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마술사 자신 외에는 그 답을 아는 사람이 아무도 없습니다.
인도에서 하늘 밧줄이라고 불리는 요정 밧줄은 오랜 역사를 가진 마술입니다.
중국 민속에는 이런 종류의 마술에 대한 기록이 많이 있습니다.
한 노인이 아이를 데리고 아들에게 "천국 태후가 복숭아를 들고 계시나요? "라고 농담했습니다. 지금 파티 중이야?"
아이는 "천국에 가서 모임에 참석할 수 있으면 참 좋겠는데 하늘이 너무 높아 안타깝다!"라고 답했다. "걱정하지 마세요. 우리에겐 마법의 밧줄이 있어요!" < /p>
이때 노인과 아이를 둘러싸고 있는 사람들은 모두 검은색 물음표로 뒤덮였습니다. 노인은 땅에 준비된 밧줄을 집어 입에 담아 주문을 중얼거렸고, 그 밧줄을 하늘로 던지는 데 성공했습니다. 밧줄은 생명이 있는 덩굴과 같아서 하늘을 향해 올라가고 점점 더 높이 올라갑니다.
밧줄이 충분히 높이 올라간 것을 본 노인은 아이에게 밧줄을 따라 올라오라고 했습니다. 잠시 후, 눈부신 햇빛 속에서 아이는 사라졌습니다.
잠시 후 밧줄이 흔들리며 하늘에서 복숭아 몇 개가 떨어졌다. 모두가 박수를 치며 놀랐습니다.
갑자기 밧줄이 다시 흔들리자 노인은 “안돼, 신들이 밧줄을 끊었다!”라고 외쳤다. 하늘에는 여러 가지가 있었지만 아이가 내려오는 모습은 보이지 않았습니다. 떨어지는 물체가 땅에 떨어지자 모두가 자세히 살펴보았고, 떨어진 것은 분명히 아이의 팔다리였습니다.
노인은 갑자기 눈물을 흘리며 손자를 올라가면 안된다고 불평했다.
노인은 돈을 모은 뒤 아이의 팔다리를 빼앗아 상자에 넣었는데, 잠시 후 아이가 방금 또 바구니에서 나오더군요… >< p> 이 요정줄 마술이 사라졌다고 하는데 일부 네티즌들은 직접 눈으로 봤다고도 했다.
인도에는 이런 종류의 마법이 여전히 존재합니다. 위의 이야기만큼 마법적이지는 않지만 여전히 장바스님을 당황하게 만듭니다.
마술사는 아주 두꺼운 밧줄을 바구니에 넣습니다. 이때 마술사는 북을 치며 피리를 불고, 밧줄은 천천히 똑바로 세워집니다. 뱀처럼 일어나서 기둥을 하늘로 치켜들라.
마술사는 주변 아이들에게 올라가라고 했지만 밧줄은 여전히 안정적이었다.
마법의 진실에 대해 많은 추측이 있습니다. 두꺼운 밧줄에 뭔가 문제가 있는 것 같습니다. 매듭이 있는 강철 고리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뱀. 어떤 사람들은 밧줄을 올린 후에도 바구니에 있던 밧줄이 줄어들지 않았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누군가가 선택한 위치에서 매복을 했을 수도 있습니다. 그 외에는 좋은 설명이 없습니다. 임모탈 케이블이란?
우리 눈에 보이는 인도의 요정줄은 사실 전 세계적으로 유행하는 천국의 마법의 밧줄이다. 그리고 이 마법은 인도에만 국한된 것이 아니라 고대 우리나라에서도 기록되었습니다. "중국 작업실의 이상한 이야기"에는 옛날 흑마법사가 견습생을 데리고 산 아래로 내려가 "하늘에서 납작한 복숭아를 훔치는" 마법을 행했다는 설명이 있습니다.
인간 세계에서 천국으로 이동하는 수단은 '불멸의 밧줄'이라는 것입니다. 소위 '불멸의 밧줄'은 흑 마법사가 몸에 짊어지는 밧줄입니다. 흑마법사가 주문을 시전한 후, 밧줄은 천천히 똑바로 서서 어느 정도 높이에 도달한 후 견습생에게 현재 유통되는 인도의 하늘 높이와 유사한 밧줄을 따라 올라가도록 요청했습니다. 인터넷상의 로프 비디오의 상황은 매우 유사합니다.
