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1: 마법사에 포인트를 추가하는 방법, 온라인 대기 등 모든 속성: 생명력, 지구력.
무기 숙련도: 한손검, 양손검.
근접 스킬: 블록, 치명타, 돌진, 회오리춤, 참수, 갑옷 관통.
법률 스킬 중 성광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PS: 이것이 반지의 제왕에서 간달프의 포인트입니다
질문 2: 마지스터에 포인트를 추가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마지스터는 레벨 15 마술사의 일급 직업이므로 마법사의 스킬에 포인트를 추가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PK 및 PVE에서 마법사에 포인트를 추가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이제 드래곤 네스트 모바일 게임에서 마법사에 포인트를 추가하는 방법을 살펴 보겠습니다. 추천 자료: 드래곤 네스트 모바일 게임 전업 포인트 가이드. 마지스터 PVE 포인트: 풀 회피, 탈출 1점, 신비 명상 1점, 플로팅 조정 1점, 반격 2점, 에너지 폭발 1점 추가. 충격파 1점, 분산 1점, 집중 레이저 1점, 강력한 방어막 1점, 구미형 레이저 1점, 에너지 반사 1점, 가벼운 비 1점, 중력 공 1점, 다크 템플 1점, 블랙홀 소환 1점, 혜성 소환 1점, 유성우 가득, 강한 파동 추가, 중력 자벨린 추가, 순간 이동 추가, 시간 가속 추가, 시간 간섭 추가 , 그리고 시공간 족쇄가 추가됩니다(지금은 이 행에 추가되지 않았으며 스킬 포인트가 있으면 나중에 고려하겠습니다) 마지스터 PVP는 회피 포인트 추가, 탈출은 1점 추가, 신비한 명상은 1점 추가, 플로팅 조정은 1점을 추가하고, 반격 2점, 아이스 스파이크 1점, 에너지 버스트 1점, 충격파 1점, 강력한 파동 1점, 중력 자벨린 1점, 순간이동 3점, 시공간 가속 1점, 시공 족쇄 1점, 분산 1점, 에너지 집중 레이저 1점, 강력한 방어막 1점, 구미 레이저 1점, 에너지 반사 1점, 빛비 1점 중력구 1점 추가, 암흑사원 1점 추가, 블랙홀 소환해서 첨탑, 유성우 추가해서 첨탑까지 입니다. 여러분께 도움이 되길 바라면서 들고온 네스트 모바일 게임 마지스터입니다. Dragon Nest 모바일 게임에 대한 최신 정보를 계속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질문 3: 디아블로 3에서 마술사에게 속성 포인트를 추가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첫 번째 속성을 장비에 추가해야 이동 속도가 25에 먼저 도달한 다음 모든 속성이 지능에 추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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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 번째 속성 속성 폭발 피해는 치명타보다 크고, CD 감소보다 크고, 가속보다 큽니다.
세 번째 속성인 전체 저항은 방어구보다 크고, 체력보다 크고, 더 큽니다. 혈액 회복보다
네 번째 특성, 원거리 공격 에너지 소모가 감소하고 골드가 회복됩니다.
질문 4: 미라클 매지션에 포인트를 추가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별로 말씀하지 않으셨으니 F관님의 의견만 말씀드리겠습니다
다들 아시다시피 마법사는 공격혈이 높고 방어력이 낮으며, 유일한 특징은 마법사입니다. 마법사는 공격력이 높다. 전장에서는 적들이 당신 앞으로 돌진하기도 전에 이미 당신의 발밑에 쓰러져 있습니다. 초고속 공격력이 부족한 방어력을 보완해 줍니다. 하지만 게임 MU에는 대미지 속성이 있는데, 이는 공격력이 높은 마법사들에게는 악몽이라고 할 수 있다. 이 속성으로 인해 마법사들은 더 이상 높은 공격력만을 추구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동시에 마법사의 방어력과 방어력도 저하된다. 혈액량이 더 좋은데 민첩과 체력에 포인트를 대부분 투자하면 방어력과 체력이 생기지만 공격력이 낮으면 사람을 못 죽이면 어떡하지? 몇 초 안에? 내 생각엔 이 문제가 마법사를 플레이하는 대부분의 친구들도 매우 우울해하는 문제인 것 같죠? 현재 모든 속성 시스템을 갖춘 공식 장비를 보유하고 있는 분들이 적지 않죠? 이것은 마법사의 높은 공격력에 대한 요구 사항을 높입니다. 높은 공격력을 갖고 공격을 견딜 수 있으려면 어떻게 더 많은 포인트를 추가해야 합니까? 그래서 MU "Light Method"가 탄생했습니다.
