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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ght and Magic 8의 철자 문제

가스 시스템:

가스 쉴드

마법은 MP 8을 소모하며, 적의 원거리 공격으로 인한 피해를 팀. 적의 장거리 부대와 싸울 때 유용할 것입니다.

스타버스트

(스타버스트)

이 마법은 MP 30을 소모하며, 하늘의 별을 소환하여 지상의 몬스터를 공격할 수 있습니다. 살인 범위. 강력하고 극도로 피해를 주는 주문입니다. 각각의 천상의 별은 (20 1X 공기 마법 스킬)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마법은 실외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잎사귀처럼 가볍다

(깃털 낙하)

MP 2를 소모하며 팀원이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속도를 늦추는 마법입니다. 따라서 떨어지는 것을 방지합니다.

마법사의 눈

(마법사 눈)

이 마법은 MP 1만 소모하며 주변 몬스터의 위치를 ​​감지할 수 있습니다. 마법 지속 시간은 (공기)입니다. 마법 스킬 X1) 시간. 마법사의 눈은 가장 유용한 1레벨 마법으로, 사용 후 주변의 다양한 상황에 대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어 플레이어가 판단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팀의 행군과 전투에 큰 도움이 되며, 이 마법은 항상 유지되어야 한다.

전기 스파크

(스파크)

마법은 MP 포인트 4를 소모하고 대상에 닿거나 에너지가 소진될 때까지 여러 개의 스파크를 발사합니다. 일렉트릭플라워 1개당 데미지는 2(공기마법스킬×1)이다. 이 마법은 올바르게 사용하면 꽤 강력합니다.

비행

(비행)

마법 소모 MP는 25포인트로 지형에 구애받지 않고 팀이 날아갈 수 있지만 시간이 부족하다. 팀은 하늘에 5분마다 시전자의 MP가 1포인트 더 소모됩니다. 공중을 나는 것이 지상을 달리는 것보다 훨씬 빠릅니다. 이 주문을 사용하면 더 이상 산을 오르기 위해 점프에 의존할 필요가 없습니다.

공기 저항

(공기 저항)

마법은 MP 3을 소모하며, 팀 내 모든 캐릭터가 공기 마법의 피해를 저항하게 합니다. (에어 매직 스킬 X1) 시간.

썬더볼트

(라이트닝 볼트)

썬더볼트는 치사율이 높은 마법의 일종으로, 데미지 위력으로 단일 대상을 공격하는 주문입니다. (1-8)*공기마법 레벨.

폭발

(폭파)

마법은 MP 포인트 20을 소모합니다.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 3에서 이 마법은 지구계에 속하며 가장 많이 소모됩니다. 강력하지만 마이트 앤 매직 시리즈에서는 항상 공중 마법으로 분류되어 왔습니다. 이 마법은 단일 대상을 공격할 때 매우 치명적이며 피해량은 10(1~10) X 공중 마법 스킬입니다.

투명화

(투명화)

마법은 MP 15를 소모하여 팀을 일시적으로 투명화시켜 적군이 당신을 볼 수 없도록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팀원 중 누군가 몬스터에게 말을 하거나 공격을 가하면 자연스럽게 마법이 해제됩니다. 또한 적이 가까이 있을 때는 이 마법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 주문은 게임에서 매우 유용합니다. 예를 들어, 발견되지 않고 궁전을 여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여러 곳에 몬스터가 많이 있습니다. 싸움의.

도약

(점프)

마법 비용은 MP 5포인트입니다. 이를 사용하면 MM8에서 팀이 매우 높은 곳으로 점프할 수 있습니다. 마법은 미로와 야생 모두에서 유용하게 사용됩니다. 이 주문이 없으면 당신은 많은 곳으로 갈 수 없다고 느낄 것입니다. 이 주문을 계속 사용하면 매우 높은 곳으로 점프할 수 있습니다.

흙의 원소

석화 복원

(돌에서 살로)

석화된 파트너를 복원하려면 MP 10을 소모하는 마법입니다. 석화 스턴트로 적을 상대할 때 유용합니다.

회전하는 플라잉 블레이드

(블레이드)

마법은 MP 8을 소모하며, 사용 후 회전하는 플라잉 블레이드를 발사하여 적을 공격합니다. 피해량은 (1-9) X 대지 마법 스킬입니다.

