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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스터리 추리 영화와 소설

미스터리 추리 영화와 소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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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추리문단에는 3 대 최고봉, 4 대 기서가 있다. 전자는 추리문학에 새로운 지표를 가져온 일본 추리소설의 아버지 에도천 난보, 미스터리 추리를 확립하는 횡구정사, 사회파 창시자 송본청장 3 명의 대사를 가리킨다. 후자는 일본 추리소설 역사상 네 편의 거작을 가리키며, 발표 순서에 따라 < /p>

< P > 1' 흑사관 살인사건': 소율충타로,' 신청년' 은 1934 년 4 월부터 12 월까지 연재되며, 1935 년 5 월에 출간되어 책 35 만 자이다. < /p>

2' 뇌수지옥': 몽야장작, 1935 년 1 월 출판, 전서 48 만 자. < /p>

3' 허무의 제물': 중정영부는 타정부의 이름으로 1964 년 2 월 출간되어 책 46 만 자를 기록했다. < /p>

4' 상자의 실악': 죽본건지,' 환상성' 은 1977 년 4 월부터 1978 년 2 월까지 연재되어 1978 년 7 월 출간되고 초판 48 만자, 3 도 개고 50 만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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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흑사관 살인사건' 은 현란하고 호화로운 유럽 르네상스 건축 양식을 기록한' 흑사관' < /p>

' 허무제물' 은 한 가족의 전설과 비극, 네 건의 밀실 살인 사건을 경경경경한 것으로, 한 무리의 관계자들이 밀실 살인을 둘러싸고' 추리게임' 을 하는 위사, 작가는 곳곳에 판타지, 탐미, 전설의 작은 이야기를 삽입해 독자를 현혹시키고, 밀실 살인에 대해 몇 가지 합리적인 것을 제시했다 < /p>

' 함중의 실악' 작가 죽본건지는' 허무한 제물' 작가 중정영부의 제자로, 중정은 죽본의 40 만 자초고를 보고' 환상도시' 에 연재하도록 추천했다. 한편으로 원고를 변경하면서 연재한 후 초판은 48 만 자이다. 허무한 제물' 의 글자 수와 비슷하며, 죽본이 스승에게' 허무한 제물' 에 도전한다고 주장하는 작품이다. 따라서 이 책의 구조는 현실과 허구의 상호 작용이 나타나는 것으로, 연경의 추리 소설 팬들이 미로와 같은 밀실로 살인을 하여' 초추리소설' 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출판 당시 사회파 추리 전성기였다. 일부 추리소설 팬들의 지지를 받았다. 평론가 천가정 분석에 따르면' 상자 속의 실락' 4 대 기서 사상성이 가장 희박하다.' 청춘소설' (젊은이의 생태를 주제로 한 소설) 이 감상할 수 있지만 1978 년 부상한 신격파에 미치는 영향은 깊다. < /p>

이 3 대 기서는 모두 밀실 살인 사건을 주제로 한 미스터리 추리소설이고,' 뇌수지옥' 은 미스터리 추리소설의 극북 작품이다. 이야기는 기억을 잃은 정신병자를 써서 1 인칭' 나' 로 자아의 경위를 찾는 것이다. 몽야는 사십팔만자 편폭을 오랫동안 작용해 박스소설 형식으로 탐정이야기, 광인시, 신문보도, 학술논문, 유서, 심리유전론 등 다양한 표현수단을 동원했다. < /p>

뿐만 아니라, 몽야구작도 처녀작 이후 흔히 쓰이는 의음, 의음, 의형, 의태의 겹이 많이 사용되어 스토리장의 동태를 표현한다. 이런 비정상적인 표현 방식은 종종 독자들로 하여금 음탕하고, 못생기고, 지루하고, 불쾌함을 느끼게 한다. 이런 독후감은 몽야가 오랫동안 미리 계획한 효과여야 하기 때문에 출판하면 많은 이상한 전설이 남는다. 예를 들어, 이 책을 다 읽을 수 있는 사람은 많지 않고, 책을 다 읽고, 머리가 흐릿하고, 자살하려고 한다. < /p>

사실, 이 책은 이야기가 통일성이 없고, 이해하기 어렵고, 또 독자에게 사유할 것을 요구하는 소설이다. 책을 사온 독자는 읽기가 어려워서 중도에 포기하지 마세요. 읽은 후에는 반드시 알 수 없는 미로 경험을 느끼게 될 겁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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몽야가 사후에 출판된' 몽야구작의 일기' 는 이 책의 집필 경과에 대한 단편적인 기록을 간략하게 소개하고, 독자들에게 성공한 작가를 알리고, 자신의 작품을 어떻게 소중히 여기는지 소개한다. < /p>

는 1926 년 정월에 붓을 쓰기 시작했는데, 최초의 구상은 광인을 주제로 한 장편인데, 제목은' 광인' 으로 정해졌고, 1929 년 9 월 14 일 전 초안을 완성했다. 그런 다음 기름종이 포장으로 보관한다. 1930 년 설날부터 처음으로 원고를 개조하여 6 일 후에 완성하여 전서 40 만 자를 완성하였다. < /p>

어찌 된 일인지 1931 년부터 1934 년까지의 부분은 삭제되었고, 두 번째 이후의 개편 상황은 알려져 있지 않지만, 1935 년 출판될 때의 글자 수는 48 만 자로 20% 증가했다. 원고를 완성한 후 출판하는 과정도 순조롭지 못하다고 한다. 출판 후 같은 해 5 월에 출판된' 흑사관 살인사건' ('신청년' 연재할 때 추리문단을 들썩이게 하는 사건) 이 긍정과 지지를 받았다고 한다. < /p>