중국에서는 이 마술이 사라졌을 뿐인데, 인도에서는 아직도 마술을 행하는 사람들이 있다. 그리고 이것도 내부에서만 전수되고 외부에서는 전수되지 않는 마술이기도 하다. 이 마술의 원리를 아는 마술사는 일단 그 이유를 알면 직업을 잃게 된다.
이 마술을 해독하려면 먼저 공연자가 사용하는 밧줄부터 시작해야합니다. 인도 바벨 로프 마술 쇼 영상을 본 친구들은 공연자가 사용하는 밧줄이 그다지 두껍지 않고 유난히 두껍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밧줄은 얇은 리넨 층으로 만들어진 "원통형"일 수도 있습니다.
인터넷 영상으로 보면 이 속이 빈 대마줄은 지름이 5cm 정도 된다. 왜냐하면 어른들은 대마줄만 잡을 수 있지만 아이들은 그 절반만 잡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아이가 스카이 로프에 올랐을 때, 부드러운 로프를 오르는 듯한 느낌이 전혀 들지 않았고, 곧은 막대기를 오르는 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이 바벨 로프는 오를 때 흔들리는 느낌이 없기 때문에 아이가 밧줄을 아무리 세게 올라도 로프가 전혀 구부러지지 않고 전체적으로 흔들리기만 하기 때문에 느낌이 좋습니다. 나무더미를 따라 천천히 올라가는 것과 같습니다.
따라서 일부 학자들은 사용된 대마줄이 실제로 솟아오른 것들을 대마줄로 감싸기 위한 맹목적인 속임수였을 것이라고 추측하고 있다. 마술사는 공연 초반부터 그저 밧줄일 뿐이라고 계속 말했고, 계속해서 세뇌를 통해 올라가는 밧줄이 속이 빈 밧줄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을 것이다. 요정 밧줄의 '미스터리' - 지지에 관한 두 가지 이론
그러나 미스터리 커뮤니티에서 가장 논란이 되는 문제 중 하나는 밧줄을 지지하기 위해 어떤 방법을 사용하는가입니다. 요즘 비교적 인지도가 높은 항목이 두 가지 있습니다.
——하나는 '땅에서 꿰뚫는 곧은 막대'인데, 공연자가 미리 대나무 바구니 아래에 검은 구덩이를 파 놓은 뒤, 마술쇼가 진행되는 동안 그 검은 구덩이에 곧은 장대를 채워 넣는다. 또 하나는 로프 내부에 스프링 단추를 더한 것과 비슷하다는 점입니다. 공학을 공부한 친구들은 모두 건설현장 측량에 레벨이라는 도구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레벨에 맞는 자에는 공통점이 있습니다. 이름은 텔레스코픽 타워 룰러라고 합니다. 대마 밧줄은 원형 텔레스코픽 타워 눈금자로 채워져 있습니다.
먼저 첫 번째 원칙을 설명하겠습니다.
마술은 임의의 장소에서 행해지는 것이 아니라 일반적으로 미리 찾아낸 장소에서 행해지기 때문이다. 공연 중에는 사전에 땅에 구멍을 파서 사람과 여러 개의 지지대를 수용할 수 있습니다.
마술사 공연 중 저희는 마술사가 아무렇지도 않게 바구니를 바닥에 내려놓은 듯한 느낌을 받았는데, 실제로는 바구니가 이전 홀 바닥을 향하고 있었습니다. 밧줄이 달린 대나무 바구니는 바구니 바닥과 일체화되어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장붓구멍과 장부 구조와 유사하게 바구니 바닥을 분리할 수 있다.
출연자가 바구니를 얹고 피리를 불기 시작하면 구멍에 숨어 있던 사람이 몰래 액자 아래쪽에 있던 조각을 교체하게 된다.
구멍 밑에 숨어있는 협력 스태프가 미리 지지대에 꿰어놓은 로프를 천천히 위쪽으로 보내주는데, 내부의 지지대가 구간별로 엮여 있어서 로프를 당기기가 힘들다. 위쪽으로 담배를 피우면 일시 정지가 발생합니다.
언더그라운드에 숨어있던 퍼포머들은 음악의 비트에 맞춰 상승 속도를 조절한다. 음악이 멈추면 아래 사람들이 밧줄의 상승을 멈춥니다. 줄이 일정 높이에 도달하면 공연자는 줄을 타고 올라갈 아이를 찾습니다.
