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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3.9D 중 위국은 어떤 영웅이 있나요?

NO3-[ 견희]

여자에게 돈은 신이고, 돈이 있는 여자도 신이다.

여자의 특징: 회피와 폭격률이 높고 기동성이 강하며 추격과 도망가는 명수.

① 여자가 외출 1 파워핸드 2 레드 3 블루 2 가지, 추천 도로, 안전성도 높고 야생도 편리하다. 만약 당신의 독이 유용하다면, 예를 들면, 상대인 황충은 피 한 개만 가지고 있고, 동반자는 조운과 같은 것을 가지고, 2 급 독으로 그를 집에 갈 수 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상대방이 A 마대와 황충, 나뭇가지, 혈병 등 독이 소용없다면, 1 급 독성, 독극물 무혈 병사, 당신의 속성과 블루약은 6 급 전에 상당량의 금화를 받을 수 있을 만큼 충분합니다. 당신의 독병에 대해 의아해하고 비난하는 팀원도 있을 수 있지만,' 돈이 신이다' 는 것을 믿어야 한다. 더욱이 형식에 의해 강요당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조지 버나드 쇼, 돈명언) 상위 6 급 1 급 독성 1 급 깜박임 2 급 황십자 1 급 대기능. 처음으로 집에 가서 부츠를 사고+힘을 합쳐 손목을 보호하고, 7 ~ 10 급에서 4 급으로 올라와서 A 병+타야를 돌아다니며, 가끔 팀원들과 함께 약간의 공격을 한다.

② 1 급 독성 1 급 깜박임과 4 급 피진이 끝난 뒤 황십자를 미친 듯이 가미하기 시작했다. 너의 목표는 7 별이다. 그래서 첫 번째 도구는 은검이다. 나는 난이도와 위험이 매우 높다는 것을 인정한다. 특히 여자처럼 돈을 잘 치는 영웅은 아니지만 고수는 할 수 있다. 그리고 행복을 위해 반드시 이렇게 해야 한다. 파워 손목 보호대+부츠 한 개, 2600 을 충분히 치고 은검을 사면 돈을 더 쉽게 칠 수 있고, 간혹 일부 집단 전투에 참가할 수 있다. 이 때의 특징은 공격과 방어가 낮기 때문에 상대방이 외톨이가 된 마대 등에 각별히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저격률은 거의 100 이다. 7 별을 합치면, 당신의 전체 속성이 매우 높아질 것이고, 마법이 상쇄되는 능력을 더하면, 갑이 없어도 죽임을 당하기가 쉽지 않을 것이며, 혼전에 투입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여성의 전속성과 회피성, 그리고 7 성의 항마법성이 있다고 믿습니다. 너무 소심하지 마세요. 하지만 반짝이는 조작이 좀 더 좋아져서 전투가 잘 될 겁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후기에 1 원식 갑을 보충하고 재빠르게 합치면 너는 완벽한 여자다.

③ 초기에 4 급 독과 합행날을 올리는 여자는 소용이 없다. 만약 당신이 정말로 7 별을 낼 능력이 없다면 현무를 선택할 수 있다. 물론 이것은 비교적인 방법이다. 손자의 지지가 없으면 항상 안전하지 않다. 그리고 여자가 공격 출력을 하지 않으면 아무런 위협이 없다. 일단 높은 공격의 출력이 생기면 신 같은 마대도 초 몫이다. 장비는 광란을 터뜨리면 웃음을 기다리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④ 여자가 기습할 때 먼저 D, 베고, 베지 못할 때 깜박이고, 다음 D 의 회복을 기다린다. 만약 너의 상대가 너와 단둘이 될 수 없고 그가 또 지원이 없다면, 너는 그가 죽을 때까지 계속 따라갈 수 있다.

저자: 연기 2006-10-1 19: 25 이 발언에 대한 답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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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진삼 39D 모든 영웅 공략 (회전)---2

NO4-[ 위연]

비록 그는 반역자이지만, 진삼 중에서 그보다 촉국안정감과 희망을 더 줄 수 있는 사람은 없다.

위연의 특징: 진삼탈탑 1 인칭, 죽어도 어렵다. 방어 후광, 먼 후광 기술, 큰 분신 기술, 전체 팀에 대한 역할은 전반적으로 관우보다 더 크다.

① 외출 1 파워핸드 2 레드 3 블루 2 가지, 상하로 모두 가능합니다. 방어고리와 망치가 서로 맞닿아 큰 상승, 다른 황십자, A 병이 있다. 깃털 협조가 있으면 먼저 X, D 를 끄고 지나갈 때 망치를 다시 두드려라. 부츠에 관한 것이라면 상대방이 없으면 기본적으로 죽는다. 관우 협조가 없더라도 상대방이 민영이나 법영이라면 2 급 망치 1 개에 보칼을 몇 개 더 넣으면 피를 갈아도 심각하다.

중로를 지원하는 임무가 너에게 있지 않다면 A 병이 돈을 벌어 빨리 자라도록 안심해도 된다. 그렇지 않으면 시기가 성숙할 때 중로에 가서 망치를 몇 개 넣는 것을 잊지 마라. 6 급으로 분신을 업그레이드하면 기본적으로 불멸을 보장할 수 있고, 1 급 분신 시간이 너무 짧아도 타격을 줄 수 없고, 탑과 포위를 해체하는 것도 만족스럽지 못하다.

