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게임 유형이 다릅니다:' 워크래프트 헤게모니' 는 폭설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역할 놀이 실시간 전략 게임 시리즈입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World of Warcraft) 는 유명 게임사인 폭설 엔터테인먼트가 제작한 최초의 온라인 게임으로, 대규모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롤 플레잉 게임에 속한다.
2. 게임 모드가 다르다. 워크래프트는 제국 홍경과 비슷하다. 차이는 영웅, 소품, 화면도 현실적이다. 워크래프트와 홍경제국은 1 개 병사를 다투는 것이 소중하고, 영웅등급이 높으면 1 개 부대와 대적할 수 있다. 반은 패권에서 영웅이 중요하다. 전투에서 죽은 영웅은 싸우기 어렵고, 또 다른 공격 유형과 다른 방어에 패권을 벌인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RPG 다. 영웅살괴를 통제하는 보스연습급은 장비학 기술을 사는 것과 레전드 같은 게임과 비슷하지만 화면이 좋아 3D 인 것 같고 기술도 화려하다.
3. 인터넷 모델이 다르다: 워크래프트는 매우 인기 있는 독립 실행형 게임이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World of Warcraft) 는 유명 게임사인 폭설 엔터테인먼트가 만든 최초의 온라인 게임이다.
확장 데이터
워크래프트 헤게모니' 특징: 인스턴트 전략
워크래프트 헤게모니' 는 폭설회사가 일찍 발표한 게임' 스타크래프트' 와 마찬가지로 성공적인 실시간 전략 게임이다. 게임에는 자원 수집, 기지 건설, 전투 지휘와 같은 대부분의 실시간 전략 게임의 요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게임의 작동 방식도 스타크래프트와 비슷하며, 스타크래프트가 쉽게 시작할 수 있다는 장점을 계승하고 스타크래프트의 번거로운 조작을 간소화했다. 예를 들어, 게임에서는 자주 사용하는 마법을' 자동 시방' 으로 설정할 수 있으며, 전투에서 컴퓨터에 의해 자동으로 방출되어 수동 조작 과정을 생략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또한 게임에서 네 종족의 일부 설정은' 스타크래프트' 에서도 비슷한 그림자를 찾을 수 있다. 예를 들어 어두운 밤의 요정족은' 스타크래프트' 의 테란처럼 자신의 기지를 움직일 수 있다.
스타크래프트' 의 프로토스와 마찬가지로 불사족이 건물을 지을 때 농민들은 건물을 떠날 수 있다 ('건물을 짓는 것' 이 아니라' 건물을 부르는 것' 처럼). 프로토스와 마찬가지로, 불사족은 정찰을 위한 보이지 않는 단위를 생산할 수 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기능 시스템: 사본 PVE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World of Warcraft) 에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World of Warcraft)' 의 개념은 같은 유형의 다른 게임의' 지하 도시' 와 유사하며, 플레이어는 팀을 구성하여 이 지하 도시로 들어가 복사본을 만들 수 있는 공략을 할 수 있다 서로 다른 팀 간의 상호 간섭을 피하기 위해 동일한 복사본에 대해 각 팀에 대해 별도의 지하 도시가 생성되어 지도 데이터로 구분됩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는 엄청난 수의 복사본을 보유하고 있으며, 일반 괴물보다 더 어려운 엘리트 괴물을 대량으로 죽이고, 임무상 포상과 괴물 및 리더 (Boss) 가 떨어지는 장비도 일반 임무보다 더 좋은 품질을 가지고 있다.
지하 도시의 규모에 따라 일반적으로 복사본을 작은 복사본 (5 ~ 10 명 팀 모험 가능) 과 대형 팀 복사본 (원정 후 모든 복사본은 최대 25 명 팀 모험을 허용하지만, 이전 60 급 복사본은 대부분 40 명 팀 모험) 으로 나누는 반면, 대형 팀 복사본의 난이도와 강도는 소형 사본보다 훨씬 높다.
복제본 냉각 시간 (CD) 은 일반적으로 팀 진입 후 완료 여부와 상관없이 Boss 가 살해된 후 팀 번호가 생성되고 각 팀 번호마다 냉각 시간이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확장 데이터:
바이두 백과-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바이두 백과-워크래프트 헤게모니
장편 코믹한 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