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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문

나의 비밀어: 내가 위험하게 신(xìn)을 자극하고, 소(sù)가 민(min)으로 인해 재난을 당했다. 아이가 태어난 지 6개월이 되었을 때, 그의 사랑하는 아버지는 그가 네 살이 되었을 때 그의 반대를 깨달았고, 그의 삼촌은 그의 어머니의 유언장을 빼앗았습니다. 유민진(劉文) 할머니는 외롭고 약해서 직접 키워주셨다. 젊은 신상(少官)은 병이 많고, 9살에 불구(傷)가 되어 외롭고 외롭습니다. 삼촌이 없기 때문에 형제도 없을 것이고, 가족은 쇠퇴하고 미래에는 자녀도 없을 것입니다. 밖에는 강한 기(氣)와 강한 기(氣)를 지닌 가까운 친척이 없고, 오발 밖에서 문을 응하는 아이(同)가 없습니다. 경(qióng) 지에(jié)는 키가 크고 우뚝 솟아 있다. 그러나 Liu Suying은 종종 침대에서 아팠고 그의 신하들은 그가 결코 포기하지 않는 달인과 약을 그에게 섬겼습니다. 대(大)를 잡아서 성령을 예배하고 청나라에서 목욕을 합니다. 전 현 장관 귀(kuí)는 대신들을 시찰하여 효도와 청렴을 점검하였고, 후의 관찰 장관들은 대신과 학자들을 표창하고 승격시켰습니다. 나는 당신을 지원할 주인이 없지만 사임하지 않고는 죽지 않을 것입니다. 재상인 의사에게 경의를 표하고 나라의 은총을 구하며 재상을 해임하고 말을 씻으라는 조서를 반포한다. 미(魏)는 동궁에서 복무해야 할 천한 사람으로서 재상의 죽음을 고하는 것이 불가능하다. 장관들은 외모를 이용해 소식을 듣지만 사임한 뒤에는 취임하지 않는다. 칙령은 가혹하고 가혹하며, 현과 군이 박해하고 있다고 장관들을 비난하고, 장관들이 문에 오면 불을 지르고 싶어합니다. 재상이 황제의 칙령을 따르려 하면 유씨의 병이 중병에 걸리고, 사사로운 감정에 복종하려고 하면 그렇게 하지 말라는 말을 듣게 될 것이다. 푸웨이 성왕조 시대에는 효도가 세상을 다스리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노년기의 모든 사람은 여전히 ​​​​보살핌을 받았고, 특히 외롭고 외로운 목사들은 더욱 그렇습니다. 더군다나 나는 가짜 왕조의 하급 관료이자, 랑의 부서에 있었던 인물이다. 이 사진 속 나는 관직(환)이고, 나의 평판에는 관심이 없다. 오늘날 내 조국은 망했고 나는 아무리 비천하고 비천하더라도 비천한 죄수입니다. 나는 맹(孟)에게 승진(起)되어 은총과 복(wò)을 받았으니 어찌 감히 지체하고 희망을 가지리이까. 그러나 서쪽에서는 해가 지고 숨이 죽어 생명이 위태로워 날이 날이 근심하지 아니하느니라. 할머니가 없었다면 나는 오늘 이 자리에 없을 것이고, 할머니가 없었다면 나는 남은 인생을 살아갈 수 없었을 것이다. 어머니와 손자는 서로 의지하고 있기 때문에 서로 분리될 수 없습니다. 진미는 올해 40세이고, 그의 할머니 류는 90세, 6세입니다. 이는 제가 폐하께 바칠 수 있는 날은 길지만 류의 은혜에 보답할 수 있는 날은 짧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흑조와의 사적인 연애인데, 기꺼이 응원을 구걸하고 싶습니다. 재상의 노고는 촉나라 사람들과 두 나라의 목자들만이 볼 수 있는 것이 아니라, 황제와 황후도 배운다. 폐하께서 어리석고 진실한 자들을 불쌍히 여기시고, 대신들의 약한 야망에 귀를 기울이시고, 서민들에게 행운이 있어 한 해 동안 그들의 생명을 보호하시기를 빕니다. 살아 있으면 죽어야 하고, 죽으면 잡초를 뽑아야 한다. 저는 개나 말을 극도로 무서워하기 때문에 경의를 표하고 경청하고 싶습니다.

