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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빅스 큐브의 6개 면을 빠르게 복원하는 방법

해결책 설명: 루빅스 큐브의 회전 가능한 블록 20개는 모두 43,000,000,000,000,000(4천3

100만조) 이상의 다양한 조합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미스터리를 푸는 데 있어서 가장 명백한 어려움은 여기에 있을 것입니다. 이 솔루션의 장점은

5단계 중 언제든지 이 단계에 포함된 블록 조합을 30개 이하로 고려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회전 가능한 블록 20개 중 처음 12개는 하나씩 배치되므로 대부분의 경우 한 블록의 위치만 고려하면 됩니다.

한 번에 고려해야 할 블록 조합이 너무 적기 때문에 이를 기록하고 각 사례 방법에 대해 적절한 회전 세트를 제공하는 것이 전적으로 가능합니다.

따라서 어떤 조합으로 시작하든, 큐브가 아무리 지저분하더라도 이 솔루션은 성공할 것으로 보장됩니다. (참고로 루빅큐브를 분해하신 경우 조립시 위치가 잘못되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크 및 용어

루빅큐브를 해결하는 모든 측면에서 이 과정에서 사용된 루빅큐브의 6개 평면의 표준 명칭은 다음과 같습니다.

Top: 상단 평면(원하는 색상 선택)

Front: 전면

왼쪽: 왼쪽 평면

오른쪽: 오른쪽 평면

하단: 하단 평면

뒤: 후면 --- 드물게 사용됨

평면의 색상은 중앙(회전할 수 없는) 블록의 색상에 따라 결정됩니다. 상단 평면의 색상을 선택할 수 있으며, 선택한 후에는 솔루션 프로세스 전체에서 변경되지 않아야 합니다. 큐브를 잡는 방법에 따라 오른쪽, 왼쪽, 뒷면, 앞면의 색상이 달라질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하세요.

따라서 앞면은 네 가지 색상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손으로 루빅스 큐브를 돌려서). 앞면이 결정되면 오른쪽, 뒷면, 왼쪽 평면과 아래쪽 평면의 색상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원하는 색상을 선택한 후). 오른쪽, 왼쪽, 뒤쪽 및 앞면의 색상도 한 세트의 회전 중에 동일하게 유지되지만 다음 회전 세트가 이루어질 때 종종 변경됩니다.

오른쪽+: 오른쪽 평면을 시계 방향으로 90도 회전합니다.

오른쪽-: 오른쪽 평면을 시계 반대 방향으로 90도 회전합니다.

오른쪽 2: 오른쪽 평면을 180도 회전합니다(이때 시계 방향과 시계 반대 방향은 동일한 효과를 갖습니다).

Front+: 전면을 시계 방향으로 90도 회전합니다.

정면-: 전면 평면을 시계 반대 방향으로 90도 회전합니다.

Front 2: 전면을 180도 회전합니다.

Left+: 왼쪽 평면을 시계 방향으로 90도 회전합니다.

왼쪽-: 왼쪽 평면을 시계 반대 방향으로 90도 회전합니다.

왼쪽 2: 왼쪽 평면을 180도 회전합니다.

하단+: 하단 평면을 시계 방향으로 90도 회전합니다.

하단-: 하단 평면을 시계 반대 방향으로 90도 회전합니다.

하단 2: 하단 평면을 180도 회전합니다.

상단+: 상단 평면을 시계 방향으로 90도 회전합니다.

Top-: 상단 평면을 시계 방향으로 90도 회전합니다.

상단 2: 상단 평면을 180도 회전합니다.

(이 솔루션은 뒷면을 돌릴 필요가 없습니다.)

시계 방향과 시계 반대 방향으로 각 측면을 시계 문자판으로 사용합니다.

앞면 오른쪽은 가장자리입니다. 특정 시간에 있는 사각형은 전면 평면과 오른쪽 평면 사이의 가장자리에 있습니다. 앞 우측 상단

은 특정 시점에서 앞 평면과 우측 평면, 상단 평면 사이의 코너 위치에 있는 코너 블록입니다.

