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머리도 이미 적어요. 직발 재발급을 하고 싶지만, 어떻게 선택해야 할지, 띠가 어떤 모습인지, 용기가 없는지 모르겠어요. 하지만 제 머리카락이 이렇게 못생긴 걸 보면 정말 답답해요. 좋은 직발점을 찾고 싶어요. 자신을 바꾸고 싶어요. 누가 그런 카드 없는 흔적 재발급을 한 적이 있어요. 여러분 좀 의논해 보세요. (* 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앞으로 직발의 발전 추세가 바로 이렇겠죠! 세 개의 직발점에서 머리카락을 만든 한 친구가 나에게 인터넷 채팅을 할 때 이렇게 말했다. 직발은 정말 이미지 문제를 잘 해결할 수 있지만, 일단 사용하면 떠날 수 없다. 사람은 허영심과 의존성이 있기 때문이다. 효과가 좋고, 자연스럽고 사실적이며, 외부인이 자신의 이미지에 대한 판단을 미혹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머리를 쓴 사람은 이것으로 이미지를 유지할 운명이다. 하지만 머리카락은 결국 수명이 있다. 옷처럼 영원히 쉴 수 있는 방법은 없다. 나는 그가 말한 것이 매우 일리가 있다고 생각한다. 그는 마지막은 당풍에서 한 것이고, 가장 만족스러운 것이라고 말했는데, 당풍채가 천진에 가게가 있는지 없는지 모르겠다. 나는 몇 개의 재발급점을 보러 갔는데, 결국 나는 머리카락을 만들기로 결정하지 않았지만, 여전히 몇 마디 하고 싶다. 현장 답사와 상담을 통해 당풍과 칼튼, 한예가의 세 가지 소개제품이 모두 비교적 실재하다고 생각한다. 이 몇 곳에서, 모두 자발적으로 재발급의 장단점을 알려 주므로, 내가 분명히 생각해 보고 다시 할 수 있게 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저는 제 심정을 여러분과 나누겠습니다. 재발급은 사실 고급스러운 가발입니다. 가발은 옷과 같습니다. 그렇게 신기하지 않고 완벽할 수 없습니다. 이미지 문제를 해결하려면 재발급을 하는 것이 절대적으로 맞지만 사실적이고 내구성이 있어야 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솔직히 말해서, 나는 가발 하나를 수십 년 동안 쓸 수 있을 줄 알았고, 더욱 사실적일수록 비싸고 내구성이 있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가발, 가발, 가발, 가발, 가발, 가발) 전화 상담 당나라 스타일, 그들의 매니저는 가발도 수공예품이라고 말했다. 옷처럼 좋고 나쁘다. 가격은 밑바닥 소재와 머리카락 등급, 공예의 복잡함을 보면,-가발이 매일 착용하는 경우 가장 튼튼하게 만든 모델도 사실 3 년밖에 쓸 수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어느 재발급점에 가서 머리카락을 만들든, 결국 너무 가짜가 아닐 것이다. 결국 화학섬유가 아니기 때문이다. 다만 지역마다 부분적인 디테일에 등급이 매겨져 있다. 못생긴 것만 가리면 싼 머리처럼 입을 수 있지만 디테일에 대한 요구가 있다면 몇 군데를 더 비교하는 것이 더 있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디테일명언) 하지만 저는 이렇게 생각합니다. 제가 머리카락을 해야 하는 이유는 이미지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이미지를 위해서입니다. 단지 못생긴 것을 가리고 스타일리시한 모자를 사면 됩니다. 왜 재발급을 해야 합니까? 수천 원을 지출할 운명이기 때문에, 저는 더 많이 선택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