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러머 튜토리얼] 심벌즈 "Jing" 선택 방법을 가르칩니다.
심벌즈 선택 방법
----대만의 유명한 드러머 Ding L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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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은 드러머들이 재즈 드럼 세트에 다양한 크고 작은 심벌즈를 추가하여 연주할 때 드러머의 사운드를 더욱 다채롭게 만들어줍니다.
구리 심벌즈를 단조하고 가공할 때 '구리 심벌즈'가 위와 같은 소리를 내기 위해서는 소량의 금, 은, 아연, 주석, 납, 기타 소량의 기타 금속을 첨가해야 합니다. 이러한 "합금"에 의해 생성된 "복합 주파수"입니다. 하지만 심벌즈를 "합금"으로 만드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합금"만 만든 다음 "음질 처리" 절차를 사용하지 않으면 심벌즈의 소리가 "냄비 뚜껑"을 두드리는 것과 같습니다. "음질 처리" 절차를 거치지 않은 값싼 대만산 심벌즈를 연주해 본 적이 있습니까? 네, 그런 소리입니다! 심벌즈에서는 "음질 처리" 과정이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심벌즈의 "음질 처리" 절차는 무엇입니까? 심벌즈 구입 방법 먼저 심벌즈의 "음질 처리" 절차를 이해해야 합니다. '소리'란 무엇인가요?
'물리적' 관점에서 보면 소리는 파동입니다. 소리는 탄성 매체를 사용하여 전파되며 모든 가스, 액체 및 고체가 음파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물체 "구리 심벌즈"는 두드리는 힘에 의해 진동하고 실온에서 공기의 "압력"의 평균 균형 값에 영향을 미쳐 소위 "음파"라고 불리는 조밀한 전파 운동을 생성합니다. "음파"의 전파 속도는 물질의 탄성 및 밀도와 관련이 있습니다. 고체 물질에서의 "음파"의 전파 속도는 V=(Y/¢)^?, Y는 "구리 심벌즈"의 절연 계수입니다. ", ¢는 "구리 심벌즈" "밀도"이고, "음파" 전파 속도 V=f, 여기서 는 파장, f는 "주파수", "평균" 합금 "밀도"임을 알 수 있다 "구리 심벌즈"의 "주파수"는 "주파수"와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구리 심벌즈'와 '합금'이 두드리는 힘에 의해 자유롭게 진동할 때 여러 주파수에서 진동하게 되며 각 주파수는 서로 다른 진폭을 갖습니다. 다양한 주파수의 분포가 혼란스러우면 "심벌즈"와 "합금"의 소리가 시끄럽고 거칠게 들릴 것입니다. 예를 들어 "음질 처리" 절차가 없는 고르지 못한 "밀도", 값싼 대만산 심벌즈, 제재소, 엔진, 크라우드 등 다양한 주파수가 "하모닉" 시리즈와 유사한 방식으로 나타나면 소리가 발생합니다. 기분 좋은 음질을 "음색"이라고 하며, 이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느끼는 주관적인 소리 경험입니다. 심벌즈의 "음질 처리" 과정에서 장인들은 "심벌즈"를 다양한 방법으로 조정합니다. "합금"의 밀도"는 "심벌즈"가 더 나은 "음색"을 생성하게 하는데, 이는 많은 경험이 필요합니다!
드러머는 심벌즈를 어떻게 선택해야 할까요?
'음질 처리' 과정에서 장인들이 '심벌즈 합금'의 평균 '밀도'를 조정하는 주요 방식을 먼저 이해해야 합니다. " 절차를 거쳐 선택합니다. 심벌즈를 구입할 때 다음 사항도 준수할 수 있습니다. 드러머가 심벌즈를 선택하는 데 필요한 <10가지 핵심 사항>(The Complete Cymbal Guide. Zildjian을 참조하세요.):
동일 브랜드 및 동일한 모델의 심벌즈(예: 둘 다 X 브랜드 Ride Cymbal이거나 둘 다 Crash Cymbal임)
⒈직경 크기:
심벌즈 크기가 클수록 "더 큰" 사운드 심벌즈의 평균 "볼륨"(Vol.)(높은 음압)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심벌즈의 크기가 작을수록 심벌즈의 평균 "볼륨"(Vol.)도 작아집니다(낮은 음압).
⒉ 무게:
구리 심벌즈가 "더 무거울"수록 "더 높은" 평균 "피치"(높은 피치)가 생성할 수 있는 "초크" 효과는 덜 분명합니다. 심벌즈의 무게는 (즉, 심벌즈를 친 후 즉시 손으로 심벌즈를 눌러 반향음이 즉시 차단되도록 합니다. [게이트]) 심벌즈의 무게가 "가벼울수록" 평균은 낮아집니다. 피치"(베이스 톤)가 방출될수록 가벼운 구리 심벌즈의 "초크" 효과가 더욱 분명해집니다.
⒊심벌즈 표면 곡률:
심벌즈 표면(즉, 심벌즈 몸체의 평면)의 곡률입니다. 곡률 표면이 더 "볼록"할수록 "더 어두워집니다." "평균적인 심벌즈 표면이 방출될 수 있습니다. "사운드"(베이스 색상); 심벌즈 표면의 곡률이 "더 평평"할수록 평균 "사운드"(고음 색상)가 "더 밝아" 생성될 수 있습니다.
