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체 지향의 세 가지 기본 특성에는 캡슐화, 상속 및 다형성이 포함됩니다.
캡슐화(Encapsulation): 캡슐화는 객관적인 사물의 속성과 동작을 클래스로 캡슐화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동시에 속성이나 동작은 클래스 외부에서 얻거나 수정할 수 없지만 특정 항목을 통해 액세스하거나 수정할 수 있습니다. 메소드(getter/setter 메소드)를 수정하십시오. 캡슐화는 내부 구현을 숨기고 코드의 보안과 유지 관리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상속: 상속은 클래스가 하위 클래스를 파생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상속된 하위 클래스는 상위 클래스의 속성과 메서드를 상속할 수 있으며 이러한 속성과 메서드를 수정하거나 확장하여 코드 재사용 및 유지 관리를 용이하게 할 수도 있습니다.
다형성: 다형성은 동일한 인터페이스가 다른 방식으로 구현될 수 있으며 하위 클래스가 상위 클래스 메서드를 재정의하여 다른 기능을 달성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다형성은 코드 유연성과 확장성을 향상시킵니다.
요약하자면, 객체지향 프로그래밍의 특징은 캡슐화, 상속, 다형성, 추상화, 인터페이스, 단일 책임 원칙, 개방형 및 폐쇄형 원칙 등 다면적입니다.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의 특성을 익히면 프로그래머가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의 장점을 더 잘 활용하고 코드의 품질과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마서량의 아내는 누구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