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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신의 옛집 소개 노신 고리는 어느 사오싱노신의 옛집이다.

노신의 옛집 소개 노신고리는 어느 사오싱노신의 옛집

도어: 사오싱노신의 옛집은 저장성 사오싱시 내동창방구 신대문에 위치해 있다. 조상은 약 1810 ~ 1813 년에 건설되었는데, 원래는 노신네 집의 초창기 숙소였다. 중화 인민 * * * 과 국립을 거쳐 수선을 거쳐 노신기념관을 설립하였으며, 1988 년 국무원은 그것을 전국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로 발표하였다. 노신의 어린 시절, 소년기는 1899 년에 유학을 갈 때까지 이곳에서 보냈다. 1910 년부터 1912 년까지 노신이 귀교한 것도 여기에 살고 있다. 1912 년과 1919 년 사이에 노신도 몇 차례 고향으로 돌아가 이곳에 살았다. 다음은 신선한 졸업생망입니다. 제가 정성껏 수집한 노신 사오싱의 옛집 소개입니다.

옛집 소개

노신의 옛집은 저장성 사오싱시 동창방구 19 일 (오늘 노신로 2 호호) 저우가신대문에 1988 년 1 월 13 일 발표됐다.

노신의 옛집이 있는 새 대문 전체가 약 19 세기 초엽에 건설되었다. 옛집은 원래 양진이었는데, 앞으론 이미 본래의 모습이 아니었고, 주가의 방갈로 세 칸은 이미 철거되었다. 뒤에 들어서면 5 개의 2 층 건물, 동수 아래층 작은 당 앞, 식사, 면회소, 뒷반은 노신 어머니의 방, 서수 아래층 전반부는 노신 할머니의 침실이다. 서차간은 노신이 탄생한 방이다. 건물 뒤의 안뜰은 아궁이와 잡동사니를 쌓아 놓은 세 칸짜리 단층집이다. 노신의 어린 시절, 소년기는 1899 년에 유학을 갈 때까지 이곳에서 보냈다. 1910 년부터 1912 년까지 노신이 귀교한 것도 여기에 살고 있다. 1912 년과 1919 년 사이에 노신도 몇 차례 고향으로 돌아가 이곳에 살았다.

노신의 옛집 후원은 백초원으로, 원래 주가와 인근 주택 * * * 의 채소밭으로, 면적이 거의 2000 평방미터에 가깝고, 어린 시절의 노신은 늘 이곳에서 놀며 새를 잡는다. 사오싱동창방구 11 호 (오늘 노신로 198 호) 는 사립학교 삼미서집이며, 12 세에서 17 세 사이의 노신이 이곳에서 책을 읽는다. 노신의 옛집은 몇 차례 보수하여 옛 모습을 되찾았다.

주요 관광지

옛 대문

새로 지은 노신기념관 전시홀의 동수는 바로 노신의 조상인 주씨네 노대문인데, 그것은 북조 남향, 전림동창방구, 뒤통수 함환하, 서접대문, 삼미서옥과 강을 사이에 두고 바라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구대문은 3087 평방미터, 청와분벽, 벽돌목구조의 전형적인 봉건사의사 주택이다. 그 주체건물 * * * 은 4 진으로 나뉘어 첫 진입은' 대문투' 라고 불리며, 의문 위에는 파란 바탕의 금자가 걸려 있는' 한림' 편액이 걸려 있다. 노신의 할아버지 주복청이 동치년 동안 한림으로 흠점된 것은 주가에게 큰 영광이었기 때문에, 주씨 가문의 세 대문의 의문에는 한림편액이 걸려 있었다. 마치 세 장의 거대한 명함처럼 주인의 신분을 과시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현판 양쪽에는 각각 한 줄의 흙금 해서체가 있다. "절강성 등 지방 제독 군무절제수륙각 읍이 양절염정 양창준을 겸관한다" 와 "흠점 한림원 서기스 주복청립" 이 있다.