⒋심벌즈 상단의 볼록컵:
심벌즈의 볼록컵(벨) 부분은 볼록컵이 '볼록'할수록 '높이'가 높습니다. " 심벌즈가 생성할 수 있는 평균 사운드. "피치"(높은 피치)가 높을수록 방출되는 평균 "볼륨"(음압)이 "더 커집니다". 볼록 컵이 "더 평평"할수록 평균은 "낮아집니다". 심벌즈 표면이 "낮게" 방출될 수 있는 "피치"(낮은 피치), 방출되는 평균 "볼륨"(Vol.)(음압)도 "더 작습니다".
⒌크래시 심벌즈 무게:
크래시 심벌즈(강한 톤의 심벌즈)에만 해당, 크래시 심벌즈가 "무거울수록" 평균 사운드가 "더 길어질수록" Decay"(서스테인 감쇠율)는 사운드가 느리게 페이드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심벌즈의 무게가 가벼워질수록 평균 "Decay"(서스테인 디케이율)가 짧아집니다. 사운드는 빠르게 페이드됩니다.
⒍심벌즈 표면에 원이 새겨져 있습니다:
심벌즈 표면에 동심원이 새겨져 있는지 여부를 의미합니다. "예" 동심원이 새겨진 구리 심벌즈입니다. 표면에 "어두운" 평균 "사운드"(베이스 색상)가 있는 경우 심벌즈 표면에 새겨진 "심벌즈 없음"은 "더 밝은" 평균 "사운드"(고음 색상)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심벌즈의 양쪽에 동심원이 새겨진 심벌즈는 가장 어둡고 평균적인 "사운드"(가장 낮은 베이스 색상)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⒎ 구리 심벌즈 표면의 못 자국:
"구리 심벌즈 합금"의 평균 "밀도"를 조정하는 가장 중요한 방법은 "구리 심벌즈 합금"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고온에서 심벌즈 표면을 망치질할 때, 망치질 후 심벌즈 표면에 망치와 못의 흔적이 남게 됩니다. 이것이 좋은 심벌즈를 만드는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인위적으로" 두드린 구리 심벌즈는 더 어두운 평균 "사운드"(베이스 색상)와 더 어두운 평균 "따뜻한" 음색(인간 음색)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기계"는 "더 밝은" 평균 "사운드"(고음 색상)를 생성할 수 있으며 생성된 평균 "음색"도 더 "차가운"(기계적 프렛)입니다.
⒏동심벌의 광택된 표면:
심벌즈의 표면이 광택이 나는지(반짝이도록) 여부를 의미하며, "예"는 심벌즈의 표면이 광택이 나는 것입니다. "더 밝은" 평균 "사운드"(고음 색상)를 생성할 수 있으며 "더 어두운" 평균 "사운드"(사운드)(베이스 색상)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심벌즈의 상단 및 하단 측면에서 가장 밝은 평균 "사운드"(고음 색상)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⒐수동 또는 기계 공정:
앞서 언급한 심벌즈 제조 공정의 대부분이 "인공" 공정을 거치면 심벌즈는 더 "어두운" 소리를 냅니다. "(베이스 색상) 및 생성된 평균 "음색"도 "더 따뜻"(인간 음색)입니다. "기계"에 의해 처리된 심벌즈는 "더 밝은" 사운드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평균 "사운드"(사운드)(고음) 컬러) 그리고 그것이 방출하는 평균 "음색"(음색)도 "차가운"(메카니컬 프렛)인데, 이것이 원가의 주된 이유이기도 합니다! ($_$).
⒑하이햇의 조합 효과:
하이햇(하이햇 심벌즈)의 조합으로 하이햇 그룹의 규모가 커질수록 '더 커진다' 평균 "Vol."(더 높은 음압)은 또한 Hi-Hats 그룹의 크기가 작을수록 "더 높은" 평균 "Pitch"(높은 피치)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음량(Vol.)(음압)이 작을수록 평균 "피치"(낮은 음조)가 생성될 수 있습니다.
하이햇은 위쪽 하이햇과 아래쪽 하이햇이 있습니다. 위쪽 하이햇이 무거울수록 덜 분명한 닫힘음(ㄘ.ㄘ. 소리)이 발생하고, 하이햇이 길어질수록 더 "" 소리가 납니다. 햇 심벌즈가 열리고 "서스테인"(디케이)(하이햇 심벌즈를 열고 치는 것)(서스테인 디케이 속도)이 길어질수록 위의 하이햇이 더 가벼워지면 사운드가 더 느리게 사라집니다. 무게가 클수록 닫힌 소리(ㄘ.ㄘ. 소리)가 더 "명확하게" 생성되고 열린 하이햇 심벌즈의 평균 "감쇠"(감쇠)(서스테인 감쇠율)가 더 짧고 빠릅니다.
심벌즈 장인의 "음질 처리"과정에서 위의 6번과 7번 항목이 가장 중요한데, "심벌즈 합금"의 평균적인 "밀도"를 조정하는 것이 주요 목적입니다. "심벌즈 합금" "합금"이 발생하는 "복합 주파수"는 다양한 주파수를 대략적인 "하모니" 계열로 나타나게 하며, "복합 주파수"가 발생하는 여러 파동의 교차점에서의 진동은 개인의 각인입니다. 각 "합금" 파동의 통과 원과 못 자국에서 굴절된 벡터의 합이 "중첩 원리"입니다.
드러머들이 심벌즈를 선택할 때 위에서 언급한 '10가지 핵심 포인트'를 참조하여 자신에게 적합하고 효과적인 다양한 유형의 심벌즈를 선택하면 연주할 때 음색이 더욱 다채로워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