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긴 아카시아 리 유 커튼 바람 달 한가한 감사

이유 장그리움 일발 풍월 한가한 감상은 다음과 같다

"장아카시아 일중산" 이라는 작은 명령, "신각주석 초당 시여평림" 은 어조에서 "추원" 이라는 제목을 붙였다. 이' 추원' 은 바로 전어를 통관하는 서정적 중심이다. 비록 전편에' 가을',' 원한' 이라는 단어가 나오지 않았지만, 한 번 자세히 읊으면' 추원' 이라는 단어가 확실히 가장 간결하고 정확하게 이 단어의 뜻을 요약했다고 느낄 수 있다. 전어는 한 사부가 가을날 이별을 회상하며 간절히 바라던 것을 썼지만, 결국 바라는 원한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위 영화는 그녀가 바라본 광경을 썼다. 그 먼 길을 떠난 징인은 지금 어디에 있습니까? 그는 고향으로 돌아가는 길에 트레킹하고 있습니까? 이런 초조하고 불안한 심정으로, 그녀는 수시로 발을 내디뎠으며, 발견할 수 있기를 희망했다. 하지만 시야에 들어온 것은 겹겹이 겹겹이 쌓인 산봉우리 외에도 광활한 푸른 명암과 하늘 위의 흐릿한 연기물이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희망명언) 세 번째 문장은 황량하고 적막한 군산추색을 묘사하는데, 계층은 매우 분명하다.' 일중산', 근경,' 이중산', 중경이다. "산이 멀고 하늘이 높고 담뱃물이 춥다" 는 것은 원경이다. 이 모든 것은 사부의 시선을 따라 가깝고 먼 곳에서 점차 펼쳐지는 것이다. 청초 시인 나란성드 명작' 장아카시아' 는 "산길, 물 길" 이라고 말했다. 느릅나무 관저가로 몸을 향하다. " 주인공 월산이 물을 건너 점점 멀어지는 것을 쓰는 것은 아마도 이 단어의 영감을 받은 것 같다. 주목해야 할 것은' 담뱃추위' 의' 추위' 는 단지' 담뱃물' 을 묘사하는 것이 아니라 사부의 심리적 느낌까지 우여곡절했다는 점이다. 오래간만에 보이지 않고 더욱 애통해하기 때문에, 마음속에 한기가 생겨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런 식으로, 눈에 보이는 것은 자연히 모두 한기를 띠고 있다. 마지막 문장은 그녀가 "천애의 길을 바라본다" 고 말했지만 소득이 없으면 눈을 감고 무심코 주위의 경치를 훑어보며 멀지 않은 곳에 단풍이 불 같은 것을 언뜻 보고 사람의 눈을 태웠다. 이로 인해 그녀는 계절은 또 단풍이 가득한 가을이 되었는데, 오랜 세월의 그리움의 정이 언제 끝날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아카시아" 라는 단어의 출현으로 단어의 목적이 갑자기 드러났다. 다음 영화는' 그리움' 을 따라 접어서, 그녀의 심리활동을 중점적으로 묘사하고, 그녀가 생각하는 것을 썼다. 국화가 피고, 국화가 잔인하다' 는 짧고 같은 문장식으로 시간이 흘러가는 속도를 지적하는 것은 그녀의 그리움이 오래되고 원망이 더 많다는 것을 암시한다. 바짝 붙어 있는' 세기러기 높이 날아오르는 사람은 아직 갚지 않았다' 는 것은 그녀의 직접적인 서정으로 볼 수도 있고, 그녀가 촉경생정으로 볼 수도 있다. 세외기러기들도 가을을 맞아 남쪽으로 돌아오는 것을 알고 있는데, 그 밖에 떠돌아다니는 나그네는 왜 아직도 그의 자취를 볼 수 없는가? 기러기로' 돌아오다' 는 것을 알고' 갚다' 는 것을 알지 못하자, 그녀의 마음속 원한이 더욱 깊어졌다. 원한은 가능한 한 원망할 수 있지만, 결국' 아카시아' 를 기초로 한 것이다. 지금은 사랑하는 사람이 아직 갚지 않았다. 그가 무슨 사고를 당했거나, 길에서 풍병에 걸렸을지도 모른다. 이런 생각들이 치밀어 올라 여주인공이 원한을 품고 또 그를 깊이 걱정하기 시작했다. 일발 풍월 한가함' 은 사부가 사람을 떠나 돌아오지 않아, 커튼 외풍 아침저녁의 아름다운 경치에 무심코 즐길 수 없는 심경을 묘사한다. 류영' 우린 벨' 이라는 단어는 한 쌍의 연인이 헤어진 후 "이래서 여러 해가 지났으니, 좋은 날의 좋은 풍경이 허황된 것 같다" 고 말했다. 수천 가지의 풍토가 있지만, 누구에게 더 말할 수 있다. "의미는 바로 이와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단어의 가장 큰 특징은 구구절절 사부' 추원' 을 쓰지만' 추원' 이라는 단어는 드러나지 않는다는 것이다. 사부의 외모, 이미지, 표정, 표정에 대한 묘사는 전혀 하지 않고, 그녀의 눈 속의 광경을 드러내는 데 초점을 맞춰 가슴속의 정을 할인하고, 펜으로 매우 공허하다. 이준어의 언어 단련은 매우 깊으며, 그는 단순하고 간결하며 정확한 언어로 물상을 생동감 있게 재현하여 의경을 과시하는 데 능하다. 이 특징은 이 단어에도 뚜렷한 구현이 있다.' 산원천고연수한' 문구처럼 자연스럽고 명랑하며 이미지가 풍부하고 입체감이 강하며, 경지가 넓고, 장면의 정취가 있어 흥미를 자아낸다. 이 단어에 대한 선인의 평가는 매우 많은데, 그중에서도 유폐하운의 말을 정진하게 한다. "이 단어는 가벼운 필치로 늦가을풍물을 쓰지만, 동시에 원대한 생각을 품고, 낮은 회도 끝이 없고, 마디가 짧고 격고, 5 대명사의 본색도 있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이 단어의 원문은 일중산, 이중산, 산은 멀리 하늘이 높고, 연기가 춥고, 그리운 단풍단 () 이다. 국화가 피고, 국화가 불구가 되고, 기러기가 높이 솟아오르는 사람이 아직 돌아오지 않아, 한 발의 바람이 한가하다.