두 번째는 청당으로, 흔히' 로비 앞' 이라고 불리며, 주씨족의 공공 * * * 행사장으로 축제, 축복, 연회 하객용으로 쓰인다. 대청당 바로 위에는 큰 편액' 덕수당' 이 걸려 있고, 양쪽 기둥에는 붉은 바탕의 검은 글씨가 있는 연련이 있다:

품절이 상세하고 덕성이 확고하다.

사리가 통달하고 마음이 평화롭다.

세 번째 진입은 향화당 앞, 제사 조상을 모시고 장례를 처리하는 곳이다. 유가는 효를 근본으로, 연례절에 열조열종의 조상상을 매달고, 위패를 배치하고, 5 일 (화촉향로 등) 을 세우고, 제물을 마련하고, 5 대 이내의 주가노소가 향을 피우고 절을 하며, 큰절을 하고, 효도를 다할 것이다.

네 번째 진입은 건물, 일명 좌석 건물로 주거용이다.

첫 번째에서 네 번째 진입의 좌우로, 모두 대칭적인 측방, 건물, 집과 집 사이에 모두 복도가 관통하여 태양과 비를 피한다. 양쪽의 아트리움은 몇 개의 가짜 산, 석지 등 작은 경치를 점재하여 우아하고 속되지 않는다. 주씨네 노대문 전체가 주도면밀하고 엄밀하며, 사오싱의 지방적 특색이 매우 풍부해 멀리서 바라보니, 백벽우바, 흑백이 분명하고, 정취가 넘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청나라 건륭 19 년, 주가칠세조 주소붕이 사오싱성 내 복분교 조씨 주택을 매입하여 대규모 개조를 거쳐 꽤 규모가 큰 대문택이 되었는데, 이것이 바로 주씨네 노대문이다. 그때부터 복분교 주씨는 노대문에 모여 거주하며 번식하였다.

무명' 노신의 가세' 에는 "복분교집이 가장 부유했을 때, 세 개의 대문 * * * 이 3 천여 묘의 밭과 몇 그루가 있었다" 며 "사실 노대문과 집의 논산은 이 숫자보다 더 많았고, 태평천국 혁명 운동의 충격에도 불구하고, 방과 방은 여전히 매우 부유하다" 고 기록되어 있다. 그러나 방과 제 10 세가 되었을 때 아들이 없었고,' 소절장정' 의 족규에 따라, 지성실에 한 명을 요구하여 물려받았다. 이것이 바로 노신 증조부의 어린 동생으로, 앞으로 통칭하여' 15 나리' 라고 불리게 된 주가 잠겨져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복분교 주씨 중에서는 오직 방단정과 단독전하기 때문에 자산이 집중되고 가장 부유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방과 상업을 경영한 적이 있기 때문에, 그 방은 특히' 화기' 라고 불린다. 노신의 집은 노대문의 집과 항렬과는 거리가 멀지만 혈통은 매우 가깝다. 노신 할아버지 주개부가 출소한 후, 늘 노대문에 가서 이 친포숙을 찾아 이야기를 나누곤 한다.

줄곧 주가의 노대문은 주씨족들을 위해 거주하여 잘 보존되어 있다. 건국 후, 구대문은 국가에 매수되어 자금을 조달하여 보수하였다. 선후는 사오싱도서관, 민속박물관, 문화재관리처에서 쓰였다. 노대문은 이제 옛 모습을 회복하고 있다. 그 안의 진열은 주씨네 노대문의 건축 구도를 바탕으로, 주가의 전성기의 면모를 배경으로 다른 대가족의 대표적인 생활장면을 융합해 실경을 꾸몄다. 청대 사오싱 대가족의 생활 장면을 관광객들에게 충분히 보여 주었다.

