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을 추구하느냐에 따라 다릅니다. 은둔자의 HP는 6대 직업 중 전사에 이어 2위이므로, 다른 포인트를 추가하더라도 체력을 추가하는 것이 최선의 선택입니다.
다음 내용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은둔자의 포인트 추가 계획
포인트 추가 계획 1:
전체 증가 체력
장점 분석: 선인의 스킬은 장기간의 전쟁을 치르기 위한 전문 스킬이므로 자신의 생존을 유지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게다가 선인의 육체적 강화로 얻는 보너스는 맹장에 이어 두 번째입니다.
단점 분석 : 몸을 더하는 것이 은둔자의 가장 큰 장점이다.
권장 수준: ★★★★★
포인트 추가 옵션 2:
모든 오라 추가
장점 분석: 공격 의지 강화되면 몬스터를 처치하는 것이 훨씬 쉬워질 것입니다.
단점 분석 : PK에서는 장점이 없고, 혈액량도 높지 않아 희생되기 쉽다.
추천 수준 : ★★★
개인적으로 Hermit의 다른 솔루션을 추천하지는 않지만, 유니크한 플레이어는 자신의 장비와 지출 수준에 따라 포인트를 추가하도록 유연하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경험에 따르면, 그중 가장 스킬이 +60 아는 공격이기 때문에 모두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후 단계(50회 히트 이후)에는 더 나은 거울이나 장비로 인해 수십 개의 알려진 공격도 추가됩니다. 총 체력은 150*51=7650이며, 은둔자의 육체적 성장은 이 게임에서 두 번째로 높습니다. 첫 번째는 맹렬한 장군입니다. 이 게임에서는 PK, 카피, 농사, 용 발굴 등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바디 3개, 스킬 2개는 스킬 3개, 바디 2개가 평균입니다. 다른거 추가하면 그냥 씻어주세요. 스킬 및 재능에 포인트 추가:
주문 스킬:
Bing? Soul-Leaving Palm: 포인트를 마음대로 추가합니다. 포인트가 가득 차더라도 추가된 공격은 그렇지 않기 때문입니다. 흠뻑.
귀신 베개 : 은둔자의 특수 스킬 중 하나는 적의 공격력을 감소시키는 것으로, 레벨 60이 되면 분노를 사용하지 않고도 적의 공격력을 10,000 이상 감소시킬 수 있어 초반에 매우 유용합니다. 후반부에는 모두의 공격력이 4W5W가 일반적이고, 속성공격도 있어서 눈에 띄지 않으며, 해당 재능 포인트가 가득 차 있다.
두? 정복 악마: 분노를 사용하는 스킬은 모두 좋은 스킬이지만 지속적인 피해를 주는 스킬입니다. 하지만 솔직히 말해서 이 스킬은 고급이어야만 유용합니다. 그러나 검객의 투명화를 효과적으로 방지할 수는 있습니다.
두? 고스트 커스: 이것밖에는 말할 수 없다. 시한폭탄과 같다. 폭발하는 데 30초라는 조금 더 시간이 걸렸지만 매우 고통스러웠습니다. 겨우 레벨 60에 도달했는데, PK 중에는 이미 1W의 추가 혈액을 녹아웃시켰습니다.
배열? 악마 죽이기: 재능 포인트가 가득 찬 몬스터를 죽이기에 좋은 그룹 스킬입니다. 사용하기 쉽기 때문이죠. 소비는 혈액이지만, 70레벨이 되면 1,000개가 넘는 혈액이 소모되는데, 이에 비하면 몇 W의 혈액만 소모하므로 문제가 되지 않는다.
Array? Gouchen: 눈부신 시각 효과와 가장 파괴적인 그룹 스킬을 갖춘 전설적인 은둔자의 가장 화려한 궁극기입니다. 몬스터 농장을 좋아하시나요? 주변에 괴물이 있는 걸 좋아하지 않나요? 그런 다음 당신의 모든 기술과 재능으로 그것을 채우십시오.
빙잉: 사용해본 적도 없고 감히 말도 안 되는 소리를 할 수가 없다. 그 효과는 적을 겁나게 만들고 3초 동안 자신의 피를 회복시키는 효과를 보여준다.
기문 스킬:
빙환: 스킬 레벨을 높이고 재능 포인트를 최대로 올리는 것이 좋습니다. 실용적인 스킬 중 하나입니다. 즉시 공격하고 대상을 기절시킬 확률이 있기 때문에 냉각 시간이 길지 않습니다.
