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말론 바클리도 탈락한 1984년 미국 남자농구 대표팀의 위대한 선수는 누구일까요?

1984년 미국 남자농구 대표팀이 올림픽을 준비할 당시에는 여러 개의 하프코트를 넓은 경기장으로 나누어서 매우 엄격했다고 합니다. 예를 들어 당시 '플라잉 피그' 바클리의 기록은 '공을 놓치고 사람을 놓치고 판단력이 부족하고 드리블러를 돕기 위해 움직이지 않는 것'이었다. >

또 다른 예는 고릴라 유잉(Gorilla Ewing)이 "기민성이 부족하고, 슛을 막지만 리바운드를 잡지 못하고, 수비 회복력이 좋지 않습니다.

그리고 조던은 "포지션도 없고, 압박도 없고, 수비도 없습니다." 페널티 지역." 도와주세요! "

그렇다면 최종 12명은 누구일까요?

더 유명한 것들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비록 그는 슈퍼 거인이 되지는 못했지만 경기당 평균 11.9득점과 6리바운드를 기록한 초기 우주 파워 포워드입니다. 17 2000년에는 3개의 다른 팀(1991년 레이커스, 1996년 슈퍼소닉스, 2000년 페이서스)에서 세 번이나 결승에 진출했습니다.

그는 키 1m91에 팔이 엄청나게 긴 가드인데 벅스의 홀리데이나 스퍼스와 매우 비슷하다. Dejounte Murray는 매직 존슨과 팀을 이루어 2년차에 서부 컨퍼런스 최고의 선수가 되었고, 1986년에는 올해의 수비 선수로 선정되었으며, 1986년에는 3회 도루 챔피언에 올랐습니다. 그는 경기당 평균 3.7스틸을 기록했으며, 성수기에는 경기당 평균 19.6득점, 6.8리바운드, 6.1어시스트, 3스틸을 기록했습니다.

1986년 2월 18일 선스와의 스퍼스 경기에서 로버트슨은 20득점, 11리바운드, 10어시스트, 10스틸을 기록해 NBA 역사상 단 4명의 선수가 됐다. 4번의 더블더블을 달성했고 유일한 수비수를 기록했습니다. 그는 NBA에서 스틸(20득점, 11리바운드, 10어시스트, 10스틸)로 구성된 '쿼드러플 더블'을 기록한 유일한 선수입니다.

하지만 그의 전성기는 너무 빨리 지나갔고, 30세가 되기 전에 그는 쇠퇴하기 시작했다. 그는 1996년에 은퇴했다. 이후 체포되어 투옥되었고, 그의 말년은 비참했다고 한다. .

그는 스퍼스에서 21번 유니폼을 입고 있습니다!

1m96의 가드는 1984년 전체 18순위로 페이서스에 발탁됐다. 인디애나에서 처음으로 11년 동안 머물렀다. 7년간의 경력을 쌓았으며 경기당 평균 14.3득점, 7.4어시스트, 1.1도루를 기록하며 1995년 팀과 함께 동부 컨퍼런스 결승에 진출했고 한 시즌 만에 은퇴했습니다. 그가 "지속적인 삶"을 갖지 못한 것이 유감입니다.

플레밍은 테크니컬 파울 없이 가장 많은 경기(893경기)를 치른 유명한 기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플레밍은 인디애나의 전설로 꼽힌다. 1986년과 1988년 팀 내 WS(승기공헌) 1위에 올랐다.

인디애나에서 816경기에 출전해 3위에 올랐다. 팀 역사상 밀러와 슈미츠에 이어 2위

4,038개의 어시스트로 팀 역사상 2위, 밀러(4,141회)에 이어 2위

총 도루 3위

총점 8위

트리플더블 5개로 팀 역사상 3위

전체 승점 50.4로 팀 역사상 7위

< p> Let's 좀 더 평범한 선수들에 대해 이야기해보세요

1.91미터의 가드는 1984년 전체 10순위로 76ers에 선택되었습니다. 나는 그와 Barkley가 내부 및 외부 코어를 모두 갖춘 필라델피아의 미래가 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뜻밖에도 그는 리그에 6년만 머물며 6개 팀을 바꿨다. 그는 1987년 네츠에서 풀 시즌을 한 번만 보냈고 경기당 평균 7.3득점과 4.9어시스트를 기록했고 슈팅 비율은 38에 불과했다. , "내가 너를 이길 수 없으니 통제할 수 없지?!"라고 남몰래 자랑스러울 지경이다.

