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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콩 연하 영화

홍콩 연하 영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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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들은 홍콩 코미디 영화다. 30 년 전' 닭과 오리이야기' 는 웃음거리가 고급스럽고 냉온한 인정이 있다. 차갑고 맛도 없이 튀겨서 맛있는 성공작. 그러나 6 년 전' 희가희' 는 홍콩식 연하로 세계 종말의 화제를 잘 활용한다. 대부분의 시간 동안 웃기고 유머러스하며 마지막까지 여전히 온정을 하고, 극 중 모든 사람을 위해 자신의 가치를 실현하는 동시에 관객들에게 감동을 주는 격려가 된다. 하지만 웃음은 모두 고의적이었고, 시리즈의 계속되는 감정카드는 무미건조해졌다. < /p>

홍콩 영화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2012 희플러스 희희' 는 아주 좋은 접지기 홍콩 코미디다. 이 코미디는 보는 게 편하고 일부러 웃음거리를 만들지 않고 관객을 웃게 했다. 황백명의 볶음밥보다 몇 배나 좋은지, 장난은 엉뚱하지만 연하항 영화를 찍는 성의가 있는 것 같다. 홍콩은 매년 뭇별 연하 영화를 한 편 있는데, 원래는 일반 코미디로 본 것이었는데, 마지막을 보고 울었다. < /p>

홍콩에서는 이런 어리석고 즐겁고 행복한 영화를 가장 잘 만들죠. 패스트푸드인 것 같아요.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라면을 좋아하죠? 사실, 이 코미디 영화는 80 년대보다 동성 정체성을 조롱하고, 부드럽고, 계속 판매하고 있습니까? 인간미? , 어떻게 하나? 위선? 형용할 수 있습니까? 매우 조립 라인의 제품, 매우 식별 된 생산, 특별한 것은 없습니다, ​​나는 홍콩 연하 영화에 익숙하지만, 이 맛은 씹는 왁스와 같습니다. 작가의 공적은 안 될 것 같고, 배우는 연기도 과장되고,' 집에 경사가 있는 92',' 꽃밭 경사 93' 의 고전에 비하면 전혀 두 가지 수준이다. < /p>

뭇별이 운집해 영상풍격이 일맥상통하는' 2012 희플러스 희희' 를 보면 실망스럽다. 대화는 여전히 순수한 광둥어이지만, 여전히 홍콩인의 생활에 대한 이야기이지만, 이야기 구조의 느슨함, 강압적인 주제, 페이스북화된 인물로 인해 이 작품은 향수의 정취가 적고 순수한 항구 맛을 잃었다. 몇 안 되는 하이라이트로 말하자면, 그것은 상당히 패러디한 캐릭터 이름과 그 몇 개의 패러디한 다리 구간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2012 희가희' 는 여전히 같은 유형의 가족 환희 코미디 코스이지만 본부는 처음 두 편의 희극 효과가 전혀 없고, 본 영화는 출연진에서 많이 줄고, 모순균, 소음, 풍담돛, 모두 낡은 팔의 다리로 가득 차 있다 그리고 하운시는 영화에서 정말 못생겼다. 이 영화가 스타가 많지 않았더라면, 나는 정말 내가 본 것을 기억하지 못했을 것이다. < /p>

이 영화는 홍콩 코미디 스타일을 이어갔고, 각종 스타들이 잇따르고 있다. 이 TVB 연하 시리즈는 HK 인 생활행복지수의 역청우계로 볼 수 있다. 환상이 터무니없을수록 홍콩인의 현실생활이 더 씁쓸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2 년 전 72 개 세입자에 비해' 희가희' 는 약간 난폭하고 딱딱한 순Y 만 남았다 홍콩의 풀뿌리온정은 원래 가장 매력적이고 가장 칭찬받는 장점이었지만, 이 편에 이르면 각종 패러디로 가려졌다. 비록 웃음과는 어느 정도 보장이 있지만, 이미 접지기가 부족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역시 홍콩 코미디다. 30 년 전' 닭과 오리설' 은 전체적으로 유창했고, 현재의 기준으로 볼 때 여전히 재미있는 영화이며, 생활화의 조롱은 순단보다 훨씬 많다. 근경과 인물 클로즈업 때문인지' 반근팔둘' 보다 인간미가 더해진 것 같아요. 닭과 오리 전쟁은 당연히 클라이맥스이지만, 정말 대입하게 하는 것은 사오리 점원이 함께 지내는 그런 상태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닭과 오리,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게다가, 장아이가는 그때 정말 아름다웠다. < /p>

1980 년대 허 사장처럼 이기적이고 야박한 소시민은 곳곳에서 볼 수 있었지만, 바로 이 시정기와 중국 전통의 우정이 일반인들의 사랑을 더 많이 받고 인정이 넘쳤다. 허관문은 주성치 전 코미디 영화의 대표적 인물로, 그가 창작한 영화는 거의 모두 정통 홍콩 소시민 생활을 바탕으로 풀뿌리계층의 재미와 작은 인물들의 희로애락을 반영했다.

당시 홍콩은 97 년 금융위기에서 벗어나 이 계기를 이용해 신식 외래문화를 홍콩 본토문화와 대립 관계를 형성하고, 본토문화를 조롱하는 동시에 적극적으로 개량하여 결국 외래문화를 물리쳤다. < /p>

감독 고지슨의 희극 공력은 진심으로 온라인이며, 한눈에 볼 수 있는 풀뿌리시정 코미디로 구조적으로 보면 노허가 자신이 지도한 몇 편보다 성숙하고 탄탄하다. 전통 라오항 소관은 인정경영으로 서구 현대체인 패스트푸드를 역살하며, 커널은 매우 허씨로 지나치게 규범화되고 기계화된 모든 서비스체계/사회체계를 조롱했다. 이 영화를 보면 웃기지 않고, 더 좋아하는 것은 우수한 소시민 정서 영화, 그리고 그 안에 있는 홍콩 소시민의 생활 분위기와 분진 불굴의 정신이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