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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 시대: 중세 유럽 각국이 기사를 추앙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서양 동화에는 왕자에 대한 수많은 이야기가 있고, 왕자는 항상 백마를 빼놓을 수 없기 때문에 왕자도 기사와 같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말하자면, 도대체 기사란 무엇인가? 말을 탄 병사를 기사라고 부를 수 있습니까? 백마를 탄 왕자님도 기사인가요?

사실 그렇지 않다. 기사라는 명칭은 유럽에서 유래한 것으로 중세 시대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처음에 기사는 정규군사훈련을 받은 기병에 불과했고, 나중에는 서서히 영예로운 칭호로 발전하여 기사층이라는 특수한 사회계층을 형성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그래서 백마 탄 왕자는 기사, 진정한 기사가 아니라, 묵묵히 보답을 바라지 않고 공주를 지켜주고 있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기사는 역사상 중요한 역할을 한 적이 있다. 오랜 시간 동안 기사는 전장의 빅맥으로, 다른 병종에 직면하여 기사는 압도적인 우세를 가지고 있어 적을 쉽게 짓밟을 수 있다.

흥미롭게도, 기사 제도는 유럽 전역의 메커니즘이며, 그것이 유럽 전체를 어떻게 휩쓸고 있는지 알기 위해서는 기사의 기원부터 시작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기사명언)

첫째, 전통을 답습하여 프랑크족은 최초의 기사 제도

최초의 야만족의 혼란이 끝난 후 서북유럽은 조턴의 정복에 휩쓸렸는데, 당시 그들의 병사들은 거의 보병, 조턴 무사라고 불렸다.

이때 부족에서는 한 남자가 성인이 될 때마다 성대한 성인식이 있었다. 그 때, 온 민족의 남자들이 한자리에 모였는데, 적령 청년들은 부족 수장이 창과 방패를 수여하여 정식으로 전사가 되었다. 당시 이런 의식은 이미 매우 보편적이었다.

기원 751 년에서 863 년 사이에 서유럽에 있는 한 프랑크인이 프랑크 왕국을 세웠는데, 이 기간은 카롤린 왕조에 의해 통치되었다.

프랑크족은 과거의 전통을 따르고, 남자의 성인식에서는 세이버 한 자루가 수여되는데, 이것이 바로 기사 수훈식의 전신이다.

8 세기에 말의 가격은 매우 비싸서 장비가 달린 말 한 마리가 45 마리의 암소의 가치에 해당했다. 9 세기가 되면 말 한 마리가 소 여섯 마리의 가치에 맞먹는다.

기병을 공고히 하기 위해 프랭크의 왕국 궁상인 찰리 마트는 귀족과 부유한 농민을 직업기병으로 만들고 동시에 토지를 기사에게 나누어 주었다. 찰리의 이번 개혁은 기사 제도를 위한 든든한 토대를 마련하여, 말 장비 위주의 참전과 책봉자를 모두 기사가 될 수 있게 하였다.

이로써 기사 제도가 처음 완성되었다.

둘째, 십자군 동정으로 기사 제도가 번영기에 오게 하다

찰리 마트 개혁은 11 세기 말까지 이 시기의 기사 제도가 아직 초급 단계에 있었다. 가장 큰 표현은 이 시기의 기사가 거의 야만적이고 잔인한 무부였다. 그들은 횡포하고 무고한 사람을 마구 살해하고 흉악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 후 교회는 기사를 구속하기 시작했고 폭력을 남용하는 기사에게 제재를 가하면서 교적을 제명하였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깨어링」, 「킹」, 「킹」, 「킹」, 「킹」, 「킹」, 「킹」)

1027 년, 프랑스 교회는' 성서' 에서 기사를 위한 본보기를 찾았다. 이 모범은 폴이라고 불리며, 한 명의 기사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교회가 성경에서 바울의 편지를 낭독할 때, 모든 기사들은 서서 바울에게 경의를 표했다.

동시에 교회도 기사에게 행동 규범을 제공했고, 기사는 결국 영예로운 칭호로 발전하여 기사층이 형성되었다.

12 세기 초까지 기사의 황금시대가 도래하기 시작했다. 우선, 기사 제도의 종교 원칙과 군사 원칙이 결합되기 시작하여 십자군 동정기에 정점에 이르렀다. 둘째, 기사의 지위가 현저히 상승하고 세습의 특권이 있다.

십자군은 십자가를 등에 업고 이름을 지었고, 십자군도 가장 완벽한 기사로 여겨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십자군, 십자군, 십자군, 십자군, 십자군, 십자군) 기사들은 더 이상 서로 원한을 품지 않고, 그들의 가장 높은 천직은 이교도로부터 성지를 탈환하는 것으로 바뀌었고, 그들은 무력한 순례자들을 위해 싸웠다.

이 시기의 기사는 명예를 생명보다 더 중요하게 여겼으며, 그들은 충성, 믿음, 영광, 용기로 자신을 표방했으며, 세상 눈에는 기사가 더할 나위 없이 숭고한 광채를 띠고 있었다.

셋째, 기사 정신, 중세 기사 영웅 시대 캐스팅

사실 기사 정신의 가장 오래된 뜻은 승마를 가리킨다. 중고기 전사의 신분이 상징되어 건장한 말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기사명언)

12 세기에 기사 정신은 노약자 보호, 정의와 정의를 위해 싸우고, 동료에게 충성하고, 나라를 사랑하고, 왕에게 충성을 맹세하는 등 그의 인생에 대한 기사의 전반적인 규범이 되었다. 그에 상응하는 기사 미덕은 겸손, 명예, 희생, 영웅, 연민, 성실, 정의다.

중세 유럽 사회에서는 재난이 다가오고 사람들이 자신을 세 가지 범주로 나누고, 첫 번째는 하느님을 기도하는 사람들이라는 기사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두 번째 범주는 사업과 농사를 짓는 사람들입니다. 세 번째 범주는 처음 두 부류의 사람들을 보호하는 기사이다.

기사 정신은 유럽에서 기사 제도의 발전을 촉진시켜 기사의 이미지가 사람들의 마음속에서 크고 정의로워지게 했다.

서양 학자들은 중세가 기사 시대이고, 기사 문화와 정신이 시대 전체의 유럽 대지에 영향을 미쳤다고 생각한다. 기사층은 사회의 중견력일 뿐만 아니라 대표하는 기사제도도 사람들의 생각과 마음을 지배하고 있다.

기사 문학에서 기사는 종종 용기와 충성을 상징한다. 기사는 자신의 생명으로 자신의 집을 보호한다. 설령 대가가 죽음이라 해도 기사는 영웅의 화신이다. 결국 기사는 전설로 나아간다.

넷째, 결론

오늘날에는 기사 제도가 어둡고 잔혹한 면을 가지고 있지만, 우리는 그 정수를 취하고, 찌꺼기를 제거하고, 긍정적이고 우수한 면을 배우는 것도 끊임없이 자신을 강화하는 과정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기사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