주의 깊은 시청자 중 일부는 아이가 줄을 오르려고 할 때, 공연자가 아이가 바구니를 직접 밟게 하지 않고 아이를 줄 위로 직접 데려가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프레임에 비린내가 없으면 아이가 바구니를 밟을 수 있고 어른이 들고 다닐 필요가 없기 때문에 바구니도 트릭의 일부입니다.
아이의 무게가 그리 크지 않기 때문에 아이가 줄을 오를 때 줄의 위쪽 무게중심이 크게 이동하지 않아 밑에 숨어 있는 사람이 쉽게 잡을 수 있다. 어른 남자나 뚱뚱한 아이가 이 밧줄을 오르면 구멍 속에 숨어 있는 사람이 그를 붙잡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두 번째 항목의 적용 원리는 비교적 간단하다.
프레임 아래에는 실제로 하단에 텔레스코픽 막대가 고정되어 있으며 텔레스코픽 막대에는 스프링 메커니즘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몇 가지 기존 동영상에 따르면, 플루트를 연주하여 로프를 "부활"시키기 전에 연주자가 먼저 프레임을 몇 번 터치한 다음 천천히 플루트 연주를 시작한다는 점을 알 수 있습니다.
플루트를 연주하는 과정에서 포논이 천천히 상승하기 시작했습니다. 따라서 연주자는 플루트를 연주하기 전에 오르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텔레스코픽 막대에는 오늘날의 작은 장난감의 감기 기계와 유사한 일종의 스프링 지연 메커니즘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시작 후 메커니즘이 하나씩 풀리기 시작했고, 이에 앞서 축적된 힘을 이용해 천천히 텔레스코픽 로드를 들어올렸다. 스프링이나 프리스트레스 스프링에 저장된 에너지가 제한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로프는 일정 시간 상승 후 상승할 수 없습니다.
두 번째 추측이 더 잘 알려져 있고 더 설득력이 있습니다
요즘에는 이 두 항목에 대해 신축 막대가 인식될 확률이 더 높을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마술사가 로프의 특정 부분을 스트로크를 사용하면 로프가 급격하게 떨어지기 시작하고 각 물방울의 길이는 프레임의 깊이와 거의 같습니다.
텔레스코픽 로드의 중요한 특징은 위로 올라갈수록 얇아진다는 점이다.
아이들이 이 밧줄을 오를 때, 아래 밧줄을 잡았을 때 확실한 포만감이 있고, 올라갈수록 밧줄이 약해진다는 것을 분명히 알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상대적으로 어려운 기술 구조로 인해 스카이 로프 마법을 완벽하게 모방할 수 있는 마술사는 아직까지 없습니다.
기존 인도 바벨로프 연주자들은 그 마술을 드러내지 않았기 때문에 여전히 신비로움을 간직하고 있다.
인도 바벨 로프를 모방하는 데 성공한 마술사는 국내외에 많지만 대부분 현대 기술을 빌려 마술을 완성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그러므로 이 마법의 원리는 우리 외부인들의 합리적인 추측에 불과합니다. 그러나 인정할 만한 것은 밧줄이 천천히 올라갈 수 있는 이유는 끊임없는 채워짐이 있어야 하기 때문이라는 것이다.
하지만 어떤 충전재를 넣는지, 어떻게 넣는지에 대해서는 아직까지 완전히 이해한 사람이 없습니다.
오랜 역사를 지닌 요술줄은 '중국 화실의 기이한 이야기' 등 많은 명청 소설에 기록되어 '줄예술'이라 불린다.
공연 도중 밧줄은 뉴턴의 관판을 무시하고 하늘로 솟아오른다. 이는 일종의 마술이나 환상이며 당연히 자연법칙을 어길 수는 없다. 지구의 중력.
Liaozhai 소설 "Taotao Li"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마술사는 거리의 악사이기도 하며 밧줄을 공중으로 던지면 밧줄이 올라갑니다. 점점 더 높이 올라가서 아이들은 하늘에서 복숭아를 훔칠 수 있습니다. 마침내 아이는 밧줄이 끊어지고 그루터기가 떨어집니다.
공연을 지켜보던 모두가 겁에 질려 돈을 주었고, 그러자 아이가 나무 상자에서 웃으며 나와 모두에게 절을 했다. Pu Songling은 또한 노인과 젊은이로 구성된 이 그룹이 White Lotus Sect의 후손이라고 썼습니다. 그들은 모든 사람에게 환상이나 일종의 최면을 수행하고 어디에서나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요즘은 신의 단서 스킬이 사라졌다고 하는데, 우리 옆의 사기꾼 나라 인도에는 바벨 로프라는 비슷한 마법이 있다. .