따라서 12개의 모서리 사각형은 다음과 같습니다: 하단 전면, 하단 왼쪽, 하단 후면, 하단 오른쪽, 전면 왼쪽, 전면 오른쪽, 전면 상단, 왼쪽 후면, 왼쪽 상단,

뒤 오른쪽, 상단 뒤, 상단 오른쪽. 8개의 모서리 사각형은 다음과 같습니다: 하단 전면 왼쪽, 하단 전면 오른쪽, 하단 후면 왼쪽, 하단 후면 오른쪽, 전면 왼쪽 상단, 전면 오른쪽

상단, 왼쪽 후면 상단 및 후면 오른쪽 상단. 관련된 모든 회전 및 블록은 위의 용어로 표시됩니다.

이 글의 해결 방법을 사용하려면

이동할 블록이 글에 설명된 블록과 일치하도록 루빅큐브를 특정 방향으로 잡아야 합니다.

이해가 안되면 근육을 봐주세요

정사각형의 색상이 그것이 위치한 가장자리나 모서리의 색상과 일치할 때 호출됩니다. 그 위치는< /p>

정확하거나 올바르게 배치되었습니다. 정사각형의 각 변의 색상이 인접한 평면의 중앙 정사각형의 색상과 일치할 때 이를 올바른 방향이라고 합니다. 예를 들어, 빨간색, 파란색, 녹색으로 칠해진 모퉁이 블록은 빨간색, 파란색, 녹색

인 중앙 블록에 인접한 모퉁이에 있을 때 올바르게 배치됩니다. 그러나 빨간색인 경우에만 해당됩니다. , 파란색 및 녹색 측면이 동일합니다

빨간색, 파란색 및 녹색 측면이 빨간색, 파란색 및 녹색 중앙 사각형과 일치하면 사각형이 올바른 방향(올바른 방향 및 위치)에 있는 것으로 간주할 수 있습니다. ).

문제 해결의 5단계는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1. 6가지 색상 중 마음에 드는 색상을 선택하고, 이 색상으로 중앙을 지정하세요. 4개의 엣지 블록 블록의 평면(예: 상단 가장자리)에 배치되고 방향이 지정됩니다.

2. 선택한 상단 평면(예: 상단 모서리)에 4개의 모서리 사각형을 배치하고 방향을 지정합니다.

3. 상단 평면 아래 레이어(예: 중간 레이어 가장자리)에 4개의 가장자리 사각형을 배치하고 방향을 지정합니다.

1~3단계의 12개 블록은 모두 하나씩 위치와 방향이 지정되었습니다. 지금까지 블록의 2/3가 완성되었습니다.

4. 하단 평면(예: 하단 모서리)에 4개의 모서리 사각형을 배치하고 방향을 지정합니다.

5. 아래쪽 평면(즉, 아래쪽 가장자리)에 4개의 가장자리 사각형을 배치하고 방향을 지정합니다.

각 큰 단계는 일반적으로 2개의 작은 단계로 나뉩니다.

---1 이 블록을 하나씩 배치합니다.

---2 이 블록을 하나씩 방향을 지정하세요. 이를 위해서는 블록을 올바른 위치에서 일시적으로 이동한 다음

올바른 방향의 원래 위치로 되돌려야 합니다.

-------1-------2- --- --------------- ---------3---------

------- --- -

------------4---------------

마지막 기회: 기꺼이 루빅스 큐브를 스스로 풀 수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위의 지침에 의존할 수도 있습니다. 다음은

완전하고 명확한 해결책을 소개합니다. 다음 소개를 읽으면 위에서 언급한 내용을 사용하여 루빅스 큐브를 해결하는 재미가 사라질 수 있습니다.

또한 처음 두 단계에서는 평면을 완성하는 방법만 소개합니다. 이는 상당히 쉬운

작업이며 기꺼이 스스로 수행할 수도 있습니다(또는 이미 수행했을 수도 있습니다). 첫 번째 중요한 단계는 3단계입니다

.

1단계, 2단계, 3단계, 4단계, 5단계

1단계

1단계, 상단 가장자리(앞면 상단, 왼쪽 상단, 후면 상단, 오른쪽 상단)

문제를 해결하기 전에 첫 번째 선택은 상단 평면의 색상을 결정하는 것입니다. 평면의 색상은 중앙 블록의 색상에 따라 결정됩니다.< /p>

결정했습니다. 선택한 평면이 위쪽을 향하도록 루빅스 큐브를 올바르게 잡아야 하며, 이는 전체 해결 과정 동안 평면이 변경되지 않은 상태로 유지되어야 합니다.