록 블래스트

(록 블래스트)

마법 소모량은 MP 15포인트이며, 사용 후 거대한 마법석을 발사해 적을 공격한다. .대상을 타격한 후 폭발하여 주변의 모든 생물에게 피해를 줍니다. 피해량은 (1-8) X 대지 마법 스킬입니다.

스턴 블로우

(스턴)

마법은 MP 1을 소모하며, 사용 시 충격파를 방출하여 적에게 타격을 줍니다. 적에게 아무런 피해도 입히지 않지만 적을 몇 칸 뒤로 밀쳐내며 어떤 행동을 취하기 전에 적이 회복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대지 마법의 레벨이 충분하지 않으면 이 마법은 높은 레벨의 생물에게 영향을 미칠 수 없습니다.

Mass Distortion

(Mass Distortion)

마법은 MP 30을 소모하며 적 하나에게 막대한 내부 데미지를 줄 수 있다. (2X 대지 마법 스킬 25개) 고레벨 몬스터를 상대할 때 쓰는 마법인 것 같다. 하지만 실제 전투에서 이 마법을 사용해 고레벨 몬스터를 처치했을 때의 성공률은 높지 않았다.

죽음의 꽃

(죽음의 꽃)

마법 사용 시 MP 25가 소모되며, 마법의 바위가 하늘로 방출됩니다. 바위가 땅에 떨어지면 마법의 바위가 방출됩니다. 엄청난 폭발력, 데미지는 20, 대지 마법 스킬 x 1입니다. 이 마법은 야외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지 저항

(대지 저항)

마법은 MP 3점을 소모하여 팀 내 모든 캐릭터가 대지 마법의 피해에 저항하게 할 수 있습니다. 힘, 마법 지속시간은 (지마법 스킬 x 1) 시간이다.

느림

(느림)

마법은 MP를 2 소모합니다. 사용 후 적의 이동 속도를 절반으로 줄이고 회복 시간을 두 배로 늘릴 수 있습니다. 이 마법이 높은 레벨의 몬스터에게 성공적으로 사용된다면 대처하기는 매우 쉬울 것이지만, 높은 레벨의 몬스터는 마법에 대한 저항력이 있기 때문에 이 마법의 성공률은 그리 높지 않습니다.

공중에서 물건 가져오기

(염동력)

마법 비용은 20 MP이며, 공중에서 물건을 가져올 수도 있습니다. , 문을 열고 물건을 가져가는 등의 행동을 합니다. 이 마법은 MM6의 흙마법은 아니지만 최상위 마법이다.

스톤 스킨

(스톤 스킨)

마법은 MP 포인트를 5 소모하며, 팀원 전체의 방어구 레벨을 5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1×대지마법 스킬.

Deadly Swarm

(Deadly Swarm)

사용 시 MP 4를 소모하며 독벌 떼를 소환해 적 1명을 공격할 수 있다. 대상은 5(1-3)X 대지 마법 스킬입니다.

수성 저항

수성 저항

(수성 저항)

마법은 MP 3점을 소모하고 팀 내 모든 캐릭터를 물마법의 피해를 저항하며, 마법 지속시간은 (물마법 스킬 x 1)시간이다.

콜드 아이스 볼트

(아이스 볼트)

MP를 4 소모하고 얼음 화살을 발사해 적을 공격하는 마법이다. 4) 마법 기술. 이것은 게임에서 매우 일반적인 공격 마법입니다.

시간과 공간의 비콘

(로이드의 비콘)

MM6부터 MM8까지 30 MP 포인트를 소모하는 마법은 언제나 가장 실용적인 마법이었습니다. 지정된 위치는 마법에 기록되어 언제든지 전 세계를 자유롭게 드나들 수 있습니다. 이 마법은 ***당 5개의 기록을 가질 수 있으며, 각 기록의 지속 시간은 (1X 물 마법 스킬)입니다. 주. 이것은 4가지 궁극의 원소 마법 중 가장 유용한 것입니다. 빨리 배울수록 좋습니다.

애시드 버스트

(애시드 버스트)

마법 소모량은 MP 10이며, 적 1명을 공격하는 마법이다. 9 (1-9) X 물마법 스킬입니다. 중급 마법 중 가장 치명적인 마법이다. 게임 내에서는 번개나 파이어볼보다 사용하기 쉽다고 느낀다.

워터워크

(워터워크)

마법 소모 MP는 사용 후 물 위를 걸을 수 있지만 매번. 팀이 물 위에 있으며, 20분 동안 시전자의 MP가 1포인트 더 소모됩니다. 매우 유용한 모험 주문입니다.

