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생활 서비스 정보 - 칠판신문 만능 일러스트 - 칠판신문을 잘 그리는 방법, 기법은 무엇인가요?

칠판신문 만능 일러스트 - 칠판신문을 잘 그리는 방법, 기법은 무엇인가요?

간단하고 아름다운 칠판신문 그리는 방법

칠판신문 그리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도구/재료: 분필, 양털, 물감 , 긴 자

방법/단계:

(참고: 그리기 전에 다양한 축제 기념 등 칠판 신문의 콘텐츠 주제를 먼저 결정해야 합니다. 그리고 글을 쓰기 전에 칠판 신문을 준비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레이아웃 디자인, 레이아웃 디자인은 일러스트, 텍스트, 내용 상자, 제목의 배치에 제한이 없으므로 상상력을 발휘하십시오. 너무 어수선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1. 먼저 칠판 전체의 테두리를 그려주시면 레이아웃이 더욱 깔끔하고 정형화됩니다. 테두리에 대한 선택은 다양합니다. 가장 간단한 것은 테두리가 단단할 수도 있고 비어 있을 수도 있습니다.

2. 디자인 도면에 따라 콘텐츠 프레임을 그립니다. 콘텐츠 프레임의 형태는 패턴, 비네팅, 선 등을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는 주로 몇 가지 간단한 콘텐츠 상자를 소개합니다.

3. 프레임을 그린 후에는 텍스트 선을 그려야 합니다. 선은 일반적으로 직선입니다. 여기서 주목해야 할 점은 두 직선 사이의 거리가 6cm라는 것입니다. 직선에 대한 실용적인 팁도 소개합니다.

긴 자를 사용하여 그리는 경우에는 양모를 보조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한 번만 터치하면 선명하고 깔끔한 직선을 얻을 수 있습니다.

4. 다음 단계는 콘텐츠 상자에 텍스트를 작성하고 그림을 그리는 것입니다. 그림은 주제와 관련이 있어야 하며 꽃이나 식물과 같은 보편적인 그림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참고: 마지막으로 칠판 신문의 제목은 입체감을 높이기 위해 선을 추가하는 등 약간 디자인할 수 있다는 점을 상기시켜 드립니다. 패턴을 색칠하는 과정에서 분필을 사용하는 것 외에도 페인트의 효과가 더 좋고 색상이 더 밝고 눈길을 끕니다. 칠판 신문에 레이스 그리는 방법

칠판 신문에 레이스를 그리는 구체적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방법 1.

1. :

그림 가지나 잎, 작은 공 등이 서로 연결되어 끈을 이룬다.

2. 아이콘 레이스:

작은 버섯, 비행기 등과 같은 아름다운 작은 아이콘을 레이스로 그립니다.

3. 작은 신선한 레이스: 작은 물고기 몇 마리를 그리고 그 옆에 줄무늬를 그려보세요. 이것도 좋은 칠판 레이스입니다.

4. 작은 동물이나 과일 요소가 있는 레이스:

칠판 신문의 주제에 따라 체리, 곰, 발자국을 요소로 그릴 수 있으며 레이스도 보입니다. 좋은.

방법 2.

칠판 신문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려면 먼저 네 모서리를 장식해야 합니다. 왼쪽 하단에 선생님, 의사, 선생님 등의 캐릭터를 그려주시면 됩니다. 등.

그런 다음 오른쪽 하단과 오른쪽 상단에 패턴을 그립니다. 저는 "거품"을 많이 사용했습니다. 그리는 것이 매우 간단하고 아름답습니다. 텍스트를 쓰는 곳에 놓을 수도 있습니다. 그런 다음 예술적인 글꼴을 사용하여 왼쪽 상단에 고유한 메인 제목을 작성하고 레이아웃이 꽉 찬 한 나머지는 직접 계획하세요.

방법 3.

먼저 길이 1cm 분홍색 분필을 사용하여 측면에 부채꼴 선을 그립니다.

그런 다음 다각형 선을 사용하여 각 선을 차례로 연결하여 부채의 윤곽선, 손잡이 및 골을 그립니다.