이 단계의 목적은 상단 평면의 4개 가장자리 위치에 속하는 블록을 배치하고 방향을 지정하는 것입니다. 4개의 상단 가장자리 블록

은 하나씩 배치되고 방향이 지정됩니다. 이러한 각 블록에 대해 다음 5단계(1A~1E)를 수행해야 합니다. 운이 좋다면

사각형 중 한두 개가 올바른 위치에 있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면 다음 5단계만 따르면 됩니다.

(1A--1E) 그냥 하세요 두세 번이죠. 이에 대해 여전히 혼란스러우면 라벨링 및 용어에 대한 내용을 검토하시기 바랍니다.

1A: 앞면 상단에 배치되고 방향이 지정된 블록이 없도록 루빅스 큐브를 올바르게 잡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큐브 전체를 손으로 돌려야 할 수도 있으며, 그러면 전면의 색상도 변경됩니다.

1B: 이 전면 상단 위치에 속해야 하는 사각형을 찾으세요. 이 해결해야 할 블록을 즉시 블록이라고 합니다.

1C: 이 블록이 이미 앞쪽 상단 위치에 있지만 잘못된 방향에 있는 경우 1E를 참조하세요.

1D: 이 인스턴트 블록의 위치에는 11가지 가능성이 있으며 여기에는 11개의 해당 회전 세트가 제공됩니다. 필요한 블록의 위치에 따라 다음 11세트의 회전 중 하나를 수행하면 됩니다. 예를 들어, 필요한 사각형의 현재 위치가 오른쪽 상단 위치인 경우

오른쪽 상단에서 전면 상단까지 회전 그룹을 따르기만 하면 됩니다.

오른쪽에서 앞으로 회전 방법: 오른쪽 - 앞 -

뒤에서 앞으로 회전: 위쪽 + 오른쪽 - 위쪽 - 앞 -

왼쪽 회전 방법 위에서 앞으로: 왼쪽 + 앞 +

앞에서 오른쪽으로 회전 방법: 앞 -

뒤에서 오른쪽으로 회전 방법: 오른쪽 2 앞 - 오른쪽 2 < /p>

왼쪽 뒤에서 앞쪽 위로 회전 방법: 왼쪽 2 앞쪽 + 왼쪽 2

앞 왼쪽에서 앞쪽 위쪽으로 회전 방법: 앞쪽 +

아래에서 앞쪽으로 회전 방법 : 앞 2

아래 오른쪽에서 앞 위 회전 방식: 아래 - 앞 2

아래 뒤에서 앞 위 회전 방법: 아래 2 앞 2

아래 왼쪽 전면 상단 회전 방법: 하단 + 전면 2

1E: 전면 상단 블록이 현재 올바른 위치에 있지만 잘못된 방향에 있는 경우 다음 방향 회전 세트를 수행하십시오.

전면 상단 방향 회전 방법: 전면 - 상단 + 왼쪽 - 상단 -

(이러한 상단 가장자리 사각형 4개는 하나씩 위치와 방향이 지정되므로 1A-- 5단계를 반복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1E 4회

단계. 이 단계가 완료되면 상단 표면에 십자 모양의 패턴이 나타납니다(상단 표면 색상을 녹색으로 선택하면 녹색 십자가가 나타납니다). >

2단계

2단계 상단 모서리(전면 왼쪽 상단, 전면 오른쪽 상단, 후면 왼쪽 상단, 후면 오른쪽 상단)

이 단계의 목적은 위치와 방향을 지정하는 것입니다. 이 일련의 회전 중에 이미 배치된 상단 가장자리 블록을 유지하면서 상단 표면의 모서리에 속해야 하는 4개의 블록은 일시적으로 이동되지만 적절하게 복원됩니다.

상단 모서리 위치에 속하는 4개 블록 각각에 대해 다음 6단계(2A~2F)를 수행해야 합니다. 마찬가지로

운이 좋으면 상단 모서리 블록이 나타납니다. 이미 올바른 위치에 있으면 더 이상 수행할 필요가 없습니다.

4번이면 충분합니다.

