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생활 서비스 정보 - 드래곤 볼 q 패스 게임 해적

드래곤 볼 q 패스 게임 해적

무자 수련:

무자는 정신타임룸의 훈련실, 속성집, 합성집을 통해 무자

를 증강시킬 수 있다

훈련실:

초성수 소비 (모험 순위전의 전공 환전 획득), 이 초성수점을 인물의 공격이나 방어에 자유롭게 분배하여 그 무자의 공격이나 방어를 강화한다.

특성 집: (레벨 25 잠금 해제)

속성 변환은 오행환 (모험 순위전의 포인트 환전 획득) 을 이용하여 무자의 속성을 무작위로 재설정합니다

합성집: (레벨 25 잠금 해제)

초무자의 합성은 같은 속성을 가진 3 장의 같은 무자를 이용해 초무자를 합성할 수 있고, 초무자는 자제할 때 속성의 5 를 낮추고, 일반 무자는 자제할 때 속성의 15 를 낮춘다.

전설을 합성하는 두 가지 방법이 있다. 첫 번째는 5 장의 서로 다른 속성을 이용하는 같은 무자 합성, 두 번째는 두 개의 다른 속성을 이용하여 같은 초무자 합성으로 전속성의 전설 무자, 전 속성의 전설 무자는 어떤 단일 속성의 무군과 초무자를 억제할 수 있다.

전투 건물:

주로 플레이어의 전투 능력을 높이는 데 사용되는 건물로 플레이어의 공격력, 방어력, 인내술 트리거 확률 등이 포함됩니다. 어떤 건물은 금화를 이용하여 업그레이드하고, 어떤 건물은 다이아 () 를 이용하여 업그레이드한다.

상업용 건물:

주로 경제소득능력을 높이는 데 쓰이는 건물은 시간에 따라 세금을 내고 정력이나 체력을 회복할 수 있다. 어떤 건물은 금화를 이용해 업그레이드하고, 어떤 건물은 다이아 업그레이드를 이용한다.

모험: 무예, 시범, 무공

무예:

플레이어는 다른 플레이어에게 도전하여 순위를 얻을 수 있고, 일정한 순위에 도달할 때마다 순위 상을 받을 수 있으며, 현재 순위를 유지하는 한 10 분마다 순위 기반 전공을 얻을 수 있다.

전쟁의 역할:

초성수와 오행환 교환

파일럿:

하루 3 회

시험 연습 (출전자 수) 은

로 나뉜다

5 인승: 최대 5 명

6 인승: 최대 6 명

8 인승: 최대 8 명

10 인승: 최대 10 명

공격전과 수비전:

공격전, 수비전: 공격형 무자를 이용해 도전한다. 3 관마다 임의의 속성 가산을 받을 수 있고, 속성은 직접 인터페이스에 표시된 속성을 선택할 수 있으며, 5 관마다 다이아 및 열쇠 (구리, 은, 금) 에 대한 보상

을 받을 수 있다

시험에서는 진로를 바꿀 수 있지만, 전투 장면에서는 바꿀 수 없고, 전투를 끝내야

를 바꿀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다음 날 시범은 첫날 시범의 결과에 따라 다른 기초속성 가산

을 준다

매일 시험 순위로 들어가는 사람은 순위상

을 받을 수 있다

무공:

무공의 기능: 공격 개선, 방어 향상, 우리 측의 기술 효과 향상, 적의 기술 발동 감소, 적의 공격 감소

총 * * * 은 5 개의 무공이다. 각 무공은 하나의 무공을 합성하기 위해 6 개의 다른 조각이 필요하고, 무공은 업그레이드될 수 있으며, 각 무공을 활성화할 때 출전하는 모든 무장자를 증강시킬 수 있다.

조각 획득 방법:

열쇠로 보물 상자를 열어 얻을 수 있고, 다른 사람의 파편을 빼앗을 수 있으며, 복사본이 승리한 후 카드를 뒤져도

를 얻을 수 있다

6 개의 파편이 모두 확보되면 무공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지만, 업그레이드하는 데 50 분이 걸리며, 업그레이드 과정에서 파편이 빼앗길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쇼핑몰에 가서 금화로 무전표 (1 시간) 를 사거나 명상판 (12 시간) 을 다이아 구입해 빼앗기지 않도록 해야 하는데, 무전패 시간이 되면

라인업 코디

① 무자는

를 받았다

무자의 획득에는 귀신의 집, 관저, 캡슐, 활동, 조각 합성 등 여러 가지 방법이 있다. Rmb 플레이어에게 캡슐은 가장 시간과 노력을 절약하는 것으로, 가장 짧은 시간에 하늘을 찌르는 라인업을 배합할 수 있다. 일반 게이머들에게는 관저와 귀신의 집이 정통이고, 관저가 가장 중요한 획득 방법이다.

