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생활 서비스 정보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6.2PVE 해적 공유: 균형 잡힌 독일 경험과 BIS 테이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6.2PVE 해적 공유: 균형 잡힌 독일 경험과 BIS 테이블

머리말

해외 포럼에서 온 균형덕 베테랑 게이머가 쓴 공략 체험, 현재 버전의 능력 표현, DPS 수준, 6.2 균형덕 재능, 속성, 출력 수법 및 장비 선택에 대해 상세히 설명했습니다.

균형적 재능의 독특한 메커니즘은 흥미롭고 도전적인 순환 시스템을 제공하며, 다른 직업에 비해 dps 면에서 뛰어나다.

다목표 전투에서 균형덕의 성과는 다목표상 dot 의 전략으로 특히 뛰어나다.

카탈로그는 당신이 이 가이드를 더 쉽게 통제할 수 있도록 7 개 부분으로 나누겠습니다.

천부적인 조각

1. 재능 선택

상해 생존 향상

커뮤니티 제어 이동

실용적인 대응 환경

청심두루마리로 쉽게 재능을 바꿀 수 있다면 천부적인 재능과 조각무늬를 자주 바꿔 다양한 패턴의 전투에 적응할 수 있기 때문에 각 재능의 역할과 출력 패턴에 미치는 영향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1 층 재능 (레벨 15)

표범의 신속성, 야성 변위, 야성 돌격

일반적으로 야성 변위와 표범의 빠른 속도 중에서 선택하는데, 야성 돌격은 보통 그다지 유용하지 않다.

우리는 대부분의 경우 야성 변위가 당신의 기본 선택이라고 믿습니다. 순간 플래시 이동 증가는 일부 기술을 쉽게 피할 수 있게 해 줍니다. 특히 순간 변위는 특정 기술에 직면했을 때 살아남을 수 있게 해 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오랜 시간 동안 성장해야 하는 전투는 야성 변위를 선택한다.

3 2 층 재능 (30 급)

에서라의 선물, 신입생, 세나리오 결계

이젤라의 선물은 수동적이기 때문에 한 번의 전투에서 상당한 치료량을 높일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을

로 추천한다.

신입생은 믿을 수 있는 자가 치료를 제공합니다. 어떤 경우에는 더욱 유용할 수 있습니다.

세넬리오의 결계는 신입생만큼이나 좋지만, 냉각이 더 짧다는 것은 더 빈번한 상해를 치료하는 것을 의미하지만, 그 단점은 공공 ***cd

를 차지하는 것이다.

3 층 재능 (45 급)

엘프 곤충 그룹, 그룹 권선, 태풍

Dps 와는 큰 관계가 없어 전투에 적합한 것을 고르면 태풍이 더 유용할 수 있다.

4 층 재능 (60 급)

숲의 영혼, 화신, 자연의 힘

화신은 이 층의 가장 좋은 선택이다. 정글의 혼은 보통 좀 떨어진다.

자연의 힘은 이 층에서 경쟁력이 없다

6. 5 층 재능 (75 급)

넋을 잃고 으르렁거리고, 우솔 회오리 바람, 힘차게

Dps 와 별로 관련이 없습니다. 전투 요구에 적합한

를 선택하세요

7. 6 층 재능 (90 급)

야성적인 마음, 세나리우스의 꿈, 자연의 수호

자연 수호가 우선이며 안정적인 치료량을 제공한다.

세나류스의 꿈은 수동적이라는 것은 에너지 순환이 자연 수호보다 더 수월하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치료가 너무 적다는 것을 의미한다.

야성의 마음은 매우 전능하지만 많은 실제 전투에서 그다지 유용하지 않다

8. 7 층 재능 (100 급)

취하다, 에너지 균형, 별 플레어

단일 목표에 취한 것이 최선의 선택이다.

에너지 균형은 다목표보다 낫다.

항성 플레어는 완벽한 방출이 필요하며, 심지어 에너지 균형보다 약간 더 강하지만, 작은 실수는 그의 상처를 줄일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 재능을 선택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9. 대조문

대조각 무늬가 높아지는 dps 는 없지만 어느 정도 도움을 줄 수 있다.

