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생활 서비스 정보 - 첸 치의 레이스 작문 스타일과 특징

첸 치의 레이스 작문 스타일과 특징

진치의 레이스는 상당히 향기로울 뿐만 아니라, 선을 넘지 않는다. 문장 (WHO) 는 배경을 간략하게 교대한 후, 클립 () 이나 동라시 () 로 두 단락을 잡아당기고, 다시 느릿느릿 본론으로 들어갔다. 남녀 일만 순전히 쓴 다단문이 그의 서술 중점이자 네티즌들이 손꼽아 기다리는 부분이다. 개인의 문풍은 감정이 풍부하지만 함축적이고 은밀하며 상징과 비교 수법을 많이 사용한다. 자제하기 어려울 때, "헬렌은 싱클레어 혼자가 아니다. 그녀는 모두의 것이다." 와 같은 감탄을 표출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문장 끝에는 줄임표로 독자들의 상념을 유도하는 경우가 많다.

여성 이미지 형성 방면에서 진치는 상당히 심취가 있다. "존요가 나를 깨우쳤다." " 그는 행간에서 여주인공에 대한 동정을 드러냈다. "비참하고 불쌍할수록, 그 남자를 나쁘게 쓸수록 더 많은 사람이 본다." 셰릴' 시리즈 문장 중, 그는 상처받은 여자의 입장에 서서 심한을 비난했다. "그는 도대체 언제 숨을까?" " 애슐리가 몇 번이나 바람을 피웠는지 모를 때, 그는 대입감이 강했다. "이런 상처, 이런 고통, 이런 눈물, 도대체 언제 머리일까?" " 세릴과 함께 울고 싶다.

구상할 때, 그는 문장 전체의 기조를 정할 것이다. 예를 들어, 셰릴 시리즈는 그녀가 버림받은 후의 그런 슬픔을 썼다. 남자 스타가 아내를 등에 업고 바람을 피웠을 때, 그는 분위기를 띄우려고 시도했다. "그날 밤, 달빛은 말문이 막히고, 바람은 말문이 막히고, 초봄은 말문이 없다."

동시에 세부 사항을 상상의 돌파구로 삼아 상상의 공간을 열다. 여자 스타의 반나체 사진을 한 장 받고, 주변 장면을 생생하게 묘사하고, 이어 하이라이트를 찌르고 있다. 예를 들어 무릎이 빨갛게 무릎을 꿇면 그녀가 무엇을 했는지 알 수 있다.

진치의 레이스에는 어휘량이 매우 많아서 형용사의 재사용을 피하려고 노력한다. 심지어' 금병매' 중고향고색의 문구도 도입된다. 동시에, 그다지 유명하지 않은 멜로소설, 하늘 끝, 고양이가 펄럭이는 장첩, 유럽 영화 속의 격정 장면은 모두 그의 창작의 원천이다. 그는 특별히 발췌를 하는 문서를 가지고 있는데, 초등학생처럼 이 곳에서 본 좋은 단어들을 발췌하여 본보기로 삼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