1항

작가는 가족의 특별한 불행과 작가와 할머니의 관계를 언급함으로써 우황제의 엄격함을 친절함으로, 대립적인 태도를 동정. 기념식 시작 부분의 일반적인 형식은 "장관의 비밀 말씀"입니다. "목사가 위험에 노하여 민의 악을 만나니라"는 첫 문단의 요약이자 그 고통을 기술한 전문의 요약이다. "위험"은 오늘날의 "위험"의 의미와 다릅니다. "위험은 장애물을 의미합니다." Jia Kui의 "Guoyu"는 "위험은 위험을 의미합니다." 위험합니다. "민"은 질병과 심각한 상실로 인한 졸음을 의미합니다. '위험한 도발'과 '민지'라는 말은 매우 함축적이어서 독자들을 순식간에 비참한 영역으로 인도한다. 무슨 '위험한 도발'? '민지'는? "아이가 태어난 지 6개월이 지났는데, 사랑하는 아버지가 아이를 배반할 것이다." 아이가 주로 부모에 의해 태어나고 자란다는 것은 큰 불행입니다. 사랑하는 아버지가 그를 배반하는 것은 큰 불행입니다. "원자(文子)": "사랑하는 아버지는 보복을 바라지 않고 아들을 사랑한다." 아버지가 아들에게 친절을 베푸는 것은 인간의 본성임을 알 수 있다. 저자는 1인칭 '첸'이 아닌 3인칭 '아이'를 사용하여 고통을 객관적으로 진술하고 우제를 감동시키려는 의도를 가지고 있다. 아버지가 돌아가시는 것은 괴로운 일이지만, 아직도 고아와 홀어머니의 삶을 살아가는 사랑하는 어머니가 있다면, 뜻밖에도 “네 살 때 삼촌이 어머니의 유산을 빼앗아 간다”는 것은 더욱 어려울 수밖에 없다. 야망'은 또 하나의 큰 불행이다!''진·리미서': "아버지가 일찍 돌아가셨고, 어머니는 부모를 모두 잃은 네 살배기 아이." 그의 어머니는 사냥꾼에게 부모를 잃은 깃털 없는 검은 새와 같으니, 가난하고 무지하며 본능적으로 피난처와 음식을 구했지만 찾을 수 없는 비참함을 상상할 수 있습니다. 『모택시 서문』: “위시의 아들이 죽고 그의 아내가 의를 지켰으니 그 부모가 그녀를 데려가려고 하여 시집을 갔느니라.” “삼촌이 어머니의 야망을 빼앗았다”라는 말은 여기에서 나온 것이지만, 이는 핑계이고(봉건 사회에서는 여성을 죽은 남편으로 여기기 때문이다), 이는 작가가 어머니를 용서하기 위한 효심이기도 하다. 정상적인 심리적 상황으로 볼 때 특히 연장자가 3세를 좋아하는 것 같고, 아들, 며느리보다 조부모가 손자를 더 좋아하는 것 같다. 게다가 저자는 부모를 잃은 아이이기 때문에 당연히 매우 좋아하고 공감한다. 외롭고 약한 사람에 대한 연민'이라는 말은 분명하게 이해될 수 있다. 물론 할머니가 '직접 키웠다'는 것이다.