[달의 수호 조각문] 이 조각은 당신의 마법 피해가 주요 전투에서 생존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주목할 만한 것은 플레이어 갑옷이 보스 기술의 물리적 상해를 감소시키지 않고 보스의 근전 공격상해만 줄인다는 점이다.

[미친 듯이 으르렁거리는 조문] 팀이 필요하다면 이 무늬는 좋은 선택이다.

[부활 조각] 만약 당신이 전쟁 포로라는 조각무늬가 매우 유용하다면, 당신의 전쟁 포로의 목표를 피로 가득 채우면, 그들은 전쟁 포로에 의해 즉시 다시 죽지 않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 포로명언)

10. 작은 조각

별을 사용하여 떨어지는 한 [보헤미안 별 조각] 은 매우 중요한 조각입니다.

[우아한 조각] pve 는 자주 사용되지 않을 수도 있지만 때로는 유용합니다.

루프

1. 단량체 사이클

균형 독일 최고의 출력 사이클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1. 목표 월화술과 양염술 유지

너는 가능한 한 달의 영국과 하루의 정상에서 dot 을 새로 고쳐야 하지만, 이것은 꼭 필요한 것은 아니다.

양염 기간은 월화보다 훨씬 낮기 때문에 일식 아래에서만 방출할 수 있기 때문에 일식을 떠나기 전이나 일식에 들어가 그것을 새로 고쳐야 한다.

2. 캐스팅 성용술

너는 그것의 층수가 계속 충전될 수 있도록 충분히 자주 스타용술을 해야 한다.

월식 시식에서는 달빛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고, 일식은 일광 효율 30 초 동안 지속되므로, 다음에 별이 솟아오르기 전에 그들을 다 써야 한다.

층수를 낭비하지 않고, 너는 네가 일월식 양끝에 접근할 때, 일월식 종점이나 종점에 접근할 때 효율을 높일 수 있는 마술을 뿌려야 한다.

추락성 덕분에, 너는 때때로 무료 별이 솟아오를 때가 있다.

3. 일식에 분노를 가하다

4. 월식 하에 성화를 띄우다.

이것은 기본적인 순환 패턴입니다. 일식 시스템에 대해 알아야 할 몇 가지 기교가 있을 것입니다. 이것은 매우 중요한 측면입니다. 세부 사항은 상세한 순환 부분에서 논의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월식명언)

1.1. 사이클 시작

전투에서 이상적인 시작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개괴하기 3 초 전에 화신

2. 만약 당신이 보스에서 가장 멀리 떨어져 있다면, 이상한 시작 1.5 초 전에 별이 솟아오르고, 그렇지 않으면 이상한 1 초 전에 뿌린다.

3. 비범한 동맹과 월화술을 목표인 쌍동에게 시방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월화술, 월화술, 월화술, 월화술)

4. 두 발의 불꽃을 방출하여 달빛을 소비하고 효율성을 높입니다

5. 다시 한 번 별을 뿌려 달빛 시너지 효과 유발

6. 4 와 5 를 반복하여 범과가 끝날 때까지

를 반복합니다

7 dot 새로 고침 특별한 종료 전

네가 손을 다목표 할 때 위와 같이 2 와 3 사이에 별을 뿌려 추락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너는 별이 솟아오를 때가 아니라 별을 던지는 것을 우선시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목표명언)

2. 다목적 루프

별이 떨어져 하나 이상의 목표 이상의 상황에 대처하다. 이상적으로, 별을 사용하여 월식에 떨어지는데, 너의 성충이 상한선에 도달할 수 있어야 일식 아래에 방출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또한 대상 루프를 유지하고 모든 대상에 dot 을 제공합니다.

양염은 주요 목표 5 야드 내 모든 적 (목표 기반 hitbox, 따라서 더 큰 괴물이 더 큰 면적을 전염시킬 수 있음) 에 작용하므로 한 목표에만 양염을 방출하고 보충하면 된다는 점을 명심하세요.

흥미롭게도 허리케인은 좋은 AOE 선택으로 보이지만 허리케인은 사용하지 말아야 한다. 그 피해가 너무 낮기 때문에 dot 와 단일 목표물 독주술보다 더 효과적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3.3 냉각 기술 사용

균형덕으로서 일반적으로 단 하나의 dps 냉각 기술이 뛰어난 동맹이다.

