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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수왕 사냥꾼은 수출 수법을 찾는다

1. 단일 타겟 루프

수왕 사냥단일 목표 출력주기는 다음과 같은 우선 순위에 따라 진행된다:

1. 목표에 헌터 마크 적용

2. 살인명령 CD 가 끝나면

를 넣는다

3. 사격 (참수 단계만 해당)

4. 독사 스파이크 적용 및 유지

5. 날으는 날

6. 흉악한 짐승

7. 애완동물이 5 층 광란으로 가득 찼을 때 (이때 아이콘이 밝을 때) 집중 화력을 뿌린다

8. 비법 사격

9. 코브라 사격

2. 다목적 루프

당신이 3 개 이상의 적을 직면할 때, 당신은 정상적인 출력주기를 포기하고 다음 순환을 사용해야 합니다:

1. 복수 사격으로 집중력이 충분하면 발사한다.

2. 살인 사격

3. 가능한 모든 적을 맞히는 위치에서 날으는 날을 사용한다. 보스전에서 대량의 boss 피해가 필요하다면 날으는 재능 대신 탄막을 선택해야 한다.

4. 코브라 사격, 집중력이 부족해서 복수 사격을 할 수 없을 때.

AE 의 괴물이 항상 같은 장소에 있어야 한다면, 두 마리의 괴물만 있어도 그들의 발밑에서 폭발 함정을 유지해야 한다.

3. 큰 기술 사용

이 장에서, 우리는 당신이 선택한 재능이 흉악한 야수, 검은 까마귀, 날으는 날이라고 가정할 것이다. 왜냐하면 우리는 이것이 최고의 천부적인 선택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간단히 말해서, 너는 아래와 같이 너의 dps 기술을 분배해야 한다.

광야 분노, 빠른 사격, 흉악한 야수, 목숨을 앗아간 까마귀, 만수 펜티엄은 전투에서 가능한 한 많이 사용해야 한다. 이런 기술들을 겹쳐서 놓아주는 것은 추가적인 수익을 가져다주지 않는다. 오히려 일부러 광야의 분노와 빠른 사격을 기다리면서 동시에 켜는 것은 사실상 부정적인 효과를 가져올 수 있다.

[광기] (흉폭한 애완동물 전문 선택) 전투에서 가능한 많이 사용해야 한다. 그리고 너는 가능한 광야의 분노와 함께 이 기술을 사용해야 한다.

날으는 칼날은 CD 가 끝난 직후에 사용한다.

4. 수호

너는 항상 수호를 유지해야 한다. 그리고 수왕으로서, 너는 항상 독수리를 이용해 지켜야 한다.

치타 수호와 군표범 수호는 전투에서 부정적인 현기증 효과를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지만, 멸단이 시체를 달릴 때 팀의 시체 실행 속도를 높일 수 있다. 치타 수호 조각문을 사용하면 치타 수호의 현기증 처벌 효과를 없앨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사냥꾼의 수호회는 사냥꾼에 의해 수동으로 취소되거나 사망하지 않는 한 계속 열려 있다. 수호는 전투에서 전환할 수 있지만, 시방 중에는 전환할 수 없다. 수호 사이에는 이제 1 초의 공 * * * 냉각 시간이 있으며 글로벌 공 * * * 냉각 시간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5. 선택부분: 수왕 사냥의 대가가 되라

앞서 언급한 수출주기는 이미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지만, 수왕 사냥의 잠재력을 모두 발굴하려면 주의해야 할 것이 많다. 기술과 관련된 모든 세부 사항, 출력주기 및 큰 기술의 사용을 이해해야 합니다. 아래에서 하나씩 설명하겠습니다.

5.1 중앙값

집중가치는 사냥꾼과 애완동물 수출에 사용되는 유일한 자원이다. 집중값은 노여움과 에너지값과 매우 유사하며, 어떤 기술은 집중값을 생성할 수 있고, 어떤 기술은 집중값을 해야만 그것을 소비할 수 있다.