② 2 파워손목 보호후 파워도끼, 1 신속 2 파워손목 3 파워도끼의 위연, 2 급 또는 3 급 분신으로 탑을 뜯는 것은 이미 풀리지 않은 셈이다. 만약 네가 정말 돈이 많다면, 후기에는 파워 손목을 버리고 하나의 소스형 갑을 합칠 수 있다.

③ 2 급분 뒤에는 탑을 뜯는 것 외에 적을 포위하는 것도 네가 해야 할 일이다. 예를 들어 허돼지, 네가 올라가서 그를 베면, 그는 아마 가지 않을 것이다. 이때 네가 몸을 뺄 수 있을 때, 80 기회를 움직이지 않아도 자동으로 그를 에워싸고, 에워싸지 않아도, 신속하게 마우스로 자신과 모든 분신을 들어 올리고, T 망치를 눌러서 에워쌌다. 마찬가지로, 만약 허돼지가 부활기에 죽임을 당한다면, 이때 너의 출현도 그의 재죽음을 선포할 것이다. 분신은 탑을 뜯고 살인을 하는 것 외에 위국을 상대하는 차도 탁월하다. 혼전에서 분신을 하는 것은 관우의 큰 기술과 마찬가지로 상대방의 포메이션을 혼란시키는 역할을 한다. 일반적으로 위연이 장비를 갖추면 한 무리의 분신에서 진위연을 식별하는 것은 쉽지 않다. 어떻게 많은 분신에서 진신을 탈출시킬 수 있는지, 여러 가지 방법이 있다. 함께 가는 것이 가장 안전하다. 가짜 분신으로 속이는 것도 좋지만, 위국에는 기동성이 높은 영웅들이 많다. 안목이 좋다면 너도 번거로울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만약 회전이라면, 진신과 가짜 몸은 보통 * * * 진퇴한다. 갑작스러운 기습을 당하면 피가 이미 절반 이상 떨어졌고, 분단 뒤에는 다방면 가짜 사기에 의지하여 도망칠 수밖에 없을 것 같다.

④ 4 급 방어고리는 자신의 부대에 8 점 가드를 추가할 수 있고, 타워를 밀는 병사의 우세도 크다. 그래서 2 급점 뒤에는 위연의 최우선 임무는 탑입니다. 혼자 죽이지 않아도 탑을 밀기만 하면 됩니다. 모든 것이 좋습니다.

NO5-[ 장료]

장요의 전반적인 역할은 조인과 전위보다 낮지만, 행인전에서 출전률이 매우 높고, 초보들의 손에 있는 장요는 쉽게 죽고, 고수의 손에 있는 장요는 살인왕이다.

장요의 특징: 가죽이 두껍고 천하 1 위, 마법 공격은 상해가 높고, 지속적인 작전능력이 강하며, 난투극을 습격한다.

① 장요는 힘형 영웅이지만 혈액량은 상대적으로 적다. 외출 장비로 힘센 나뭇가지, FW 조합 기술이 기동이 부족할 경우 성공률이 낮고 추격당하기 쉽다. 신발만 사면 관우처럼 오래 있을 수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장요를 선택한 후 첫 번째 신발을 사서 길을 내려가 녹색피 3 개를 죽이는 것이 좋습니다 (탑사격 3 번을 도입하면서 동시에 자르면 녹피 3 개를 순조롭게 받을 수 있음). 나무통을 깨고 2 급으로 올라갑니다. FW 기술로 게 1 개를 죽인 후 집으로 돌아가 보급하다. 이렇게 하면 다시 전쟁터에 도착해도 등급이 떨어지지 않고, 장화 외에 붉은색이나 나뭇가지가 더 많아 자신의 안전과 공격적인 지속성을 보장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② 장요의 출도가 빨라서 부츠의 지지로 A 병은 문제가 되지 않는다. 하로의 지형은 근전 영웅에게 유리하고, 3 급 이후에는 많이 이용하고, 기회를 찾아 150 을 받는다. 기술 업그레이드 방면, 21211412, 회혈 기능 1 급, 기타 전황십자. 당신이 레벨 2 F 와 레벨 4 W 를 가지고 있을 때, 살인은 더 이상 어렵지 않습니다. 레벨 2 F 현기증 2 초 때문에, 만약 당신이 몸에 달라붙는 F 라면, 다시 잘라서 빨리 W 를 할 수 있고, 그렇지 않으면 직접 W 를 할 수 있습니다. 레벨 9 가 레벨 4 F 를 가지고 있을 때, 몸에 붙는 F 가 상대방에게 닿으면 2-3 번 다시 W 를 자를 수 있고, 보통 W 후 빠른 A 는 다시 한 번 베어낼 수 있고, 상처가 상당히 크며, 레벨 10 만혈의 마대는 습격에 성공하면 죽을 수 있다. 처음으로 귀가하여 두 개의 파워 손목을 합친 것은 2 급 갑옷의 지지로 피투성이 2 파워로 손목을 보호한 장료, 관우의 큰 수법은 이미 긁히기 어려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명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희망명언)

③ 일반적으로 장요는 2 파워 손목 보호대 이후 날으는 부츠는 만금유의 타법이다. 물론 조작이 잘되고 기동성으로 혈액량과 갑옷의 부족을 메운다는 전제가 있다. 특히 상대방이 방통을 가지고 있다면, 플라잉 부츠는 반드시 나와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상대방에게 접근할 수 없다.

