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저는 완전히 자유롭고 조작성이 뛰어난 직업이라는 점을 먼저 분명히 말씀드립니다. 마법사제 같은 다른 직업처럼 제어 스킬이나 다양한 상태를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이런 종류의 조작과 다양한 상태를 사용합니다. 유연한 제어는 액션 온라인 게임의 특성에 가장 부합하며, 지속적인 출력은 전문적인 제한으로 인해 출력이 그다지 높지는 않지만 출력 속도는 비교할 수 없습니다. 먼저 사진을 첨부한 후 자세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여기 첨부하는 것은 레인저님이 추가하신 포인트 사진입니다. 업로드 제한으로 인해 기본 궁수님이 추가하신 포인트에 대해서는 텍스트로 말씀드리겠습니다. (PK, 도색 상관없이 실용)
(초기 포함) 투샷: Lv1
피어싱샷: Lv2(초과)
멀티샷: Lv12 (강력한 방해 스킬, 빠른 공격, 풀 시 높은 데미지)
롤링: Lv5 (탈출 스킬, 풀 시 설명 없음)
플래시: Lv4 (위와 동일)
마법 화살: Lv1(아주 먼 거리, 추가 폭발 효과와 빠른 사격이 있지만 효과는 1포인트만 증가)
플로팅 조정: Lv3(공중 구조 스킬에 Full 추가)< /p>
일어나차기: Lv1
날아차기: Lv1
토네이도차기: Lv1
강한 회오리차기: Lv4 (레인저 스킬 트리 초과) 스킬)
킥 어웨이: Lv1(과도하고 실용적임)
Eagle Eye: Lv2(화면이 치명타로 가득 찬 것을 보고 싶다면 레벨을 2개 추가하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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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적 숙달, 근력 숙달, 정신 훈련이 모두 완료됩니다.
이글 퓨리: Lv1 (SP 포인트 소모 없음)
위는 아처 부분이며, 레인저에 대한 사진을 첨부했습니다.
저의 포인트 추가의 장점은 레인저의 무제한 콤보 효과와 PK 컨트롤을 진정으로 구현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사이키델릭 노바 출시 시 스파이럴 블레이드를 배워보는 것은 어떨까요?
아직 2턴도 넘지 않았으며, 같은 레벨의 모든 직업, 비슷한 장비를 비교했을 때 사이키델릭이 모두 성공한다면 40가지 궁극기 중 가장 강력한 출력이 나올 것으로 보인다. 모든 직업, 전사의 태풍? 휴, 하하, 비교해보시면 아실 겁니다. (아직도 이해가 안 되시나요? 그냥 물어보세요.)
버터 곰은 디즈니인가요
아프가니스탄은 왜 일년 내내 전쟁을 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