2A: 위치와 방향이 올바르지 않은 상단 모서리 블록을 찾습니다( 즉, 상단 모서리 위치에 속해야 하는 모든 블록입니다.

) 이는 인스턴트 블록이 현재 올바른 위치에 있지만 방향이 잘못된 경우 2E를 참조하세요.

이제 상단에 인스턴트 블록이 배치되면 다음과 같은 회전 세트를 수행하여 필요한 사각형이 전면 오른쪽 상단 위치에 있도록 루빅 큐브를 특정 방향으로 잡아주세요.

왼쪽 회전 방법: 왼쪽 - 아래쪽 - 오른쪽 +

이 회전은 필요한 블록을 아래쪽 평면으로 이동합니다.

2C: 아래쪽 평면을 회전합니다. 그것은 이미 아래쪽 평면에 있습니다. 필요한 사각형은 그것이 차지해야 하는 상단 모서리 바로 아래의 무게를 측정합니다(이 부분을 바로 부분이라고 함). 바로 옆 부분이 오른쪽이 되도록 루빅 큐브를 특정 방향으로 잡습니다. 상단

위치에서 즉시 요구 위치는 전면 오른쪽 상단 위치이며, 즉시 요구 사각형은 하단의 전면 오른쪽 위치에 있어야 합니다.

2D: 필요한 상단 모서리 블록을 올바르게 배치하려면 다음과 같이 회전하세요.

회전 방법 하단 전면 오른쪽에서 전면 오른쪽 상단: 오른쪽 - 하단 - 오른쪽 +

2E: 전면 상단 블록의 방향이 잘못된 경우 다음 두 가지 중 하나를 수행합니다. 회전 세트(참고: 그중 하나만 수행).

앞 오른쪽 위 방향 회전 방법: 오른쪽 - 아래 2 오른쪽 + , 앞 + 아래 2 앞 -

앞 오른쪽 위 방향 회전 방법: 앞 + 아래 2 앞 - , 오른쪽 - 하단 2 오른쪽 +

2F: 전면 오른쪽 상단 블록의 방향이 여전히 잘못된 경우 2E에서 수행한 회전 세트를 반복합니다. 이렇게 하면 오른쪽 상단

블록이 모두 올바른 방향으로 배치됩니다.

4개의 상단 모서리 사각형의 위치 지정과 방향을 완료하려면 이 6단계(2A~2F)를 4번 반복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전체 루빅스 큐브의 1/3, 즉 윗면의 모든 블록이 올바른 방향을 향하게 됩니다.

여러분.

세 번째 단계

3단계 중간 가장자리(앞 왼쪽, 앞 오른쪽, 왼쪽 뒤, 뒤 오른쪽)

이 단계의 목적은 상단 평면 아래의 4개 모서리 사각형의 위치와 방향이 지정됩니다. 이 단계는 "중간 평면"이 풀리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이 단계가 완료되면 루빅스 큐브의 3/3이 완성됩니다. 중간 가장자리

가장자리 위치에 속해야 하는 각 블록에 대해 다음 네 단계(3A-3D)를 수행합니다. 중간 레벨 가장자리 블록

이 이미 올바른 방향에 있음을 다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3A: 방향이 올바르지 않은 중간 레벨 가장자리 블록(즉, 중간 레벨 가장자리 위치에 속해야 하는 블록)을 찾습니다.

. 이것이 바로 인스턴트 블록이다. 필요한 블록이 올바른 위치에 있지만 방향이 잘못된 경우 3D를 참조하십시오.

3B: 필요한 블록이 하단 평면에 없으면 다음 회전 세트를 수행하십시오.

큐브가 항상 앞쪽과 오른쪽 위치에 있도록 루빅스 큐브를 특정 방향으로 올바르게 잡으세요.

전면 오른쪽에서 하단 평면(하후면)으로 회전 방법: 오른쪽 - 하단 + 오른쪽 + 하단 + 전면 + 하단 - 전면 -

3C: 이때 필요한 블록은 하단 평면에 도착했습니다. 블록의 수직면 색상이 네 측면 중 하나의 중앙 블록 색상과 일치하도록 하단 평면을 회전합니다

(앞, 뒤, 왼쪽, 오른쪽). 그런 다음

즉시 필요한 부분이 오른쪽 앞 부분이 되도록 루빅스 큐브를 올바르게 잡습니다. 이때 사각형이 오른쪽 평면에 있어야 하는 경우 오른쪽 아래에서 오른쪽 앞까지 일련의 회전을 만듭니다. 정사각형 블록을 전면에 배치해야 하는 경우 전면 하단에서 전면 오른쪽으로 일련의 회전을 수행합니다.