수왕 사냥의 집중값은 최대 120 시, 재생 속도는 4 집중치 초당. 집중 값 복구 속도는 급속 가산의 영향을 받습니다.

그에 더하여, 견고한 사격 (사격사냥꾼 전용) 과 코브라 사격 (수왕과 생존 사냥꾼 전용) 도 집중치를 산출할 수 있다.

사냥꾼의 출력 사이클에 있는 대부분의 기술은 집중된 값을 소비하며, 일부 재능은 집중된 값의 소비를 줄이거나 추가 집중된 값을 얻을 수 있는 다른 방법을 제공합니다.

사냥꾼의 애완동물 집중가치 작동 방식은 매우 유사하며, 그것은 너와 아무런 관계가 없다. 네가 무슨 일을 하든 그것을 조정할 수 없다. 마찬가지로, 너는 모든 애완동물 기술을 수동으로 적용할 수 없다. (존 F. 케네디,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기본 원칙으로서, 당신의 목표는 항상 기술을 발휘할 수 있는 충분한 집중값을 가지고 있고, 그가 120 의 상한선에 도달하지 못하게 하는 것이다. (모든 상한선에 도달한 후 얻은 집중값은 낭비될 것이다.)

5.2 자동 사격 및 특수 사격 기술

사냥꾼은 사격을 통해 주요 상해를 만들었다. 다른 부상은 애완동물 공격과 DOT 상해로 구성되어 있다.

자동사격시 사냥꾼의 기본 공격 기술은 근전 직업의 자동공격이나 백자상해와 매우 유사하게 작동한다. 자동 사격은 원격 공격 속도에 의해 가산되고 이동 중에도 계속 사격할 수 있다.

다른 사격 기술에는 순간적인 기술과 안내 시간이 필요한 기술, 집중된 값을 소비하거나 얻는 기능, 집중된 값을 소비하거나 해를 끼치지 않는 기능 사격이 많이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격명언)

5.3 애완동물의 기여

애완동물의 근전 공격과 살인 명령으로 인한 애완동물 피해는 전체 dps 에 큰 기여를 할 수 있다. 따라서 항상 애완동물을 목표물을 공격하고, 살아 있는지 확인하며, CD 를 죽이라는 명령이 끝난 후 바로 놓아주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동물명언) 이것을 명심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dps 가 떨어질 것입니다.

5.4 주요 기술 사용 상세 정보

5.4.1 집중 화력

집중화력은 애완동물의 광란이 5 층을 가득 쌓은 직후 사용해야 한다. 이 기술을 적용하면 애완동물의 20 공격 속도 가산이 사냥꾼본체의 30 공격 속도 가산으로 전환된다. 이 buff 의 기간은 20 초이며, 집중화력이 끝난 후 일반적으로 애완동물은 5 층 buff 를 다시 쌓는 데 10 초에서 30 초가 더 걸린다. 이것은 당신이 항상 집중력의 buff 를 유지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5.4.2 사나운 분노

광야의 분노는 한 번의 전투에서 가능한 한 많이 사용해야 한다. 앞서 언급한 것과 집중화력 사이의 관계 외에도, 우리는 광야 분노의 방출을 약간 연기하고, 한 번의 격렬한 분노의 시간 내에 두 번의 살인 명령을 내릴 수 있도록 할 것을 제안한다. 당신은 충분한 집중력으로 광야의 분노를 발산하고, 개장한 지 10 초 후에 더 많은 살인명령과 비법 사격을 할 수 있고, 코브라 사격을 최대한 적게 사용할 수 있도록 보장해야 한다.

야생 분노를 가하기 전에 독사 가시가 충분히 오래 지속되도록 해야 하며, 광야 분노의 작용 중에 그 효과가 사라지지 않도록 해야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만약 네가 흉악한 야수의 천부적인 재능을 선택했다면, 너는 광야의 노여움이 퍼지기 전에 먼저 흉악한 야수를 써야 한다.

