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이 사는 거리'는 2003년 일본의 유명 얼후 연주자 사카시타 마사오와 공동으로 작곡한 고전 작품으로, 얼후와 피아노의 대화가 신선하다. 피아노보다 매력이 더 많고, 피아노보다 매력이 더 크다. 여기서 피아노와 얼후는 얽혀 서로 이야기하고 사랑하지만 마치 두 사람처럼 겹쳐지지 않는다. 사람들은 결코 함께할 수 없는 연인들. 전체 노래는 두 연인처럼 서로 얽혀 있고 서로 얽혀 있고 움직임과 고요함, 부드러움과 낮음으로 가득 차 있으며 서로를 존경하고 서로 생각하지만 하나는 양쯔강 남쪽에 있고 다른 하나는 북쪽에 있습니다. . 수천 개의 산과 강, 수천 개의 안개와 비 소리, 우리는 세월의 먼지 속에서 멀리서만 서로를 바라볼 수 있습니다. 얼마나 많은 애정과, 얼마나 많은 우울함을, 생각 없이도 잊을 수 없는가. "바람이 사는 거리"는 피아노와 얼후의 대화로, 피아노와 얼후는 모두 우울하며, 마치 영적인 대화를 나누는 듯 둘이 결합됩니다. 피아노와 이호가 차례로 연주하며 하나는 말하고 다른 하나는 듣는데 슬픔과 연민의 조화도 있습니다. 갑작스러운 말투의 변화와 짧은 멈춤에는 형용할 수 없는 고통과 무력함, 절주와 원망, 방황하는 생각, 상심과 무한한 우울이 뒤섞여 있다. 음악의 클라이막스에서는 피아노와 얼후가 절묘하게 얽혀 있지만 겹쳐질 수 없으며, 가깝고도 먼 삶의 슬픔을 생생하게 표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