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판타지의 다양한 속성 수입에 대해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이제 드래곤 판타지의 갑옷 깨기 냉각 수입에 대한 분석을 가져오겠습니다.
치명타와 다중확률 2가지 속성이 있는데, 치명타율이 99라 하더라도 100에 도달하지 않는 한, 용을 그리는 것처럼 치명타가 나오지 않을 가능성이 있다. , 확률은 0.012 입니다. 드래곤 판타지 전체를 보면 혼자 그리는 분들이 적지 않아서 방어구 깨기, 쿨링 두 가지 속성을 나열해보겠습니다.
자신만의 기본 속성과 루를 활용해보세요. 밍제의 1차 스킬은 쿨링이 매우 직관적이어서 계산할 필요가 없습니다. 원활한 연결을 원한다면 쿨타임을 41,000으로 늘리는 방법은 다들 아시죠?
그것이 바로 방어구 파괴입니다. 테스트 중에 깊은 혈통에 대한 통찰력을 얻기 위해 5가지 약점을 클릭했는데, 그 효과는 방어구 파괴 효율을 15 증가시키는 것이었습니다. 구체적인 이점은 초기 전략에 적혀 있었습니다. 그래서 여기서는 자세히 다루지 않겠습니다.
스킬 미발동 시 방어구 관통력은 21291, 일반 공격 데미지는 10026
스킬 발동 시 방어구 관통력은 44739, 일반 공격 데미지는 10026이다. 공격력은 10534입니다.
방어구 관통력 차이는 23448, 기본 공격력 차이는 508입니다.
데미지가 약 5(0.05) 정도 증가한 것을 수치로 직접 알 수 있습니다.
대략적인 결론을 내리자면 45,000개 정도의 관통 방어구는 21,000개 정도의 관통 방어구에 비해 데미지가 5배만 더 높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성장의 어려움에 대해서는 더 이상 말할 필요가 없을 것 같습니다. 20,000개 이상의 갑옷 관통 갑옷~
이 기사의 전체 내용에 대해 너무 많이 생각할 필요는 없습니다. 몇 가지 값만 보면 갑옷 관통의 이점을 모두 알 수 있을 것입니다. 20,000번의 크리티컬 히트와 멀티 히트가 추가될 때 데미지 보너스가 얼마나 증가하는지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이 확률 계산은 의미가 없으며 단지 참고용일 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