5.4.3 빠른 사격

빠른 사격은 한 차례의 전투에서 가능한 한 많이 사용해야 한다. 피에 굶주린/영웅/시간 왜곡 등의 기술과 겹쳐도 된다. (코브라의 독서 시간이 GCD1 초보다 작다는 것을 개의치 않는다면) 엔지니어링 장갑, 사용 가능한 액세서리, 전투제 등과 같은 다른 게인 물품과 함께 겹쳐서 더 많은 피해를 입힐 것을 제안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코브라,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5.4.4 [미친 ]

[광기] 애완동물 70 의 공격 속도를 증가시켜 20 초, 냉각 시간 84 초 동안 지속한다. 한 차례의 떨림에서 너는 가능한 한 많은 이 기술을 사용해야 한다.

이상적 최대화 효과는 야생의 분노와 함께 (몇 초 지연) 놓아주는 것이지만, 자동방출은 전자와 크게 다르지 않다.

5 만 4 천 5 천 짐승의 펜티엄

만수 펜티엄 5 분 냉각 시간은 대부분의 보스 전쟁에서 최대 두 번까지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네가 고려해야 할 유일한 것은 그것이 전투에서 도대체 몇 번을 던질 수 있다는 것이다. 이 기술을 boss 가 가지고 있는 특수한 부상 단계나 전투 전략의 rush 기간에도 남겨 두어야 한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5.4.6 레이어 4 재능

흉악한 야수의 사용은 매우 간단하다. CD 가 끝나면 바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열정도 CD 가 도착하면 바로 이용하지만, 당신이 사용할 때 당신의 인물과 애완동물의 집중치가 모두 50 이하라는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열정명언)

사냥 자극은 때때로 당신의 다음 세 번의 비법 사격이나 다중사격이 집중치를 더 이상 소모하지 않게 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이 수동적인 효과로 인한 수익을 단순히 즐기기만 하면 되지만, 동시에 자신의 집중된 가치를 넘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노력명언)

5.4.7 계층 5 재능

산고양이 돌격은 CD 가 끝나면 바로 사용해야 한다. 그것을 광야의 분노와 함께 겹쳐서 사용하면 수익을 얻을 수 있지만, 이를 위해 이러한 기술 중 하나의 방출을 미루지 마라. 그러면 오히려 dps 의 일부를 잃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산고양이 돌격은 다른 어떤 기술과도 겹쳐서 놓아도 수익이 없다.

목숨을 앗아간 까마귀는 전투에서 가능한 한 많이 사용해야 한다. 그 효과는 너의 상태와 함께 동적으로 업데이트되는 것이기 때문에 그것을 사용하기 전에 약간의 단계적 승진을 기다릴 필요가 없다.

수동적인 타격을 가하면, 너는 그것을 신경쓰지 않아도 된다.

5.4.8 계층 6 재능

날으는 날 냉각 시간이 끝나면 바로 사용하세요.

강풍사격 냉각 시간이 끝나면 바로 사용하세요.

탄막 사격 냉각 시간이 끝나면 바로 사용하고, 이론적으로 집중화력과 함께 사용하면 효과가 더 좋다. 또한 탄막 때 번개 폭풍 토템이 있으면 큰 수익을 거둘 수 있다.

이 세 가지 기술을 사용할 때는 원하지 않는 목표나 add 를 치지 않도록 사격 각도를 잘 조정해 주세요.

5.5 오프닝 스킬 순서

1. 헌터 마크가 타깃에 적용되었는지 확인합니다

2. 만수의 펜티엄 (Pentium) 과 빠른 사격

3. 야한 노여움과 살인명령

4. 목숨을 앗아간 까마귀 시방

5. 독사 가시를 뿌린다

6. 흉악한 짐승을 놓아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