『진서·이미전』: “미가 몇 살이 되었을 때 그의 사랑은 점점 더 강렬해졌고, 그의 사랑은 너무 강렬해져서 병이 들었습니다.” 9"는 구루병 때문일 수 있습니다. 아이가 건강했다면 할머니의 걱정과 노력은 덜 했을 텐데, 지금은 '아홉 살이 되어도 능력이 없다'는 것은 또 다른 큰 불행이자 할머니가 더욱 걱정하고 애쓰는 이유다. 위 문장에는 "약함"을 쓰고, 다음 문장에는 "외로움"을 쓰세요. 세 가지 큰 불행에도 불구하고 가족이 많고 밖에 친척이 많으면 여전히 재치의 여지가 있습니다. 이제는 "설립은 혼자입니다." '외롭다'는 것은 충분히 괴로운 일이고, 충분히 낯설고, 충분히 오래 지속되는 일이다. 첫째, 작가 부모님의 입장에서 보면 삼촌도, 삼촌도 없다. 둘째, 작가 동료의 입장에서 볼 때 그는 형도 남동생도 없다. 『시경·정풍·양지수』: “시안 형제, 웨이위와 당신의 딸(당신).” 정현의 메모: “시안, 소수의 사람들.” 저자는 『시경』에서 한 문장을 빌렸다. 그러나 "시안"은 "샤오"를 의미하지 않습니다. "우"라고 하면 특수한 언어 환경에서 "네이 아저씨"의 "우"와 중복을 피한다는 의미를 갖는 특별한 단어입니다. 외국 친족의 입장에서 보면 할머니, 형제, 아내 등의 상복을 입는 친족도 없고, 증조부모, 삼촌, 조부모의 상복을 입는 가족도 없고, 동성이 상복을 입는 사람도 없다. 사촌이나 미혼 사촌을 위한 옷. 가지 하나와 새싹 하나. 경제적으로 볼 때 궁궐은 쇠퇴하고 하인도 없었다. 마지막으로 '홀로 그늘진'이라는 단어를 사용하여 작가의 어린 시절 외로움, 가난, 고독, 슬픔, 차가움, 침묵, 무시당했던 모습을 짧고 강렬하며 생생하게 표현하고 있다. 봉건 사회의 세속적 개념은 오늘날의 그것과는 다릅니다. 남성과 여성은 평등하며, 한 명의 자녀(남녀 구분이 없음)만이 봉건 사회에서 옳은 일로 간주됩니다. 저자는 “아홉 살에는 할 수 없다”며 “삼촌은 없고 형제만 있다”고 주장한다. 친척도 없고 하인도 없는 가난한 집에는 리우 할머니의 보살핌과 사랑이 가득합니다. 할머니가 리우 할머니를 위해 얼마나 많은 노력을 기울였는가! , 에너지, 심지어 삶까지 작가를 키우는 데 독자들이 어떻게 몰입하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작동하면 몇 가지 해결 방법이 있을 수 있습니다. 또 한 번 부득이하게 큰 불행이 일어났고, 류 할머니는 수많은 가정의 변화, 많은 사회인들의 냉담한 대우, 고아이고 약한 손자에 대한 연민과 걱정, 그녀를 먹이고 안아주는 것을 견디지 못했습니다. 모든 일을 혼자서 하기 때문에 침대에 누워 있는 경우가 많고 독립적으로 생활할 수 있는 능력을 상실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할머니가 의지하는 것은 연약한 모종뿐이다. “국과 약을 드리지만 결코 포기하지 않는다”는 저자의 할머니에 대한 효심을 요약하고 구체적으로 기록한 것이다. "진 리미 전기": "비밀 서비스는 효도에 기초합니다. Liu는 병에 걸리면 울고 숨을 쉬며 옷을 벗지 않습니다. 음식, 국, 약을 마실 때는 먼저 맛을 봐야합니다. " 이는 할머니에 대한 작가의 깊은 애정을 보여준다. 봉사에 대한 근면함과 애착의 친밀함. "erliu"에서 "wasteli"까지의 문장은 몇 문장에 불과하지만 Chen Qing이 비공식적이라는 매우 중요한 그림을 보여줍니다. 다음 논증은 이 문장들을 유일한 사실적 근거로 엄격히 간주합니다.

