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주는 2017 년 10 월 말 데뷔한 것으로 현재 두 가지 피부를 내놓고 있는데, 그 중 하나는 활동중인 피부로, R 차식의 형태로서 이 피부의 수는 이미 이 신의 인기와 실력을 입증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수주의 이미지 디자인은 스님과 관련이 있다. 원피의 마운트는 목어다. 자신이 또 불주를 가지고 다니는데, 형식신의 디자인 자체는 선심이 있어 외눈스님의 스타일과 다소 비슷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수주가 데뷔한 뒤 선수들에게 분산 신을 다시 알게 해 수많은 제어 신의 천적이 됐고, 지금도 여전히 유용하다. 수주는 분산 신 중 출전률이 높은 한 명으로 두기에서도 높은 지위를 차지하고 있다. 수주의 기술을 살펴보자.
스킬 상세 해석
수주는 R 차식의 형태이지만, 기술패널에는 두 개의 S 급 기수가 있는데, 이것은 비교적 우수하지만, 두 개의 C 급 폭행과 공격은 단번에 기초패널의 질을 떨어뜨렸다. 수주는 보조식 신이다. 방어와 속도는 매우 유용하다. 생명값은 약간 낮고, 폭행과 공격도 그렇게 큰 역할을 하지 않는다. 결국 R 차식 신의 패널이다. 요구가 너무 높으면 R 차만이 아니다. 신들의 희소도는 기초적인 수치에 따라 구분된다. 이것은 R 차신 안에서 비교적 좋은 패널인 셈이다.
먼저 구슬의 일반 공격 기술을 살펴보고 적의 목표물을 공격하여 공격 125 의 피해를 입히고, 100 의 기본 확률이 목표에' 강마' debuff 를 추가하여 목표 10 의 효과 명중을 줄일 수 있다. 이 일반 공격은 분명히 적을 겨냥한 통제식 신이다. 이 buff 는 겹칠 수 있지만, buff 는 두 라운드밖에 없다. 구슬이 아무리 빨라도 두꺼운 buff 를 쌓을 수 없다. 일반 공격의 감소 효과 타격 기술은 그다지 실용적이지 않다. 그리고 명중과 저항은 그 자체로 확률에 의해 촉발되는 것으로 안정되기 어렵다. 이 buff 의 의미는 그리 크지 않다.
이어서 수주의 수동을 보면, 이것은 공격의 가추를 공격하는 기술이다. 적의 어떤 식 신이 행동할 때, 수주가 움직일 수 없는 상태에 있지 않으면' 불주' 를 쌓을 수 있다. 불주가 6 개로 누적되면 수주가 맞은편의 단일 AOE 에게 해를 입힐 수 있다. 적군은 공격 150 의 상처를 받을 것이며, 30 의 확률로 50 을 물리칠 수 있는 행동 막대가 있다. 여기서 확률은 효과 적중의 영향을 받지 않으며, 밀기 효과를 위해 쌓을 필요가 없다. 만약 큰 모집이 석방되기 전에 구슬이 아직' 구슬' 이 없다면, 즉시' 불주' 를 얻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구슬을 세는 큰 수법, 즉 구슬의 분산 효과를 살펴본다. 큰 스트로크 릴리스 후 구슬' 타석' 2 라운드, 구슬이 움직일 수 없는 상태에 있지 않은 한, 팀원들의 행동 전, 구슬 수는 40 의 확률을 가지고 3 개의 감익 buff 또는 통제 효과를 분산시킬 수 있으며, 각 구슬은 10 의 확률을 높일 수 있으며, 가장 높은 확률은 90 에 달할 수 있다. 분산 성공 후, 수주는 팀원을 위해 치료할 수 있고, 회복된 혈액량과 동료의 생명 상한선의 5 를 치료할 수 있으며, 이 치료 효과도 그런대로 괜찮은 편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또 불주 한 알을 소비하여 팀원들에게 속도를 30% 높인다. 즉, 불주가 6 개로 쌓이면 상대방에게 밀치고, 6 개도 쌓이지 않으면 팀원들에게 줄을 당겨주면 낭비되지 않는다는 뜻이다.