물론 인도 공연에서는 겉으로는 부드러워 보이는 밧줄을 세워 아이들이 그 위에 올라갈 수 있게 하여 동화 속 드라마틱한 변화를 생략할 수도 있다.
인도 바벨 로프에 대한 설명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로프는 속이 비어 있고 매듭진 강철 고리로 지탱되며 바닥에 메커니즘이 있습니다. 인도 거리의 공중부양 기술과 유사하게 다양한 지지대나 눈가리개를 사용한 결과임은 물론이다.
마술이니까 메커니즘이 있어야 하고, 남의 요리 솜씨에 도전하거나 마술사들의 비법을 폭로할 필요도 없다. 그러나 자연의 법칙은 위반되지 않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손전등을 켤 때 모든 사람이 광선을 따라 올라갈 수 있습니다.
현재 가장 논란이 되고 있는 마술은 요정줄의 원리가 아직까지 밝혀지지 않은 상태인데, 공연자가 평범한 밧줄을 공중으로 던져 사람들을 놀라게 하는 아주 기괴한 마술이 있다. 믿을 수 없는 것은 밧줄이 그것을 지탱할 만한 것이 아무것도 없이 공중에 똑바로 매달려 있다는 것입니다. 조수인 아이는 매달린 밧줄을 따라 올라갈 수 없습니다. 공연자는 아이의 몸통을 가져다가 잘랐고, 또 아이의 몸통이 분해되어 넘어졌고, 그 옆에는 큰 핏자국이 묻어 있었습니다. 주문을 하면 아이는 원래의 모습으로 돌아옵니다.
이런 종류의 마법은 고대에도 존재했습니다. "Taiping Guangji"와 "The Legend of the Swordsman"에는 이러한 마법의 밧줄 기술이 있습니다. "삼십삼총사"의 세 번째 그림은 가흥 줄 기술입니다. 불멸의 밧줄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당나라 때 가흥 현 비서 겸 절강 감독관이 프로그램 대회를 열었다고합니다. 누가 최고였는지.. 감옥에 있던 한 죄수가 줄타기 실력이 있다는 걸 누가 알았겠는가? 결국 죄수는 대중이 모두 볼 수 있는 요정 밧줄을 통해 탈출했다.
요즘은 우리나라에서 이 로프 기술이 사라진 지 오래인데, 인도에는 아직도 이 로프 기술을 아는 사람들이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영국 식민지 시대에는 포상금이 주어졌다고 합니다. 그런 사람들을 찾았지만 아무도 단서를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아무도 그들이 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지 못했지만 일부 학자들은 이런 종류의 마법에 대해 두 가지 설명이 있다고 믿습니다. 마법에는 누구나 볼 수 없는 것이 숨겨져 있다는 것.
첫 번째 설명은 이 마술의 밧줄 머리를 꽃처럼 말아서 그 안에 갈고리를 숨긴 채 공연자들이 울창한 나무 아래서 이 마술을 펼치는데, 작고 밝은 색의 막대기가 달려 있다는 것이다. 나무들.저녁의 희미한 빛 속에서 수행하기 위해 비단줄을 선택하면 비단줄을 아주 잘 숨길 수 있고, 올라가는 아이들은 단지 희미한 빛을 통해 나뭇잎 속에 숨어있을 뿐이지. 전설처럼 절단되어 쓰러졌습니다.
또 다른 설명은 마술사가 청중을 최면에 걸리게 하기 위해 약물을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일부 학자에 따르면 냄새가 인간의 뇌를 최면에 걸리게 한다고 합니다. 물론 인도에서도 그렇게 생각하는 사람이 많지만, 아직도 이런 공연을 할 수 있는 사람이 인도에 있는지는 말하기 어렵다. 인도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존재한다고 믿고 어떤 사람들은 그렇지 않다고 믿습니다. 그러나 현재 불멸 케이블의 원리에 대한 설득력 있는 설명은 없습니다. 1. 불멸 케이블은 고대 곡예이며 역사상 가장 어려운 곡예입니다.
천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불멸 케이블은 고대 강호 예술가들이 수행 한 곡예입니다. 모두가 신과 같은 곡예라고 여기는 이 밧줄 기술의 특별한 점은 무엇입니까? 이 신비로운 곡예의 과정을 살펴보자.
