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영화의 줄거리는 종종 뜻밖인데, 이 영화는 더욱 이상하다. 현실 세계에서 짝사랑하는 남자가 그를 미워하는 여대생을 방탕한 창녀로 만들었다. 줄거리의 발전은 합리적이다. 나쁜 녀석이 거리에서 그를 첫눈에 반하게 한 소녀를 보고 남자친구 앞에서 억지로 키스를 했지만, 소녀의 버림을 받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그는 소녀의 작은 이득을 탐내는 심리를 이용하여 여자아이에게 거액의 고리대금을 서명하고 몸을 팔기로 동의한 후, 그는 또 사창가의 방에 숨어서 투시할 수 있는 거울 뒤에 숨어서 여자아이가 손님을 접대하는 것을 관찰했다. 남자는 타고난 능력을 가지고 있고, 신기하게 체력을 회복하고, 생각하지 않으면 죽지 않는다.
여자는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남자와 사랑에 빠졌다. 그들은 해변에서 자살한 여자를 보았다. 그녀는 두 장의 사진을 남겼다. 사진에는 남자와 여자의 사진이 담겨 있다. 그 후 영화는 우리에게 세 가지 결말을 제공했다. 남자는 여자를 당초 그녀를 만났던 거리 벤치로 돌려보내 떠나자, 그는 그의 보복을 마쳤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러나 영화는 여기서 끝나지 않았다.
그들은 각각 사진과 같은 옷을 사서 해변에 와서 사진처럼 함께 앉았다. 이것은 두 사람의 인연이 전생을 결정한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 같다. 그러나 영화는 아직 끝나지 않았다. 남자는 트럭 한 대를 찾아 뒤를 방으로 꾸몄다. 그들은 줄곧 성매매를 하러 왔다 갔다 했다. 이때 감독은 만족해 하며 찬미한 음악으로 영화를 끝낸 것 같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감독이 편성한 교묘한 점은 이야기가 끝날 때까지 줄곧 드러나지 않았던 남자 주인공이 원래 벙어리였다는 것을 알게 되었지만, 영화에서는 그가 사건의 진행 과정과 인물의 운명을 통제했다는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 이것은 남성권주의 영화인데, 이야기가 관객에게 공개하고 싶은 것은 여자아이가 너무 높을 필요는 없다는 것이다. 사실 너는 타고난 창녀에 지나지 않는다. (조지 버나드 쇼, 남녀명언)
확장 데이터:
이 영화는 김키드의 초기 작품으로, 학대에 관한 미친 이야기이다.
김삼화는 어느 날 공원에서 그녀의 남자 친구를 기다리다가 모르는 남자 헨지가 그녀를 호의적으로 바라보고 있는 것을 발견했다. 김삼화의 남자친구가 도착하자 헨지는 갑자기 다가와 김삼화에게 키스를 했다. 김삼화는 헨지에게 사과를 요구했지만, 헨지는 그렇게 하지 않았다.
김삼화는 서재에서 지갑을 주웠지만 다른 사람과 함께 돈을 훔쳤다는 오해를 받았다. 김삼화는 이로 인해 엄청난 빚을 지게 되었고, 돈을 갚기 위해 창녀가 되어야 했다. 그러나 그녀는 이것이 원래 모두 헨지안이 내린 국면이라는 것을 몰랐다. 헨지는 김삼화와 다른 남자를 분명히 볼 수 있도록 단면 반사경을 배치했다. 그리고 그는 김삼화 앞에 나타날 것이다. 이 기형적인 사랑은 이렇게 시작된다.
폭력적이고 변태적인 특이미학으로 사회 밑바닥의 어두운면을 탐구하는 괴재 감독 김키드 감독이 이번에 카메라를 서울 홍등구로 옮겼고, 잘못된 감정이 핍박자의 서글픈 불쌍함과 피해자의 냉막 잔인함에 기여했다. 미움, 연민, 사랑이 동시에 최고점에서 폭발했다.
확장 자료: 바이두 백과-나쁜 소년
귀부 16 전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