삼미서점

수가대문은 노신의 서당사 수경우 선생의 집 집이다. 수경우 (1849-1930), 명품감, 글자경, 나는 학문이 해박한 숙유이다. 그는 품행이 단정하고, 성격이 강직하며, 일생 동안 공명을 싫어하며, 시험에서 수재에 응시하지 않고, 평생 좌관 제자를 업으로 삼았다. 노신은 그를 "본 도시의 매우 정사각형이고, 질박하며, 박학한 사람" 이라고 칭찬했다. 수가대문은 수경우의 조부봉 아라시 () 이 가경 () 년 사이에 매입하여 총 건축 면적이 795 평방미터, 전림강 (), 석교 () 가 통하고, 서에는 죽원 () 이 있고, 건물 전체가 주가 노대문 () 과 강을 사이에 두고 있으며, 유명한 중외 삼미서집은 수가대 () 문의 동쪽 사랑방에 있다.

첫 번째 입력, 즉 대만 문 싸움, 은문 위에' 문규' 현패가 걸려 있는데, 이 현판은 노신의 서당 스승 수경우의 형 장수자를 위해 걸려 있다. 그는 광서 2 년 (1876 년) 중 병자 과거인에 있었다

첫 입대 문두의 서쪽에 안뜰을 가로질러 작은 사각죽원, 죽원의 북쪽 사랑방이 있어 우리는 그것을' 삼여서집' 으로 배치했고,' 삼여서집' 은' 삼미서집' 의 본명,' 삼여서집' 의 진열은' 삼미서집' 을 본떠서 꾸몄다.

두 번째 진입은 로비라고 불리며, 조상의 기일, 홍백경사, 귀빈이 오는 모임 장소마다. 이마에는' 사인당' 편액이 걸려 있다. 청당 기둥에는 연한 녹색 널빤지로 조각한 대련이 걸려 있다. 연운: "품절 태산 조악, 플랩은 흐르는 물줄기를 띠고 있다." 뒤에 금주에는 노신의 서당사 수경우덕덕, 발언에 대한 찬사가 걸려 있다. "도의가모는 풍골을 보고, 잠언은 덕택삼자를 본다." "

아트리움, 즉 제 3 진-좌루, 여기는 각각 작은 당 앞, 서재, 수경우 씨의 침실의 원상 진열이다.

작은 사촌 앞은 친지들을 접대하는 곳이다.

퇴당 화면 이마에' 재유반수' 편액이 걸려 있는데, 이 편액은 수경우중학자 (입반) 의 60 년째 되는 해인 1928 년 그가 죽기 1 년 전, 그의 조카 수효천이 축하를 보냈다. 노신은 수경우 선생에 대한 진지한 애착과 경의로 가득 찼고, 소흥을 떠난 후 수경우 선생과 줄곧 서신을 주고받았다. 1906 년 노신은 사오싱으로 돌아갔고, 또 이 선생님을 찾아뵙고, 밖에서 보고 들은 것을 이야기해 주었는데, 당시 수경우 선생은 바로 여기서 그를 접대했다.

수경우 선생의 서재는 전형적인 서당 사가의 서재 배치이며,' 24 사' 전용 책장, 일반 책장, 문방 도구 등이 설치되어 있다. 방 안의 이마에는' 삼여재' 현판이 걸려 있고,' 삼여' 는' 삼국지' 배송주에 의탁되어 있다 사람들이 모든 여가 시간을 이용해 열심히 공부해야 한다는 뜻이다.

수경우 씨의 침실에는 선반 침대, 옷장, 캐비닛, 목의자, 옷걸이, 세면대 등이 놓여 있습니다. 수경우 선생의 가르침이 매우 엄격하기 때문에, 그는 매년 8 명의 학생만 받고, 더 많은 가르침을 받을 수 없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그의 교육수입은 매우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우리가 본 침실은 당시 수경우 선생의 실제 생활상황을 능가하지만, 사실 그는 더욱 검소하고 고된 생활을 하고 있다.