아래에서 앞으로 우회전: (아래 + 앞 + 아래 -) 앞 - (아래 - 오른쪽 - 아래 +) 오른쪽 +

아래에서 앞으로 오른쪽 회전 방법: ( 하단 - 오른쪽 - 하단 +) + (하단 + 전면 + 하단 -) 전면 -

3D: 필요한 큐브가 오른쪽 전면 위치에 있도록 루빅스 큐브를 특정 방향으로 잡습니다. 틀리면 다음과 같은 방향 회전을 하세요

.

전면 오른쪽 방향 회전 방법(***15단계): (오른쪽 - 아래쪽 + 오른쪽 +) (아래쪽 + 앞쪽) + 하단 -) 전면 - (하단 + 오른쪽 - 하단 +)

오른쪽 + (하단 + 전면 + 하단 -) 전면 -

올바른 방법 또는 잘못된 방법:

< p>이 회전 그룹은 이전 두 단계 길이의 회전 그룹보다 더 빠릅니다. 이 일련의 회전 동안 단 하나의 상단 코너 블록(원래 전면의 오른쪽 상단에 있던 블록)만 더 많이 이동되었습니다.

올바른 위치에서 한 바퀴 이상 벗어나면 회전 중에 실수를 하거나 실수를 저지르면

즉시 멈추고 상단 평면을 복원해야 합니다. 전면< /p>

평면 또는 오른쪽 평면을 사용하여 블록을 상단 평면으로 복원한 다음 2단계에서 여러 세트의 회전을 다시 실행하여 잘못 배치된 상단 모서리를 복원합니다.

이 작업을 수행한 후. , 3A부터 다시 시도하세요.

4단계

4단계: 하단 모서리(앞면 왼쪽 아래, 오른쪽 아래 앞, 왼쪽 뒤 뒤, 오른쪽 아래) < /p>

이 단계는 평면에 4개의 모서리 사각형을 배치하고 방향을 지정하는 것입니다. 이 작업은 먼저 위치를 지정한 다음 방향을 지정하여 수행됩니다.

4개의 사각형은 별도로 배치되지 않습니다. 4A~4F에 대한 다음 지침에 따르면 한 단계를 한 번에 완료할 수 있습니다.

4A: 우선 바닥면을 최대한 많은 코너 블록으로 유지해야 합니다. 당분간은 방향을 고려하지 않고 제자리에 배치합니다(당분간 바닥면의 가장자리 블록을 처리할 필요가 없음). 바닥면을 최소한 2개, 때로는 모두 회전시키기만 하면 됩니다. /p>

4개의 하단 평면 모서리 사각형이 올바른 위치에 있습니다. 여전히 2개의 잘못 배치된 사각형이 있는 경우 해당 위치는 두 개의 인접한 모서리 또는 두 개의 반대쪽 모서리에서 동일합니다. 전자의 경우 4B 회전을 할 수 있고 후자의 경우 4C 회전을 할 수 있습니다.

4B: 두 위치가 잘못된 경우 모서리가 인접해 있으며 다음 회전 세트는 위치를 바꿀 수 있습니다. /p>

전면 왼쪽 하단 및 전면 오른쪽 하단 조정 회전 방법(참고: 조정하려는 두 블록이 이 두 위치에 있도록 루빅스 큐브를 올바르게 잡아야 합니다.

): (오른쪽-아래-오른쪽+) (앞+아래+앞-) (오른쪽+오른쪽+)아래 2

4C: 잘못 배치된 두 코너 큐브가 서로 마주보는 경우 다음 회전 세트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아래-앞-왼쪽 및 아래-뒤-오른쪽 조정 방법(루빅큐브를 올바르게 잡아야 조정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하세요) 위치에 있는 사각형 2개는 에 있습니다. 이 두 위치

위치):

(오른쪽-하단-오른쪽+) (전면+하단 2 전면-) (오른쪽-하단+오른쪽+ ) 하단 +

4D: 이때 하단 모서리 사각형 4개가 제대로 배치되었습니다. 이때 하단 모서리 4개의 방향이 올바르지 않은 경우 다음 방법에 따라 회전하세요.

