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신의 필명은 무엇입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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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명 노신, 본명 주수인 < /p>
작품: 노신은 1918 년 5 월 처음으로' 노신' 을 필명으로 중국 문학사 첫 백화소설' 광인일기' 를 발표했다. 그의 저서는 소설 잡문 위주로 대표작이 있다: < /p>
소설집:' 외침',' 방황',' 이야기 신편'; ("아 Q 정전" 등은 모두 "외침" 에 포함됨) < /p>
산문집: "조화석픽업" (본명 "옛일"); < /p>
산문시집, 잡집:' 들풀',' 무덤',' 열풍',' 화개집',' 화개집 속편',' 화개집 속편 속편',' 남강북 < /p>
노신 선생이 일생 동안 사용한 필명은 180 여 개에 달했다. 특히 그가 창작한 후기에는 문장 한 편을 발표할 때마다 필명을 바꿔야 한다. < /p>
노신 선생은 필명을 자주 바꾸는데, 완전히 혁명투쟁의 필요를 위해서라도 투쟁예술이라고 할 수 있다. 노신 선생이 사용한 필명도 어떤 사람이 말한 것처럼 "모두 깊은 뜻이 있다" 는 것은 아니다. 그가 사용한 가장 오래되고 가장 많이 쓰이는' 노신' 이라는 필명으로 볼 때, 그 자신에 따르면, 그 이유는 세 가지가 있다: 1, 어머니 성루; 둘째, 주, 루 동성 국가; 셋째, 어리석고 신속한 뜻을 취한다. < /p>
인물 명언 < /p>
시 < /p>
1 (노신 자조) < /p>
2 (노신 자제소상) < /p>
3, 걱정거리가 광우까지 망연자실하여 소리 없는 곳에서 경뢰를 듣는다. (노신 무제) < /p>
4, 피보 중원 살진 풀, 한응고 대지발 춘화. (노신 무제) < /p>
5, 친구들이 새로운 귀신이 되는 것을 참으며, 화가 나서 칼날에 작은 시를 찾다. 노신.' 잊기 위한 기념') < /p>
6 (노신) < /p>
7, 도재파 형제가 있어 상봉하고 미소를 지으며 은원을 말살했다. (노신 문제 삼의탑) < /p>
8, 어찌 옛것과 같은 호정이 있는가, 꽃이 피고 꽃이 지는 데는 두 가지 이유가 있다. (노신 추모양청) < /p>
9, 역사가의 절창, 무운의 이소. (노신이' 사기' 를 평론함) < /p>
발언 < /p>
1, 시간은 스펀지의 물과 같다. 짜고 싶으면 항상 있다. < /p>
2, 책만 읽으면 책장이 된다. < /p>
3, 저는 소처럼 보입니다. 풀을 먹고, 우유와 피를 짜냅니다. (노신은 허광평이' 기쁘고 기쁜 기념' 에 실려 있다고 말했다) < /p>
4, 사실 땅에는 길이 없어 가는 사람이 많아 길이 되었다. ('고향') < /p>
5, 천재가 어디 있어, 나는 다른 사람이 커피를 마시는 시간만 일에 썼다. < /p>
6, 오직 민혼만이 귀중한 것이다. 그가 발양해야 중국이 진정한 발전을 이룰 수 있다. < /p>
7, 침착하고 용맹하며 분별이 있고 이기적이지 않다. < /p>
8, 어려울수록 더 많이 해야 한다. 개혁은 줄곧 순조롭지 못했다. < /p>
9, 우리의 최우선 과제는 생존해야 하고, 둘째, 포만해야 하며, 셋은 발전해야 한다는 것이다. < /p>
10, 반드시 용감하게 직시해야 한다. 그래야 감히 생각하고, 말하고, 하고, 할 수 있다. < /p>
11, 한때 호사스러웠던 것은 복고풍, 호사스러운 것은 현 상태를 유지해야 하고, 아직 호사스러운 것은 혁신해야 하는데, 대체로 이렇다! < /p>
12, 인간은 결코 외롭지 않다. 생명이 진보하고 타고난 것이라고 생각한다. < /p>
13, 여태까지 이랬다면 바로 아이예요. < /p>
14, 사실은 무정한 물건이다. 빈 말을 산산조각 낼 수 있다. < /p>
15, 잉크로 쓴 거짓말은 결코 피로 쓴 사실을 감출 수 없다. < /p>
16, 사실 개척자들은 걸림돌이 되기 쉽다. < /p>
17, 온정을 탐하면 자유가 없고, 자유를 원한다면 위험을 겪어야 한다. 이 두 길밖에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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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 만약 일을 직시해야 한다면 아무것도 할 수 없다. < /p>
19, 시간은 생명이다. 공연히 남의 시간을 허비하는 것은 사실 재물을 도모하고 목숨을 해치는 것과 다름없다. < /p>
20, 한 가지, 크기에 관계없이 항심이 없다면 좋지 않다. < /p>