< p>빨간 분필을 회전시키고, 부채 손잡이 주위에 작은 부채꼴 모양을 그리고 분필로 리본을 그립니다. 칠판 신문을 잘 그리는 방법, 팁이 있나요? 레이아웃 디자인 (1) 디자인 전 준비사항: 1. 이번 호 칠판신문 홍보 내용을 바탕으로 마스트헤드 컨셉을 선택하고, 레이아웃에서 마스트헤드의 위치와 공간을 고려합니다. 2. 각 기사의 내용을 이해하고, 우선순위를 정한 후, 기사의 내용과 길이에 따라 레이아웃에서의 위치와 배열을 대략적으로 결정합니다. 3. 헤드라인과 각 기사 제목의 배열과 위치를 결정합니다. 4. 각 글의 제목 꽃, 꼬리꽃, 테두리 등을 구상하고 선택합니다. 5. 각 기사의 전반적인 톤과 톤을 결정합니다(예: 진지함, 활기, 따뜻함, 시원함). (2) 칠판신문의 전체적인 레이아웃 디자인은 매우 단순하고 쉬워 보인다. 칠판과 몇 가지 내용만 있으면 금방 완성될 수 있지만, 실제로 칠판신문을 잘 운영하려면 많은 지식이 필요하다. 칠판신문 출판은 글쓰기, 그림, 서예, 디자인, 색상 및 기타 지식과 기술을 통합하기 때문에 다양한 지식과 기술을 종합적으로 적용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디자인보드는 전체적인 컨셉을 가지고 칠판의 전체적인 구성과 배치를 고려해야 하며, 내용의 이념적 성격을 강조할 뿐만 아니라 형태의 예술성을 무시해서는 안 된다. 따라서 기사, 제목, 마스트헤드의 배열은 물론 글꼴, 패턴, 색상의 사용이 서로 본질적으로 연결된 유기적인 전체가 되어야 합니다. 1. 배열 및 시각 효과 칠판에 글을 배열하는 방법은 일반적으로 가로, 세로, 가로와 세로의 조합 등 세 가지 형태로 나누어집니다. 시각 효과의 주목도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왼쪽 상단 부분이 가장 큽니다. 주의값은 왼쪽 절반이 오른쪽 절반보다 크고 왼쪽 위 부분이 아래쪽 절반보다 크고 눈높이가 위쪽 및 아래쪽 끝보다 큽니다. 또한 시각적 효과와 실제 균형 관계의 차이도 고려해야 합니다. 인간의 시각적 중심은 수학적 중심과 정확히 동일하지 않으며 시각적 중심은 수학적 중심보다 높습니다. 아래쪽 부분을 1:1.62 비율로 "황금 부분"이라고 부릅니다. 칠판신문의 배치와 구성은 패턴, 즉 특정 형태의 단일한 대칭적 균형을 따를 필요가 없으며, 전통적인 형태를 깨기 위해서는 사람들의 의식의 균형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 2. 레이아웃 형식은 전체 디자인 요구 사항과 레이아웃의 관심 가치를 기반으로 해야 하며 중앙 기사의 내용을 보고하고 적절하게 배치하여 깔끔하고 조직적이며 참신하고 활기차고 눈길을 사로잡으며 아름다운 레이아웃을 구현해야 합니다. 시각 효과. 몇 가지 일반적인 조판 형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방사형 유형 (2) 연속 유형 (3) "M" 또는 "W" 유형 (4) 오목 및 볼록 유형 (5) 다이아몬드 유형 (6) "+" 또는 "* " 유형 (7) 사다리 유형 (8) " ̄" 유형 (9) "20" 또는 "우물" 유형 레이아웃의 배열, 형태 및 구성 의도도 독자에게 일부 연관성을 불러일으키고 특정 내용을 포함합니다. 정서적 인식의 정도. 수평적이고 평행한 배치와 구성은 사람들에게 편안함과 평화로움, 평온함을 줍니다. 수평성과 평온함, 심지어 인간의 휴식까지도 이러한 형태로 표현되기 때문입니다. 