두 번째 문단

황실이 엄청난 선물과 선물로 많은 사람을 모집했다고 하는데, 이는 모두 '유씨의 병'과 '나라에 보답할 수 없는 그의 무능력' 때문이었다. 저자는 이러한 모순을 조정함으로써 진의 우황제에 대한 의심을 불식시키고, 이후의 '궁극적 지원' 요청의 초석을 다지는 것을 목표로 한다. 『성왕을 잡아 청정하게 목욕하라』는 진나라 무제에 대한 최고의 찬사를 담고 있으며, 작가의 친절에 대한 최대의 감사를 표현하고 있다. 비와 이슬로 인해 잘 자랍니다. 우제는 할머니를 모신다는 핑계를 대며 실제로는 반대하거나 새 왕조를 보기를 기다리고 있는 것이 아닌지 걱정했다. 그 표현이 적절하지 않다면 우제의 의심을 불러일으켜 죽음을 당할 위험이 있다는 점을 더욱 걱정했다. '풍생초'는 신하들이 황제에게 부를 때 쓰는 말이고, '맑은 물에 목욕하다'는 신하들이 새로운 왕조에 대한 칭호와 감사를 모두 금나라 무제에게 바칠 때 쓰는 말이다. 이 사람이 군주에게 말하는 가장 좋아하는 장관이었다는 것을 뼈저리게 느꼈으므로 그의 가슴이 편안해졌습니다. 『성왕을 잡아 청화에 목욕하다』는 『진청』으로의 전환 역할을 한다. 다음은 『청화에 목욕하다』의 사실을 구체적으로 기술한 것이다. 첫째, 지사는 저자를 『효도와 성실』로 추천했다. 둘째, 지사는 재능에 대한 표창인 '학자'로 저자를 추천했지만 "목사는 그를 뒷받침할 주인이 없고 사임하지 않고는 죽지 않을 것이다."

언뜻 보면 '사임하고 죽지 않는다'는 것이 '순수'가 아닌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최고의 '순수'이다. 작가의 효심과 원칙적이고 책임감 있는 일 처리 능력, 작가의 비참한 상황에 대한 이해, 합리적이고 그의 말에 충실한 점을 높이 평가했습니다. 지방 관료이고 과거에 있었던 일이기 때문에 “주인 없는 사람을 지지하면 사퇴하지 않고 죽는다”고 간단히 설명할 수 있다. '목욕과 정결'의 더 중요한 사실은 '목사와 의사에게 경의를 표하고 나라의 은총을 구하며 목사를 해임하고 말을 씻기 위해 칙령을 반포한다'는 것이다. 우 황제는 칙령을 "특별히 발표"하고 저자에게 특별한 신뢰를 받아 왕궁 경비 대장이 될 것을 요청했으며 곧 왕자를 돕는 공식적인 지위를 부여 받았습니다. 최고 통치자의 반복적인 승진에 직면한 리미는 항복 장관으로서 더 이상 자신의 일을 할 수 없었기 때문에 "명시적으로 그것에 대해 들었습니다". 무제의 눈에 이미는 그토록 큰 사랑 때문에 '관직을 거부'했고, 그가 조의 진영에 있고 그의 마음이 한에 있는 것은 필연적이었다. 그러나 저자는 “나는 동궁에서 복무할 만큼 겸손하다. 내 대신의 죽음을 보고할 수 없다”고 교묘하게 썼다. 물론 우 황제는 차분함을 느낄 것입니다. 그러나 결국 저자는 이전 상황으로 볼 때 우 황제의 이해를 얻지 못하고 강제로 "칙령이 가혹하고 관리들이 느리다고 꾸짖습니다"라고 말한 것입니다. , "준", "질책", "바보", "천천히"는 모두 당시 우 황제의 분노한 기분을 정확하고 생생하게 묘사했습니다. 군이 국왕의 명령을 번개처럼 빠른 속도로 집행하는 것은 장관들에게 국왕의 명령을 구체적으로 이행하도록 '강요'하고 '촉진'하는 것입니다. 6개의 4자 문장이 연속되어 있는데, 이는 매우 간결하고 생생한 이미지를 묘사하고 있으며, 위에 적힌 '외롭고 그늘진'과는 극명한 대조를 이루는 강렬하고 거침없는 죽음을 상기시키는 그림이다. 