먼저 노인이 공중으로 밧줄을 던졌는데, 밧줄은 부드러웠지만 하늘로 솟아오르며 곧장 박혔다. . 그러자 어린 소년이 요정의 밧줄을 따라 올라갔습니다. 얼마 후, 그 어린 소년은 갑자기 흔적도 없이 사라졌고, 밧줄은 축 늘어졌습니다.
좀 이상하게 들리는데,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임모탈 케이블이 단지 전설일 뿐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역사의 단서로 볼 때 불멸 케이블이 실제로 존재했다는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다. 불멸의 케이블에 관해서는 고대 서적에 몇 가지 기록이 있습니다.
북송시대 『태평광기』와 『원화기』에는 이용기가 연회를 베풀었고, 절강성 가흥의 포로가 밧줄을 타고 구름 위로 올라가 그 이름으로 탈출했다고 기록되어 있다. 공연의.
명나라의 "Yuanjian Leihan"은 "Jiaxing Rope Technique"를 기록합니다. 이 가흥 밧줄 기술은 Qing의 "Thirty-Three Thirty-Three"와 유사합니다. 왕조 화가 Ren Weichang "Swordsman Picture"의 세 번째 그림은 밧줄 기술입니다 - 요정 밧줄
요정 밧줄이 진짜라는 것을 알 수 있지만 이런 곡예는 너무 어렵습니다. 여성이 아닌 남성에게만 전수된다는 점에서 재능에도 각별한 관심을 기울였기 때문에 나중에 중국에서는 사라졌다. 그런데 인도에서 이런 성과를 봤다는 사람들도 있다. 그러나 영국이 인도를 통치하던 시절에는 거액의 보상을 요구했지만 아무도 신청하지 않았다. 2. 요정 밧줄의 작동 원리와 관련하여 현재 세 가지 설명이 있습니다.
첫 번째 설명: "기적과 마법의 탐험"은 다음과 같이 기록합니다.
노인이 사용함 머리에 쇠고리가 달린 특별한 종류의 로프입니다. 이 쇠고리는 수많은 하향 쇠고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공연 전에 로프를 감아두기 때문에 안에 숨겨진 후크는 보이지 않습니다.
동시에 노인은 공연장을 가로질러 아주 가는 밧줄을 미리 묶어 한쪽 끝은 나무에 묶고 다른 쪽 끝은 높이 약 7m의 벽에 고정했다.
공연자들은 일반적으로 해가 지기 전에 공연을 하는데, 이는 태양 광선을 효과적으로 사용하여 구경꾼의 시야를 흐리게 하여 수평으로 묶인 얇은 밧줄을 볼 수 없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공연 중에 노인은 두꺼운 밧줄을 위로 던지고 얇은 밧줄을 걸었습니다. 물론 이 던지기에는 어느 정도의 기술이 필요합니다. 그러다가 어린 소년은 두꺼운 밧줄을 타고 어느 정도 높이까지 올라간 후 수평으로 묶인 가는 밧줄을 따라 나무 위로 미끄러져 올라갔고 아무도 모르게 사라졌습니다. 어린 소년이 사라진 후, 노인은 굵은 밧줄을 흔들더니 가로의 가는 밧줄에서 떨어져나와 살며시 땅바닥에 떨어졌다.
두 번째 설명은 '쿵푸요가'에서 했던 것과 똑같다. 관심 있는 친구들은 가서 시연을 볼 수도 있다.
이 경우 공연자들은 지하에 사람들을 쉽게 숨길 수 있도록 일반적으로 모래 속이나 마른 우물 속 장소를 선택합니다. 그렇다면 그 대나무 바구니의 기능은 무엇입니까? 과소평가하지 마세요. 지하실에 활동을 숨기는 것이 이 독특한 기술의 핵심입니다.
사실 이 밧줄은 일반 밧줄이 아니고 속이 빈 밧줄입니다. 이 두꺼운 밧줄에는 두 개의 금속 파이프나 대나무 막대가 숨겨져 있는데, 하나는 가장 높은 지점에 도달하고 다른 하나는 중간에 도달하는 것입니다. .
출연자가 두꺼운 밧줄을 바구니에 넣으면 피리와 탬버린 소리와 함께 밧줄이 일어선다. 연기자는 어린 소년을 안고, 어린 소년은 밧줄을 따라 천천히 올라갑니다. 지하에 숨어 있는 사람은 금속 파이프나 대나무 장대를 사용하여 밧줄을 지탱하고 금속 파이프나 대나무 장대를 계속 위로 들어 올립니다. 이 어린 소년은 폴 댄스를 추는 것과 같습니다.