팀 동료의 엄호하에 플라잉 부츠로 폰통 옆으로 날아가는데, 상황을 보면 칼을 몇 개 베고 F 를 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 일반적으로 관우가 미처 반응하지 못하고 폰통이 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팀원, 팀원, 팀원, 팀원) 돈은 장요에게 문제가 되지 않는다. 부츠 뒤에는 두 가지 고려 사항이 있다: 소스식이나 3 급 열옥. 자신의 전반적인 공격 출력이 당신보다 나쁘지 않다고 생각한다면, 먼저 소스식을 하고, 반대로 상대방이 당신에 대한 위협은 제갈이나 마대 등에만 있고, 먼저 3 렬을 먼저 내세운다. (물론 상황이 많으니 자신의 경험에 의지하여 무엇을 먼저 해야 할지 판단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경험명언) 플라잉 부츠 +3 열 +3 힘수의 장료 초혈이 아무리 두꺼운 마대와 제갈도 문제가 되지 않는다 (후기에 황십자를 가득 채운 장요공속도가 높고 f 후 최대 4 번 더 w 까지 자를 수 있다). 후기 플러스 소스 스타일, 기본 신복 장요가 형성되었다. 또한, 만약 당신이 원식을 내지 않는다면, 후기에는 도끼 한 개를 합칠 수 있습니다. 즉, 도끼 F 를 연 후 5 회 이상 다시 W 를 자를 수 있다는 뜻입니다. 공포는 허허, 물론 도망가도 장비는 더 이상 두렵지 않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상대편에는 소인 1/2 명, 나머지는 모두 쓰레기인 경우에 적합하다.

저자: 연기 2006-10-1 19: 25 이 발언에 대한 답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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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진삼 39D 모든 영웅 공략 (회전)---2

④ 플라잉 부츠 +3 열옥 +3 파워 손목 보호법+원천식은 만금유타법, 공격과 수비를 겸비한 타법으로 성형하기 쉽고 비용도 상대적으로 적다. 물론, 만약 당신이 정말 부유하다면, 신속함+원식 +2 대지, 그것은 누구도 당신을 죽일 수 없습니다. 하지만 토도끼는 성형이 느리기 때문에 만금유형 신복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⑤ 전반적으로 장요는 조작이 많지 않고 복잡하지도 않고, 초기에 기습에 주의를 기울이고, 후기에 팀원 추탑을 엄호하는 것은 비교적 전면적인 영웅이다.

NO6-[ 방위군]

위국인이 양보하지 않는 제 1 전사는 전체 국면을 관통하는 역할을 하며 관장에 대한 억압도 두 사람이 아니다.

전위의 특징: 마초보다 뒤지지 않는 속도+장비식 군진기+혈도끼 같은 수동적인 기술 +BT 의 감산 15 방비, 숨겨진 수법, 모든 실력, 모든 거물급, 사랑하지 않는 것도 안 된다.

① 앞서 언급한 장요가 사용한 방법을 모방하기 시작했다. 빨리 부츠 한 장을 사고, 기술점이 빨라지고, 녹색가죽과 나무통의 돈과 경험을 받고 집에 가서 빨강 3 가지를 보충하고 전쟁터로 달려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기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기술명언) 스킬은 212124211 로, 속도가 우선이고, 조금 크고, 속도와 T 기술이 가득 차면 수동적인 기술이다. 이 옷차림을 가지고 나가면 전위 A 병은 큰 위험이 없을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과 장료, 길 관장, 당신의 임무는 A 병+장요를 보호하는 것입니다. 장비와의 거리를 유지하는 것에 주의해라. 관문은 X 만큼 어리석지 않을 것이다. 네가 해야 할 일은 X 장요를 닫을 때 자신의 T 기술을 이용하여 장비의 T 기술을 막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안전하게 5 급에 도달한 후 3 급 속도와 2 급 T 를 가지고 있으니 부츠가 있는 사람은 유주공격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전위는 말 () 과 비슷하며, 전기 지원 중로와 길의 중임을 맡고 있다. 만약 자신이 돈을 치는 것 외에 상대방을 억압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느낀다면, 바로 집에 가서 두 개의 힘 보호대를 보급하고, 전위의 단점은 피가 적고, 힘이 있는 지원이 있어야 추격 능력을 발휘할 수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돈명언)

② 전위의 장비 노선: 방어가 최우선이며, 세 가지 힘이 만류된 후 합원식 갑을 시작한다. 전위로 돈을 치는 것은 그리 빠르지 않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이 전세는 이미 밝았으니, 후기에 다시 나오는 것은 별로 중요하지 않다. 만약 경기가 계속되고 있다면, 무엇이 좋을까요? 개인이 추천하는 두 가지 방법: 플라잉 부츠나 스피드+도끼. 플라잉 부츠의 역할은 말할 필요도 없고, 39D 출전률이 매우 높은 장비는 노소 모두에게 적합하다. 그럼 도끼는요? 신속과 도끼의 전위를 갖추고, 후기에 4 급 수동적 기능을 갖추면 어지러운 효과가 상당히 무섭다. 허돼지의 백열차보다 결코 나쁘지 않다. 네가 시도해 보는 것을 믿지 않는다. 물론 타이밍을 봐야 한다. 혼전 때 난폭한 것은 죽음을 찾는 것이다.