세 번째에서 동쪽으로 가면 수가대문의 동쪽 사랑방, 분남, 북이 있습니다. 남쪽의 사랑방에는 현재 역사문화명성 사오싱의 고대 교육사를 소개하며' 월중부현학 월중서원 월중중학교 서당' 의 세 가지 주요 내용으로 나뉜다. 북쪽의 사랑방은 노신 선생의 독서처인 삼미서집이다.

노신은 유명한 산문 "백초원에서 삼미서옥까지" 라는 글에서 "동쪽으로 나가면 반 리도 안 되고 돌다리를 건너면 바로 우리 남편의 집이다" 고 썼다. 검은 기름 대나무 문으로 들어가면 세 번째 방은 서재이다. 중간에 평평한 도로가 걸려 있다: 삼미서점; ...... \ "삼미 서점 은 당시 사오싱시 내에서 꽤 유명한 사당이었다. 노신은 열두 살 때부터 이곳에 와서 책을 읽기 시작했는데, 전후 약 5 년의 시간이 걸렸다.

삼미서집은 약 35 평방미터로 가운데 위에' 삼미서집' 현판이 걸려 있어 청나라의 유명한 서예가 양동서소이다. 삼미' 는 경을 읽는 것은 벼수수처럼, 사미를 읽는 것은 요리와 같고, 제자백가의 맛은 세라미드 같다는 뜻이다. 현판 밑에' 송록도' 한 폭이 걸려 있는데, 학생들은 매일 학교에 다니기 전에 편액과' 송록도' 를 향해 절을 하고 나서야 책을 읽기 시작한다. 양쪽 기둥에는' 지락무음 효동생, 너무 먹음직스러워서 시서' 라는 포부가 있다. 서재 한가운데 있는 목방상과 등받이 의자는 서당사의 강단이고, 양쪽의 의자는 방문객을 위해 휴식을 취하고, 가장자리는 학생의 자리이다.

노신의 좌석은 처음에 서재의 남벽 아래에 있었는데, 다른 사람들이 늘 뒷동산을 드나들며 왔다갔다하여 그의 공부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선생님께 자리를 바꾸라고 요구하여 자리를 북동쪽 모퉁이로 옮기라고 요구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독서명언) 노신은 두 서랍의 경목 책상을 사용했고, 책상 오른쪽에는 한 치의 네모난' 아침' 자가 있었는데, 노신이 그해에 새긴 것이다. 한 번, 노신은 사정으로 지각하여, 서당사로부터 엄중한 비판을 받아, 이 "아침" 이라는 글자를 새겨서 자신을 격려하였다.

노신의 지식욕은 매우 강해서, 그는' 사서',' 오경',' 당시',' 한위 육조어 및 기타 고전 문학 작품을 배우는 것 외에,' 아음도',' 계사류 원고',' 시화선' 과 같은 많은 과외서를 찾아 읽었다 삼미서점의 학습 생애는 노신에게 큰 도움이 되었다. 노신은 여기에 풍부한 문화 지식을 축적하여 앞으로 종사할 문학 창작을 위한 매우 견고한 기초를 다졌다.

삼미서점 뒤에는 작은 정원이 있는데, 남북은 2 장, 동서는 1 장 넓이, 뒷벽에는 조맹의' 자이' 현판 한 장이 걸려 있고, 정외분벽에는 수경우의 아버지 수운둥지가 친필로 쓴 사언시가 있다. "꽃을 심으면 1 년, 꽃을 보면 10 일이다. 주벽 봄빛, 어찌 가볍게 잃을 수 있겠는가? 피터가 스승을 일으켜 경치가 너무 강렬하다. 녹색 도장에 오르길 바라며, 급작스러운 소나기가 절절하기를 바랍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정원에는 계수나무, 섣달 매화나무가 있다.

노신은 삼미서재에서 책을 읽을 때, 늘 학우들과 함께 작은 정원에서 장난치며 놀았는데, 그들은 이 작은 하늘에서 귀뚜라미를 잡고, 매미 허물을 찾고, 개미가 파리를 등에 업는 것을 보았다.