너는 가능한 다른 냉각, 특히 화신과 함께 사용되어 보스에 대한 피해를 늘려야 한다. 어떤 상황에서도 한 번의 전투에서 가능한 한 많이 사용해야 한다.

뛰어난 동맹을 사용하는 데는 여러 가지 기술이 있습니다. 자세한 냉각 사용 섹션에서는 이러한 기술과 재능을 통해 얻을 수 있는 기타 냉각 기술에 대해 설명합니다.

체험

우리가 앞 절에서 언급한 것은 좋은 효과를 낼 수 있지만, 당신이 진정으로 당신의 역할을 잘 할 수 있도록 이해해야 할 몇 가지 기교가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4.1 침식 시스템 및 균형 에너지

균형덕으로서, 당신은 독특한 자원을 가지고 있고, 에너지의 균형을 잡는다.

다른 것과는 달리 단순히 에너지 바 자체가 아니라 월식과 일식 사이를 움직이는 시스템으로 여겨야 한다.

예전과는 달리 너의 마술 기술은 더 이상 너의 에너지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반대로, 일단 당신이 전투에 들어가면, 당신의 에너지는 에너지 막대의 한쪽 끝에서 한 쪽 끝까지 자동으로 변화하기 시작합니다.

너의 현재 에너지는 에너지 막대에 작은 화살표로 표시될 것이다.

한 가지 예외적인 마술은 통신성계입니다. 에너지 순환을 300% 가속화하고 4 초 동안 지속되며, 기술은 인도가 필요합니다. 당신이 원하는 이상적인 부식 상태로 쉽게 들어갈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만약 어떤 이유에서든 그렇게 하고 싶다면.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일식에 너의 자연마술적 상해가 증강되고, 같은 월식 아래서 너의 올림픽 마술적 상해를 증가시킨다.

당신의 침식 상해를 증가시키는 데 능숙한 비율은 당신이 뿌린 시간에 달려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예를 들어, 0 에서는 능숙한 가산이 두 가지 부식으로 균등하게 나뉜다.

50% 를 더하는 데 능숙하다면 월식에 25% 를 더하면 25% 가 됩니다. 만약 에너지가 100 에 있다면, 당신은 완전히 정통한 가산을 받게 될 것이다. (예를 들어, 다시 월식 에너지 100% 를 더하면 50% 가 가산됩니다.)

4.2. dot 적용 및 새로 고침

Dot 를 넣고 새로 고칩니다.

다른 버전에 비해 dot 를 적용 및 갱신하는 것은 더 이상 복잡하지 않지만 여전히 매우 중요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마지막은 일봉과 달의 정상에 있을 때 dot 에 오르는 것이다. 그러나 이는 dot 주기적인 피해에 실제로 영향을 주지 않고

만 추가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직접적인 상해. 따라서 엔드포인트와 dot 보충은 확실히 dps 의 이익이지만, 상당히 큰 것은 아니다.

앞서 말한 바와 같이 양염 기간은 완전한 순환이 끝날 만큼 충분치 않으며, 게다가 양염은 일식 밖에서 방출할 수 없다.

즉, 양염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일식 전에 닦거나 일식에 복귀할 때 즉시 쇄신하여 부러지지 않도록 해야 한다는 뜻입니다. 이렇게 하는 것은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너무 일찍 dot 를 새로 고치면 더 이상 진정한 제한이 없습니다. 달의 정상에 달불을 새로 고칠 때마다, 양염과 해가 일정상에서 새로 고쳐지고 일식이 다가오기 전에, 문제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4.2.1. 탐닉

만취천부적인 재능을 사용한다면, 도트를 보충하는 것에 대해 약간의 변화가 있다. 즉, 월화양염은 매번 종점에서 새로 고치면 된다. 양염은 주기마다 두 번 새로 고칠 필요가 없다.

4.3 주기 세부 정보

만약 당신이 이것을 읽는다면, 당신은 균형 덕에너지 메커니즘을 잘 이해해야 합니다. 우리 앞의 지도도 더욱 명확해졌으니, 좀 더 자세히 이야기해 봅시다.