21, 죽은 사람이 산 사람의 마음 속에 묻히지 않으면 정말 죽는다. < /p>
22, 자신을 개조하는 것은 다른 사람이 오는 것을 금지하는 것보다 항상 어렵다. < /p>
23, 꽃 한 송이만 키울 수 있다면 썩을 썩은 풀을 만들 수 있다. < /p>
24, 내가 침묵할 때, 나는 충실함을 느낀다. 나는 입을 열면서 동시에 공허함을 느낄 것이다. < /p>
25, 과거의 생명이 이미 죽었다. 나는 이 죽음에 대해 큰 기쁨을 가지고 있다. 왜냐하면 나는 그것이 살아 있었다는 것을 알기 때문이다. (존 F. 케네디, 죽음명언) < /p>
26, 죽음의 생명은 이미 썩었다. 나는 이 부패에 대해 큰 기쁨을 가지고 있다. 왜냐하면 나는 그것이 아직 공허하지 않다는 것을 알기 때문이다. < /p>
27, 하지만 저는 태연하고 흔쾌합니다. 나는 크게 웃을 것이고, 나는 노래를 부를 것이다. < /p>
28, 나는 나의 들풀을 사랑하지만, 나는 들풀로 장식된 이 땅을 싫어한다. < /p>
29, 내가 먼지가 될 때 내 미소를 보게 될 거야! < /p>
30, 침묵 속에서 폭발하지 않으면 침묵 속에서 멸망한다. ('유화진군 기억') < /p>
31, 의심은 결점이 아니다. 항상 의심하지만 단어를 내리지 않는 것이 단점이다. < /p>
32, 독사처럼 얽히고 억울한 귀신처럼 집착하다. 격렬하고 빠르며, 평화롭고 빠르며, 심지어 퇴폐적인 속도도 빠르다. < /p>
33, 거대한 건물, 항상 한 나무와 한 돌이 쌓여 있는데, 우리는 왜 이 나무 한 돌을 만들까? 나는 늘 자질구레한 일을 하는데, 바로 이 때문이다. < /p>
34, 차라리 적과 분명히 싸우고, 동인의 암리에 넘어가고 싶지 않다. < /p>
35, 누군가를 경멸하는 것을 분명히 하는 것은 결코 완전한 경멸이 아니다. 침묵은 가장 높은 경멸이다.-가장 높은 경멸은 무언이며 눈동자도 돌아가지 않는다. (조지 버나드 쇼, 침묵명언) < /p>
36, 유독 혁명가들은 그가 살든 죽든 모두에게 행복을 줄 수 있다. < /p>
37, 모든 것을 항상 연구해야 이해할 수 있다. < /p>
38, 생활이 너무 편하면 일이 생활에 지치게 된다. < /p>
39, 한 사람의 제한된 생명을 더욱 효과적으로 만드는 것은 사람의 생명을 연장하는 것과 같다. < /p>
40, 나는 확실히 항상 다른 사람을 해부하지만, 더 많은 것은 무자비하게 나 자신을 해부하는 것이다. < /p>
41, 인생의 길을 걸어라. 앞길이 멀고 어둡다. 그러나 두려워하지 마라, 두려워하지 않는 사람 앞에서야 길이 있다. < /p>
42, 인생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것은 꿈에서 깨어나 갈 길이 없다는 것이다. < /p>
43, 겸손하게 사람을 대하고, 겸허하게 물건을 받는다. < /p>
44, 자유는 돈으로 산 것이 아니지만 돈을 위해 팔 수 있다. < /p>
45, 희망은 존재에 부려있고, 존재하면 희망이 있고, 희망이 있으면 빛이 있다. < /p>
46, 불행을 슬퍼하고 분노하며 다투지 않는다. < /p>
47, 비극은 인생의 가치 있는 것을 사람들에게 파괴하고, 희극은 그 무가치한 것을 찢는다. < /p>
48, 위대한 마음, 이런 기개를 보여야 한다. 웃는 얼굴로 비참한 액운을 맞이하고 백배의 용기로 모든 불행을 이겨내야 한다.
< P > < P > 49, 운동회에서 우승자는 물론 존경스럽지만, 뒤떨어져도 종점까지 달려가지 않는 경기자와 이런 경기자를 만나 숙연히 웃지 않는 관람객이 바로 중국의 장래의 등골이다. < /p>50, 불만족은 위쪽 바퀴입니다. < /p>
51, 한 사람의 저작만 보면 좋지 않다. 다방면의 장점을 얻을 수 없다. 벌처럼 많은 꽃을 꺾어야 꿀을 만들 수 있다. 만약 한 곳에 물린다면, 소득은 매우 제한적이고 무미건조하다. ("안여민") < /p>
52, 중국은 화약을 발명했지만 불꽃 폭죽을 넣는 데만 쓰인다. 나침반을 발명한 것도 풍수를 보는 데 쓰인다. < /p>
53, 나는 소군이 회안한 () 에 진출했다는 것을 줄곧 믿지 않았다. 목란은 군대에 가면 수나라 () 를 보호할 수 있다. 달이 죽은 은인, 서시 늪오, 양비가 당을 어지럽히는 그 오래된 말들도 믿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나는 남성권 사회에서 여자는 결코 이런 큰 힘을 가질 수 없을 것이라고 생각했고, 흥망의 책임은 모두 남자의 책임을 져야 한다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그러나 여태까지 남성의 저자는 망한 대죄를 여성들에게 떠넘기는 것은 정말 값어치 없는 못난 남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