공연이 끝난 후 지하에 숨어 있던 사람이 가장 긴 금속 파이프를 뽑아냈고, 이때 굵은 밧줄의 윗부분이 부드러워지자 가운데 금속 파이프만 지탱됐고, 그다음에는 중간 금속 파이프도 지탱됐다. 금속 파이프도 아래로 당겨졌고 로프는 즉시 부드럽게 땅에 떨어졌습니다.
이 독특한 기술은 인간 사고의 사각지대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아래가 아닌 위에서 바람을 피운다고 생각하여 쉽게 통과할 수 있습니다.
세 번째 설명은 공연장도 모래나 마른 우물이고, 사람도 지하에 숨겨져 있다는 점이다. 원리는 두 번째 설명과 비슷하지만 밧줄에 숨은 재료가 다르다. 강철 링은 뱀뼈와 유사한 구조를 가지고 있으며, 강철 링에는 두 개의 철선이 있습니다.
뱀뼈의 구조는 섹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우 부드럽습니다. 뱀이 힘을 가하면 뼈가 팽팽해지고 바로 굳어져서 일어서는 원리를 이용하면 사람이 지하실에 서서 잡아당기면 밧줄이 일어선다.
요약: 위의 원칙 중 어느 것이든 꽤 어렵습니다. 불멸 케이블의 핵심을 익히려면 일반 사람들이 이해하기 어려운 실제 기술을 갖추어야 합니다. 따라서 이 고유 스킬은 사라졌습니다.
마술줄은 마술 역사상 가장 신비로우면서도 가장 논란이 많은 마술이다. 대략 다음과 같습니다.
마술사가 일반 밧줄을 하늘로 던지면 밧줄이 주문처럼 하늘로 날아가서 구름에 닿을 때까지 올라갈 수 있습니다. 밧줄을 타고 하늘로 올라가 불멸자를 만나다. 물론, 일단 설명을 들으면 이것이 과장임이 틀림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천궁이나 신 같은 것은 없습니다. 그리고 이제 Shenxiansuo에 대한 모든 정보는 인도와 관련이 있습니다. 이 부정 행위 국가를 보면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모두가 알 것 같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들리고 사라졌지만, 요정 밧줄에 대한 설명은 역사서에 존재합니다. 사실 이런 종류의 마법이 역사상 실제로 존재했을 가능성도 있지만 그렇게 과장된 것은 아닙니다.
실제 요정은 밧줄 마법도 밧줄을 하늘로 던지기만 하면 밧줄이 하늘로 어느 정도 올라간 다음 공중에 떠오를 것입니다. 그래야만 그러한 마법이 실제로 실현될 수 있습니다. 위에서 설명한 것처럼 불멸의 밧줄을 묶어 구름 위로 직접 날아가는 것은 기본적으로 불가능하며, 누구의 밧줄도 그렇게 길지 않습니다. 그러나 로프를 특정 높이까지 올리는 것도 특수 장치를 통해 달성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인터넷에 떠 있는 수도꼭지처럼 로프 내부에 특수 리프팅 가는 와이어를 설치하여 이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는 나만의 추론인 강철선/강관 제거 이론, 뱀뼈 제거 이론, 환상 제거 이론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연주자가 플루트나 다른 악기를 사용하고 나서 줄이 천천히 올라가는 것을 생각해 보세요. 즉, 피리의 명령을 듣고 나면 개미가 사다리를 만드는 것과 같은 특정 배열. 우리는 또한 TV 시리즈 콘도르 영웅전설에서 벌을 지휘하는 작은 용 소녀를 본 적이 있습니다.
그래서 불가능함을 다 없애고 남은 건 가능성, 즉 시전자가 어떤 종류의 생물을 조종할 수 있고, 훈련을 통해 내벽에 붙일 수 있다는 것 뿐이다. 주문에 따르면 스피커의 피리 소리가 해당 조합으로 배열되어 밧줄을 형성합니다. 그러나 이 생물이 무엇인지, 얼마나 빨리 움직이고 배열되는지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먀오구 마법, 후난 서부의 시체 퇴치 등 자연에는 알려지지 않은 것들이 너무 많다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그러므로 인간은 자연에 대한 경외심을 가져야 한다.
