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령 기장 고전 명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양 음과 양, 미덕 봉오리; 음결양으로 힘을 주다.
2, 환경은 생명이고, 모든 기회는 운이다.
3, 지식의 시작은 이미 알고, 자기 알고 나서 사람을 안다.
4, 그는 자신의 말을 듣고, 그 일을 보고, 만물을 논하고, 수컷은 하지 말고, 비록 그 일이 아니더라도, 미지식류를 보고 싶다.
5, 내부 와 함께 하고 싶은 사람, 외부 로 가고 싶은 사람.
6, 사람을 위해, 다음 빈 과 실제, 장식 하지만 잃지 않고, 그의 연설 을 연구 합니다.
7, 사람 스피커, 이동 도, 자신의 침묵, 정적 도, 그 말 때문에, 그 말 을 듣고, 말 은 불화 가 있지만, 그것을 추구, 그것은 반드시 나와야 한다.
8, 말을 하는 사람, 먼저 말을 따르는 사람; 말을 하는 자는 말을 바꾸고, 변덕스러운 자는 지형을 살피고, 하늘에 통하고, 네 시를 녹이고, 귀신을 음과 양에 합치고, 목축민을 알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9, 모든 학위 에너지, 그래서 zhengyuan 근처, 입세 및 시스템 일, 먼저 다른, 옳고 그름 언어 를 관찰 할 것이다; 내부 및 외부 연설 을 참조하십시오, 알고 있는지 여부 의 수; 안위를 결정하는 계책은 친소한 일을 정한다.
(10), 그래서 결국 말을 하고, 그 종류를 잃지 않고, 이야기는 혼란스럽지 않고, 하루 종일 변하지 않고, 주님을 잃지 않는다.
(11), 그래서 외부 친척과 내부 스파 스 사람들은 내부, 내부 및 외부 스파 스 사람들이 외부 말했다.
12, 다음 작은 추구, 높은 추구, 즉, 모든 것, 모든 것, 모든 것, 모든 것, 사람, 집, 나라, 천하를 말할 수 있다.
(13), 그래서 좋은 안티 청취자, 그것은 또한, 축산 재판, 축산 재판, 알 수없는, 알 수없는 사랑, 알 수없는 감정, dingji 재판 하지 않을 때, 그 감정을 얻기 위해 영혼 을 변경합니다.
(14) 는, 따라서, 세이지 (shoushi) 는 자신의 포털 을 지키고, 그 선후를 살피고, 권력의 양을 측정하고, 그 수법을 교정하고, 짧고 길다.
(15), 하지, 그 계략을 심사하여, 원래의 이견으로, 이합은 수비를 하고, 먼저 그 뜻을 따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16, 공격 준비, 놀람.
(17), 그냥 홀수, 홀수 흐름 뿐만 아니라 그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