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깨는 법을 스스로 가르치는 방법.?

브레이킹은 좀 더 실력이 필요한 춤이에요.

새내기들... 다른 사람들이 자유분방하고 힘차게 움직이는 걸 보면... 저 동작이 쉽나요. ? 하지만 막상 해보면 무력감을 느끼게 됩니다. 체력이 약한 분들은 힘을 발휘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이 초보자들이 먼저 실천해야 할 기본 사항입니다. 체력... 체력이 좋은 사람들이 춤을 춰요... 목소리가 좋은 사람들이 노래 연습을 하듯이...

그 역할은 상상이 갑니다. 브레이킹은 근력이다... 근력이 없으면 모든 동작을 잘 할 수 없다.

브레이킹에 필요한 근력은 주로 팔 근력과 허리 근력이 언제인지 알 수 있다. 때가 온다... 손에 힘이 없으면... 지탱할 수 없다 [버틸 수 없다]... 물구나무서기를 할 수 없다 [약한 손]... 지지는 고사하고 점프... 그래서... 힘이 매우 중요합니다..

손 힘을 연습할 때 제가 추천하는 방법은 처음부터 물구나무서기 연습을 하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뼈가 있는 한. 어느 정도 지지력이 있으면 할 수 있는데... [과학적으로 보면... 아이의 연골이나 노인의 부서지기 쉬운 뼈만 아니면 다 들어올릴 수 있다.]

물구나무서기 연습을 하고 나면 손의 2, 3번 머리 근육이 상대적으로 강해집니다...[ 이때 물구나무서를 일정 시간 유지해도 됩니다] 그런 다음 물구나무서기를 하면서 팔굽혀펴기를 해보세요. 머리 위에 서기 안전을 위해 머리 아래에 무언가를 놓으십시오. 손의 힘이 실제로 팔 굽혀 펴기를 견딜 수 없다면 머리를 땅에 대고 계속해서 손으로 서십시오. 머리 지지... 그리고 두 손 지지로 일어서기... 이렇게 반복하세요... 연습하고 나면... 곧 머리를 땅에 내리지 않고도 바로 팔굽혀펴기를 할 수 있게 될 거예요... 더 연습해보면...너 물구나무서기가 참 쉽다는걸 알게될거야...오랜시간 서있어도 어지러움이 없을거야 [연습해서 익숙해졌어]..

그럼 물구나무서 점프도 해볼 수 있는데...[손을 구부려 순간적인 폭발력이 몸을 흔든다] 이것을 반복해서 연습하면...손이 엄청 강해질 거예요...연습 조언: 너무 오래 연습하지 마세요 ...하루에 2시간 이상 물구나무서지 마세요..

그럼 허리 힘도 엄청 중요한데.. 한국 비보이가 스핀을 10번 넘게 하는 걸 보면... 그렇죠? 기적이라고 생각하시나요?

발도 쓸 수 있으니까 한 번에 10번도 넘게 못 돌리는데... 그렇군요... 이게 허리 근력의 역할이군요... 핸드스피닝 뿐만 아니라.. 시작하려면 허리 힘이 필요한 동작이 많은데...

그래서 허리 근력 운동도 굉장히 중요해요...

다리가 굳은 데드리프트< /p>

기본자세: 발을 어깨너비 또는 약간 좁게 벌리고 서서 곧게 편다. 다리를 앞으로 구부린 후 양손으로 어깨너비보다 약간 넓게 바벨을 땅에 대고 잡습니다.

단거리 동작 : 양손으로 바벨을 단단히 잡고 상체가 완전히 일직선이 될 때까지 등으로 바벨의 곧은 팔을 당긴 다음 천천히 원래 경로를 따라 되돌아오는 과정을 반복합니다.

작용 효과: 이 작용은 몸 전체의 대부분의 근육, 힘줄, 뼈, 관절, 특히 허리의 근육과 허벅지의 대퇴이두근과 대둔근을 크게 자극할 수 있습니다.

동작 포인트: 스트레이트 레그 데드리프트는 다리를 구부릴 필요가 없으며, 허리는 굽히지 않고 곧게 펴야 합니다. 데드리프트는 일반적으로 무거운 무게를 지탱하기 때문에 허리 부상을 방지하기 위해 처음부터 갑자기 당기는 것을 피하세요.

염소 푸쉬업

초기 위치: 염소 푸쉬업 프레임이나 점핑 박스 위에 엎드려 상체를 자연스럽게 매달고 발을 프레임에 고정하거나 눌렀습니다. 다른 사람들, 그리고 당신의 손이 당신의 머리를 잡고 있습니다.

동작과정: 허리 근육을 수축시켜 상체를 아치화한 뒤, 최고 지점에서 잠시 멈췄다가 천천히 원래 경로를 따라 되돌아오는 과정을 반복한다.

작용 효과: 주로 장배근과 단배근을 운동시키며, 대둔근과 햄스트링 근육에도 좋은 자극 효과가 있습니다.