초대해 주신 Wukong님께 감사드립니다. "Shenxian Rope"가 정확히 무엇인가요?
'불멸의 밧줄'은 고대 중국에서 '천천줄'이라 불렸는데, 땅에 있는 사람이 기어올라 하늘까지 수직으로 세워둘 수 있는 밧줄을 말한다. 이 밧줄.
'불멸의 밧줄'의 마법은 고대 중국 서적뿐만 아니라 인도 및 기타 국가의 역사 기록에도 등장합니다. "요정의 밧줄"이라는 고대 마법은 아직도 인도에서는 극소수만이 행하고 있으며, 다른 나라에서는 사라졌다고 합니다. '요정 케이블'에 대한 몇 가지 주요 미스터리는 풀리지 않은 상태로 남아 있습니다.
1. '요정 케이블'은 환상인가요 아니면 마술인가요?
'불멸의 끈'이 고대 마법인지에 대해 회의론자들은 '불멸의 끈'이 마법으로 간주되지 않고 환영으로 분류되어야 한다고 믿으며 또 다른 주장을 내놓았다. 그 근거는 '불멸의 밧줄'을 공연할 때 연주자가 실제로 관객에게 최면술을 행해 관객을 반몽, 반깨어 있는 상태로 만들었다는 점이다. 밧줄은 실제로 움직이지 않았지만 관객의 무의식은 통제됐다. 공연자에 의해, 그리고 그들의 마음 속에서 밧줄이 하늘로 곧장 올라가는 환상을 만들어냅니다.
이런 종류의 환상에는 특정 위험이 있는데, 주로 연기자가 최면을 사용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얕은 최면은 목적을 달성할 수 없으며, 과도한 최면은 생명을 위협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2. '불멸의 케이블'은 누가 발명했나요?
기적의 '불멸의 밧줄'은 고대 중국에서 '밧줄 기술'또는 '통전 밧줄'이라고도 불렸다. "로프 기술"은 당나라의 "원화기"에서 처음으로 등장했으며 명나라의 "원건 레이 한"과 "중국 스튜디오의 이상한 이야기"에도 등장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책에는 한 가지 공통점이 있는데, 둘 다 설화와 신화에 속하며, 적어도 출처와 출처는 기재되어 있지 않다는 점이다.
인도의 '불멸의 끈'은 중국에서 유래됐다고 하는데, 언제 인도에 전래됐나. 그것은 또한 혼란스러운 설명이고, 누구도 대략적인 아이디어를 줄 수 없습니다. 남미의 멕시코에 대해서는 산발적인 사료가 있지만 그 내용은 중국과 거의 비슷하고 모두 이야기이다.
3. 마법인데 왜 지금까지 깨지지 못하는 걸까요?
마술은 객관적 법칙을 위반하는 행위이다. 기록에 따르면 중국에서는 주(周)나라 때 마술이 등장했다고 한다. 마법은 수천년 동안 발전해왔으며 더 이상 눈을 가리거나 숙련된 기술을 사용하는 것이 아닙니다. 소리와 광학 원리를 사용하는 많은 복잡한 마법은 왜 깨지지 않습니까? ? '요정줄'의 가장 놀라운 점은 출연자가 관객 전체와 결탁한다는 말이 있다. 줄 반대편에는 쇠고리가 달려 있는데, 줄은 몰래 걸려 있다. 준비된 강철 와이어.** * 그들은 상식에 어긋나고 물리 법칙을 위반하는 '마법의 밧줄'에 대한 신화를 함께 만들어냈습니다.
중국에서는 '줄 기술'에 대한 묘사가 꽤 무서운 편이다. 출연자가 밧줄을 공중으로 던지고, 그 밧줄을 타고 천궁에 올라가서 복숭아를 훔쳤다고 한다. 왕비의 팔다리가 잘려 구름 속에서 던져진 채 발견되었습니다. 이후 남성은 아무 일도 없었다는 듯 행동했고, 팔다리가 완전히 절단된 뒤 떠났다.
'요정케이블'에 대한 진실은 누구도 말할 수 없다. 그러나 나는 이 신화에 가까운 일이 언젠가는 깨질 것이라고 믿습니다.
정말 과학을 이용해 '요정 케이블'을 설명하고 싶다면 답은 하나뿐입니다. 거짓입니다.