③ 전위는 혼전에서 보통 두 번째로 전장에 들어가 T 기술의 성공적인 석방을 보장하고, 전쟁터에서 철수할 때는 보호법사에게 주의해야 한다. 말 생명의 절반이 전위의 손에 달려 있다고 할 수 있다. 큰 기술, 부지런한 점, 광폭한 장비, 비길 데 없는 조운, 회오리바람의 관우가 모두 놓칠 수 없는 대상이다.

④ 한 팀이 영혼이 없는 것은 마마의 잘못이다. 전투력이 없으면 전위의 잘못일 것이다. 너의 첫 전사의 중책을 기억하고 네가 해야 할 일을 하라.

NO7-[ 장비]

촉나라의 첫 번째 맹장은 말할 필요도 없고, 단전은 절대 주력, 한 글자, 맹렬하다!

장비의 특징: 지속적인 전투력+순간 폭발력+혼전 통제력, 세 가지의 완벽한 결합체.

① 외출 1 파워 핸드 3 레드 1 블루 3 가지, 길을 걷다. 기술 업그레이드: 2/4 리터 황십자, 5/9/10/12 리터 폭력, 13-17 리터 수동적. 8 급에서는 2 급 황십자, 1 급 난폭함, 피동하지 않았다. 초기에는 혼전이 포함되지 않았고, 수동은 필요하지 않았고, 장은 MP 에 의존하면서 MP 소모량이 큰 영웅이다. 언제든지 TB 의 존재를 보장하는 것이 중요하다. 레벨 9 이후 장비는 부츠 1 개, 파워 가드와 부적 1 개를 구입해 중기 MP 가 충분하도록 보장해 광폭함은 레벨 12 전에 채워질 수 있다. 13-17 급은 혼전의 황금단계다. 이때 4 급 수동적으로 반혈 후 15 시의 추가 보호갑을 가지고 있다. 그렇지 않으면 광폭한 장비 () 를 열고 전위에 불을 붙이며, 마법이 면제되더라도 결과도 심각하다. 촉국의 주요 육방패와 공격점으로서 중기 수동은 어쩔 수 없이 상승해야 한다. (수동적인 전황십자를 더하지 않고 이런 장비 MP 는 충분하지만, 첫 번째 보급방복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공격은 더디게 진행될 것이며, 단체전은 기술 수출과 팀워크를 중시하는 상황에서 가능하다. 행인, 힘형 영웅이 먼저 고려하는 것은 공격성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힘형 영웅, 힘형 영웅, 힘형 영웅, 힘형 영웅, 힘형 영웅, 힘형 영웅) 수동적인 기능을 갖춘 장비장비 1 부츠 2 파워풀링 1 부적을 챙긴 후 바로 전문서, 그리고 소스형 갑을 점프할 수 있다.

② 분노와 신을 열 때. 먼저 난폭한 다음에 천신을 열면 난폭함이 끊어지지 않기 때문에 불필요한 상황에서는 천신을 쉽게 열지 마라. 예를 들어 허돼지를 추격하면 천신을 열지 않고 바로 올라갈 수 있다. 만일 중도에 장요와 같은 천신이 튀어나오면, 이렇게 많은 천신을 혼전으로 남겨 두는 것은 필수다. 그렇지 않으면 난폭한 것은 죽음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집단이 기습을 개시했을 때, 장비개천신과 난폭함이 일선에서 그룹 지진 기술을 석방하는 것은 주로 선제공격을 하는 역할을 한다. 군전이 선제할 수 있는 영웅은 많지 않다. 국가, 조인, 장비 세 명일 뿐이다. 선제공격을 할 수 있는 것이 중요하다. 정규전에서 촉국이 장비 () 가 없거나 위국이 곽조 () 가 없다면 모두 철지국이라고 할 수 있다.

저자: 연기 2006-10-1 19: 25 이 발언에 대한 답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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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진실 3 39D 모든 영웅 공략 (회전)---2

③ 장비 조작은 간단합니다. 팀원과의 협조에만 주의하면 됩니다. 난폭한 후에 자신의 혈량에 더 많은 주의를 기울이고, 대상, 특히 여자와 허돼지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일단 좋지 않으면 수시로 도망갈 준비를 한다. 장비 자체의 놀이에 관한 문제는 아마 이것들에 관한 것이다. A 병, 유주기습 등, 어지러운 기술이나 느린 기교를 가진 모든 영웅들은 대동소이하며, 앞으로 특별한 것이 없다면 이 방면에서도 더 이상 서술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NO8-[ 축융부인]

한때 약화되었다고 인정됐던 부인은 어느 달인의 혁신으로 신입생을 얻었는지, 새의 노래를 부르며 37 판을 선언한 강세부인이 돌아왔다.

부인의 특징: 8 급부터 돈 치는 왕+가장 잡기 어려운 레인저로, 처음부터 끝까지 전투에 참여해도 속신복하는 것을 막을 수 없다.