2.06m의 백인이 네츠에 선발됐다. 1984년 전체 17순위로 네트츠를 지켰고, 이후 2년 동안 해외에서 뛰었다. 1989년 리그에 복귀해 6년 동안 팀과 함께 결승에 진출했다. 1995. 그의 전성기는 1990-91 시즌으로 경기당 평균 8.6득점, 5.1리바운드를 기록했습니다.

2.13m의 화이트 센터는 1985년 전체 5순위로 호크스에 선택되었습니다. 그는 호크스에 머물었습니다. 10년 동안!

언뜻 보면 애틀랜타 스타이자 팀에 공헌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다. 그는 자신의 경력 대부분 동안 신뢰할 수 있는 수비수였지만 자격을 갖춘 블루칼라 교체 선수에 불과했지만 1989년 이글스와 6년 1,300만 달러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이 계약은 당시 전례가 없었습니다. 이는 당시 대중들로부터도 큰 비난을 받았다. 이 계약으로 인해 당시 매직, 빅버드, 조 갓의 연봉보다 콘착의 연봉이 더 높았다는 사실을 알아야 한다. 이후 몇 년 동안 FA 시장에서 어려움을 겪었고 유명 FA와 계약할 수 없었습니다. 결국 그는 '존 계약(Jon Contract)'이라는 조롱적인 별명을 얻었고, 이제 '존 계약(Jon Contract)'은 NBA에서 고유명사로 발전해 팀 연봉의 상당 부분을 차지하지만 아무것도 할 수 없는 선수들을 일컬었다. 큰 공헌을 한 사람. 우리는 또한 이 선수들을 부를 때 "The Jon Koncak Commemorative Awards"라는 이름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Koncak의 최고의 해는 경기당 평균 8.3득점과 5.7리바운드를 기록한 루키 시즌이었습니다. 그가 그 큰 계약을 체결할 수 있었던 이유는 주로 1989년 플레이오프에서의 활약 때문이었습니다. 벅스와의 시리즈에서 그는 경기당 평균 12.8득점, 9.6리바운드, 1.6어시스트, 슛 성공률 62.1로 자신의 경력 중 최고의 성적을 거두었습니다!

1995년 계약이 종료된 후 호크스는 재빠르게 샥스의 대체 선수로 매직에 영입됐고 팀과 함께 동부 컨퍼런스 결승전에 출전한 뒤 은퇴했다.

2008년 2월 23일 Kangkake의 모교인 Southern Methodist University(SMU)는 그의 유니폼을 은퇴했습니다.

2.16미터의 화이트 센터는 1985년 전체 6순위로 킹스에 의해 선택되었습니다. 그와 Koncak은 이름, 체형, 폐기물 수준에 관계없이 거의 쌍둥이입니다. 그의 활약 그의 가장 뛰어난 시즌은 1988년으로, 그는 킹스에서 경기당 평균 9.8득점과 7.1리바운드를 기록했다. 안타율은 47개에 그쳤는데, 이는 그의 느림과 서투름, 약점을 보여주기에 충분하다. 그 이후로 그는 불스와 함께 우승을 차지했다. 1998년에는 플레이오프에 출전하지 못했지만 '승리를 위한 거짓말'이라 할 수 있으며 2000년 은퇴했다.

1m88의 가드는 1987년 인디애나 대학을 NCAA 챔피언십으로 이끌었다. 23세의 나이에 그는 이미 키가 작고 잠재력이 거의 없는 신인으로 여겨졌다. 1987년 2라운드까지 선발. 전체 3순위로 매버릭스에 지명.

당시 11번 픽을 보유하고 있던 페이서스가 그와 밀러 사이에서 머뭇거리다 결국 밀러를 데려갔다는 소문이 있다. 사실은 Alford가 실제로 자격을 갖춘 프로 선수가 아니라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그는 리그에 4년만 머물렀지만 그는 성공적인 코치가 되었으며 예를 들어 그는 Lonzo Ball을 코치했습니다. UCL에서, 그러나 결국 수업을 종료했습니다.

마지막 이야기를 해보자

전직 미국 프로농구 선수이자 재즈 뮤지션인 그를 이렇게 소개해보자.

