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문화 오락을 언급하면 그야말로 아시아에서 가장 번창하는 것이라고 할 수 있다.
하지만 한국 오락권의 어둠을 언급하는 것도 아시아 오락계에서 가장 유명하다.
마찬가지로 한국 영화도 아시아 전체, 전 세계 최대 규모다.
2020 년 초' 기생충' 은 세계에서 가장 인지도가 높은 영화상, 오스카 최우수영화상을 수상했다. 이런 상황은 판타지라고 할 수 있다.
그래서, 어떤 사람들은 조롱합니다: 비록 당신이 촬영하지만, 사회 문제를 폭로하지만, 내가 바꿀 수 있다면, 나는 잃을 것입니다!
한국의 아이돌스타는 무대에서 매우 아름답다고 할 수 있다.
하지만 한예여자 스타를 펼쳐 역사를 펼치면' 장난감' 이라는 큰 글자가 적혀 있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1 월 25 일 외신 보도에 따르면 한국 배우 송유정은 23 일 극단적인 방식으로 자신의 생명을 완성했다고 26 세에 불과했다.
그녀의 죽음에 대해 네티즌들이 분분히 놀라고, 수작을 부리며, 왜 이런 방식을 택하여 생명을 완성했는지는 안타깝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그녀의 사망 원인에 대해 현재 한매체가 공개한 정보에는 송유정의 상세한 사망 원인은 언급되지 않고 간단한' 쇼크' 라는 단어만 사용했다.
하지만 송유정의 소셜계정을 뒤져보니 그녀의 셀카는 눈에 띄게 지쳐서 셀카 표현의 기분과 행동거지가 이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셀카, 셀카, 셀카, 셀카, 셀카, 셀카, 셀카, 셀카)
송유정은 1994 년생으로 유명한 메이크업 브랜드 모델 겸 배우다. 한국에는 큰 불은 없지만, 좋은 작품도 계속 태어나고 있다.
송유정의 서거는 얼마 전 자살한 한국 배우 설리와 구하라, 모두 우울증 때문에 같은 나이에 자신의 젊은 생명을 끝내기로 한 것을 네티즌들에게 어수선하게 연상케 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더 많은 네티즌이 한국 여배우 장자연의 자살을 연상하며 한국 오락권이 깊은 물처럼 무섭다는 것을 감개했다.
한국 오락권이 얼마나 두려운지 많은 사람들이 이해할 것이다.
한국, 재벌과 자본에 의해 통제되는 나라, 여성의 지위가 낮다. 한국의 여배우들은 일을 열심히 할 뿐만 아니라 언론의 방해를 많이 받는다.
2019 년 10 월 14 일, 겨우 25 세인 셜리가 집에서 목매달아 자살했다.
SM 사의 작은 공주였던 그녀는 수많은 사랑을 한 몸에 모았지만, 결국 세상 집단의 혐오에 의해 경멸을 받아 어쩔 수 없이 참담한 인생을 마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비꼬는 것은 그녀가 살아 있을 때 악평이 무수하다는 것이다. 그녀가 헤어질 때, 온 세상이 갑자기 그녀를 사랑하기 시작했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인터넷에서 그녀를 욕하던 사람들은, 분분히 그녀를 추모하며 "태어날 때부터 사람됨이 인자해 주십시오" 라고 호소하기 시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설리가 사망한 지 40 일 후, 그녀의 서클에서 가장 친한 친구 중 한 명인 구하라 중 한 명도 갑자기 자살했다. 한국연예계는 10 년 동안 30 명 이상의 스타를 제치고 자살로 목숨을 끝냈고, 사람들은 이것이 결코 가끔이 아니라는 것을 점차 깨닫기 시작했다.
하지만 역시 문화 오락 산업이 한국에서 번창하면서 점점 더 많은 젊은이들이 문화 오락 산업에 뛰어들고 싶어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문화, 문화, 문화, 문화, 문화, 문화, 문화) 이로 인해 각 주요 소속사들은 무방비 상태가 되어 점점 더 불을 넘어설 수 있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중개, 중개, 중개, 중개, 중개, 중개)
완벽한 체제 뒤에는 연예인과 운동생에 대한 무한한 압착, 심지어 왕따까지 있다. 한국에서는 소속사에 들어가려면 상대적으로 불평등한 계약을 감당해야 하고, 시한이 시작되자마자 3 ~ 5 년이다.
이 기간 동안 어떤 활동도 회사의 통제를 받아야 하고, 외출상연의 수입보상도 회사에 속한다. 이들은 모든 연예인이 직면해야 하는 것이고, 여성 연예인은 한국 연예계에서 더욱 어려워진다.
연예인 유서에서 31 명에게 수백 번의 무언규칙 서비스를 강요받아 한때 전체 언론을 폭발시켰다고 밝혔다.