동작 포인트 : 동작 속도가 균일해야 하며, 위쪽으로 아치를 만들 때는 힘이 있을 때 허리와 허리 근육을 조이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힘이 없을 때에는 양손으로 머리를 감싸도 됩니다.

다른 근력을 일부러 단련할 필요는 없습니다... 브레이킹 동작을 연습하는 과정에서 단련할 수도 있기 때문이죠... 자, 이제 체력 단련의 두 번째 기초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flexibility !

몸이 극도로 유연해서 일반인이 할 수 없는 행동을 많이 하는 사람을 본 적이 있나요? 사실 그 화려한 움직임 뒤에는..수없이 힘든 운동이 숨어있는 것 같은데...제 생각엔...가장 비인간적인 일은 인대를 눌러 유연성을 발휘하는 것인데...

대략 그럴 수도 있겠네요 세 가지로 나뉘는데... 다리를 누르는 사람이 스플릿*, 허리를 누르는 사람이 어깨를 펴는 방법이다. : 발을 최대한 벌린 후 천천히 누르기 시작합니다. .1자 모양의 다리를 누르면... 인대가 꽤 좋아지긴 했지만... 그래도 비로 연습하고 싶다면. -인간 수준...그런 다음 발에 쿠션을 줄 수 있는 두 가지를 찾은 다음 누르십시오. 음...다리 인대를 부정적인 각도로 당길 수 있습니다...그것도 매우 멋집니다...[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주 어렵습니다...자신의 상황을 잘 살피고 과학적으로 실천하시길 바랍니다...

허리 내리는 방법 : 서서 손이 땅에 닿을 때까지 허리를 뒤로 구부리세요... 그리고 계속해서 손과 발의 거리를 좁혀가세요... 하지만... 허리가 약한 친구라면... 이러면 넘어지겠죠... 그러니... ..그냥 찾아보세요 멋진 벽.. 벽과의 거리는 허리의 부드러움에 반비례한다. 그리고 뒤로 구부린다.. 벽에 닿을 때 계속 아래로 구부린다. 이렇게 하면 넘어질 염려가 없다..연습 더 그게 다야... 곡예를 하려면 머리를 뒤에서 다리 사이로 쭉 뻗을 수 있을 정도로 눌러야 하고, 힙합 댄스는... 조절하는 방법만 알면 된다. 그거...

그럼..어깨열림도 있는데...이게 제일 아픈거 같은데...먼저 이 어깨열림의 한계부터 얘기하자면...그건... 손을 모으고...팔을 뻗고...앞에서 뒤로 밀 수 있고...뒤에서 앞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TV 쇼 [외국 문학과 예술]의 인도인 Lian Yujia처럼 ]...

연습방법 : 옷이나 수건을 찾아보세요. 아무튼 탄력이 좀 있는 걸 찾아보세요. 양손으로 잡아보세요.. 두 손 사이의 거리는 반비례합니다. 어깨 인대의 유연성까지. 심호흡을 하고... 가슴을 들어올리고 세게 밀고... 손을 등 뒤로 누르고... 아... 정말 고통스럽습니다. ..가슴을 다시 움츠리고...손을 뒤에서 앞으로 비틀고...계속해서 연습하세요..두 손 사이의 거리가 점점 가까워지는 것을 느끼실 것입니다..어깨도 좋아질 것입니다. 점점 더 아프다..어깨를 열면 좋은 점에 대해 이야기해보자..어깨를 열면...허리가 걸리게 되고...가장 쉬울 것이다. 자이언트 루프에서도 유연성이 있어야 합니다. 그러니까... 모두가 어깨를 잘 단련해야 합니다... 이제 세 번째 기본 체력... 조화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의 역할 조화: 다른 사람의 댄스 스텝이 매우 자연스럽고 아름답다는 것을 발견한 적이 있습니까? 그런데 스스로 하는 것은 체조를 하는 것과 같습니다... 때로는 손과 발의 조화가 안 되기도 합니다... 춤을 추고 나면 미칠 것 같습니다. ... 그건 협응의 문제죠. 그리고... 협응력이 좋다는 것도 큰 장점이거든요... 즉... 부상의 위험이 적을 것입니다... 협응 연습 방법: 직설적으로 말하면... 조화는 두뇌 조절이다... 연습에는 정해진 방법은 없다. 어쨌든 몸을 여러 부분으로 나누어 일을 하게 함으로써 두뇌를 훈련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왼손으로 탁구를 치고, 왼손으로 농구를 한다. 오른손..발은 이렇게 걷고 있다.. 이렇게 하면 뇌가 몸을 조종해 3가지 일을 하게 된다..오랜 시간 동안 이 느낌에 익숙해지면...몸이 독립적으로 움직일 수 있다..그것이 협응이다. 지금은...그때는 어떤 댄스 스텝도 배우기 쉬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