『황제의 칙령을 따르겠다』에 나오는 '벤츠'라는 단어는 즉시 베이징으로 가서 왕실을 섬기려는 작가의 열의를 효과적으로 표현한다. 정확합니다. 아래의 "고우쉰의 사적 관계"에서 "고우(일시적)"라는 단어를 보완하는 것은 쓴맛이 점점 더 깊어지고 짧은 시간 동안 지속됨을 나타냅니다. 저자는 딜레마 추론을 교묘하게 활용한다. “명령대로 달리고 싶으면 병이 더 심해지고, 사적인 감정을 따르려 하면 허락하지 말라는 말을 듣게 될 것이다.” 딜레마 추론은 가설적 추론과 분리적 추론을 결합한 추론이기 때문에 결론은 이렇다 저렇다 하는 것이다. 따라서 “장관의 출세는 정말 민망하다”고 한다. 이 결론은 표면적으로는 우제에 대한 충성심과 할머니에 대한 효심이 담겨 있는 것처럼 보인다. 이는 우제에게 작가의 진심을 하나하나, 마음으로부터 깨닫게 해주었다. 의미가 있고 모든 것이 저자에 대한 의심을 해소합니다. 사실 변증법적 관점에서 볼 때 여기서의 근본 취지는 '먼저 사익을 위해 행동하고 그 다음에 나라에 보답하라'는 것이다. 만약 그가 "결국 지지를 구하고 싶다"고 직접적으로 말했다면 아마도 우 황제를 화나게 하고 그의 죽음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여기서 제시된 공식적인 딜레마는 작가의 사물에 대한 글쓰기의 숙달입니다. 어떻게 하면 우제를 더욱 설득할 수 있을까? 저자는 서스펜스를 남기며, 독자들을 다음과 같이 이끄는 핵심이 클라이막스이다.

세 번째 문단

'효로 천하를 다스리는 것'이라는 금나라의 통치 강령을 제시하며, 작가의 특히 외로운 상황과 작가의 정치 이력, 생활 태도, 정치적 사상을 명시하고 있다. , 진나라 무제의 의심을 더욱 불식시키기 위해 의심을 품었다. 『한비자·수오 어려움』: “말의 임무는 말하는 내용을 알고 조심하는 것이다... 지혜롭게 조심하고 싶다면 이상한 짓을 하는 유사한 사람들을 위한 자리를 찾을 것이다.” 저자는 프로그램에 대한 큰 소란으로 인해 우 황제가 "일반적인 아이디어는 단서가 없고 단어는 연관성이 없다"고 느꼈습니다("Shuo Di 난이도" 참조). 성조가 '효로 천하를 다스림'과 '노년에 사는 모든 사람이 여전히 부양함'을 성취한 것은 효찬양에 대한 조정의 확고한 태도와 적절한 처리에 대한 열렬한 칭찬이며, 또한 그 기초를 마련한다 "끝까지 응원을 구걸하겠다"는 뜻이다. 그래서 "강첸은 외롭고 외로워요, 특히"라고 말했고, '특별하다'라는 부사와 '너', '매우'라는 두 형용사는 작가의 상황이 유난히 특별하다는 점을 더욱 강렬하고 강하게 썼다. 필요합니다. 만약 작성자가 부주의해서 이 시점에서 글을 쓴다면, '결국 지원을 구하고 싶다'고 제안한다고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그래도 문제를 망칠 것입니다. 왜냐하면 '효로 천하를 다스린다'는 것은 강연, 그리고 "노년을 사는 모든 사람..."이 이유입니다. 평범한 토론 예술조차도 우 황제의 마음을 더 열 수 없었습니다. 영리하고 참을성 있는 작가가 갑자기 갑자기 움직여서 줄거리를 절정에 이르렀습니다! 그는 자신의 역사적 문제, 삶에 대한 태도, 정치적 사상을 철저하게 설명하고 모든 것을 제시했습니다. 오랫동안 황실의 관리로 있었으며, 그는 황실에서 많은 직책을 맡았습니다." "덜", "관" 및 "리" 직위는 해당 관리가 오랫동안 관리로 있었음을 나타냅니다. 부지런히 봉사했지만 근본적인 목적은 서촉에 충성하는 것이 아니라 "Tu Huanda"를 위해 서촉에 충성하는 것입니다.

