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조의 호수' 의 음악은 로맨틱한 색채를 지닌 서정적 편장과 같다. 매 편의 음악은 장면에 대한 글쓰기, 연극 모순에 대한 추진, 각 캐릭터의 성격과 내면에 대한 묘사를 훌륭하게 완성했다. 예를 들면, 서곡 초반부터 오보에는 부드러운 곡조를 날려 이야기의 단서를 불러일으켰는데, 이것은 백조의 주인이다. < /p
발레 백조의 호수는 부드럽고 우아하며 대범하다. 백조호 2 막: 백조 오제타는 공포와 경계로부터 왕자에 대한 안심과 신뢰까지, 그리고 사랑까지 폭발하는 과정을 섬세하게 표현했다. 오제타의 독무는 그녀의 비극적인 색채를 돋보이게 했다. 그녀의 춤 자세는 아름답고 연약할수록 그녀의 외로움과 감동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확장 데이터:
1, 아름다운 멜로디의 왕. 백조의 호수' 음악은 러시아의 위대한 작곡가 차이코프스키가 1876 년에 쓴 것이다. 그는 교향악 작문 수법을 채택하여 거대한 음악 장면을 만들었는데, 많은 악곡이 전세의 고전이 되었다. 이 발레 춤에는 오제타 공주의 순수한 내면세계를 표현하기 위해 우는 관악이 흐느껴 흐느껴 흐느껴 흐느껴 흐느껴 흐느껴 울었다. 지그펠리드 왕자의 햇빛과 활력을 표현한 화려하고 명랑한 댄스곡도 있다.
2, 순수한 아름다운 동화. 백조의 호수' 이야기는 악마가 아름다운 소녀를 백조로 만들었다는 민간 이야기에서 취재했지만, 사랑과 정의의 힘은 결국 악을 이겼다. 처음에는' 백조의 호수' 가 두 가지 다른 결말을 가졌는데, 보통 혼합으로 상연된다. 첫 판에서는 왕자가 환상에 현혹되어 결국 오제타 공주와 함께 죽었다. 하지만 유명한 상트페테르부르크 판본에서는 마지막 음악이 슬프지만, 사랑이 악을 이기는 해피엔딩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3, 32 개의 "채찍 돌리기" 충격. 백조호' 제 3 막 유명한 검은 백조 오길리아 독무 변주곡에서 검은 백조는 단발로' 채찍을 휘두르다' 라고 불리는 32 개의 단발지 회전을 단숨에 해야 한다. 이 묘기는 이탈리아 발레 배우 피레나 레그너니가 1892 년 독창적으로 상트페테르부르크판 공연에 등장했다.
댄서는 섬세한 느낌, 가벼운 춤 자세, 강인한 지구력, 완벽한 기교로 백조와 검은 백조가 전혀 다른 마음의 세계를 해석했다. 이 묘기는 지금까지' 백조호' 에 남아 발레 배우와 무용단의 실력을 측정하는 시금석이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