① 외출 장비 4 가지 3 빨간색 4 파란색 도로. 부인의 기본 공격은 매우 낮았고, 8 급 전 A 병은 너의 기술을 시험했고, 스킬은 상위 8 급을 4 유성 4 조로 더했고, 호랑이는 줄곧 오르지 않았다. 당신이 낮은 공격을 했기 때문에, 예를 들어, 다른 사람은 당신의 A 가 1 아래이고 A 빈혈을 계속 하는 병사를 개의치 않을 수도 있지만, 2 급 이상 유성+중단없는 A 는 똑같이 상당한 상처를 입히고, 기술이 좀 더 좋아져서, 전위가 부주의하게 죽게 하는 것도 가능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네가 8 급 전에 아무 일도 없었다고 해도 4 급 새를 가진 후에 너는 모두 황금기에 들어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새 세 마리, 길 A1 분 병사-길 노야-중로 A1 분 병사-길 아래 야야-길 A1 분 병사, 전투 참여 전투 발생, 전투 발생 안 하면 이렇게 순환하여 철저한 레인저, 네가 의식 이 부족하지 않는 한 이런 유주+독수리의 초범위 정찰은 적들에게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전투를 만났을 때, 새 A 상대 영웅은 혼자 부인을 조작했다. 특히 팀원의 지지를 받아 3 새의 공격과 부인의 성락저살률이 상당히 높았다. 새는 파랑을 적게 소비하고, 기본 8 급 후부인은 더 이상 파랑을 띠지 않고, 부츠 4 가지 3 개, 붉은 색 3 개, 은검합 7 성.

② 사실 대부분의 민영출별 7 성은 쓰레기에서 강해질 수 있지만 (모두 강화+마법 상쇄+겸공격), 7 성의 높은 가격과 성형의 어려움으로 인해 수준이 높지 않은 많은 선수들이 전투에서 이 꿈을 이룰 수 없게 됐다. A 병의 고수+자보고수는 아마도 완전한 고수일 것이다. 그가 장비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삼국 중 고급 무기의 역할은 상당히 크다. 그래서 초보자는 돈을 벌고 자신을 보호하는 법을 배우는 것부터 고수의 길로 나아가야 한다. 진삼지도에 대한 완전한 이해와 이 지도 위를 헤엄치는 법을 배우는 것은 돈을 벌고 자신을 보호하는 데 중점을 두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또한 누구나 돈을 절약하는 법을 배워야 하고, 돈을 버는 것과 같은 돈 절약 고수도 고급 장비를 빨리 낼 수 있다. 초보자는 부인을 많이 놀아도 무방하다. 그녀는 지도를 노는 전형이다.

③ 7 성 후 1 ~ 2 개의 파워를 보충하고 만류한 후에 나오는 것은 너와 함께 할 것이다. 항상 새의 존재를 유지하는 것은 마대보다 오래 지속되는 독수리의 눈이며, 회전에서 전장 전체를 비추고, 상대의 공격 방식을 한눈에 볼 수 있어 자기 측의 행동에 큰 도움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NO9-[ 가후]

출전률이 그리 높지 않은 영웅은 개인적으로는 매우 재미있다고 생각하는데, 하물며 경제는 전혀 문제가 되지 않는다.

가후의 특징: 기름이 많은 놈, 탑을 뜯는 것도 좋은 사람이고, 음탕한 플레이어의 손에도 괜찮은 살인자다.

① 외출 장비: 4 가지 3 빨간색 4 파란색 도로. 스킬포인트: 시신 4 급, 다른 모든 황십자, 황십자 만점 후 업그레이드 저주, 좀 더 커요. 4 급 시체만 승진해도 시체 폭행이 일어나지 않는 이유: 시체의 돈벌이 속도와 압선 능력은 결코 시체 폭보다 나쁘지 않다 (시체는 쉽게 매달릴 수 있는가? 개인 조작 문제! 상대방이 길에서 2 거리를 벗어나지 않는 한, 만 걸음 물러서서, 당신은 야를 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합니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 시체 폭풍의 상처는 높지만 중기의 회전에서의 역할은 거의 0 이고, 전 속성의 장점은 잔소리를 하지 않는다. 위의 추가 방식은 가서가 처음 귀가하면 손자를 편안하게 살 수 있다는 것을 확실히 보장할 수 있다. 그리고 제대로 작동하기만 하면 저주 (37D 조조의 큰 기교, 37D 조조의 강인한 이유는 바로 여기에 있다) 는 회전에서의 역할이 시체 폭보다 훨씬 강하다는 것이다. 옆길에도 기술이 좋은 가후는 중로보다 손주를 먼저 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기술명언)

② 중학교 전 속성인 가후 () 는 4 명의 병사+대기+손자의 조합으로 상대의 민영과 법사에게 큰 위협이 될 수 있으며, 외부 쌍탑을 철거하는 것도 수월하다. 중기에는 이렇게 많은 돈과 나무가 있었고, 가후 노선 선택은 사마와 마찬가지로 다양했다. 1: 조인사마 전위국가, 청낭 구입, 탱크와 포차 대량 사재기, 속퇴는 꿈이 아니다. 2: 개인영웅주의를 가지고 놀고, 멘델의 새 책을 사고, 더 부자는 비행화를 추가할 수 있다.

저주받은 후 가후의 큰 기술+멘드 +4 병사 공격+고지능 가후의 일반적인 상해를 먹는 것은 음탕한 플레이어에게 더할 나위 없이 즐거운 일이다. 게임을 하는 것은 기분이잖아, 하하!