② 라인업 코디 방법

라인업과 함께 다음과 같은 측면을 고려해야 한다.

⑴ 인연

⑵ 신무 가능 여부

⑶ 무기 기초 및 성장

⑷ 기술

많은 초보자 게이머들이 맹목적으로 별 다섯 개를 추구한다. 인연도 없고 인연도 없어도 출전해야 하는데, 결국 삼성 사성의 신무에 의해 학대당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많은 사람들이 라인업을 어떻게 배합할 수 있는지 물어보는 것을 본 적이 있지만, 사실 당신이 이 몇 가지를 진정으로 알기만 하면 라인업의 조화는 모두 자신의 이해에 달려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③ 다양한 라인업 ⑴ 거북선류

전기에서 가장 쉬운 신무이자 인연이 가장 잘 어울리는 라인업으로, 초보자 게이머는 네가 호호가 아니라면 이 길은 반드시 가야 한다. 신무거북선류를 가지고 있어야 다른 사람에게 맞을 수 있다. 그래야 다른 사람을 때릴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⑵ 나미크류

나미크류도 괜찮은 방어 라인업이다. 전반적으로 나미크무자는 중전 사본이다. 당신이 거북선류의 기초를 가지고 있다면, 추도는 그리 어렵지 않을 것이다. 그 신무도 어렵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등급이 올라감에 따라 무사의 위치가 많아지면서 거북선류는 불만을 품게 되었고, 이때 거북선류나 미크 리믹스를 선택한 사람이 있었다. 이는 정말 괜찮았다. 나도 개인적으로 거북선류나미크가 사람을 변형시키고 있다.

⑶ 키뉴트 전대 흐름

키뉴트 전대 전체 무자는 복사본의 상위권에서, 바트만 약간 뒤처지고, 전체적으로 방어진형으로, 장비에 대한 수요가 많고, 많은 인연이 장비에 의존하고 있기 때문에 일부 무자들이 직접 출전해도 3 개의 인연이 있다. 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이 유파를 추천하지 않습니다. 기초차가 성장차를 결정하고, 기술도 떨어지고, 가장 중요한 것은, 니마 팀이 왜 이렇게 못생겼는지, T_T 키뉴트 팀은 비주류

로만 간주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⑷ 크레인 흐름

초기에는 거북선류 몇 개를 제외하고는 공격형 무자가 부족했기 때문에 대부분의 플레이어 공격 라인업에서 거북선류+학선류의 라인업을 선택했으니 학선류를 분석해 보자.

천진밥은 절대적인 고수이자 학선류 안에서 유일하게 동그라미를 칠 수 있는 무자다. 기초가 우수하고, 기술이 뛰어나며, 절대적으로 주력 인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복숭아헛, 스킬과 천진밥, 단점은 성장이 너무 나쁘다는 것이다! 매우 나쁘다!

학선인, 기술이 좋지 않아 성장이 열악하면 또 무슨 할 말이 있습니까?

만두, 니마 삼성이야! 물론 그를 보진에 넣을 수는 있지만, 신무와 보진의 강화된 뒷다리를 끌 수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위의 분석을 보니 학선류가 별로인 것 같지 않나요? 확실히 별로야, 하지만 너는 선택의 여지가 없어, 초기에 신무와 잘 어울릴 수 있었던 것은 정말 많지 않아, 이 길로 가지 않으면 너는 밀치지 않으면 사람을 이길 수 없어. 앞으로 천천히 변화할 수 있다.

⑸ 인조+마인 시리즈

궁극적 인 방어 라인업이지만, 민간인 플레이어들에게는 한 세트만 모으기가 어렵습니다. 신무는 말할 것도없고, 초보자 플레이어는 처음부터 맹목적으로 인공 인력에 나서지 않습니다. 가상 높이 (가상 높이) 라는 단어가 있습니다. 인공 사람들은 나중에 천천히 변화해야합니다.

⑹ 슈퍼 스트림

궁극적 인 공격 라인업, 인공+악마 시리즈.

⑺ 프리사류

프리사플리사 1 차 2 차 쿠르드 왕 등을 포함해 프리사쿠르드는 5 성 중에서 가장 나쁘고 기초차 기술이 부족해야 하며, 동그라미를 칠 수 있는 유일한 것은 1 차 대지가 갈라지는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추천하지 않습니다.

⑻ 계왕+손오밥 일가

비 R 플레이어 궁극적 인 공격 라인업, 전반적인 성장, 높은 기술, 신무난이도, 천천히 축적하는 것도 가능하다. 슈퍼보다 희망이 있다. 계왕과 동계왕 외에 다른 기본은 귀신의 집과 캡슐에 달려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