노신은 일찍이 말했다. "공맹의 책은 내가 가장 일찍 읽었고, 가장 잘 읽었지만, 오히려 나와 아무런 상관이 없는 것 같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노신은 삼미서재에 대해 여전히 매우 깊은 기억을 남기고 있으며,' 백초원에서 삼미서재까지' 라는 글에서 그것을 생동감 있고 세밀하게 묘사했다.

삼미서집은 지금으로부터 이미 1 세기 이상의 역사를 가지고 있지만, 보존은 매우 온전하다. 집, 책상과 의자, 현판, 대련은 대부분 그 해의 원물이다. 건국 후 삼미서점 주인의 손수적명 등이 그것을 국가에 개증했다. 삼미서집은 국가 중점 유물로서 적절하게 보호되어 노신 기념관의 중요한 개방 장소가 되었다.

새 문

복분교 주씨 가문은 후계자가 계속 번식하여 생치가 급증하여, 노대문집은 이미 사용하기에 적합하지 않다.

청조 가경년 동안 주가는 노대문 이남, 서각 주택 한 채를 구입해 교량대문과 신대문이라고 불렀다.

동창방 입구 서쪽에 위치한 신대문은 큰 대문 건물로, 그 규모와 구조가 구대문과 거의 같다. 북조남, 청와분벽, 벽돌목구조, * * * 6 진, * * * * 크기가 80 여 칸, 뒤에 있는 백초원과 함께, * * *; 당시 신대문내 * * * 에는 복분교 주씨 중 6 개 가문이 살았고, 노신의 옛집은 신대문 서쪽에 위치해 있었다. 노신은 주가신대문 안에서 그의 어린 시절과 소년 시절을 보내면서 사람들에게 흥미진진한 종적을 많이 남겼다.

노신의 옛집은 거리의 흑유유 두 개에 이르는 석고대문으로, 원래 주가신대문의 옆문으로 노신의 집이 드나드는 곳이다. 검은 대문으로 들어가 작은 아트리움을 가로질러 들어가는 것은 진흙밭의 대문간으로, 노신의 집이 그해 교통수단을 배치하는 데 쓰였던 곳이며, 거기에는 가마와 자루가 진열되어 있는데, 그 중 가마봉은 노신의 집의 원료였다. 대문두옆문으로 들어가면 우물이 하나 있는데, 그것은 그 해의 유물이기도 하다. 긴 복도를 지나 계수나무 명당에 도착했다. 명당은 일반적으로 아트리움으로 불리는데, 이곳에는 원래 두 그루의 무성한 김계가 심어져 있는데, 계화명당은 바로 이것으로 붙여진 이름이다. 노신이 어렸을 때, 여름은 계나무 아래의 작은 판자 테이블에 누워 바람을 쐬며 그의 계할머니 장씨가 그에게 수수께끼를 맞혀 이야기를 하는 것을 자주 들었다.

계수나무 명당을 지나자 노신의 침실로 왔다. 1909 년 여름 노신은 일본에서 유학하여 귀국한 후 항주 저장양급 사범학당에서 가르쳤다. 신해혁명 기간 동안 그는 고향으로 돌아와 사오싱부 중학당과 산회 초급사범학당에서 교직을 맡았다. 이것은 당시 그가 소교교 기간에 있던 침실 겸 서재였다. 노신은 늘 이곳에서 수업을 준비하고 밤늦게까지 글을 쓴다. 그의 첫 번째 문언소설' 향수' 가 바로 여기서 쓴 것이다. 침실에 진열되어 있는 철배나무 침대 한 장은 노신이 그해 잤던 원물이다.

