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마법사: 일반적으로 추가할 포인트에는 마법 민감도와 마법 방어력이라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하지만 대마법 공격이 너무 느려서 우위를 점할 수 없었습니다. 2와 5에서는 여전히 일부를 볼 수 있었습니다. 0에 도달한 후에는 대마법과 팀을 이룬 적이 점점 줄어들고 있습니다. 그리고 나는 그 버전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2. 특성을 활성화하고 강화된 얼음 화살을 강화하는 것부터 시작하세요. 이 특성을 추가하더라도 레벨 20 이전에 파이어볼을 사용하여 레벨을 올리세요. 레벨 15에서는 얼음 고리 냉각 시간이 채워집니다. 레벨 17에서는 나중에 서리 치명타 버프를 준비하려면 얼음 조각 3점이 필요합니다. 20레벨이 되면 먼저 급속 쿨다운을 클릭하고 모든 아이스 스킬을 초기화한 후 실수 없이 레벨업 PK를 연습하세요.
3. 현재 주류 견해는 믹싱이 최고라는 것입니다. 마법사는 풀차징을 해야만 몬스터와 보스가 공격받기 전에 몬스터와 보스가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민첩성을 높여주면 된다. 일반적으로 레벨 90 정도에서 민첩성이 200 이상이면 충분하다. 포인트가 증가할 수 있으며, 소량의 혈액도 추가될 수 있습니다. 90레벨쯤 체력이 900이 넘으면 비행이 쉽지 않겠죠.
4. 에센스 1개와 피지컬 1개, 또는 에센스 3개와 스트롱니스 2개: 포인트 추가 전략 측면에서 가장 먼저 확보해야 할 것은 강력한 출력 능력입니다. 3개의 정신력 포인트가 거의 확실합니다. 남은 포인트는 캐릭터의 생존력을 높이기 위해 필요에 따라 체력과 힘에 할당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