지혜법, 민첩법, 혈법이 있다고는 들어봤지만 강압법은 들어본 적이 없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힘법은 힘을 증가시키지 않나요? 마법사가 지능 대신 힘을 더하면 뇌에 문제가 있는 걸까요? 제가 말하는 포스 기술은 '별의 분노' 마법을 주요 전투 스킬로 하는 포스 기술입니다. 별의 분노의 비정상적인 공격에 대해서는 대부분 알고 계시겠죠? 별의 분노 계산 공식은 아래를 참조하세요:
{ (지능/4) (초당 수집 값) (힘/2)}×스태프 향상 비율.
위 공식을 통해 스타퓨리의 데미지는 힘과 직결된다는 것을 알 수 있으며, 힘을 추가하면 지능을 추가하는 것에 비해 포인트가 절반 정도 절약됩니다. 즉, 지능 400을 추가해 공격력을 높인다면 힘은 200포인트 더해지며, 결국 스킬 포인트는 200씩 절약할 수 있다. 레벨 400 마법사는 2175포인트, 106과일 포인트 = 2281포인트입니다. 먼저 마법사 유형별 보너스 포인트를 살펴보겠습니다.
균형 잡힌 마법사: 포스 감지 신체 및 지능: 317 114 481 1450
지능형 마법사: 포스 -감시, 신체 및 지능: 317 114 15 1916
블러드 불 마법사: 포스 감지 신체 및 지능: 317 114 881 1050
종합 마법사: 포스 감지 신체 및 지능 지능은: 317 499 496 1050
p>파워 메이지: 포스 감도, 신체 및 지능은: 717 114 481 1050
위의 추가 포인트, 힘 및 민첩성은 모두 다음을 기반으로 합니다. 380레벨 장비에 필요한 힘과 민첩성 13 엑설런트 데스 위의 비교를 통해 어떤 종류의 마법사가 더 강력한지 살펴보겠습니다.
첫 번째 유형의 마법사는 현재 가장 일반적인 추가 포인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공격력과 높은 혈액 저항력을 가지고 있지만 현재 MU에는 레벨 380의 우수한 장비도 있습니다. 현재 방어력이 1,000, 체력이 4,000 미만인 전사는 누구입니까? 그런 전사와 싸울 때마다 공격력이 부족한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그를 잘 제어하더라도 그를 죽이지는 못할 것입니다. 너무 우울해요! !
두 번째 유형의 마법사 공격은 기본적으로 방어력이 높은 모든 직업을 죽일 수 있지만 PK에서는 조심하지 않으면 쉽게 죽을 수 있습니다. 체력이 상대 몸에 있는 장비에 반격 속성이 있는 경우, 상대의 체력이 낮으면 둘 다 죽고, 상대의 체력이 더 많으면 반격을 받아 사망합니다!
세 번째와 네 번째 유형의 마법사는 공격에 대한 저항력이 매우 높지만 치사율이 거의 없습니다. PK에서는 여전히 누군가를 죽이는 것이 약간 어렵지만 당신을 죽이는 것도 어렵습니다.
네 번째 유형의 힘 방법은 제가 강력히 추천하는 방법으로, 위의 별 공식을 기반으로 별을 주요 공격 스킬로 사용하여 비교할 수 있습니다.
