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 카드 게임 규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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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플레이어의 HP (라이프)
< P > 각 법사 (플레이어 플레이) 는 게임을 시작할 때 설정할 수 있는 HP 를 가지고 있다. 플레이어의 HP 가 0 이면 실패로 판정된다. < /p>2. 점성에너지
이 매개변수에는 두 가지 속성이 있습니다.
MANA 각 라운드가 시작될 때 각 플레이어는 점성에너지와 같은 마법을 증가시킵니다
B. 많은 카드의 효율성은 점성학 에너지와 관련이 있습니다. 각 플레이어는 게임 초기에 점성에너지가 0 이다. 게임에서 점성의 에너지는 변하지만 음수는 아니다. < /p>
3. 마법 에너지 (MANA)
위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 마법 에너지의 양은 점성술 에너지와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다. 플레이어의 모든 동작은 MANA 를 소비하여 이루어진다. 플레이어가 가지고 있는 마법 에너지가 어떤 행동의 요구를 충족시키지 못한다면, 그 행동은 실현될 수 없다. 상대는 플레이어의 마법 에너지 재고에 영향을 줄 수 없다. 매 라운드가 시작될 때마다 플레이어는 그의 점성에너지와 같은 마법 에너지를 증가시킬 것이다. 이 새로운 마법 에너지는 그가 이전 라운드에서 소비한 마법량을 훨씬 능가할 수 있다. 각 플레이어는 한 세트의 카드를 가지고 있으며, 각 플레이어는 각 게임의 초기 순간에 자신의 카드 그룹에서 7 장의 카드를 뽑는다. 게임에서, 각 플레이어는 라운드마다 카드 한 장을 더 받을 것이다. 플레이어는 또한 어떤 마법 (SPELL) 이나 소환수의 능력을 통해 새로운 카드를 얻을 수 있다. 각 플레이어가 가질 수 있는 카드의 상한선은 8 장이다. < /p>
카드에는 두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바이오카드와 마법카드
참고: 소위 "생물" 에는 무생물인 것들도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p>
바이오카드는 생물을 소환하고, 전장 (BATTLEFIELD) 에서 소환자를 위해 싸우며, 마법카드는 전세에 영향을 미치는 마법을 방출한다. 카드당 소비점 (COST NUMBER) 이 있는데, 플레이어가 이 카드를 사용하려면 응답점의 마법량 (MANA) 을 소비한다. 카드 한 장이 사용되면 플레이어의 손에서 사라지고 전쟁터에 나타난다. 플레이어는 게임 프로세스 중 가능한 모든 카드를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 (카드를 추출하고 충분한 MANA 가 있는 경우 유일한 제한 사항). 이를 전장의 카드 슬롯 (SLOT) 에 배치합니다. < /p>
마법 카드와 바이오카드를 직접 사용하거나 소환하는 것 외에도 플레이어는 카드 (라운드당 최대 1 장) 를 희생할 수 있다. 이때 이 카드는 사라졌지만 플레이어의 점성에너지와 마법량은 동시에 1 포인트 증가했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종종 자신의 에너지를 높이기 위해 카드를 희생할지, 아니면 희생을 바치지 않고 직접 사용하여 상대에게 영향을 줄지 결정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스포츠명언) 많은 생물들이 각종 기술을 가지고 있다. 기술은 크게 세 가지로 나뉜다: < /p>
1. 영속적인 능력: 예를 들어 평화의 벽 (WALL OF PEACE) 은 상대의 공격력을 1 포인트 낮출 수 있다. 평화의 벽이 아직 전쟁터에 있는 한, 이 기술은 줄곧 존재한다. < /p>
2. 특정 상황에서만 작동하는 기술. 예를 들어, 점성가 (ASTRAL CHANELLER) 는 플레이어가 4 시 이상의 마법 가치를 소비하는 생물을 소환한 후 플레이어의 점성에너지를 1 포인트 증가시킬 수 있다. < /p>
3. 소환자가 특정 마법 에너지를 사용하여 활성화하는 기술. 이 기술은 생물당 한 라운드에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 후에는 이 라운드 내에서 더 이상 움직일 수 없다. 예를 들어 엘빈 아처 (ELVEN ARCHER) 는 1 포인트 플레이어의 마법 에너지 (MANA) 를 소비하여 전장의 모든 단일 생물이 4 시에 해를 입게 할 수 있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