'투환다'는 '명성제'라고 할 수 없기 때문에 우황제의 의심을 더욱 불식시켰다. 반면 우제의 조치는 '비천한' '피속국의 포로'인 저자로 하여금 '과도한 승진과 총애를 받고 좋은 삶을 살았다'는 것과 '그를 위해 죽어야 한다'는 것을 깊이 느끼게 만들었다. 동료". 그가 어떻게 주저하고 주저할 수 있었습니까? 그에게 또 무엇이 있었습니까? 이것은 우 황제의 의심을 더욱 해소했습니다. 무제의 견해로는 황제가 최고이고 그의 부하들은 최대한 겸손하여 사방에서 쉽게 높은 압력을 가할 수 있었다. 저자는 이런 심리 상태를 간파하고 자신을 낮추고 나라의 총애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 "싸다"라는 단어는 아직 부적절하다고 느껴지고 "마이크로"라는 단어와 "겸손하다"라는 단어가 더해지며 "가장 작은 것부터 가장 겸손한 것까지"입니다. 동시에 나라의 깊은 총애는 '통과'와 승진을 의미하며, '우호'와 운명은 '우수'와 '화'('우수'와 '화'는 전 왕조의 항복한 신하와 동의어)를 의미한다. 은총과 명예를 받으면 기뻐하고 두려워하기 마련이며, 끝없이 흥분하고 충성스러워하는 것이 우 황제가 간절히 바라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그는 우 황제를 화나게하지 않고 성명의 어조를 강화할 수있는 "어찌 감히 주저하고 희망을 가질 수 있는가"라는 수사적 문장을 사용했습니다. 항복이 새로운 주인에게 그러한 말을 표현하는 것은 드뭅니다. 촉한나라를 관찰하는 것도 아니고, 새 왕조의 관직을 거부하는 것도 아니다. 왜냐면 위에서 언급한 것 외에 저자는 또 다른 비참한 그림, 즉 유할머니의 병상을 그린 것이다. 서쪽 산에 해가 지고 숨이 죽고 인간의 생명이 진다. "해가 지고 숨이 죽어간다"는 비유는 할머니의 종말이 다가오고 있으며, 곧 다가오고 있음을 생생하게 표현하고 있다. 저자는 순간의 기회를 포착하고, 순간의 의무를 다하고, 순간의 행복을 누리기 위해 최선을 다할 뿐입니다. 이것이 바로 아래의 "리우의 하루를 제보하는 것은 짧습니다"의 장 버전이었습니다. 기사의 이 시점에서 "결국 지원을 구걸할 의향이 있다"고 제안하는 것은 충분히 가능하지만, 영리하고 극도로 조심스러운 저자는 우 황제가 평범한 효도를 핑계로 삼는 것이 실제로 수동적이라고 생각할 것이라고 여전히 두려워합니다. 황제의 명령에 저항하는 저자는 살과 피의 긴밀한 관계를 다시 한 번 요약한다. “할머니가 없었다면 나는 오늘을 살 수 없었을 것이다. , 나는 평생을 살 수 없을 것입니다." 이것은 "어머니와 손자는 서로의 운명입니다."라는 의미이자 말하는 방법입니다. 여전히 같은 의미이지만 다른 표현입니다. 강조점의 변화가 복잡해 자연스럽게 '사소한 부분도 무시할 수 없다'는 결론에 이르게 된다. "지구", 주먹과 펀치는 진정한 느낌입니다. 즉 "멀리 낭비할 수 없습니다", "지구"와 "멀리 낭비할 수 없습니다"를 사용하는 것도 강조점에서 복잡한 변화를 갖습니다. 위의 두 문장은 진심에서 우러나와 감동적이다. 무제를 설득하여 부하들을 배려하려는 세심한 노력으로 볼 때, '단순한 거리를 버릴 수 없다'는 것은 둘이 분리될 수 없다는 뜻임이 분명하며, 이는 한발 더 나아간 것이다. 위의 2부 성명은 "장관의 출진과 후퇴는 정말 당황스럽다"는 것이다.