레이아웃의 비스듬한 선과 곡선은 일반적으로 흐름과 앞으로 나아가는 노력과 같은 움직임의 감각을 나타냅니다. 들쭉날쭉한 모양은 긴장감과 통증을 느끼게 하기 쉬우며, 중앙에 펼쳐진 치아 모양은 확장과 위험을 뚜렷이 보여줍니다. 정삼각형은 날카롭고 단단하며 안정적이고 흔들리지 않습니다. 사다리꼴은 견고함과 영속성을 느끼게 하며 절대 넘어지거나 뒤집힐 일이 없는 것 같습니다. V자 모양은 불안정함을 나타내며 지지하기 어려운 모양으로, 승리 메달의 리본을 연상시키기도 합니다. 다이아몬드 모양은 마치 미소처럼 조화롭고 균형잡힌 분위기를 선사합니다. 사각형의 형태는 강직함, 엄숙함, 강인함, 단순함의 이미지로 사람들에게 안정감을 줍니다. 부채 모양은 종종 사람들에게 편안하고 시원하며 완곡한 의미를 부여합니다. 반원은 일반적으로 평온함과 부드러움과 관련되어 사람들에게 포만감과 통통한 느낌을 줍니다. 타원형 모양은 쾌적하고 부드러우며 팽창하는 느낌을 줍니다. 3. 마스트헤드 디자인과 제작 마스트헤드는 신문의 '머리'라 할 수 있는 특별한 신문으로서, 책의 표지와도 같아서 독자들의 시선을 가장 먼저 사로잡는다. 마스트헤드는 아마도 독자들의 관심을 끄는 것일 것입니다. 왜냐하면 칠판신문의 전체 페이지에서 마스트 헤드는 주목도가 더 높은 위치를 차지하고 페이지에서 상당한 비율을 차지하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마스트헤드는 주로 그림을 기반으로 하고 유색분필이나 기타 안료로 만들어지기 때문에 마스트헤드의 디자인과 제작이 매우 중요합니다. 1. 마스트 헤드와 주제 마스트 헤드는 신문의 '머리'이기 때문에 칠판 신문의 주제를 생생하게 반영하기 위해 그림을 활용하는 것이 자연스럽습니다. 이를 통해 이 칠판 신문의 주요 내용과 내용을 한눈에 알 수 있습니다. 기사죠. 동시에 마스트헤드 디자인은 해당 단위 및 부서의 업무 성격 및 특성과도 연계되어야 합니다. 즉, 마스트헤드는 칠판신문의 내용을 서비스하고, 중심을 부각시키고, 주제를 부각시키며, 홍보효과를 높여야 합니다. 둘째, 단위의 성격을 결합하여 고유한 특성을 부여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헤더는 각 이슈의 내용에 따라 변경되어야 합니다. 내용이 자주 변경되는 경우에는 몇 가지 이슈마다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2. 마스트헤드 디자인의 주요 포인트 (1) 테마 그림: 캐릭터, 건물, 무기 또는 동물, 식물 (2) 마스트헤드 단어: "군사 캠프 월드", "무기 엑스포" 등 (3) 기하학적 도형 또는 레이스 : 기하학적인 도형을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선이나 컬러블록으로 구성되며, 마스트헤드의 형태와 기본톤, 레이스 등이 장식적인 역할을 하여 마스트헤드를 아름답게 만들어줍니다. 위의 구성요소 외에도 마스트헤드에는 스폰서, 발행일, 발행번호 등 관련 단어도 포함하여 독자가 눈앞에 있는 칠판신문의 발행 상황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돕도록 해야 합니다. 주제에 따라 적절한 재료를 선택할 수 있으며, 생활 속에서 축적된 스케치, 앨범, 사진, 신문 스크랩 등에서 재료를 추출하고 이를 특정 기하학적 도형과 혁신하거나 단순화, 요약, 과장하고 결합하여 디자인하고 제작할 수 있습니다. 마스트헤드는 "균형과 의식적 느낌"의 요구 사항을 따라야 합니다.

