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nzy==
재능 지배, 손에 승리, 붕괴되는 포효, 용의 포효, 그룹 보호막, 두꺼워지고 성장
문양
Raging Bull Impact: 차지가 분노를 15포인트 더 생성합니다. 폭력적인 시작의 경우 매우 비용 효율적입니다.
하늘에서 내려오는 죽음: 영웅 점프 CD가 15초 감소합니다. 100. 30초 글쿨을 차지하지 않는 큰 점프와 데미지가 상당하다.
불멸의 분노: 분노의 상한이 20포인트 증가한다.
피에 굶주린 기술--XX- -XX--피에 굶주림 Dragon's Roar는 더 이상 Giant Strike의 보너스를 누리지 못하므로 채우기 스킬의 우선 순위는 다음과 같습니다: Dragon's Maw Giant Strike Killing gt; gt; 특수 효과 돌풍 타격 gt; 돌풍 타격은 10의 분노를 가지며 거인 타격 없이는 1초의 GCD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분노는 10 소모되고, 특수 효과는 분노 10을 소모합니다. 영웅 공격은 분노 30을 소모합니다. 따라서 참수 기술의 데미지 출력이 얼마나 높은지 놀라지 마십시오. 하나: 우선, 5.0 피에 굶주린 경우 현재 패널에서 두 배의 치명타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을 분명히 해야 합니다. 맹렬한 공격을 유발하므로 5.0 치명타의 이점을 과소평가할 수 없습니다. 둘: 바람 공격의 특수 효과가 우선시되어야 하며 혼돈이 없으면 2번의 피에 굶주린 주기 내에 처치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특수 효과 기회가 낭비됩니다. 3: 맹렬한 분노는 처음 사용 후 2회마다 맹렬한 분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 빨라지므로 10초 후에 사용하십시오. 40초마다 맹렬한 분노 10개를 지연시키면 전투에서 맹렬한 분노의 사용 횟수가 줄어들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러나 거대 효과의 경우 이점이 있습니다. 게다가 맹렬한 분노의 100번은 맹렬한 일격을 발동시킵니다. 거인이 있는 경우와 거인이 없는 경우에는 분노의 20초인 기존의 거인 공격 CD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거대 기간 동안 더 많은 스킬을 사용하면 폭력적인 전투가 고급인지 여부가 결정됩니다. 다음 세 번의 영웅 공격은 분노를 10 감소시킵니다. 이상적인 상황은 거인 공격 CD 전에 분노 버프 1개를 확보하는 것입니다. 바람의 특수 효과를 갖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분노는 거인에게 맞은 후 분노를 켜는 것입니다. Deadly Calm에서는 영웅 3개, 피의 갈증 1, 분노의 2개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즉, 일부 거인의 CD가 가득 차면 블러드써스트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다른 스킬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분노를 아끼고 폭발하세요.
주위는 최대 스킬 적중(7.5)gt; 치명타 적중 gt; 그리고 피에 굶주린 치명타는 분노(물리 데미지 10 증가)를 유발할 수 있고, 분노의 공격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H팀 카피에 들어가기 전 개인적으로 치명타는 틀림없이 폭력적인 전투에 가장 적합한 속성이라고 생각합니다. >
위 기사는 내셔널 지오그래픽 포럼 오브 아제로스에서 발췌한 것이며 다시 게시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