이 단어의 번역문은 무겁고 겹겹이 겹쳐진 산이다.

산은 그렇게 멀고, 하늘은 그렇게 높고, 연운수기는 춥고 춥지만, 나의 그리움은 불꽃 같은 단풍 같다. 국화가 피었다가 떨어지자 날이 하루하루 지나갔다. 세북의 기러기는 고공에서 날개를 치며 남쪽으로 날아가지만 그리운 사람은 아직 돌아오지 않았다. 유유명월이 커튼 위에 비치면서 바람에 우쭐거린다.

이유 (937-978 년), 남당중주 이규 제 6 자, 초명은 가, 자중광, 호종인, 연봉거사, 한족, 본적 펑성, 남당의 마지막 국군이다. 북송 건륭 2 년 (961 년), 이유 계승, 존송을 정통으로, 세공이 핑안 보전에 기여하였다. 개보 4 년 (971 년) 10 월, 송태조가 남한을 멸망시켰고, 이호는 당호를 제거하고' 강남 국주' 로 개칭했다. 그리고 다음 해 경멸 악기 시스템 에서, Jinling 타이 사원 올빼미 키스 를 제거, zunfeng 노래 팅 을 보여줍니다. 개보 8 년 (975 년), 송군은 금릉을 돌파했고, 이유는 불시착되어 변경으로 포로로 잡혀 우천우위 장군, 반명후로 봉쇄되었다. 태평흥국 3 년 (978 년) 7 월 7 일, 이영은 변경으로 사망했고, 세명은 남당 후주, 이후주라고 불렀다. 이정서예, 공화, 통음율, 시문에는 모두 조예가 있는데, 특히 단어의 성취가 가장 높다. 이유의 단어는 만당 이래 온정윤, 웨이장 등 꽃간파 시인의 전통을 계승하고, 이규, 풍연사 등의 영향을 받고, 언어가 명쾌하고, 이미지가 생동감 있고, 정이 진지하고, 풍격이 뚜렷하며, 망국 후작이 더욱 제재가 넓고, 의미가 깊으며, 만당 5 대명사에서 다른 기치를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