3. 레이아웃에서의 마스트 헤드 위치는 일반적으로 칠판 신문 레이아웃의 중앙 부분, 상단 중앙 부분, 왼쪽 상단 모서리,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배치됩니다. 중앙과 하단, 좌측하단, 우측하단에 배치하여 레이아웃을 독특하게 만들어 독특한 매력을 선사합니다. 그러나 마스트헤드 위치의 "역동성"은 시대에 따라 신선함을 주고 동일한 "오래된 얼굴"을 피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4. 제목 제목은 제목입니다. 보통 칠판신문에는 큰 제목과 부제목이 있습니다. 제목은 간결하고 눈길을 끌며 심오해야 합니다. 1. 제목의 글꼴을 선택하십시오. 제목은 이념적이고 감성적인 색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떤 종류의 글꼴을 선택하는지가 매우 중요합니다. 좋은 선택은 제목의 매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제목 글꼴은 일반적으로 두 가지 범주로 나뉘는데, 하나는 서예 글꼴이고 다른 하나는 예술 글꼴입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글꼴은 다음과 같습니다. 씰 스크립트: 깔끔하고 아름답고, 우아하고 매끄럽고, 편안하고 단순합니다. 공식 대본: 부드럽고 충만하며, 완곡하고 매끄럽고, 가볍고 단순합니다. 웨이슈: 근육과 뼈는 두껍고, 활기차고, 날카로우며, 거칠고 강력합니다. 헬베티카(Helvetica): 진지하고 엄숙함. 노래 스타일: 가늘고 향긋함. 다양성 스타일: 단순하고 관대함. 2. 편곡. 제목은 개요 역할을 하며 독자가 읽을 수 있도록 안내합니다. 일반적으로 더 중요한 위치에 배치되며 대각선, 호 모양, 물결 모양 및 엇갈린 배열도 가능합니다. 일반적으로 레이아웃을 생동감 있고 변화무쌍하며 역동적으로 만들기 위해 가로 및 세로 배열을 사용합니다. 균일한 가로 또는 세로 배열은 배치가 단순하고 편리하지만 지루하고 생기가 없습니다. 제목은 중요하지만 너무 많은 공간을 차지하면 안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상단이 무거워 보일 수 있으므로 적절한 비율에 주의해야 합니다. 3. 칠판 원고 복사 글꼴 및 형식 칠판 원고에 사용되는 글꼴은 제목 글꼴 선택과 근본적으로 다릅니다. 제목의 글꼴은 제목에 표현된 내용, 생각, 감정에 맞게 선택되어야 하며, 글꼴의 성격과 최대한 일치해야 합니다. 단, 칠판 원고의 글꼴은 제목에 표현된 글꼴을 선택해야 합니다. 전체 페이지가 깔끔하고 읽기 쉽습니다. 따라서 일반적인 선택은 송나라를 모방한 변, 공식 문자, 위체, 일반 문자 및 Xingkai 문자입니다. 칠판 신문의 텍스트를 복사하는 것은 복사할 때 문자 간격과 줄 간격의 일반적인 요구 사항에 주의할 뿐만 아니라 칠판 신문의 전반적인 예술적 효과도 고려해야 합니다. 전체 레이아웃을 보면 틀 간격이 페이지 간격보다 크고, 페이지 간격이 줄 간격보다 크고, 칠판 신문의 전체 길이를 보면 측면 간격이 글자 간격보다 큽니다. 줄 간격보다 큽니다. 위 항목의 구체적인 비율은 신문, 정기간행물, 도서의 배열 비율을 참조하여 결정할 수 있으나, 개수에 관계없이 전체 페이지의 복사 형식과 비율이 일관되어야 합니다. 칠판 신문 텍스트를 복사하기 위한 필수 요소는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글꼴을 마스터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동일한 글꼴, 동일한 크기, 동일한 두께, 동일한 음영, 올바른 필기 및 표준 글꼴 모양. 최대한 많이 복사하기: 좌우 평행, 상하 정렬, 윗 간격은 옆 간격보다 크게, 옆 간격은 줄 간격보다 크게, 줄 간격은 문자 간격보다 크게, 가로 쓰기는 왼쪽부터, 세로 쓰기는 오른쪽부터 , 양쪽 끝이 동일하고 동일한 색상(흰색이 바람직함)을 사용하며 구두점은 공백으로 남겨집니다. 레이아웃 제작의 핵심 포인트는 참신한 디자인, 적절한 비율, 명확한 테마, 눈에 띄는 초점, 균형 잡힌 밀도 변화, 밀도, 적절한 타이트함, 밝은 마스트헤드, 눈길을 끄는 제목, 짧은 기사, 그림 및 텍스트, 컬러의 큰글자, 다양한 글씨체, 흰색의 작은글자, 글씨체가 통일되어 있고, 카피가 깔끔하고, 구성이 깔끔하다. 5. 칠판에 그리는 여러 가지 기법 여기서는 색분필로 칠판에 그리는 몇 가지 기법을 주로 소개합니다. 1. 단선화와 컬러 블록화 단선화는 분필의 다양한 각도, 즉 분필과 칠판 사이의 접촉면의 크기를 사용하여 두껍고 얇은 선과 윤곽선을 그려 모양을 표현하는 것입니다. 이 기법은 이미지의 간결함과 간결함, 선이 명확하고 강인함과 부드러움이 균형을 이루어야 리듬과 비율, 우아한 움직임과 신체의 특징을 표현하기 쉽습니다. 구체적인 단계는 먼저 메인 라인을 그리고 각도와 방향을 결정한 다음 보조 라인을 그리는 것입니다. 올바른 비율, 구조 관점을 찾고 마지막으로 세부 사항을 그리고 모양, 구조 구성 및 색상 톤을 사용하여 선의 리듬에 변화를 주어 그림을 더욱 완성도 있게 만듭니다. 컬러 블록 페인팅 방법은 다양한 색상의 분필을 사용하여 직접 그리는 것입니다. 컬러 블록 페인팅 방법을 사용할 때에는 톤의 표현에 주의해야 합니다. 구체적인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목탄 또는 목탄 스트립을 사용하여 물체의 일반적인 윤곽을 그립니다. 이를 위해서는 정확한 모양 선택이 필요합니다. 그런 다음 큰 색상 블록을 그리고 색상이 정확해야 하며 마지막으로 세부 사항을 조각할 수 있습니다. 그림을 더욱 통일되고 완벽하게 만들기 위해 목탄으로 다듬었습니다. 색상을 반복해서 추가하지 마십시오. 반복적으로 색상을 추가하면 칠해진 색상 블록을 쉽게 꺼낼 수 있습니다. 2. 구아슈 효과와 유화 효과 이 두 가지 기술은 화가가 그림을 그릴 때 일정한 기초를 갖추어야 하며 일반적으로 밝은 색상으로 시작하여 손으로 문지르며 전환되는 색상을 생성합니다. 이는 그림 기술을 향상시키기 위한 지속적인 연습이 필요합니다.