네 번째 문단

'영원히 후원을 구걸할 의향이 있다'고 분명히 명시되어 있는데, 이는 먼저 효도를 다한 다음 충성을 다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사랑을 표현하려는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우 황제를 감동시킵니다. 저자는 법과 이성과 감성을 바탕으로 설득력 있고 감동적으로 글을 쓰고 있지만, 우 황제가 단순히 '원화를 폐지할 수 없다'는 말만 언급하는 것만으로는 그에 상응하는 고압 조치를 취할 것이라는 주장에 만족하지 않을 것이라는 점을 분명하고 신중하게 예상했습니다. . 저자는 또한 위의 Liu의 모든 고백에도 불구하고 그의 마감일이 멀지 않았다는 점에도 불구하고 우 황제는 여전히 "이기심"이 "국가적 은혜에 보답"하는 것과 충돌한다고 생각할 것이며 저자는 여전히 "의지"를 제안 할 수 없다고 냉철하고 신중하게 추정했습니다. 그의 인생이 끝날 때까지 지원을 구걸합니다." 구체적인 기한은 이 단락 시작 부분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Chen Mi는 올해 40세이고 Liu 할머니는 올해 90세입니다." 44세, 그는 전성기의 중년이고, 고대에는 보기 드문 일인 96세의 나이로 여러 날 동안 나라를 위해 봉사했는데, 그것은 눈 깜짝할 사이에 사라질 수 있습니다. 바람과 양초와 기와와 서리에 의해 '폐하께 충성하는 날은 길고 보답은 길다'라고 결론지어지는 것이 당연하다. 조국의 은총'과 '편애의 놀이'는 아주 단기적인 모순일 뿐, 장기적으로 보면 전혀 모순이 없다. 또한 일시적인 충효 문제를 해결하자고 합리적으로 제안하는 강력한 근거가 있다. 상충되는 조치에 대해. 우 황제의 비전에 따르면 리미의 삶을 성취하는 것은 "효심으로 세상을 다스리는 것"의 모범으로 볼 수 있으며, 또한 새 왕조의 관리가 되겠다는 리미의 목표를 달성할 수도 있습니다. 아무런 비용 없이 부탁을 드려도 될까요?! 경험 많고 깊이 있는 작가의 당연한 결과입니다. 그는 "검은 새와 사적인 관계를 맺고 있으며, 기꺼이 지지를 구걸할 의향이 있습니다"라고 요청했습니다. '검은 새의 사적인 사랑'은 비유이기도 하고, '결국 구걸하고 지지하려는 의지'의 바탕이기도 하다. 그것은 "효심으로 천하를 다스린다"는 강령과 완전히 일치하며, 이는 성실함, 겸손함, 순진함의 표현이며, 이런 종류의 말은 재치 있고 우아하며, 심지어 철과 돌에도 우여곡절이 있습니다. 물론 인간은 마음을 바꿔야 합니다. 우 황제는 거절할 수 없습니다. "에리아 설명": "소원, 욕망." 현대 중국어의 "의지"와는 다르다. 소망의 깊이를 표현하려면 "희망한다"라고 해야 한다. "소원"과 "구걸"을 반복해서 사용하는 동의어는 매우 강한 표현을 표현합니다.