산뜻하고 화사한 배후에 존재하는 것은 종종 더 더러운 존재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이들은 빙산의 일각에 불과하며 한국의 여자 스타 10 명 중 6 명은 무언의 규칙에 시달린 적이 있다.
언론의 핍박과 소속사의 압착은' 낙타의 마지막 지푸라기' 가 되었다.
한국에는 국부적으로 어두운 한국 오락권을 보여주는 영화가 있다.
서울 레인보우' (서울 레인보우의 줄거리 소개: 유로가 끊임없이 성공을 꿈꾸며 많은 돈을 벌고, 준은 언젠가 자신의 고향으로 돌아오기를 바란다. 유로 측은 준이 기백이 부족하다고 지적하면서 스타가 되어 명리를 얻길 바라고 있다. 유로는 생소한 큰 인물의 도움을 받아 스타가 되었지만, 이런 행동에 대해 서서히 통제돼 애완동물로 취급받는 생활에 싫증이 나고, 더욱 그리움과 준의 사랑이 깊어졌다. 이상을 탈출하고 싶었지만, 유로는 점점 더 깊은 곤경에서 벗어날 수 없었고, 결국 육체가 해체되어 기억을 잃은 폐인이 되었다. 준이는 유로가 실종됐다는 것을 알고 바로 사방을 찾아다녔고, 마침내 한 육체병원에서 황홀한 유로를 찾았다. 이 영화는 당시 한국 권리 고위층의 스캔들을 매핑해 사회에서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한국인은 정말 감히 촬영할 수 있고, 어떤 제재도 감히 촬영할 수 있고, 줄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어둠을 상상할 수 없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더욱 안타까운 것은 이런 것들이 모두 실화라고 들었다는 것이다. 이야기의 원형은 한국 3 세대 여배우 장미희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1958 년생인 장미희는 1970 년대 한국도 유후효의 스타로, 심지어 국민우상으로도 불렸다.
그녀가 주연을 맡았던 영화는 한 표가 구하기 어려워 만 명이 골목을 비울 지경에 이르렀다.
사업에서 매우 승리한 그녀, 그 진실 뒤에는 거의 인지하지 않는 고통과 괴로움이 있다. 우리 모두는 인홍시비가 많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곧 권세 있는 인물들이 장미희를 노리고 있으며, 그중에서도 대재단의 모든 사람들이 있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성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성공명언)
그러나 천진한 장미희는 본인만 있으면 그들을 건드리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그들도 본인을 어떻게 대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래서 장미희는 모든 구혼자를 넘어뜨리고 모든 계략을 본인의 연기 사업에 썼다.
네가 개를 물지 않으면 개가 너를 물지 않을 것이라는 사실이 증명되었니?
장미희가 납치됐고, 그녀 자신도 모를 지경이었지만, 지불한 대가는 정말 작지 않았다. 장미희를 좋아하는 어떤 부자에게서 일이 시작되었다는 소문이 나돌았지만, 장미희에 대한 그의 집착은 역시 본인의 원래 배합을 놀라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1989 년 30 세가 넘은 장미희는 대학 캠퍼스에서 본인의 체험을 말했다. 그녀는 오늘날의 청년 배우들이 단순히 다른 사람을 모방하는 것이 아니라 연기의 아름다움을 깨달아야 한다고 말했다. 또 장미희는 학생들과 많은 연기 기교를 논의했고, 이후 이 여배우는 몇 편의 가렵지 않은 영화를 연이어 촬영했지만 연예계에 대한 영향력은 조금도 약화되지 않았다.
이런 풍문에 대해 장미희 자신은 한 번 이상 나와서 인정하지만, 많은 사람들은 여전히 이 일을 차어 식사 후의 담화로 여기고 있다. 많은 네티즌들은 장미희가 그해 유학을 떠나는 것에 대해 이치를 설명했다. 즉, 심신의 피로를 견디지 못하고 조용한 중앙양상을 찾으려고 한다는 것이다. 또 다른 설은 장미희가 다른 사람에게 고의적으로 쫓겨나 한국에 머무르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하지만 다른 각도에서 보면 재색을 겸비한 장미희가 이성에게 사랑받지 못하는 것은 어렵다. 이 꽃 세계에 직면하여, 몇 사람이 실수를 하지 않고 할 수 있을까?
사실 장미희는 뛰어난 배우일 뿐만 아니라 타당한 학패이기도 하다.
그녀는 동국대 철학과에 재학한 뒤 명지대 교육대학원의 교육학 석사를 공부했고, 학습 방향은 중국어였다.
불학을 배운 적이 있기 때문인지 장미희는 생명에 대한 이해가 더욱 깊어졌다.
결국, 한 번 당한 일이 다른 사람에게 바꾼다면 그 후로 부진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