③ 지아 쑤 (Jia Xu) 에 관해서, 그건 그렇고 영웅 문제를 언급한다. 물론, 영웅은 주력 2 선 3 선점을 가지고 있지만, 어떤 영웅이 완전한 폐기물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더욱이 행인국 중에서는 더욱 그렇다. 신입사원 A 에서 어떤 영웅에 이르기까지 재수가 없다고 한탄하는 것이 흔하다. 심지어 한 사람 A 에서 팬더인을 만난 후 1 급부터 25 급까지 줄곧 야유하며 쓰레기라고 불평하며 시종일관 3 번의 회전에만 참가했는데, 그의 장비가 무대에 오르지 못할 것 같다. 당시 저는 부인이었습니다. 제가 부인 공략에서 언급한 타법에 따라 전쟁에 참전하면서 돈을 벌었습니다. 전쟁이 끝난 후 야외로 뛰어갈 때마다 게 대하 호랑이들의 시체만 볼 수 있었습니다. 가슴이 아팠습니다. 5 를 죽이고 2 달러를 잃어도 손실되지 않았지만, 원래 15 급 전에 7 별을 낼 수 있었던 상황에서 18 급을 소비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 。 진삼의 경우, 특히 행인, 설령 수준이 높은 행인이라도 완전히 폐지된 존재는 없다. 네가 다른 세 명 이상의 팀원이 강세를 보이기만 하면, 네가 소위 폐라고 부르는 것은 모두 발휘되는 무대가 있을 것이다. 예를 들면 샤후, 폭탄인 등이다. 본인은 신인 앞에서도 이런 마음가짐을 지켰고, 모든 영웅에게 수확이 있었고, AR 는 오히려 자신의 최고 수준을 발휘할 수 있었기 때문에 신인이 성장하려면 먼저' 영웅쓰레기' 의 마음인 NO10-[ 마다이]

를 버려야 한다고 말했다

저자: 연기 2006-10-1 19: 25 이 발언에 대한 답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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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진삼 39D 모든 영웅 공략 (회전)---2

마다이는 재미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놀고, 마다이를 영웅으로 놀 가능성은 매우 적고, 마다이를 잘 놀려면 고수의식이 필요하지만, 고수라도 동료가 강하지 않다면 그는 화려한 150 에 불과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웅명언)

특징: 타고난 초빈혈은 그가 결코 제 1 선에 서서 적을 저격할 수 없을 운명이다. 방어는 그에게 아무런 의미가 없다. 높은 공격을 추구하고, 적들이 자신에게 접근하여 자신을 죽이기 전에, 적들이 자신의 초원거리에서 벗어나기 전에 상대를 죽인다! 마대의 유일한 신념이다.

① 제갈이 없는 상태에서 마대는 보통 중로로 가서 3 빨간색 1 민화 4 가지를 나간다. 전략상으로는 A 병이 돈을 치는 것을 위주로 A 상대법사를 훔치는 것을 보좌한다. 만약 법기술과 의식이 모두 좋다면, 너는 솔직히 그와 A 병보다 낫다. 만약 법수준이 너보다 한 단계 약하다면, 너는 6 급 전에 그의 혈량을 절반 이상 통제할 수 있을 것이다. 일반적으로 그는 신발도 없고, 그를 찾아 너의 병사의 시기가 갑자기 나오기 전에 추혼을 풀어서 계속 A 의 1/2 을 계속할 수 있다. 기본적으로 그는 끊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스킬포인트: 4 시 사정거리 후 황십자, 10 급 정도 1 시 독수리 눈. 황십자를 더하면 마대의 지속적인 작전력을 높이고 곽가나 사마초에 의해 살해될 확률을 줄이며, 황금을 낭비하지 않는 1 분 1 초를 확보할 수 있다. A 병은 승천자에 못지않다.

② 마다이 놀이는 항상 작은 지도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자칫하면 장요전위 국가인 사마의 150 이 될 수 있다. 장비 요구 사항이 높은 마다이에게는 몇 번이나 죽을 수 없다. 초기 추격혼은 함부로 석방하지 마라, 만일 장요나 전위충탑이 너를 죽이면, 자신을 방어하는 데 쓸 수 있다. 마대의 공격속도가 높은 사정거리가 멀기 때문에 보통 순공격형 혈도끼를 제 1 무기로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다. 처음 외출할 때 은검을 사기에 충분할 정도로 2600 을 치는 것이 좋다. 초기에는 비교적 안전하기 때문에 값비싼 부품을 구입하는 것이 좋다. 기술이 좋으면 9 급 정도면 은검이 있을 거야. 너무 득의양양하지 마. 너의 위험한 기간도 도착했어. 계속 거북이를 움츠리고 500 원을 들여 집에 가서 신발을 사야지, 그렇지 않으면 넌 죽을 거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③ 혈도끼가 합쳐진 후에는 1/2 의 힘 보호대를 장착하여 마대의 공격 수출수명을 연장하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다.

이때 일반 전세가 뜨거워지기 시작했고, 마대의 사망성수기도 도래하기 때문에 값비싼 부품을 가진 고급 무기를 후속 재결합하는 것은 비현실적이기 때문에 쌍무사칼이 당신의 마지막 목표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이렇게 높은 공격마다이가 형성되었다. 회전에서 마대는 무조건 팀 동료의 보호능력을 믿어야 한다. 1/2 을 쏘면 도망가지 말고 팀 동료들 사이나 후방에 숨어라. 곽가-사마-특히 변신한 조인씨, 네가 죽이면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④ 초심자는 마다이 (Madai) 가 가장 멀리 쏘는 것이 가장 안전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많은 선택권을 가지고 있다. 타격을 당한 후, 합행날을 배우면, 결과는 그런대로 괜찮은 편이다. 적어도 그렇게 여러 번 죽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마대의 고수가 되려면 칼날을 포기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진삼중은 정말 합행해야 할 영웅이 매우 적고, 황충, 금지, 장채세 가지가 있다.

