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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신의 《상서》독후감

상서' 는 노신 선생의 유일한 사랑 소설이다. 소설은 만 자 남짓 짧지만 자군과 후안 생은 연애에서 사랑의 파멸에 이르는 전 과정을 생생하게 묘사한다. 언어는 간결하고 힘이 있으며, 사상 내용이 심오하고 번잡하다.

유생과 자군은 단순히 개성해방을 추구하고, 사랑지상을 추구하며, 개인분투의 길을 걷다가 결국 비극을 초래했다. 삼생의 이야기는' 5 월 4 일' 시대에 일어났지만, 그 어두운 사회에서는 연애와 결혼 문제가 독립된 문제가 될 수 없었지만, 그들의 감정의 붕괴는 사회 해방 과정 탓으로 돌릴 수 있을 것 같다. 그럼 지금은요? 21 세기의 사랑, 더 진보하고 자유로운 시대에 그들은 더 이상' 사람은 반드시 살아야 하고, 사랑은 부려져야 한다' 는 고민도, 생존을 위해' 이 생존의 길' 을 향해 손을 잡고 동행하거나, 아니면 고군분투해야 한다' 는 결단을 거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유명언) 하지만 오늘 우리의 사랑은 더 자유로웠기 때문에, 한 임기의 꿈은 여전히 ​​물생의 이야기를 반복하고, 같은 사랑을 하고, 도망가고, 마지막으로 그들이 사랑했던 여자를 버리고, 그들이 스스로 자멸하도록 내버려 두었다 ... \

작가는' 삼생수기' 형식으로 연애에서 감정이 무너진 한 해의 경험을 회고하며, 삼생의 절실한 감정으로 그가 가졌던 열렬한 사랑, 깊은 슬픔과 지옥에 들어가기를 바라는 회한을 표현했다.

물생의 개성심리묘사에서 나는 진정으로 사랑하는 것과 헤어지는 잔혹함을 느꼈고, 피투성이의 사랑은 바로 사랑을 제창할 때 항상 새롭게 하고, 성장하고, 창조해야 하지만, 결국 생명을 위해 자군을 떠나는 수생에게 직접 묻혀야 한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삼생이 자군의 사랑을 대하는 과정을 되돌아보면 그의 모순적이고 이기적인 어두운 면을 볼 수 있다. 자군을 추구할 때 "내가 눈물을 머금은 것처럼 그녀의 손을 잡고 한쪽 다리를 무릎을 꿇었다" 고 말했다. 앞으로 자군이 복습하는 필수 과목이 된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그러나 수생은 나중에 천박하고 우스꽝스러운 영화로만 여겨졌다. 이렇게 순수하고 열렬한 구애 형식은, 뜻밖에도 후안 자신이 짓밟혔다.

충동적이고, 무책임한 로맨틱한 열정조차도 자군의 사랑을 받을 때까지' 질문을 받고, 시험을 받는다' 는 부담으로 남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들이 사랑에 빠졌을 때,' 작년 늦봄이 가장 행복했다' 는 말을 했지만, 그렇게 즐거웠을 때에도, 그는 다른 사람의 탐구, 비웃음, 음탕함, 경멸의 눈빛을 만났을 때, 자군이 그에게 준 행복이 그의 사랑을 굳게 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의 용기는 일찍이 이미 은밀히 불안정함을 감추고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특히 그녀의 죽음은 물생에 대한 모든 사랑을 영원하게 만들었다. "자군은 다시는 오지 않을 것이다. 그녀의 운명은 이미 그녀가 내가 준 진실인-사랑이 없는 인간들이 죽기로 결정했다!" 이런 아름다운 것들의 파괴는 독자들이 뒤따르는 비애의식을 더욱 불러일으켰는데, 아마도 이것이 비극적인 인물의 이미지를 드러내는 실질일지도 모른다. 그래서 나는 다시 한 번 서서사이 때문에 마음이 아팠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아름다움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