야 합니다. Yuanying/Blood Infant가 수락한 모든 작업에 대해 특별한 흰색 텍스트 프롬프트 "(Nascent Soul)/(Blood) 유아)'가 과제 소개 문구 끝에 표시됩니다. 2. Nascent Soul/Blood Infant 상태의 펫 운영. Nascent Soul/Blood Infant는 캐릭터와 함께 펫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캐릭터가 영령/혈영아 상태일 때, 영영/혈영아 레벨에 따라 펫 이용 레벨 조건이 결정됩니다. 해당 펫의 레벨이 원영/혈영아 레벨 15레벨을 초과할 경우, 해당 펫의 레벨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름 표시줄이 회색으로 표시되어 소탕 배열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초기 영혼/혈영아의 레벨이 펫의 소지 레벨에 미치지 못하는 경우, 펫의 이름 표시줄이 회색으로 표시되어 전투나 레이드에 참여할 수 없게 됩니다. (폐기, 거래, 경매, 상공회의소 배치, 과제 전달이 가능합니다.) 원영/혈영과 애완동물의 친밀함은 곧 사람과 애완동물의 친밀함입니다. Nascent Soul/Blood Infant는 율링에 탑승할 수 없습니다. 즉, Nascent Soul/Blood Infant 상태에서는 탑승 버튼이 취소됩니다. 플레이어가 Nascent Soul/Blood Infant 상태로 전환할 때, 참여 펫이 15레벨 이상일 경우, 참여 펫이 15레벨 이상일 경우, 참여 펫은 휴식 상태가 됩니다. 상태. 플레이어는 Nascent Soul Blood Infant 레벨 15를 초과하지 않은 펫을 대상으로 전투 및 약탈 대형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Nascent Soul Blood Infant 레벨 15 이상의 레벨을 가진 펫의 경우에는 전쟁 참가\약탈 배열\휴식 버튼이 작동되지 않으며, 프로그램에서 회색으로 표시됩니다. 플레이어가 Nascent Soul/Blood Infant 상태로 전환할 때, 전투에 참여하는 펫의 레벨이 운반 레벨을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 전투에 참여하는 펫의 레벨이 포획되는 경우 휴식 상태가 됩니다. 운반 레벨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 포획된 펫은 휴식 상태가 됩니다.

애완동물이 회색으로 표시되면 애완동물이라면 정상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1. 캐릭터가 원영/혈영 사이를 전환할 때, 보는 모든 애완동물은 동일하게 유지되며 다시 가져갈 필요가 없습니다. 2. 캐릭터가 원잉/혈영 사이에서 전환되면, 보는 모든 애완동물은 동일하게 유지되며 다시 가져갈 필요가 없습니다. 3. 펫을 거래할 경우, 보유한 펫은 거래 시 캐릭터와 초기 영혼/혈액의 최대 레벨에 따라 거래가 가능합니다. 유아. 펫의 레벨이 캐릭터 또는 네이슨트 소울/혈액 영아의 최대 레벨을 초과할 경우, "펫 레벨이 소지 가능한 상한을 초과했습니다."라는 메시지가 팝업됩니다. 스톨 설정 중에는 캐릭터 상태를 전환할 수 없습니다. 3. 초기 영혼/혈영 상태에서 후견 작업. 원영/혈영은 캐릭터와 함께 후견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원영/혈영의 레벨이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후견 레벨이 결정됩니다. 40레벨 미만인 경우 가디언 인터페이스가 나타나지 않으며, 가디언을 다른 상태에서 사용하는 경우 가디언의 활력 수치는 변경되지 않습니다. 즉, 110레벨 캐릭터가 120레벨 초기 영혼/혈액 유아의 가디언을 받으면 가디언의 레벨은 120이지만 가디언의 생명력은 110레벨과 동일합니다. 초기 영혼/혈영 상태에서는 가디언을 받을 수 없습니다. 본인과 보호자; 보호자가 있는 플레이어는 원잉/혈영 상태일 때 보호를 받을 수 없습니다. 보호자 피규어는 플레이어를 따릅니다. 4. Nascent Soul/Blood Infant 상태에서의 장비 작동은 Nascent Soul/Blood Infant 역시 캐릭터가 사용하는 장비를 사용하며, 장비 사용에 대한 판단 조건은 Nascent Soul/Blood Infant의 레벨과 속성에 따라 계산됩니다. Blood Infant; Yuanying/Blood Infant는 동일한 캐릭터를 가지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Nascent Soul/Blood Infant는 슈트를 설치할 수 있지만 캐릭터가 착용한 슈트 그림 효과는 볼 수 없습니다. 마찬가지로 Nascent Soul/Blood Infant 상태에서는 Nascent Soul/Blood Infant의 장비를 캐릭터 상태에서 볼 수 없으며, Nascent Soul/Blood Infant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5. Nascent Soul/Blood Infant의 스킬 Nascent Soul/Blood Infant의 마스터 스킬은 플레이어가 적극적으로 익혀야 하며, 구체적인 방법은 실제 캐릭터의 생활 스킬과 동일합니다. /혈영아는 해당 캐릭터와 동일합니다. 