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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크래프트 3용 월드 에디터 버전 1.20이 있나요?

1. 환원 불가능한 암호화, 즉 파괴적인 암호화

설명: 이러한 종류의 암호화는 덜 어렵고 방법이 간단하며 더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원리: 워크래프트의 맵은 게임과 WE에서 사용되는 일부 데이터를 저장하는 mpq 압축 파일입니다. 일부 데이터는 WE에서만 사용되며 게임 중에는 제거할 수 없으므로 관련 데이터가 삭제될 수 있습니다. WE를 시작할 때 읽을 수 없습니다. 데이터

방법: 1. 가져오기 관리자를 사용하여 이러한 파일에 대한 대체 빈 파일을 가져옵니다. 2. mpq 도구를 사용하여 이러한 파일을 삭제합니다.

크랙 가능성 : 필수 파일이 삭제되었기 때문에 Jass-gt; Trigger 복원이 매우 어려워 원본 지도를 완벽하게 복원하는 것은 기본적으로 불가능합니다.

2. 복원 가능한 모바일 암호화,

< p>설명: 이러한 종류의 암호화는 더 복잡하지만 일부 키를 사용하여 복원할 수 있습니다.

원리: 위 방법의 원리에 따라 맵의 일부 파일 이름을 특수 파일 이름으로 바꿉니다. 또는 특수 디렉터리로 이동하고 삭제(listfile )하면 이 파일은 mpq 형식 파일의 파일 목록을 얻는 데 사용되므로 WE는 이러한 파일을 읽을 수 없고 시작할 수 없습니다.

방법: 키를 해시합니다. 특정 알고리즘 문자열에 따라 하나로 파일 이름을 변경하거나 이 문자열을 사용하여 생성된 파일 이름으로 파일을 이동합니다. 복원 시 키가 있는 한 이동된 파일을 찾아서 복원할 수 있습니다.

< p>크래킹 가능성: 이러한 알고리즘은 일반적으로 RSA와 같은 md5 비가역 알고리즘이거나 RSA와 같은 큰 소수 가역 알고리즘이며 이동하거나 이름을 바꾼 후에는 파일 이름이나 경로조차 알지 못하므로 기본적으로 깨지기가 어렵습니다. 키를 모르는 경우

3. WE 디스플레이 암호화를 환원적으로 파괴할 수 있음

설명: 이 방법은 간단하지만 알고 있으면 해독하기 쉽습니다

원리 : WE는 시작할 때와 지도, 음악, 텍스처 등을 읽을 때 일부 모델을 읽습니다. 잘못된 파일을 가져오면 WE가 읽을 때 지도에 있는 파일이 먼저 읽혀지고 이러한 잘못된 결과로 인해 오류가 발생합니다. 파일

방법: 잘 모르겠습니다. 파일을 가져올 수 있는 이전 게시물을 참조하세요.

크래킹 가능성: 이 방법을 알고 있다면 잘못된 파일을 삭제하세요. 지도에서

그럼 암호화에 사용되는 몇 가지 기술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

1. 다른 사람이 파일 목록을 볼 수 없고 암호화 방법을 알 수 없도록 (목록 파일)을 삭제하세요< /p>

2. war3map.j를 Scripts\ 디렉토리로 이동하여 게임에서 계속 읽을 수 있도록 하세요.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 파일을 모르면 압축을 풀 수 없습니다. p>

3. 일부 mpq 도구의 경우 파일 헤더가 다음과 같을 수 있습니다. 하단의 숫자를 변경하면 mpq 도구가 이를 처리할 수 없게 됩니다. 일반적으로 오프셋은 0x218입니다. 20 00 00 00 k 복원

마지막으로 암호화된 지도를 연구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

1. Jass 언어를 배우세요.

2. mpq 도구를 사용하여 war3map.j의 압축을 풉니다(그렇지 않은 경우 위의 두 번째 압축 풀기 Scripts\war3map.j 참조). mpq 도구가 읽을 수 없으면 위 항목 3의 방법을 따라 파일 헤더를 복구하십시오.

3. 학습한 Jass를 war3map.j와 결합하면 상대방의 지도 처리 과정을 알 수 있습니다.

4. 지형을 얻을 수 있는 좋은 방법이 없을 때. 다른 사람의 지형 파일을 내 지도로 가져오면 읽기 오류가 발생합니다. 일부 사람들은 지형을 보호하기 위해 지도를 암호화한다는 점을 고려하면 그렇게 하지 않았습니다. war3map.j의 내용을 알면 다른 사람의 지도도 배울 수 있어요.

지도 처리 과정

요약하자면:

해독은 어렵지만 war3map.j의 압축을 풀면 다른 사람의 지도를 분석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가 암호화 및 암호 해독에 대해 모든 사람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인수는 이론적 근거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먼저 자신의 지도 스크립트를 출력할 때 다음 이름으로 저장하세요: war3map.jx

그런 다음 3개의 새 빈 파일을 만들고 이름을 다음과 같이 지정하세요. 순서:

war3map.wtg war3map.wct(listfile) 그런 다음 지도를 입력하고 4개 파일의 경로를 다음으로 변경합니다.

스크립트: scripts\war3map.ja

< p>빈 파일: war3map.wtg

빈 파일: war3map.wct

빈 파일: (listfile) 이 방법은 이해하기 쉽지 않고 사용하기 불편합니다

내 방법은 ||

1. 빈 파일만 생성하면 되며 파일 이름을 변경할 필요가 없습니다.

p>

2. 입력 관리자에 빈 파일을 입력하세요.

3. 사용자 정의 경로를 war3map.wct 또는 war3map.wtg로 변경하세요.

4.war3map.wct 또는 war3map.wtg가 존재하는 한,

5. 사용자 정의 경로는 war3map.wct 또는 war3map.wtg로 변경되어야 합니다. ###.wct 또는 ###.wtg로 변경하는 것은 유효하지 않습니다. !

6. 빈 파일을 생성해야 하는 이유는 파일을 입력한 후 입력 파일의 크기(K)에 따라 지도의 크기도 커지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원칙적으로 모든 형식과 크기의 파일을 입력하는 것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