미묘한 점은 저자가 명확하게 요청한 후에도 우 황제가 자신이 말한 것이 사실인지 아닌지 확인하기 위해 "특히 광첸은 외롭고 외롭다"고 말한 것을 믿지 않을까 두려웠다는 것입니다. 기만적이어서 그는 다음과 같이 확인했습니다. "장관은 너무 외롭습니다." 수고는 촉민과 두 나라의 목자들뿐만 아니라 황제와 황후도 ""보시오". "mingzhi", "***jian"은 동의어가 다른 단어로 작가의 노력이 태양의 빛과 불의 영광과 같다는 것을 강력하게 나타냅니다. 물론 확인의 역할은 우황제에게 그 문제를 설득하는 것뿐만 아니라 저자의 상황을 고려하지 않더라도 '효로 천하를 다스린다'는 방법에서 출발하여 우황제가 느끼게 하는 것이기도 하다. , 작가의 단기적인 요구가 이루어질 수 있고, 국민의 마음이 관료들을 설득하고, 심지어 작가를 위로할 수도 있는데, 이 네 가지를 한꺼번에 이룰 수 있다는 게 놀라운 일이겠습니까?! 저자는 여전히 자신의 뜻이 이루어지지 않고, 말이 끝나지 않고, 감정이 다 이루어지지 않고, 이유가 아직 이루어지지 않았다고 느낀다고 말한다. 성실하고 장관들의 약한 야망에 귀를 기울이십시오.”그래서 Liu는 예상치 못한 불행을 피하고 예상치 못한 성공을 이룰 수 있습니다. "어리석은 성실함", "약한 야망", "운이 좋다", "군인을 보호하다"라는 일련의 말은 저자가 가장 겸손하고 경건한 어조로 눈물을 흘리며 애원하며 우 황제에게 완전히 감정적 일 것을 촉구했음을 나타냅니다. 더욱이, 저자는 우제를 다시 한 번 안심시키기 위해 마침내 “살아도 죽고, 죽어도 잡초를 뽑아야 한다”는 보장을 내놓았다. 폐하와 함께 살기까지는 오랜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주저하지 말고 살아라. 땅에 떨어지면 죽어도 목에 풀 고리를 묶어야 할 것이다. 비록 본질은 할머니에 대한 저자의 우정과 애정에 있지만, 우황제에 대한 저자의 지극한 충성심과 존경심, 환대는 이루 말할 수 없을 정도로 우황제는 저자의 진술의 진실성과 열의를 더욱 확신하게 만들었다. 마지막으로 그는 "개와 말", "두려움", 그리고 더욱이 "무적"이라는 항복의 어조로 자신의 극도로 존경하는 생각을 표현했습니다. 새로운 왕조는 듣고 싶어했습니다. 우 황제는 진실하고 애틋하며 불쌍한 말로 어떻게 놀라지 않고 그의 분노를 불쌍히 여기며 그에게 부드러움을 보여줄 수 있습니까? 그것을 읽고 말하기를, '아!' '화양국지'는 '그의 성실함을 인정받아 그의 할머니를 섬기도록 두 명의 노예를 주었다.' Li Mi Biography": "나중에 Liu Zhong이 노예가 되어 다시 씻었습니다. 말은 Luo로 행진합니다." 이것은 Li Mi가 성실함을 보여줍니다. (산시성 인민교육 출판사, 1995년판 '중국문학 감상의 보물창고'에서 발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