그런데 이 동지가 세상을 떠났습니다(1964년 6월 9일 ~ 2009년 5월 15일).

티스데일이 어렸을 때 농구를 별로 좋아하지 않았다고 하는데, 갑자기 덩크슛을 배웠기 때문에(그리고 아직도 농구공이 아닌 나무막대를 사용했다). 농구처럼.

대학 3년 동안 그는 오클라호마 대학교에서 경기당 평균 25.6득점, 10.1리바운드, 2블록을 기록했습니다. 이 성적은 그를 NCAA 역사상 첫 번째로 기록했습니다. 대학 3학년 때 미국 1군에 입단해 오클라호마 대학 학생 중 최초로 은퇴 유니폼(23번)을 받은 선수.

1985년 3월 매드니스에서는 NCAA 중서부 지역 준결승전이 오클라호마 대학교와 루이지애나 공과대학 사이에서 열렸습니다. 경기는 3초를 남기고 연장전에 돌입해 84점으로 동점이 됐다. 이때 티스데일은 과감하게 일어서며 점프슛으로 상대를 사살했다.

1985년 드래프트에서 닉스는 1번픽으로 유잉을, 페이서스는 키 2.06미터, 몸무게 109kg의 티스데일을 둘 다 차지했다. 큰 키와 유연성을 갖춘 그는 전형적인 인사이드 스윙맨이다.

티스데일은 페이서스에서 처음 3년을 보냈고 그의 성적은 평범하다고밖에 할 수 없다. 샘 퍼킨스와 마찬가지로 진보된 플레이 스타일을 갖춘 이 스윙맨들도 그 시대에는 거의 공을 갖지 못했다. 팀은 그들을 위한 특별한 전술을 개발할 것입니다. 현재로서는 사용 설명서가 없습니다. 그는 1989-90 시즌 중반에 킹스에 합류하여 경기당 평균 22.3 득점과 7.5 리바운드를 기록하며 당시 리그에서 가장 역동적인 공격 조합이었습니다. 이후 선즈로 이적했지만 바클리와 포지션이 겹치면서 출전시간도 크게 줄었다. 1997년에 Tisdale은 Suns에서 은퇴하고 그의 모든 시간을 그의 "첫사랑"인 음악에 바치기 시작했습니다.

음악을 연주하는 대부분의 흑인 연주자들과 달리 티스데일이 가장 좋아하는 음악은 대중적인 힙합 음악(램프, B, 랩 등)이 아닌 차분하고 부드러운 재즈다. 그래서 관중들은 코트 위의 터프한 남자가 악기를 들고 감미로운 선율을 연주하는 모습을 보고 경악했다.

1995년 초, 여전히 선즈에서 뛰던 티스데일은 유명한 음반 레이블인 "Motown Records" Forward(파워 포워드)의 도움을 받아 첫 번째 음악 앨범 "Power"를 프로듀싱하고 발매했습니다. 이 재즈 앨범은 발매와 동시에 호평을 받았으며 한때 '빌보드 모던 재즈 차트'에서 4위에 올랐습니다. 이러한 성과는 또한 자신의 음악 경력을 발전시키려는 Teasdale의 결심에 영감을 주었습니다. 2001년의 "Face to Face"와 2006년의 "Way Up"이라는 두 앨범으로 그는 "빌보드 모던 재즈 차트"에서 두 번이나 1위를 차지했고, 점차 Shou는 재즈계에서 유명한 베이시스트가 되었습니다. 2002년에 오클라호마 재즈 명예의 전당은 Teasdale에게 "Legacy Salute Award"를 수여하고 그를 명예의 전당의 최신 회원으로 인정했습니다.

"농구의 본질은 재즈에 더 가까울 수 있으며 즉흥 연주는 농구의 가장 일반적인 특징입니다." Tisdale은 "훌륭한 선수와 훌륭한 재즈 음악가 모두 즉흥 연주 능력이 필요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재능은 아무리 뛰어나도 변함없이 다시 하지 않고, 환경의 변화에 ​​따라 적응해가는 게 농구를 가장 잘 대표하는 음악인 것 같아요.”

< p> 레지 밀러. "그는 세상에서 가장 친절하고 마음이 넓으며 항상 웃는 사람이에요."

당시 미국 남자농구 대표팀도 프로 선수들과 함께 워밍업 경기를 펼쳤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