균형마법사: 317 114 481 1450 지능마법사: 317 114 15 1916
파워마법사: 717 114 481 1050 파워마법사: 717 114 481 1050
균형마법사와 비교하면, 파워형 마법사가 파워에 스킬포인트 400을 할당하면 파워/2는 공격력이 200 증가하지만, 지능에 넣으면 인텔리전스/4는 공격력이 100만 증가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입니다. 후자는 공격력을 100까지만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공격, 두이파이의 공격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말할 필요도 없이 모두가 알아야 합니다! 지능마법사와 비교하면 공격력은 당연히 비슷하지만 포스마법사는 체력이 400이 넘는다. 즉, 힘이 717, 지능이 1050인 포스마법사의 공격력은 지능마법사와 맞먹는다. 공격력은 317이고 지능은 1850인데 파워 마법사는 아직 40이 남았습니다...gt;gt; 질문 5: 디아블로 3에서 최고 마법사에 포인트를 추가하는 방법과 주요 포인트는 무엇인가요? 추가는 좋은데? 마법사는 플레이하는 스타일에 따라 다릅니다. 벽 스타일이 아닌 경우에는 CD를 줄일 필요가 없습니다. 플레이하는 경우 이동 속도를 최대 25로 늘리면 됩니다. Mystic Fire Snake를 사용한 다음 Secret Energy를 채우고 나머지에 지능을 추가하십시오. 공격의 우선 순위는 치명타 및 폭발 피해, 그 다음 공격 속도, 마지막으로 CD 감소입니다. 왜냐하면 마법사의 주류 플레이 스타일이기 때문입니다. CD가 아닌 스킬을 사용하며, CD 감소로 인한 혜택은 거의 없습니다. 첫 번째는 전체 저항과 생명력을 우선으로 하고, 그 다음은 초 단위로 방어구 재생이 이루어지며, 마지막은 광역 데미지, 마지막은 금화입니다 p>
질문 6: DNF 마술사 초반에 포인트를 어떻게 추가하나요? 원하는 것을 추가하세요. . 하지만 전직 후에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 어느 것을 전송하려는지에 따라 다릅니다. .
질문 7: DNF 마술사가 소환사가 되었을 때 포인트를 어떻게 추가하나요? ======포인트 추가 계획======
직업: 마술사 GT; 서머너 GT; 레벨: 85
SP: 모두 10770, 사용 10485, 남음 285
TP: 모두 36, 사용 35, 남음 1
QP: 모두 3688, 사용 0, 남음 3688
= =====일반 스킬======
뒤로 이동: Lv1
몸으로 앉기: Lv1
기본 숙련도: Lv1 < /p >
======일반 스킬======
섀도우 나이트 캣 : Lv1
계약 소환 : 헤더 : Lv1
채찍: Lv38
천공 공격: Lv1
매직 실드: Lv1
스탠드인: Lv1
매직 스타 총알: Lv1
도발인형 : 슈루루 : Lv1
서머너 천갑옷 숙련도 : Lv1
소환수 강화 : Lv10
소환 해제 : Lv1
계약 소환: 함대: Lv1
엘프 소환: 아디안: Lv5
엘프 소환: 아이스 네스: Lv5
엘프 소환: 세메덱: Lv5
엘프 소환: 레이보스: Lv5
소환수 팔로우: Lv1
소환수 정화: Lv14
계약 소환: 산도르 : Lv31
계약 소환 : 재킷 : Lv3
매직 마크 : Lv31
엘프 소환 : 레버넌트 메르켈 : Lv28
엘프 소환 : 오로라 그레이링: Lv28
엘프 소환: 아이스 섀도우 아퀼리스: Lv28
엘프 소환: 화염 헤릭: Lv28
계약 소환: 루이즈: Lv26
엘프 소환 : 이가벨라 : Lv23 소환수 매드니스 : Lv10
소울 지배 : Lv1
엘프 소환 : 셀레스트 : Lv5
엘프 소환 : 시드 : Lv5
계약 소환 : Angry Sandor : Lv8 < /p>
계약 소환 : 카시야스 : 1 | 다른 월드에서 플레이할 경우 1개 추가하여 유일한 무적 스킬 소환 가능
======특성 스킬====== p>
강화 - 채찍질: Lv5
강화 - 마법의 표식: Lv5
강화 - 엘프왕 이가벨라 : Lv5
강화 - 계약 소환 산델 : Lv5
Tp 포인트가 부족하면 언니를 포기했다
ps: 생각해보면 서모닝을 계속한다면 엘프희생도 해볼 계획을 세워야 하는데, 이제 파쇄 흐름이 모두 줄어들었고, 엘프희생만이 강화되면서 더욱 강해질 것이기 때문입니다.
질문 8: DNF 마술사는 아크리딘을 어떻게 추가할 수 있나요? 대답해 보겠습니다.
저는 마법사이고 세 가지 직업을 모두 수행했습니다. 그런데 질문에
18J에서 전직을 하면 초기 SP포인트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초기 단계: 5J 스킬,
1.
"체코 폭발물 폭탄"은 불속성 공격, 직선 공격, 단일 대상 출력도 나쁘지 않고 돌격 후 발사 가능하다.