< p>------이 단계에는 회전 단계가 하나만 있지만 반복적으로 사용해야 하지만 각 회전 전에 올바른 그립을 결정해야 합니다.

/p>

- ------잡는 방법(핵심):

조정해야 할 레이어를 상단 레이어에 배치합니다(이는 프로세스 전반에 걸쳐 적용됩니다).

색상은 표준 색상입니다.

상단 표면의 네 모서리에 표준 색상 블록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표준 색상은 하나만 있습니다. 이 블록을 배치하세요.

동시에 두 개의 표준 컬러 블록이 있습니다:

------a: 두 블록이 인접해 있습니다. 두 블록을 위에 놓습니다. 상단 오른쪽과 상단 오른쪽, 상단 후면 오른쪽 .

-----b: 두 조각이 서로 마주보게 합니다. 두 조각을 오른쪽 전면과 왼쪽 상단에 배치합니다. p>

한 조각은 없습니다. 측면을 살펴보세요. 표준 색상 블록(네 모서리 사각형에 있는 8개의 색상 블록만 확인), 두 개의 표준 색상 블록이 동시에 나타나는 측면을 찾으세요.

이 면을 왼쪽으로 설정합니다.

< p>루빅 큐브를 잡고 회전을 시작합니다.

(오른쪽+위쪽+오른쪽-) 위쪽+(오른쪽+위쪽 2개 오른쪽) -) (그렇게 간단합니다. 이 회전 세트만 가능합니다.)

회전 세트를 완료한 후 네 사각형의 상대 방향이 잘못된 경우(이 회전은 상대 위치를 변경하지 않으며 단지 완성된 두 레이어에서 약간 엇갈려야 합니다

먼저 이 작업을 수행할 필요는 없습니다(이해). 그런 다음 그립을 다시 결정하고 네 모서리 블록의 상대적 방향이 될 때까지 계속 반복적으로 회전합니다. 정확합니다(일반적으로 3~5회 반복). 모서리 블록의 색상이 원래 색상과 동일하도록 이 레이어를 하단 표면으로 재설정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p>

5단계

5단계 상단 가장자리(전면) 하단, 왼쪽 하단, 후면 하단, 오른쪽 하단)

하단 가장자리 위치 살펴보기:

p>

------가장자리 사각형 중 방향이 올바른 것이 없는 경우: 5A 회전 방법을 따릅니다.

----에지 블록 하나만 방향이 올바른 경우: 5B의 회전 방법을 따릅니다.

----방향이 올바른 두 개의 올바른 가장자리 사각형이 있습니다. 5C 회전 방법을 따르세요.

5A: 다음 회전 세트를 만듭니다. 이번에는 상단과 하단 표면을 변경하지 않고 유지합니다.

(왼쪽 - 오른쪽 + 전면 + ) (왼쪽 + 오른쪽 - 하단 2) (왼쪽 - 오른쪽 + 앞 +) (왼쪽 + 오른쪽 -)

회전이 완료된 후 하단의 상황을 보고 다음 회전 단계를 결정하세요.

5B: 올바른 위치나 방향이 있는 모서리 블록이 바닥 앞에 오도록 루빅스 큐브를 올바르게 잡고 회전한 후 5A 세트를 수행합니다. 바닥을 보세요. 상황에 따라 다음 단계가 결정됩니다.

5C: 루빅스 큐브를 다음과 같이 잡습니다.

a--올바른 사각형 위치는 상대적입니다. 바닥 앞과 바닥 뒤에 올바른 사각형을 만듭니다.

b--올바른 블록 위치는 인접해 있습니다. 앞쪽과 아래쪽 오른쪽 위치에 올바른 블록을 만듭니다. (그림 미제공)

회전 방법: (왼쪽 - 오른쪽 + 앞 +) (왼쪽 + 오른쪽 - 아래쪽 -) (왼쪽 - 오른쪽 + 앞 -) (왼쪽 + 오른쪽 - 아래쪽 -) ( 왼쪽 -

오른쪽 + 앞 2) (왼쪽 + 오른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