3. 몇 가지 특수 기술: 딥 파우더 방법: 컬러 분필을 파우더로 누르고 칠판에 접착제나 페이스트를 바른 다음 필요에 따라 컬러 파우더를 보드에 뿌리고 패턴에 담그십시오. 스프레이 방법: 초크를 얇은 페이스트에 섞거나, 칫솔이나 스프레이 건을 사용하여 컬러 페이스트를 칠판에 뿌리십시오. 이 방법을 사용할 경우, 색칠할 필요가 없는 부분을 마스킹 시트로 덮으십시오. .컬러를 뿌린 후 떼어내면 패턴이 형성됩니다. 또한, 벽화 제작에 사용되는 파우더링 방법과 붙이기 방법은 칠판 포스터에도 적용할 수 있는데, 여기서는 자세히 소개하지 않겠습니다. 6. 색상의 사용 1. 색상의 역할 색상을 사용하는 목적은 독자의 관심을 끌고, 독자의 감정을 불러일으키며, 사람들에게 진실하고 좋은 첫인상을 주고, 사람들의 기억 속에 깊은 인상을 남기는 것입니다. 2. 색 사용의 규칙은 먼저 칠판의 내용에 따라 색 효과의 전반적인 경향을 결정합니다. 에너지가 넘치고, 엄숙하고 고요하며, 따뜻하고 쾌활하며, 미묘하고 깊고, 웅장합니다. 간단하고 우아합니다. 예를 들어, 춘절을 축하할 때 색상 톤은 따뜻하고 쾌활해야 하며 군대 생활이 활력이 넘치고 건강하고 기분 좋은 분위기를 표현해야 함을 반영해야 합니다. 둘째, 색의 전체적인 효과에 주목해야 하는데, 조화와 대비를 모두 갖춰야 전체적인 색 효과가 좋고 아름다움의 힘을 느끼게 하는 것이 두 가지 사이의 변증법적 관계를 올바르게 다루는 원리이다. 색상 반대와 통일. 셋째, 색상의 무게, 강도, 색조 등의 느낌에 따라 색상 영역의 크기와 위치가 결정되어 상호 균형을 이루게 됩니다. 일반적으로 따뜻한 색상과 채도가 높은 색상이 차갑거나 탁한 색상과 대비되는 경우 색상 영역이 작아집니다. 영역이 작을수록 균형을 맞추는 것이 더 쉬우며, 보색의 강한 대비는 색상 중 하나의 영역을 줄이고 채도나 밝기를 변경하여 그림의 균형을 더 좋게 만들 수 있습니다. 3. 눈길을 끄는 색상의 특성 색상 경향의 관점에서 볼 때 밝은 색상, 채도가 높고 따뜻한 색상은 눈길을 끄는 가치가 높으며 독자에게 시각적 영향을 미칩니다. 어두운 색상, 채도가 낮고 차가운 색상 시스템은 주의력 가치가 낮고 독자에게 시각적 영향이 약합니다. 또한 주의력 가치는 배경과 그래픽의 색상 밝기에 따라 달라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