우선, 당신은 스타와 분노를 당신의 에너지 상태에 따라 방출한다는 것을 이해해야 합니다. (존 F. 케네디, 자기관리명언)

간단히 말해서, 너의 화살은 왼쪽에 별불을 내뿜고 오른쪽에 분노를 뿌린다.

이런 마술의 시법 시간 때문에, 너는 반대 마술을 미리 읽어야 한다, 네가 곧 다음 부식에 들어갈 때.

예를 들어, 일식에서 월식까지 1 초가 걸리려면 별불을 미리 읽어야 한다. 왜냐하면 독서가 끝나면 이미 월식이 되어 있기 때문이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어떻게 dot 와 dot 를 보완할 수 있는지에 대해 우리는 이미 말했다. 너는 상응하는 식식의 dot 만 올라갈 수 있고, 너는 각자의 식식의 종점에 dot

를 보충해야 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양염은 또한 일식이 임박하거나 일식으로 돌아갈 때 새로 고쳐야 한다.

별이 솟아오르는 것에 대해 뭔가를 말해야 한다. 이 기술은 당신의 순환과 dps 에 매우 중요하며 기억해야 할 몇 가지가 있습니다.

먼저 너의 성정 층을 계속 충전하는 것은 최대 2 층까지만 저장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추락성 (dots 의 폭발기) 트리거가 추가 층을 더해 주고, 때로는 연속적으로 트리거되기 때문에, 별을 빨리 풀어서 이러한 충전을 소모해야 할 때가 있다.

둘째, 캐스팅 스타가 당신에게 두 개의 buff 를 쏟아 내는 것은 당신이 어느 부식에 있느냐에 달려 있다.

월식에는 달빛 시너지 효과를 얻고, 일식에는 일광 시너지 효과를 얻는다.

달빛 효능은 다음 두 발의 성화 30 해를 증가시키고, 일광 효능은 3 발의 분노 30 해를 증가시켜 모두 30 초 동안 지속된다.

이 버프를 잘 활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것은 두 점을 의미한다. 첫째, 다음에 별이 솟아오르기 전에 모든 상응하는 시너지 층을 소모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햇빛 효율이 2 층 있다면, 일식 아래서는 더 이상 별이 솟아오르지 마라. 층수가 덮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태양명언) 플러그인 층을 절대 덮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또 다른 점은 효율을 높이기 위해 별이 솟아오를 시기를 얻기 위한 것으로, 종점에서 20 에너지를 방출할 때

를 넣는 것이 이상적이다

왜냐하면 당신은 식식의 꼭대기에서 상응하는 시너지 효과로부터 수익을 얻고 싶기 때문입니다. 왜냐하면 이때 게인 마술은 가장 큰 피해를 입힐 수 있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따라서 월식 80 에너지 때 별이 솟아오르면, 두 개의 시너지 불꽃은 큰 가산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우리는 보통 한 층의 별만 충전할 수 있다면 월식 아래 별이 솟아오르는 것이 가장 좋을 것이라고 제안한다. 왜냐하면 별불이 분노보다 더 많이 상하기 때문이다.

4.4 상세한 냉각 기술 사용

4.4.1. 뛰어난 동맹

비범한 동맹은 너의 에너지 순환을 멈추고, 모든 일월식 마술은 식식의 최대 가산을 얻을 것이다. 초범의 개방은 20% 의 상해를 증가시키고, 월화를 가하면서 동시에 목표에 양염을 뿌려 15 초 30 초 동안 냉각을 지속한다.

첫 번째 전투에서 비범한 것을 시작하기 전에 적어도 두 층의 별이 충전할 수 있도록 확실히 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전쟁명언)

월식 아래서 초범함을 켜야 한다. 왜냐하면 초범할 때는 성화가 분노보다 더 많이 상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월식, 월식, 월식, 월식) 한 가지 예외는 전투가 끝나 가고 월식이 열릴 때까지 기다릴 수 없다면 이때 일식에서 열 수 있어 비범한 것을 덜 열지 않을 수 있다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전쟁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전쟁명언)

비범이 끝나기 전에 dot 를 새로 고치는 것이 좋습니다.