이전에는? 플루토: 스타일에 따라 다르죠. 스킬 레벨이 높으면 사람을 죽일 수도 있어요.
전 로스트 소울 : 위와 동일하지만 공격력이 높을수록 하데스보다 효과가 더 크다. 더 높게 주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젠? 유샤: 싫을 정도로 책을 샀어요. 초반에는 사지 마세요. 나중에 가격이 떨어지면 구매하세요. 그룹 스킬을 하나 더 가지고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 스킬은 분노 1,000을 소모하기 때문에, 선인이 분노가 없으면 힘이 최소 40%~50% 감소합니다. 충동적으로 눌렀는데, 마족 토벌 레벨 65와 동일합니다. 가장 짜증나는 점은 가끔 몬스터를 놓치기도 하고, 이상한 단체 동작을 구사한다는 점입니다.
전에는? 고스트 히든 커스: 말할 것도 없이 돈이 있으면 보자마자 사세요. 왜냐하면 은둔의 대표적인 스킬 중 하나이고, 은둔의 책 중 가장 비싼 책 중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홍안통에게 겁을 먹고 멍청하게 뛰어다녔을 때의 그 기술을 기억하시나요? 네, 그렇습니다. 라오홍의 공포만큼 강하지는 않지만, 몬스터를 죽일 수 있는 PK 마법 기술이었습니다. 그리고 당신의 생명을 구하십시오. 재능이 충만해야 하는데, 왜? 특성 포인트가 가득 차면 즉시 시전할 수 있고 5초 안에 변경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 .
초 (1레벨 재능은 공포 시간을 1초 늘릴 수 있으며, 레벨 5를 선택하여 결정할 수 있습니다.)
혈의 희생 부적: 800J를 들여 배우고 나니 조금 실망했습니다. , 18 초가 걸린다는 것은 느린 파란색과 느린 빨간색을 먹는 것과 같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리고 목표를 향해 사용하세요. 하지만 레벨이 높을수록 더 많은 것을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60레벨과 800레벨에 분노를 클릭했더니 초당 약 1740이 돌아왔는데, 이는 서문에서 말했듯이 은둔자는 전통적인 제사 직업인데, 이는 사실이다.
'깜빡이는 저주'에서는 사용해본 적이 없어서 감히 아무 말도 할 수 없습니다. 20초 동안 모든 데미지가 10% 증가하는 상태를 자신에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사람을 보고 지혜를 보십시오.
방어구 회피 스킬:
전방 방어구 제거: 쿨타임이 8초이고 순간발동하기 때문에 PK에서 사용하기 쉬운 스킬 중 하나입니다. , 채워주세요.
지우 션웬 : PK 몬스터 생성 마법 스킬, 자신의 상태이상 스킬, 30초 이내에 자신의 공격력을 증가시키고 매초마다 지속적으로 혈액을 회복하므로 이 스킬을 최대한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관련 재능도 가득 차 있습니다.
다크 아머 : 자신의 상태이상 스킬로 방어력과 모든 속성에 대한 저항력을 향상시켜 최대한 채워보세요. 30분간 추가 방어와 저항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분노를 버리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물론 관련 인재도 가득 차 있습니다.
둘 다? 캐스트 아머: 느낌은 뚜렷하지 않고, 받는 피해를 줄이기 위해 20초 동안 지속되지만, 여전히 500 분노를 사용하는 것이 매우 유용합니다.
두? 클라우드 터닝 : 적에게 네거티브 상태이상 스킬을 적용해 30초 이내에 적의 적중과 인지공격을 감소시킨다. 생각해 보세요. 일부 플레이어의 히트 수는 1,000개 이상입니다. 히트 포인트를 3,000 또는 5,000만큼 낮추면 안심할 수 있습니다. 여유 시간이 있고 PK 상위 몬스터와 관련이 없다면 그냥 놔두세요.
지? 바람 부착 : 15초간 자신의 공격력이 증가하고 방어력이 감소하며 공포에 면역이 됩니다. 방어력이 몇천 떨어지지만 W 공격에 추가됩니다(분노 500 이후에는 자신의 상태를 보면 공격이 얼마나 강력한지 알 수 있습니다). PK나 몬스터를 끌어당길 때 유용합니다. 그것). 재능도 가득합니다.
전? 꼭두각시: 배우지 않고는 감히 말도 안 되는 소리를 할 수가 없어요. 자신의 방어력을 향상시키고 지속적으로 혈액을 회복시키는 스킬은 15초간 지속됩니다. 안심할 수 있는 기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