해산은 확률이 있고 효과 명중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 팀 동료가 행동하기 전에 수주가 성공하지 못하면 수주는 팀 동료 40 의 저항을 높일 수 있다. 이는 팀 동료가 이미 통제되었거나 부가감익인 buff, 효과 저항으로 팀 동료의 다음 라운드가 다시 통제되지 않도록 하는 또 다른 분산 효과다. 일단 성공을 분산시키는 것은 세 가지 효과를 분산시키는 것이다. 성공을 분산시키지 않으면 팀 동료의 저항을 증가시킨다. 그리고 모두 우방 행동 전에 이뤄진 판단의 기능 효과, 수동적, 공격과 밀기 효과, 그리고 그 정도의 치료 효과까지 더하면 수주도 다기능적인 보조신이지만, 분산 효과가 가장 중요한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어혼 코디 추천
수주의 기능 중 확률효과는 일반공격을 제외하고는 효과적중을 먹지 않고, 일반공격도 소용이 없다. 수주가 안정적으로 해산될 수 있도록, 대수의 석방을 보장해야 한다. 4 위는 반드시 효과 저항으로 수주의 유연성을 높여야 한다. 수주의 2, 4, 6 위는 속도/저항/생을 추천한다. 속도는 특히 빠르지 말고, 부속성도 가능한 한 높은 효과 저항을 하고, 2 세트도 효과로 저항하는 것이 좋다. 수주에 행동 기회를 더 많이 더하면 어혼의 요구가 높지 않고, 효과가 어혼 자체의 획득에 저항하는 것도 어렵지 않다.
수주의 수동에는 AOE 공격 기술이 있지만, 상해는 그리 높지 않다. 결국 기초공격도 C 급에 불과하기 때문에, 무더기로 공격할 가치가 없다. 하지만 이 공격은 이용할 수 있다. 수주의 어혼은 매혹적인 요괴, 구루박스 등을 선택할 수 있다. 부상 시 통제 효과를 낼 수 있는 어혼을 선택할 수 있다. 수주 자체는 적중하지 않고, 단지 이런 어혼 자체의 명중 효과를 읽고 있을 뿐이다. 이렇게 어혼을 선택하면 수동적인 확률에 푸시+제어 효과가 더해져 자신을 분산시키면서 맞은편을 통제할 수 있고, 수주에 보조 기능을 추가할 수 있다. 투기 사고 분석
통제신이 횡행하는 싸움터에서, 분산신은 통제신의 반대이며, 맞은편은 더 안정적으로 제어되고, 이쪽이 조절이 가능하다면 맞은편의 출력 리듬을 흐트러뜨리고 국면을 장악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수주 () 는 투기 과정에서 수동적으로 AOE 는 큰 변수다. 밀기 효과와 어혼의 통제 효과까지 더해져 적에 대한 통제도 강하며 수동적인 트리거도 어렵지 않다. 통제 효과가 쉽게 이루어지지 않더라도 밀기 효과는 쉽게 실시되고, 보조 팀 동료가 통제를 풀면서 맞은편을 통제할 수 있다. 상처는 높지는 않지만 결정적인 순간에 치명적일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육팀 라인업: 백장주+수주+벚꽃악마+벼하 신어진진+일, 광장, 이 라인업은 기본적으로 방광국, 일, 광장, 벚꽃악마 두 유모가 라인업의 혈량, 수주, 벚꽃악마, 요종, 요종파 삼중해산을 보장해 팀을 통제하지 못하게 할 수 있다. 안심하지 않으면 800 비구를 하나 더 데려온다
빗여자와의 비교
게임에서 가장 강력한 분산 신은 두 개뿐이다. 하나는 구슬이고, 다른 하나는 우녀다. 모두 R 차식의 부식신이다. 모두 전문적으로 분산신을 분산시키고 자주 대조하는 부식신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우녀의 큰 수법은 분산 기술이다. 친구 측이 최대 4 개의 감량 buff 나 제어 기술을 분산시킬 확률이 67 이다. 이 해산도 매우 불안정하다. 흩어진 수는 고정되어 있지 않다. 흩어질 확률도 비교적 낮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가장 중요한 것은 우녀의 기초패널이 비교적 나쁘다는 점이다. 특히 속도가 너무 낮고, 달리기가 너무 느리며, 우녀의 분산 기술은 자발적으로 석방해야 하며, 한 번에 흩어지는 것이 수주의 분산 효과보다 민첩하다. 전반적인 기능 효과, 빗여자가 몇 주보다 조금 나쁘다.
마지막에 쓰기
자신의 통제 형식 신에 자신이 없다면, 수 주 () 라는 분산 신을 키울 수 있다. 너는 맞은편을 통제할 수 없고, 맞은편으로 너를 통제할 수도 없고, 분산 신으로 대열에 어느 정도의 능동성을 더하게 할 수도 없다. 통제할 수만 있다면 맞은편의 리듬을 어지럽히거나 방해할 수도 있고, 주도권을 장악할 수도 있고, 두투기장에서 우위를 점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구슬은 PVE 에서 거의 쓸모가 없다. 단순한 투기식 신이다. 투기에 자주 참여하는 플레이어는 자신의 길을 늘리기 위해 구슬을 길러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