6. Nascent Soul/Blood Infant의 궁합 및 속성은 속성 및 캐릭터와 별도로 처리되어야 하며, Nascent Soul/Blood Infant의 궁합 계산 방법은 캐릭터와 동일하며, 업그레이드 시 획득하는 궁합 포인트도 동일합니다. 플레이어가 직접 할당할 수 있습니다. 혈영아의 속성 계산 방법은 캐릭터와 동일하며, 업그레이드를 통해 획득한 속성 포인트는 플레이어가 직접 할당할 수 있습니다. 7. 초기 영혼/혈영의 잠재력은 캐릭터와 별도로 계산됩니다. 초기 영혼/혈영은 폭력, 악마 제거, 악마 ​​제압 등을 통해 자신의 도행을 얻을 수 있습니다. Dao 캐릭터에 맞게 심판의 대상은 Nascent Soul/Blood Infant입니다. 즉, 41레벨 Nascent Soul/Blood Infant는 악마를 제거할 수 있고, 81레벨 Nascent Soul/Blood Infant는 악마를 정복할 수 있습니다. 초기 영혼/혈액 유아는 경로 지점을 브러싱하여 잠재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8. 요정/마법 인터페이스에 요정/마법 포인트를 추가합니다(인터페이스 설정 참조). 9. 원영/혈영 국가는 원영/혈영 및 캐릭터의 금전 사용 상한을 결정합니다. ; 사망으로 인한 손실. 현재 장부금액을 기준으로 금액을 계산합니다. 10. 원영/혈영 상태의 창고 운영. 원영/혈영 및 캐릭터는 하나의 창고를 사용하며, 원영/혈영 및 캐릭터의 최고 레벨에 따라 보관 금액의 상한이 결정됩니다. 혈액 유아 및 캐릭터* **하나의 패키지를 사용하십시오. ***Yuan Ying/Xue Ying의 청지기 창고 및 캐릭터에 대해 하나의 패키지를 사용하십시오. 11. 초기영혼/혈영아와 캐릭터는 하나의 상점을 이용합니다. 상점에 보관되는 화폐의 상한은 원영/혈영아와 캐릭터의 최고 레벨을 기준으로 결정됩니다. 12. Nascent Soul/Blood Baby 상태에서는 결혼할 수 없습니다. 13. Nascent Soul/Blood Baby 상태에서는 변신 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변신 카드를 사용한 후 초기 영혼/혈액 유아 상태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초기 영혼/혈액 유아가 변신 카드를 사용한 후에는 캐릭터와 초기 영혼/혈액 유아 사용이 전환될 수 있습니다. 변신 카드 효과. 14. 네이센트혼/혈영아 상태에서는 펫을 탈 수 없으며, 율링에는 탑승 옵션이 없습니다. 캐릭터가 펫을 탑승하면 네이센트혼/혈영아 상태를 전환할 수 있습니다. 15. 위에서 언급한 인터페이스를 제외한 다른 인터페이스는 문자 인터페이스와 일치합니다. 위에서 언급한 작업을 제외하고 다른 작업은 문자 작업과 일치합니다. 16. 플레이어가 Nascent Soul/Blood Infant 상태에 진입한 후에는 플레이어가 조작할 수 있는 개체만 Nascent Soul/Blood Infant 상태로 변경됩니다. 17. 캐릭터가 승천한 후의 동작은 현재 캐릭터의 동작과 완전히 동일합니다.

18. 속성을 보기 위해 장면 내 캐릭터를 우클릭하면 현재 캐릭터의 속성이 채팅창에 표시됩니다. 즉, 해당 캐릭터는 캐릭터이고, 네이센트 소울/블러드 인펀트는 네이센트 소울/블러드입니다. 이름, 등급, 종파를 포함한 유아; 19. 원영혈영아의 스킬 단축키는 캐릭터와 무관하며, 원영혈영아에서 캐릭터로 전환 시에는 원영혈영아의 스킬 단축키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캐릭터 원영혈유영의 단축키를 사용하지 마세요. 5. 원영혈유아 설정 1. 전환 제한 1. 전환을 클릭하면 플레이어의 현재 체력이 10점보다 큰지 여부가 판단됩니다. 10점 미만인 경우 상태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캐릭터가 Nascent Soul/Blood Infant로 변신하든지, Nascent Soul/Blood Infant로 변신하든 체력 10이 필요합니다. 2. 두 전환 사이의 최소 간격은 10초 이상입니다. 2. Nascent Soul(Blood Infant) 미션 활성화 설정 1. 독립 미션 : 캐릭터와 Nascent Soul/Blood Infant가 연결 가능한 미션이 있으며, Nascent Soul/Blood Infant는 Nascent Soul을 수락합니다. ./혈영아 과제는 해당 내용이 독립적으로 접수됩니다. 과제 제출 시 해당 상태의 과제만 완료되며 서로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2. 개인 과제: 캐릭터와 원영/혈영을 위한 개인 과제입니다. 캐릭터와 원영/혈영 모두 이러한 과제를 수락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과제는 일반적으로 플레이어가 이 과제를 수행하는 한 수락할 수 없습니다. 다시 캐릭터 미션에 기록됩니다. 3. 소품형 과제: 소품형 과제, 캐릭터, Nascent Soul/Blood Infant가 함께 사용됩니다. 4. Yuanying/혈영아가 받아들일 수 없는 또 다른 유형의 업무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