NO11-[ 단계 반숨기기]

왜, 최근 FB 고수가 점점 줄어드는 것을 발견했는데, 플레이어 수준이 전반적으로 높아졌나요? 아니면 모두가 이 영웅에 싫증이 나거나 자신감을 잃었나요? 몇 달 전, 한 번에 10 여 명을 죽이는 FB 를 자주 볼 수 있었다는 것을 기억하며, 모든 사람의 가슴이 두근거린다. 여러분 덕분에 저도 지금 FB 를 가장 두려워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FB 의 특징: 진삼기동성이 가장 높은 영웅, 움직이는 정찰의 눈, 아바타 활용을 충분히 중시할 수 있다면 제갈마대 같은 악몽이다.

① 3 빨간색 4 파란색 4 가지를 나가서 길을 걷다. 기술 업그레이드: 4E4F1 급 대기능 후 광점 황십자. 속도를 올리지 않고 남긴 전체 속성으로 FB 가 더 자유롭게 숨기고 다트를 석방할 수 있게 하는 것은 기습 후 나타난 경우보다 1/2 칼을 더 따라잡는 것보다 훨씬 중요하며, FB 를 위해 자금을 절약하는 것이 더 좋은 무장이다. 초기 FB 는 돈을 내기가 좀 어려웠고, 상대를 죽일 기회가 없을 때 은신으로 병사 몇 명을 더 죽일 수 있었다. 반면 초기 MP 상한선은 부족했고, 8 급 안팎은 FB 의 황금기였기 때문에 처음 귀가할 때 신발 +1 부적을 사고 파란 약을 몇 개 더 가지고 사냥감을 찾기 시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관우처럼 위험하고 도망가는 영웅은 동료가 그의 혈량을 통제할 때까지 기다렸다가 보검과 다트를 실시하는 것이 가장 좋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마대 같은 영웅은 팀원의 지지가 있으면 사양할 필요가 없다. 어차피 초반에 그는 너를 죽일 수 없었고, 대담하게 나타나서 칼을 몇 개 베고 다트를 채우고 은신해서 다시 칼을 잡는다. 물론 두 번째 연속 스텔스 보칼은 반드시 상대를 죽일 수 있도록 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죽을 가능성이 높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② 분위기가 긴장되고 상대방이 어디로 갈지 모르는 상황에서 FB 는 팀 동료의 눈 역할을 배워 팀 동료가 습격을 당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또는 경험으로 야괴한 곳을 뛰어다녔을 때 조운, 장비 등 들판을 칠 때가 많다는 것을 알게 됐고, 팀원들이 현장으로 달려가 교살할 기회가 없어도 그의 사냥감을 훔쳐도 그를 화나게 할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중기는 FB 가 돈을 치는 황금기라 전황이 평화로울 때 과감한 A 병사가 돈을 칠 수 있다. 황십자의 FB 공속도는 문제가 되지 않고 분신이 또 폭격률을 공유할 수 있어 제 1 무기는 무사칼이다. 어떤 살아있는 댄을 사지 마십시오. MP 를 잘 이용하지 않는 한 FB 는 MP 가 부족하지 않을 것이며, 게다가 FB 가 지도를 달리는 능력이 1 위를 차지하며, 몇 번 더 집에 가도 시간이 걸리지 않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분신은 폭행을 공유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FB 의 전 능력도 공유할 수 있기 때문에 1 무사칼을 갖춘 FB 는 빙옥 3 을 고려하기 시작하며, 자신을 높이는 것이 더 중요한 것은 분신의 작전능력입니다. 둘째, 천천히 하는 것도 상해가 지속적인 역할을 한다는 보증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저자: 연기 2006-10-1 19: 25 이 발언에 대한 답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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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진삼 39D 모든 영웅 공략 (회전)---2

상태。

③ FB 초반에 사람을 훔치는 것은 탁월하고, 중장후기 회전은 물론 보검의 역할만은 아니다. 회전이 발발하는 순간 전쟁터에 들어갔다. 특히 제갈은 빙인과 큰 기술을 석방하느라 바빴을 때, 그의 곁에 붙이고, 뒤에서 빠르게 마우스틀로 자신과 분신 A 를 제갈에게, 다트는 일찍 두는 것이 좋다. 고전능한 FB 는 분신의 엄호하에 재수가 없을 정도로 미처 은신하지 못하고 초살되는 지경에 이르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반면 주의력이 FB 에 있지 않은 상대방은 반응이 왔을 때 기본적으로 제갈이 폭행과 전능한 FB 2 개로 잘렸거나 죽었으며, 다시 은신할 수 있는 시기와 위험을 무릅쓰고 다시 칼을 보충할 것인지의 여부를 충분히 파악해 여러분의 경험에 달려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도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희망명언)

④ 후기에 상대방이 보석을 가지고 있더라도, 당신의 달리기 속도와 역 위치+분신으로 쓰레기도 쓸모가 없을 것입니다. 정말 안 됩니다. 분신탈탑을 가지고 있으면 항상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 어떻게 볼 수 있습니까, 나는 미끄러워요! ~ 당신의 W 를 최대한 활용하고, 도망가는 W 를 보존하는 것을 기억하세요. 당신은 소심한 대명사가 아닙니다. 기동, 모험, 안전, 이렇게 모순적이고 합리적입니다.