아트리움을 건너면 정면은 잘 보존된 노신의 옛집 2 층 이층이다. 동수의 전반부는 거실로, 흔히' 작은 당 앞' 이라고 불리며, 노신의 집에서 밥을 먹고 면회하는 곳이다. 노신은 소교교 기간에 자주 이곳에서 방문한 친구와 학생을 접대한다. 작은 사촌 앞에는 책상과 의자 외에도 가죽 라운지 의자가 진열되어 있는데, 이것은 노신의 아버지 주백이가 병에 걸렸을 때 휴식을 취하는 데 쓰이는 원료이다. 주백이 (1861-1896), 본명 봉이, 수재 출신, 여러 차례 향시 미중 때문에 줄곧 한가하게 집에 살고 있다. 그는 생각이 개명해서 서구화 운동의 동정자이다. 노신의 할아버지 주복청과장 비리 사건이 있은 후, 주백이는 수재 신분으로 가죽되어 매우 슬펐다. 그는 늘 술로 근심을 풀고, 병마에 얽매여 있고, 돌팔이 의사의 잘못으로 사망 당시 겨우 36 세였다.

작은 당 앞 뒤판은 노신의 어머니 루리의 침실로 분리되어 있다. 노신의 어머니 루리 (1858-1943), 사오싱 시골 안교두인. 그녀는 성격이 친절하고 의연하여 이전에는 글을 읽을 줄 몰랐지만, "그녀는 자습으로 책을 읽을 수 있는 학력을 얻었다." 침실의 남쪽에는 큰 침대가 놓여 있는데, 루리가 잤던 원물과 연결되어 있다.

북창 탁자에는 루이가 바느질을 하는 생활편액, 가위, 자, 분봉지, 다리미, 실판 등이 진열되어 있는데, 그 중 한 양말선은 당시 노동자 왕학에게 직접 바느질한 원료였다.

서수의 전반부는 노신의 계할머니 장씨의 침실이다. 할머니 장씨 (1842-1910) 에 이어 사오싱은 문밖 루허 사람들을 편문했다. 장씨의 성적 유머는 질손세대가 그녀에게 가서 이야기하는 것을 매우 좋아한다. 장씨는 어린 노신에게' 고양이는 호랑이의 스승이다',' 물만금산' 등 민간 이야기와 전설을 자주 들려주며 노신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나중에 노신은' 개 고양이 쥐',' 뇌봉탑의 쓰러짐' 등 문장 속에서 생생한 추억을 가지고 있다.

장씨의 침실 뒤에는 통로가 있고 계단은 올라갈 수 있다.

위층의 동쪽 첫 방은 노신의 원배부인 주안의 침실이다. 주안 (1878-1947), 사오싱시 네이딩네 집에서 사람을 놀렸다. 그녀는 구식 여성으로 발을 감고 사상이 비교적 봉건적이어서 노신의 사상, 정취, 문화 취미 등과는 거리가 멀다. 1906 년 여름 일본에서 유학 중인 노신은 어머니의 명령에 따라 사오와 결혼했다. 루쉰 (Lu Xun) 은 주안 (Zhu An) 에 대한 사랑이 없다고 말하면서 "이것은 어머니가 주신 선물이며, 나는 그녀를 잘 지원할 수 있습니다. 사랑은 내가 모르는 것이다. " 결혼한 지 며칠 안 되어 그는 다시 일본 도쿄로 돌아갔다. 그 이후로 노신과 주안은 일생의 명목상의 부부로 봉건 혼인제도의 피해자가 되었다. 주안은 주집에 시집간 후 줄곧 노신의 어머니와 함께 살면서 시어머니를 평생 섬겼다.