비정상적인 이야기 내용일 수 있어 독자를 감정으로 옮기기가 쉽지 않았다. 당시 평가는 명예훼손과 칭찬이 반반이었다. 몽야가' 신청년' 출신 작가가 아니라면 추리문단에서 추리작가의 지위를 확립했다면 추리문단에 의해 추리소설로 인정받지 못할 것이다. < /p>

' 뇌수지옥' 이 절대적으로 인정받아 4 대 기서라는 칭호를 받은 것은 1960 년대의 일이다. 상세한 후술로, 먼저 몽야가 오랫동안 파란만장한 생애와 그 작품의 풍격을 먼저 말하다. < /p>

꿈야긴 작품, 본명 삼산직나무로, 1889 년 1 월 4 일 큐슈 후쿠오카에서 태어났다. 아버지 마우환은 우파 대부 현양사 두목이 무성한 동맹이다. 곧은 나무는 태어난 후 조부모가 키웠다. 두 살 때 부모가 이혼했을 때, 세 살 때 할아버지 세 랑핑 () 와 함께 한문' 사서' 를 공부했고, 메진과 전통 음악' 헛노래' 를 원만하게 공부했고, 받는 교육은 일반 어린이와는 달리 신동이라는 별명이 있었다. 여섯 살에 초등학교에 입학했고, 열세 살 할아버지가 돌아가셨다. < /p>

1908 년 3 월 후쿠오카 현립수리유관 중학교를 졸업하고 11 월 부명으로 1 년 지원병으로 근위보병 제 1 중대에 입대했다. 1911 년 경응의당 대학 문과에 입학했고, 1913 년에는 부명을 받고 퇴학을 당하여 후쿠오카로 돌아가 삼산농원을 경영하고, 농원을 잘 운영하지 못했기 때문에, 1915 년에 삭발하고 출가하여 운수 생활을 하며 태도로 이름을 바꾸었다. < /p>

1917 년 아버지에 의해 농원으로 불려갔고, 환속되어 삼산가업을 물려받았다. 올해부터 아버지가 조직한 우파 단체인 타이화시사기관지' 흑백' 이 발라드와 시사에 대한 평론을 발표하는 것 외에 소설도 집필했다. 그동안 사용된 필명은 살모넬라 모모원, 삼산모모원, 모원태도 등이었다. < /p>

< P > 1920 년, 31 세, 아버지가 투자한 큐슈 일신문사에서 사회신문기자로 일하며, 1922 년 이 신문 가족판에서 동요를 속속 발표했다. 사용된 필명은 메약란평, 향구 토삼새, 토원경작, 삼새산 등이다. 1924 년 삼산태도의 이름으로' 난쟁이' 라는 이름으로 박문관 탐정소설 공모문에 응모해 가작상을 받았다. < /p>

< P > 1926 년은 몽야가 오랫동안 경력을 바꾼 해다. 정월에' 뇌수지옥' 을 쓰기 시작했고, 5 월에 신문사 일을 그만두고, 10 월에는 몽야를 처음 사용한 필명,' 신청년' 의 탐정소설 공모문의' 요고' 가 2 등상에 뽑혔다 그 필명은 후쿠오카 보두 지역의 방언에서 따온 것으로, 정신이 흐리멍덩하여 몽환을 자주 찾는 사람을' 몽야장작' 이라고 한다. < /p>

사실, 몽야가 오랫동안 지은 작품 세계는 판타지, 전설, 탐미, 엽기로 가득한 몽환인의 세계를 찾는 것이다. 그는 일생 동안 수수께끼 추리소설을 써본 적이 없다. 모두' 변격탐정소설' 이다. 걸작도 많고 실패한 작품도 적지 않다. 요고',' 병지옥',' 사후의 사랑',' 압화의 기적' 등 4 편의 단편과 장편' 빙경' 이 대표작이고' 뇌수지옥' 은 몽야문학의 집대성이다. < /p>

< P > 1935 년, 즉' 뇌수지옥' 이 출판된 지난 10 월, 아버지 마오환은 뇌일혈로 사망했다 (향년 72 세).

이듬해 2 월 몽야상경은 아버지의 유물을 정리했고, 3 월 11 일 방문객과 이야기하다가 도쿄로 급사했다 (사망 원인 불명) 는 47 세였다. < /p>

몽야문학은 몽야가 오래 생전에 추리문단에 의해 확인되었지만 보편성이 없다. 뇌수지옥' 을 중심으로 몽야문학이 재평가를 받을 수 있는 기회는 일부 전전 문학 작품의 재평가 풍조가 왕성했던 1960 년대였다. < /p>

1962 년 2 월, 젊고 예리한 문화평론가 학견준보가' 사상의 과학' 에서' 뇌수지옥의 세계' 를 발표했다. 이 논문은 작품에서 몽야의 오랜 세계관을 검토한 것으로, 학견은' 뇌수지옥' 을 일본 전후 문학의 황곡웅고' 사령', 사이타선위' 재판', 무전태순' 숲과 호숫가' 등' 세계소설' (뚜렷한 세계의식을 지닌 작품) 시리즈로 꼽았다 < /p>

이후 많은 비추리문학 평론가들이 작품의 향토성, 지방성, 수택과 같은 다양한 각도에서 논문을 발표했다 토론에 참여한 평론가들은 수없이 많았고, 논문은 50 편 이상이었지만, 순수한 추리문학 평론은 매우 적었다. < /p>

이로써' 뇌수지옥' 은 추리소설의 범주를 초월한 이단문학 작품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