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법사: 보통 두 가지, 민마, 방마 추가. 하지만 방마는 손이 너무 느려서 선기를 잡을 수 없었고, 2, 5 시에는 몇 가지를 볼 수 있었고, 0 이 되면 나는 방마와 팀을 이루지 못했고, 방마는 점점 적어져서 버전에 적응하지 못했다.
2. 천부적인 재능부터 먼저 냉빙화살을 강화하고, 이 천부적인 20 급을 추가해도 불덩이술로 등급을 연습하는 것을 기억한다. 레벨 15 는 얼음 링 냉각 시간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17 급점 3 시 차가운 얼음 파편은 뒤의 서리 폭격 증가를 위해 준비한다. 20 급선점에서 빠른 냉각을 하고, 모든 빙계 기능 연습급 PK 를 재설정하는 것은 틀리지 않다.
3, 현재 주류의 관점은 혼합이 가장 좋다는 것이다. 마술사는 반드시 가득 채워야 하고, 민첩함은 괴물과 보스보다 먼저 넣으면 된다. 보통 90 급까지 200 여 민이면 되고, 다른 점은 방비하고, 소량의 피도 첨가할 수 있다. 90 급 정도에 900 여 개의 피가 있으면 쉽게 날 수 없다.
4, 정밀 1 체 1 강, 또는 3 정밀 2 체, 3 정 2 강: 전략 방면에서 가장 먼저 보장해야 할 것은 강력한 수출능력입니다. 3 정신의 첨가는 거의 일정합니다. 남은 포인트 수는 필요에 따라 체력, 강도에 할당돼 캐릭터의 생존 능력을 높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