옛집 서수의 긴 골목을 지나 부엌으로 왔다. 주방에는 큰집에서 쓰는 세 눈의 아궁이가 있고, 팔선상과 기타 취사도구도 진열되어 있다. 벽에 큰 대나무 요리 커버가 걸려 있는데, 그것은 그해' 바쁜 달' (계절공) 장복경이 주가를 위해 만든 원료였다. 장복경, 절강성 상우두포촌인 그는 농사일 외에도 대나무 장인 솜씨가 있다. 그는 자주 주가에 와서 바쁜 달을 하는데, 예를 들면 농사를 짓고, 곡식을 말리고, 죽기 가구를 만드는 등. 그는 일찍이 소년 노신을 위해 대나무 장난감을 만들어 보았는데, 노신은 매우 좋아했다. 일이 바빠서 올 수 없을 때 장복경은 아들 장운수를 도와 주었다. 장운수와 노신의 나이는 비슷하다. "보라색 동그란 얼굴, 머리에 작은 펠트 모자를 쓰고, 목에는 반짝이는 은목걸이를 달았다." 노신은 바로 이 주방에서 그와 처음 만나 좋은 친구가 되었다. 운수는 노신에게 어떻게 새를 잡는지 가르쳐 주고, 해변의 모래밭에서 수박을 돌보고, 수염가시를 잡는 이야기를 들려주며, 운수를 실어 노신에게 책에서 볼 수 없는 낯선 세상을 알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1921 년 노신은 유명한 소설' 고향' 을 창작할 때 운수를 모델로 삼아' 윤토' 라는 살아있는 예술 이미지를 만들었다.

아궁이 간 북수, 아직 작은 방 세 칸이 있는데, 이는 1981 년 노신 백령의 탄생을 기념할 때 진지한 고증을 거쳐 복구한 것이다. 그해' 바쁜 달' 장복경은 이곳에서 일하고 살았고, 동쪽은 그의 숙소였다. 서쪽에는 쌀과 견룡, 풍차, 대나무, 호미 등 농기구 잡동사니가 들어 있는 쌓여 있다. 가운데 하나는 통로이고, 문은 백초원으로 통한다.

1918 년 말, 새 대문 주가육방 * * * 의안을 거쳐 새 대문 전체를 뒤의 백초원과 함께 동이웃 주성에 팔기로 했다. 주성은 새 대문을 매입한 후 토목을 크게 흥성하여, 새 대문을 자신의 원래 주택과 함께, 원래 구조를 바꾸고 철거하여 재건했다. 이에 따라 신대문 대부분의 가옥은 몰골이 달라졌다. 다행히 원대문 서쪽에 위치한 노신의 옛집의 주요 건물은 개조되지 않고 비교적 온전하게 보존되었다. 2003 년 10 월, 신대문 개축 부분이 복원전시됐고, 주가신대문이라는 고풍스러운 심택마당이 또 사람들의 눈앞에 펼쳐졌다.

복원된 주가신대문 * * * 은 3 진으로 나뉘어 대문두, 로비, 향화당, 옆방, 잡집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대문두내은문 바로 위에 노신 할아버지 주복청' 한림' 편액이 걸려 있다. 2 진' 덕수당' 은 3 개 개통실의 로비로, 신대문 전체 가족공 * * * 행사의 장소로 축제, 축복, 연회 하객으로 쓰인다.

청당 바로 위에는 주가의 각 대문처럼' 덕수당' 큰 편액이 걸려 있고, 편액 아래에는' 송학도' 로비가 걸려 있고,' 품절 상명 덕성이 확고하고 사리가 마음과 평화에 통한다' 는 대련이 곁들여져 있다. 양옆의 기둥에는 "허능은 인도하고, 고요함은 깨달을 수 있고, 고개를 들어 고대를 내려다보며 오늘을 지켜본다" 는 두 가지 커플이 있다. "그 뜻을 지키면 그 기가 막히지 않고, 일에 민감하고 말에 신중해야 한다." 동서 양쪽에는 마호가니 대리석' 스크린' 이 걸려 있다. 세 번째' 향화당' 은 보조전시로 내용은 세 부분으로 나뉜다. 첫 번째 부분은 "저우 하우스 패밀리의 상승과 하락" 입니다. 전시는 대량의 실물과 사진을 통해 주씨 (노신) 가사를 전시하여 사오싱 주씨의 발전, 장대, 진화, 미미한 궤적을 드러내며 노신의 할아버지 주복청, 할머니 장씨, 아버지 주백이, 어머니 루서, 원배부인 주안 등 직계 친족의 생애를 중점적으로 소개하였다. 제 2 부' 노신과 주작인' 과 제 3 부' 노신과 주건인' 도 사진 위주, 실물을 보좌하는 전시 방식으로 노신과 주작인, 주건인의 관계를 보여준다. 주작인 부분은 일본 유학 시기와 노신과의 관계, 그리고 오사신문학 운동의 공적을 두드러지게 한다. Zhou Jianren 부분은 Lu Xun 의 보살핌, 훈련 및 민주 혁명가가 된 과정을 중점적으로 소개합니다.