2. 얼음 속성 공격인 '서리 눈사람'은 추적 효과가 있어 단일 대상 출력도 괜찮습니다,
3. GBL은 적을 공격하는 데 도움이 되는 메카인 헤델을 소환합니다. 5J GBL은 산탄총을 던질 수 있지만 여전히 매우 취약하므로 레벨이 올라갈수록 이 기능을 늘리는 것이 좋습니다.
4. 별폭탄의 출력은 그리 높지 않지만 방출 속도는 가장 빠르다. 기본적으로 냉각 시간이 없으며 충전 후에도 발사할 수 있다.
5. 스카이 스트라이크. 그냥 원작에 있는 스킬이라 자세한 설명은 생략하겠습니다.
/10J에서 사용 가능한 스킬, 1. 어둠 속성 공격인 그림자 밤고양이는 전후 공격 효과가 있습니다.(속성으로 전환하면 마법 스킬입니다.) 유창은 초반에 모바일 릴리즈(패시브 스킬)가 없었습니다. 엘리멘탈 마스터로 전환하여 배운 마법을 이동 및 해제할 수 있으므로 그다지 유용하지는 않습니다.
2. 빛속성 공격인 광전자뱀장어는 3개의 빛구슬이 회전하며 적에게 3회 연속 피해를 입힌다. 3. 물리공격인 드래곤팡이 전방을 찌르며 적을 경직상태로 만든다.
15J가 배울 수 있는 기술은. 1. 떨어지는 꽃팜, 전방의 적에게 손바닥을 내리치는 것(물리공격)에 꽤 유용하며, 에너지를 저장할 수 있다.
2. 요소에 불을 붙이고 다양한 마법을 교대로 사용하여 지능을 높이는 것이 BUFF입니다.
3. 마술쇼. PK는 발사속도를 증가시키고 스킬의 쿨타임을 감소시키는 마법스킬입니다.
알았어 조금만 말할게 하~~이름 남겨 장시 1구 작은 원소 와우 카드 이리듐 (잘못 읽지마~~
예 와우 ka iridium 아니고 ka wa iridium, 일부러 글자를 잘못 썼네요)
질문 9: dnf 마술사에 마술사를 어떻게 추가하나요? 마법사의 포인트가 너무 좋아서 물리 치명타와 물리 백어택을 제외한 모든 스킬이 최대가 됩니다. 어쩌면 레벨 70에 도달하면 기본적으로 더 이상 플레이할 수 없을 수도 있습니다. 아래 사진은 예시입니다.
질문 10: 완벽한 세계 마법사에 포인트를 추가하는 방법은 연습 방법에 따라 다릅니다.
드릴께요
1. 블러드 매직
포인트 추가 방법 : 민첩성을 추가하지 않고 마법 무기와 로브에 따라 힘과 영적 힘을 추가하고 그 밖의 모든 것에 체력을 추가합니다.
실제 데미지에 대한 영적인 힘의 영향이 명확하지 않은 경우, 몬스터 처치 및 PK 측면에서 이 조합의 이점은 매우 분명합니다(특히 P 그룹). 속담: 더 많은 건강이 왕이다... 이 조합이 가장 강하지는 않더라도 약하지 않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장비 : 해당 레벨의 로브 보석에 풀옐로우 스톤을 삽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장신구의 경우 물리 데미지를 줄여주는 물리 방어 장신구를 사용하는 것이 좋으며, 방어력이 부족한 약점을 최대한 보완할 수 있다.
장점 : 생존력이 매우 강하고, 그룹 살상과 레벨링에 있어서 P그룹에서 혈깃털을 가져오는 것은 상대에게 큰 위협이 될 수 있다.
단점 : 물리 방어력이 너무 낮고, 무술 몬스터의 접근에 매우 소극적이다. 기타 생명력 상한을 증가시키는 5% 속성은 취소된 것으로 보이며, 생명력을 직접 증가시켜주는 것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추천지수 : 5
2. 영적 마법
포인트 추가 방법 : 민첩성은 추가되지 않으며, 장비에 따라 힘이 추가됩니다. 몸의 양은 적고 나머지는 영적인 힘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런 점으로 마법사를 낙관할 이유를 꼭 찾고 싶은데... 아쉽네요... 다른 게임에서는 정령마법이 통하는데 '퍼펙트 월드'에서는 레벨링, PK 모두 어렵습니다.