한 번의 전투에서 가능한 한 많이 초인간적인 것을 사용하고, 가능한 다른 냉각, 특수 효과 트리거 또는 상해를 증가시키는 일부 기술을 함께 사용해야 한다.

4.4.2. 4 층 재능

화신은 한 번의 전투에서 가능한 한 많이 사용해야 한다. 그것은 너의 상처를 직접 증가시킨다.

이상적으로는 상해를 증가시키는 다른 기술과 함께 사용하고, 가능한 한 초범과 함께 사용하고, 비범하기 전에 화신을 열어 비범한 기간에 공개 ***cd 를 낭비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연의 힘은 그 층수를 한 번의 전투에서 충분히 충전할 수 있도록 해야 하며, 가능한 액세서리 효과와 기타 냉각에 맞춰야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같이 사용하다.

4.4.3. 7 층 재능

취하면 좋은 수동적으로 에너지 순환을 크게 가속화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항성 플레어는 에너지 바가 중간에 도달했을 때 부상이 극대화될 수 있습니다.

에너지 균형도 수동적이다. 당신의 성화와 분노를 dot 시간을 연장시키는 것은 실제 전투에서 dot 를 경신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속성

1. 기본 사항

드루이드의 속성 우선 순위 균형 조정:

1. 지능 2. 숙달 3. 폭기 4. 고속 5. 스퍼터링 6. 전능

이러한 통계는 일반 테스트, 게임 테스트 및 [Simc] 시뮬레이션과 결합됩니다.

2. 더 나은 이해 얻기

2.1 속성 우선 순위

지능은 너의 첫 번째 속성이다. 너의 모든 업데이트 장비에서 이 속성을 찾아라. (조지 버나드 쇼, 지능명언)

그것은 마술의 강도를 제공하여 너의 마술의 상해를 증가시킨다.

폭파기, 당신의 모든 마술과 기술의 치명적인 일격을 증가시킬 수 있는 기회뿐만 아니라, 별이 솟아오르는 충전층의 수를 증가시켜 별을 통과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성공명언)

능숙하고, 일월 제암증가식의 가산에 정통하여 너의 상처를 증가시킨다.

스퍼터링은 당신의 기술이 다시 세 번째 공격이나 치료를 받을 수 있는 기회를 갖게 해 주며, 매번 초기 상해나 치료를 초래하는 30 을 초래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속성은 균형덕에 강한 시너지 효과를 가지고 있다. 정통은 우수한 속성이다. 특히 월신의 지도 때문에, 너에게 추가적인 5 개의 정통을 얻을 수 있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다목표가 관련될 때마다 통과와 스퍼터링 급속 폭행 상호 작용에 정통하는 것이 가장 좋다.

폭행은 두 번째에 가깝다. 그가 전투에서 상처를 유지하는 능력이 있기 때문에, 한 번의 전투에서 더 많은 목표가 있을 때 더 잘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존 F. 케네디, 전쟁명언)

빠른 속도도 강하여 어느 정도는 스톰 스퍼터링에 정통하고 별을 통과하는 데 잘 통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도전명언)

급속도로 우리의 다른 속성들을 좀 더 잘 표현했다.

전능은 결코 우리가 필요로 하는 속성이 아니다. 왜냐하면 능숙함은 상해를 만드는 데 더 좋기 때문이다.

전능은 다른 경우에 더 유용하다 (예: 업그레이드).

BIS 테이블

1.BIS 권장 사항

전쟁 장비와 세 번째 속성 (예: 슬롯) 으로 인해 전체 bis 테이블을 나열하는 것은 의미가 없습니다.

재주조가 이미 취소되었으니, 너는 너의 속성 우선 순위에 맞게 장비를 교체해야 한다.

당신이 정말로 선택해야 할 것은 액세서리입니다. 다음은 raid 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악세사리의 비교를 볼 수 있습니다. [Simulation Craft] 드루이드 T18M 의 기본 파일을 통해 10,000 번의 연산을 시뮬레이트합니다.

액세서리의 수익은 입고 있는 장비 (물품 등급, 속성 등) 에 따라 달라지는데, 아래 목록을 사용하는 것은 주로 대략적인 건의를 하는 것이다.

Simulation Craft 가 개선됨에 따라 다음 순위를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