파라쿼트

노신은 일찍이 이렇게 회상했다. "우리 집 뒤에는 큰 정원이 있는데, 전하는 바에 의하면 백초원이라고 한다. ...... 그 중 일부 잡초 만 결정적 인 것 같다; 그러나 그때는 나의 낙원이었다. "

백초원의 이름은 비록 우아하지만, 사실 단지 평범한 채소밭일 뿐, 그것은 신대문 주씨족인 * * * 이 있고, 부지면적은 거의 2000 평방미터에 달한다. 평소에 과채를 좀 심었는데, 추후에 벼를 말리는 데 쓰인다. 어린 시절 노신은 종종 어린 친구들과 함께 백초원에 놀러와 장난을 치고, 귀뚜라미를 잡고, 얼룩덜룩 놀고, 뽕나무를 채취하고, 복분자를 따고, 하수우를 뽑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여름에는 나무 그늘 아래에서 바람을 쐬고 겨울에는 눈밭에서 새를 잡는다. 백초원의 상세한 사정에 관하여 노신은' 백초원에서 삼미서옥까지' 라는 글에서 매우 생동감 있는 묘사를 했다. "푸른 채소밭, 매끄러운 석정란, 큰 아카시아 나무, 자홍색 뽕나무는 말할 필요도 없다. 매미가 나뭇잎 속에서 길게 읊조리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고, 뚱뚱한 말벌이 채소꽃 위에 엎드려 경쾌하게 천자 (종달새) 라고 부르며 갑자기 풀 사이로 곧장 하늘로 치솟았다. 주변의 짧은 진흙 담장 일대만 해도, 무한한 재미가 있다. 기름은 여기서 낮게 부르고, 귀뚜라미들은 여기서 피아노를 친다. …… "

노신은 12 살 때 가족들에게 삼미서재로 보내져 책을 읽었는데, 그는 자신의 낙원을 매우 그리워하고 있다. 그는 이렇게 말했다. "왜 집안 사람들이 나를 서당으로 보내야 하는지 모르겠다. 그리고 도시 전체에서 가장 엄한 서당이라고 불린다. 아마도 Polygonum multiflorum 이 진흙 벽 파업 을 파괴 하기 때문에, 아마도 벽돌 liangjia 파업 사이에 던져 때문에, 아마도 돌 우물 바 에 서서 뛰어 내렸기 때문에 ...... 알 수 없습니다. 결론적으로: 나는 백초원에 자주 갈 수 없을 것이다. 에이드, 내 귀뚜라미들! 에이드, 내 복분자들과 목련들! …… "

교통 정보

노신고리 관광지는 사오싱시 중심지대 (노신로와 연안로가 교차하는 곳) 에 위치해 있어 시내 내에서 현재 가장 잘 보존되어 있는 역사 관광지이다. 사오싱대외문화선전의 주요 창구로서 노신고리는 독특한 문화적 내포와 내면으로 세계 각지의 많은 관광객을 끌어들이고 있다. 노신 고리관광지로 가는 교통이 매우 편리하다. 매일 몇 대의 셔틀버스가 각지에서 사오싱까지 직행한다. 항주, 닝보, 상해의 속객들은 각각 20 분, 40 분, 50 분 1 반이다. 시내에서는 택시와 인력삼륜차를 주요 교통수단으로 사용합니다. 또 관광지 내에서는 사오싱 특유의 우포장선을 타고 각 관광지를 유람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