왜요?
정령 마법의 마법 공격력이 1200 정도이고 혈마법의 마법 공격력이 800 정도라고 해서, 정령 마법의 데미지가 혈마법보다 50% 높다는 뜻은 아니다.
스킬의 피해량 계산 방식은 총 피해량 = 기본 공격력 + 무기 공격력 + 스킬 추가 피해량입니다. 여기서는 기본공격만이 캐릭터의 정신력에 따라 결정되며, 기본공격은 전체 피해량에서 극히 미미한 부분일 뿐입니다.
스킬의 추가 데미지가 몇천에 불과한데, 정령마법과 혈마법의 400 차이가 누가 신경쓰겠습니까? 실제 레벨링에서는 혈마법과 정신마법의 차이를 구분할 수 없습니다. 영적마법으로 3타 만에 죽이면 역시 혈마법으로 3타가 걸립니다. 이런 구성이라면 정식으로 변화를 주거나, 150레벨 이후에는 스킬의 추가 데미지보다 기본 공격력이 훨씬 더 커질 수도 있다. 하지만 어찌됐든 정령마법의 생명력은 혈마법의 절반, 혹은 그 이하에 불과하다.
장비 : 혈마법과 똑같다.
장점: 혈마법에 비해 장점이 거의 없다. 몬스터를 하나씩 죽이면 조금 더 쉬울 수 있다.
추천지수 : 2
참고 : 피법과 영법에서 파생된 영혈법은 둘의 차이가 있을 뿐입니다. 그리고 정신. 개인적으로는 피가 많을수록 유리하다고 생각합니다.
위 두 구성 포인트의 공통점은 민첩성은 추가되지 않으며, 장비에 따라 힘이 증가한다는 점입니다. 요즘에는 거의 모든 마법사들의 매칭 포인트가 이 두 매칭 포인트 사이에 분포되어 있는데, 이것이 현재 가장 인기 있는 포인트 매칭 플랜입니다. 장비도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3. 민첩
포인트 추가 방법 : 같은 레벨의 경장비에 따라 민첩성과 힘이 추가되고, 같은 레벨의 마법 무기에 따라 영적 힘이 추가되며, 나머지는 체질에 추가됩니다. .
마법사에게 민첩의 중요성은 경갑옷 착용 능력뿐만 아니라 치명타율도 중요합니다. 게다가 이런 구성을 가진 마법사는 전사를 상대할 때 확실히 다른 유형의 마법사보다 유리합니다.
장비 : 레벨에 맞는 가벼운 장비, 추천 보석은 모두 노란색입니다. 고급 무기와 반지의 경우 치명타가 있는 것을 선택하는 것이 바람직하며, 목걸이와 허리띠에는 마법 방어력을 사용하는 것이 더 경제적입니다.
장점: 최고의 크리티컬 장비와 자체 민첩성 보너스는 매우 높은 크리티컬 확률을 가져옵니다. 회피, 방어, 마법 방어력은 비교적 평균 수준이며, 전사, 특히 몬스터 상대로는 매우 유리합니다.
단점: 낮은 체력은 매우 명백한 단점이며 단일 P 마법사는 이점이 없습니다. 또한, 오픈베타 이후 치명적인(치명률 9%) 장비가 나올지는 미지수이다.
추천지수 : 4
4. 리로드 방법
포인트 추가 방법 : 리로드 동일 레벨에 따라 힘이 추가되고, 마법 무기 동일 레벨에 따라 정신력이 추가되며, 나머지는 체력에 추가됩니다.
마법사에게 장비 착용 외에는 힘은 쓸모가 없습니다. 다행스럽게도 중장비는 방어력이 매우 높을 뿐만 아니라 체력도 더해 줍니다. 로브의 짜증나는 에너지와 경장비의 회피보다 중장비의 수명이 훨씬 더 실용적이라는 것도 마법사들이 선택하는 중요한 이유라고 생각합니다. 중장비.
장비: 해당 레벨에 비해 재장비가 덜 필요한 보석은 내화석이나 황색석입니다. 장신구의 경우 물리 데미지를 줄여주는 마법 방어 장신구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장점: 대지의 방패, 무시무시한 물리 방어력, 대체 마법사와 결합됩니다.
단점: 마법방어력이 너무 낮아 동료나 깃털정령을 상대로는 승산이 거의 없다. ...gt;g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