다양한 전설, 문학 작품, 심지어 영화와 TV 드라마에서도 '불멸의 밧줄'의 마법이 기록되었습니다. 시전자는 주문을 외우거나 소위 '마법 무기'를 사용하여 이를 활성화한 다음 땅에 떨어진 밧줄은 하늘로 솟아올라 곧장 하늘로 날아갈 것입니다. 그 후, 시전자는 밧줄을 타고 올라가서 그것을 "천국으로의 승천"이라고 부를 것입니다. 다른 이야기 버전에 따르면, 다른 줄거리가 일어날 것입니다. (아직도 이해가 안가시면 영화 '검우' 속 채시(줄로) 무술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여기에서 왜 그런 묘사만 존재하는지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문학 작품이나 영화, TV 드라마에서는 이 작업을 현실에서 반복하는 것이 불가능하기 때문입니다. 밧줄이 하늘로 올라가 구름 속으로 곧장 들어갑니다. 이 수준에 도달하려면 얼마나 큰 게임이 필요합니까? 아마 일반 마술사라도 할 수 없을 겁니다. 지상에서 구름까지, 그 범위는 수백 미터에서 수천 미터에 이릅니다. 밧줄을 세우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기둥을 세우는 것조차 매우 어렵습니다(위에서 약간의 바람이 불거나 흔들리면 기둥 전체가 심하게 흔들리거나 부러지기까지 합니다).
하늘로 직진하는 밧줄을 뚫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그러나 인도와 다른 지역에 퍼진 요정 밧줄의 단순화된 버전이 있습니다. 이 밧줄은 높이가 약 2미터 정도만 세울 수 있습니다. 이러한 요정 밧줄은 작동이 훨씬 간단합니다. 그 비밀은 오직 조작자 자신만이 알고 있습니다. 그렇지 않다면 우리 모두가 마술을 부릴 수 있지 않을까요?
불멸의 밧줄은 논란이 많은 마술이지만 일부 설명이 있지만 널리 인식되지는 않았습니다. 고대 중국에서도 비슷한 기술이 기록되었습니다.
요정의 밧줄의 마법에 관해서는 인도의 바벨 밧줄이 가장 유명합니다. 바벨 밧줄의 버전은 대부분 전설적입니다. 그러한 전설은 분명히 실제와 관련이 없습니다.
보다 신뢰할 수 있는 버전에는 비디오 기록도 있습니다. 인도 마술사가 길이 3~4미터, 로프 두께 약 50~100mm의 로프를 준비한 다음 로프를 집어넣습니다. A 바구니에서는 마술사의 피리 소리에 맞춰 밧줄의 한쪽 끝이 점차 수직 높이 34m까지 올라가며 어린이의 무게도 지탱할 수 있습니다.
이 마술은 매우 흥미롭습니다. 비록 그것이 속임수라는 것을 알지만, 마술 자체는 이렇습니다. 일단 비밀이 밝혀지면 눈을 멀게 하는 방법이 너무 단순하고 신비감을 잃는다고 느낄 수도 있습니다.
영화 '검비'에는 불멸 케이블의 마법 속도를 묘사한 단편이 있지만 이는 허구일 뿐이다. 인도 바벨 로프에 관해서는 마술사가 바구니 밑에 미리 깊은 구덩이를 파고 그 안에 있는 사람이 지지대를 이용해 수직으로 올라가는 로프를 지탱하는 방법이 가장 널리 유포되고 가능성이 가장 높은 방법이다.
이 진술에는 어느 정도 진실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다음 세 가지 세부 사항은 이 설명과 매우 일치합니다.
(1) 마법 바벨 로프는 아래에 눈부신 소품인 바구니를 놓습니다.
(2) 마법의 로프는 매우 두껍고, 외부 메쉬는 매우 촘촘합니다. 밧줄을 옮기는 것이 그리 쉽지는 않을 것이므로 밧줄이 속이 비어있어 지지대를 놓기에 적합하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습니다.
(3) 마술이 끝난 후 밧줄을 집어넣는 동작은 다음과 같습니다. 위에서 아래로 부드럽게 만드는 것 또한 내부 지지대에 대한 설명과 매우 일치합니다.
인도 바벨 로프의 마법은 마술사가 직접 전수합니다. 그의 후손이므로 외부인은 참된 이치를 알 수 없습니다. 인도의 이러한 흥미로운 속임수는 실제로 사람들을 쉽게 혼란스럽게 할 수 있지만, 전설에서 말하는 것처럼 신비스러운 것은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