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생활 서비스 정보 -

자유문 사용 방법

자유문 사용 방법

< /p>

도라에몽이 주머니에서 임의의 문을 꺼낸 후, 갈 곳만 생각하고 문을 연 뒤 사용자가 가고 싶은 곳 어디든지 갈 수 있다. 하지만 공간 제한과 시간 제한이 있어 프리랜서 문에는 10 광년 이상, 그리고 프리랜서 지도에 입력되지 않은 곳은 갈 수 없다. 매우 유용한 1, 프리킥이 도착할 수 있는 곳은 지구 중심의 10 광년 임의 공간이다. 물론, 때때로 작가는 우주가 공기를 휩쓸 수 있다는 문제를 고려하지 않기 때문에 도라에몽은 때때로 그것을 우주로 이용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2,' 대웅과 구름의 왕국' 에서는 어떤 문에도 특별한 손잡이를 달고 시간을 설정할 수 있다. 문 손잡이를 돌리면 문 반대편의 시간이 바뀐다. < /p>

3, 거리 제한을 제외하고는 일반 시공간에만 사용할 수 있어야 하며, 다른 소품에서 만든 특수한 시공간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예: 단편' 지평선테이프'). 또한, 컴퓨터에 입력 자료가 있는 곳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 장편' 대웅의 공룡' 과' 대웅의 공룡 2006' 에서는, 임의의 문 컴퓨터에 공룡 시대의 지도가 없고, 타임머신의 고속 장치가 고장 나서 도라에몽은 죽잠자리로 고대 일본으로 돌아와야 한다고 말했고, 타임머신은 대웅방의 원래 출입구 ( 그래야만 현대일본으로 돌아갈 수 있다.' 대웅의 공룡' 에서 나중에 시간경찰의 도움을 받아 현대로 돌아왔기 때문에 이 제안은 이번 줄거리에서 실현되지 않았다. 하지만' 대웅의 공룡 2006' 버전에서 도라에몽 등은 결국 시간경찰을 따라 현대로 돌아가지 않고 타임머신을 이용해 돌아갔다. < /p>

4, 대웅은 때때로 어떤 문으로 정향가에 놀러 간다. 열 번 중 약 세 번은 대웅이 정향의 욕실에 뛰어들게 할 것이며, 정향도 인내력이 충분하다고 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에게는 말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사실, 오류의 근본 원인은 대웅이 정향집에 갈 방을 구체적으로 밝히지 않았다는 점이다. 그 결과 정향집에 가는 곳마다 어떤 문도 마음대로 선택한 컴퓨터가 임의로 선택됐기 때문에 문을 열자마자 목욕 속의 정향을 보고 대웅에게 물을 끼얹는 경우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5, 인위적인 무력 개입 요인 하에서 어떤 문도 변형될 수 있다. < /p>

6, 어떤 문에도 10 광년 이상, 그리고 어떤 문 지도에 입력되지 않은 곳은 도착할 수 없다. 도라에몽의 말로 말하자면, "과학은 마법도 아니고, 항상 할 수 없는 일이 있을 거야." 라고 말했다. < /p>

대웅과 도라에몽은 기본적으로 큰 모험마다 이 소품을 사용한다. 프리킥의 기본 원칙은 하이퍼스페이스를 이용해 두 곳을 연결하는 것이다. 임의 문의 출구 (공간 터널) 와 타임머신의 출구 (시간 터널) 를 연결할 수도 있다. < /p>

임의의 문은 먼저 사용자가 가고 싶은 곳을 문 손잡이의 센서에서 읽습니다. 프리킥의 계산기로 전송한 다음 공간 좌표 결정기를 사용하여 프리킥의 세계지도와 우주지도에서 목적지를 읽습니다. 그런 다음 문틀의 위아래로 설치된 공간 뒤틀림 장치를 통해 양쪽의 공간 연결을 가능하게 함으로써 우리는 한 발로 집에 있을 수 있고, 한 발은 우리가 가고 싶은 곳에 있을 수 있게 되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 /p>

프리랜서는 실제로 뒤틀린 공간을 사용하여 공간 연결을 가능하게 하는 두 공간의 연결 장치입니다. 뒤틀림 공간은 간단하게 종이 한 장에 A 지와 B 지, A 와 B 사이에 C 의 거리가 있다는 것이다. 아마도 일반적으로 A 와 B 사이의 직선 거리 C 는 가장 짧은 거리일 것이다. 그러나 뒤틀림 공간은 이 종이를 구부리고 A 점을 B 점과 일치시키는 것과 같기 때문에 두 공간을 연결할 수 있어 C 의 거리를 절약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웜홀과 비슷한 원리가 있습니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