⑤ 내가 사용했던 오락성 타법을 놀려봐. 9 급 FB 는 모든 돈을 가지고 구름을 만들 수 있는 그 책을 사는데, 길과 길을 가는 쌍탑이 쌍막을 수 있고 FB 는 쌍탑의 시야 밖에 있다는 것이 실증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만약 당신이 몇 명의 동료들과 함께 놀고 있다면, 기성 숙련의 협조를 이용하고, 탑을 뜯고, 9 급으로 탑에 들어가 사람을 죽이는 것은 모두 식은 죽 먹기다. 흥미가 있으면 시도해 볼 수 있고, 오락성이 비교적 높다.

NO12-[ 황충]

자신이 약하고 마대처럼 고공을 추구하는 영웅이며, 기습전에서 생긴 살상력은 마대보다 더 강하다. 완벽한 백보로 양을 입는 것은 BT 의' 칠상권' 식의 킬러다. 황색을 잘하려면 좋은 입위 의식과 부상에 대한 정확한 파악 능력이 필요하다.

황충의 특징: 폭발공격력은 강하지만 혈액은 기동성이 약해 팀원의 엄호가 절실해야 위력을 발휘할 수 있다.

① 외출 장비 1 파워손 4 가지 3 레드가 길을 걷고 있다. 블루가 없는 것은 초기 황이 1 급 후광과 4 급 로켓만 주문했기 때문이다. 다른 황십자는 충분한 MP 가 상대 영웅을 위해 올 수 있도록 보장할 수 있고, 전 능력을 강화해 압선을 실현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레벨 1 의 후광은 일반적으로 높은 공격, 로켓 A 병 없이도 어렵지 않기 때문에, 초기에 가능한 한 많은 돈을 벌어야 한다. 노란 장비 노선은 대략 3 가지 종류가 있다: 1- 합혈도끼. 황색의 특징으로, 초기에 대항에 투자하지 않고 전문적으로 돈을 쓰는 것은 낭비이기 때문에 은검을 직접 뛰지 말고, 먼저 1 파워 손목 +1 철총을 보충하기로 선택하면 중학교 과도기에 팀 동료와의 협동작전에 투입될 수 있고, 주로 기습을 할 수 있다. 10 급쯤 1 급 B 를 올리고, 기습할 때 R 이 자동으로 풀려 B 를 열고, 마지막으로 백보를 보충하고 양을 입는 등 살인 성공률이 상당히 높다. 1B4R1 후광 후 황십자를 미친 듯이 가미하여 좀 더 크고, 출혈도끼가 신속히 맞물려 손목을 보양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2- 합행날. 역위 의식이 좋지 않거나 도끼를 흘릴 능력이 없을 때, 합행날도 가능하다. 일반적으로 회전이 일어나기 전에 석방하고 전장에 들어가야 한다. 상대방이 너를 첫 번째 공격의 목표로 삼지 못하고 가장 좋은 공격점을 찾을 수 없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3- 도둑이 짧다. 황색의 강격 고리, FB 분신, 이와 같은 동동은 영웅 자체의 속성에만 가산되기 때문에 대항수준이 높을 때 도적 4 급 강격 고리 공격 출력을 몇 개 더 사는 것도 무섭다.

② A 가 도착한 황충이 중도로 가는 것도 흔하다. 4 홍 3 민화 2 가지, 수동 R 로 중법을 누르는 것이 비교적 쉽다. 하지만 가능한 한 빨리 전쟁터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보통 3 홍밖에 안 된다. 너무 늦으면 곽가, 등급이 너보다 높고 빨강이 충분하다면 N 으로 너를 압도할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터, 전쟁터, 전쟁터, 전쟁터, 전쟁터, 전쟁터)

② 최근 이상한 현상을 발견했다. 태사자 때, 나는 그를 한 번 손을 잡고 다시 자동석방을 했다. 만약 이때 그가 분신한다면, 나는 황색을 제어하지 않을 것이다. 노란 로켓은 자동으로 그 진신을 쏜다. 나는 세 번 연속 이렇게 그의 분뒤에서 직접 그의 진신을 죽였다-!(*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어쩌면 위치 관계일 뿐이니, 여러분 스스로 증언을 구해야 할 것 같습니다.

③ 황은 조작은 적지만 의식과 경험을 중시하는 영웅으로 글에 표현하기 어렵다. 노랑을 하는 많은 고수들은 모두 다른 영웅들을 잘 놀고 진삼에 대한 이해가 비교적 전면적일 때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초기에는 압선에 주의를 기울이고 평소 자신을 많이 보호하고, 가능한 한 완전한 수출로 공격력을 폭발시키며, 처음 한두 번 죽어도 낙심하지 마라. 나는 한 번 늦게 곽가 6 급 전 (6 급 포함) 에 3 번 살해됐고, 결국 내 전적은 11 살 5 사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제가 설명할 수 있는 것은 이것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