포이즌 스프레이

(포이즌 스프레이)

마법은 MP를 2포인트 소모하고 독을 발사하여 적 생명체를 공격하며 데미지는 2(1~1)입니다. 2) 물마법 스킬. 데미지는 보통이지만, 항상 타겟을 노리는 마법이다.

마법 재충전

(아이템 재충전)

마법은 MP 8을 소모하지만 지팡이에 마법을 충전할 수 있지만 이후 아이템의 마법 사용 횟수는 제한됩니다. 마법을 사용하면 드롭됩니다.

아이스 블래스트

(아이스 블래스트)

MP 25를 소모하고 얼음 공을 앞으로 발사하는 마법입니다. 여러 조각으로 폭발합니다. 파편은 흩어지지만 자신의 팀을 향해 날아가지는 않습니다. 얼음조각 하나당 데미지는 12(1~3)×수마법 스킬이다. 적군에게 좋은 효과를 줍니다.

인챈트 아이템

(인챈트 아이템)

마법 비용은 MP 15포인트로 일반 아이템을 마법 아이템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추가된 효과. 아이템 깨달음에 성공할 확률은 물마법 스킬의 10배입니다. 이 마법은 작업과 관련된 개체에 마법을 부여할 수 없습니다.

깨우기

(깨우기)

자고 있는 팀원을 깨우기 위해 마법은 MP 1을 소모합니다. 사실 이 마법은 대부분의 경우 쓸모가 없습니다.

시간과 공간의 문

(타운 포탈)

마법은 MP 20을 소모하며, 팀은 당신이 있는 마을로 순간이동할 수 있습니다. 방문 주문 성공 확률은 10X 물 마법 기술입니다. 이 마법은 몬스터가 가까이 있을 때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화염

헬파이어

(인페르노)

마법은 MP 25를 소모하며, 사용 후 범위 내의 모든 물체를 대상으로 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팀을 포함한 생물이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12(화염 마법 스킬 1배)입니다. 이 마법은 실내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규모 적군을 상대할 때 이 주문을 사용하면 약한 몬스터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화염 저항

(화염 저항)

마법은 MP 3을 소모하여, 팀 내 모든 캐릭터가 화염 마법의 피해를 저항하게 만듭니다. (화염 마법 스킬 x1) 시간입니다.

Fire Spike

(Fire Spike)

이 마법은 MP 10을 소모합니다. 이 마법은 실제로 Heroes 3에 배치된 광산과 약간 비슷합니다. 먼저 땅에 못을 발사하고 적이 밟을 때까지 기다립니다. 이 마법은 특히 MP 포인트를 너무 많이 소모하기 때문에 그다지 실용적이지 않습니다.

연속 파이어볼

(파이어볼)

마법은 MP 8을 소모하며, 파이어볼이 대상에 명중하면 폭발 효과를 발생시킵니다. 주변 생물은 폭발합니다. 둘 다 피해를 입으며, 적과 매우 가까우면 불덩어리로 인해 피해를 입습니다. 피해량은 (1-6) X 불마법 스킬입니다. 이 주문의 피해량은 평균이지만 동시에 여러 대상을 공격할 수 있으며 때로는 효과가 상당히 좋습니다.

파이어 오라

(파이어 오라)

마법은 MP 포인트 4를 소모합니다.

사용 후 일반 무기에 불의 특성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즉, 일반 무기에 불을 붙여 적에게 주는 효과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마법 지속 시간은 (1X 불 마법 스킬) 시간입니다. 이 주문은 물리 공격에 효과가 없는 몬스터를 상대할 때 유용합니다. 화염 마법 스킬이 마스터 레벨에 도달하면 일반 무기에 영구적으로 화염 피해를 추가하고 그 가치를 2000만큼 증가시킬 수 있으며, 일부 구매 및 판매 장사를 할 수 있습니다.

스코칭 로켓

(파이어 볼트)

MP를 2 소모하는 아주 기본적인 공격 마법입니다. 적에게 큰 피해를 입히는 (1-3) X 불마법 스킬입니다. 게임에서는 적에게 큰 데미지를 주지 않는 매우 일반적인 마법이다.

성스러운 불꽃

(이몰레이션)

마법은 MP 15를 소모하며, 팀 주위에 매우 뜨거운 불꽃을 생성합니다. 당신에게 다가오는 적들에게. 마법 피해는 (1-6) X 불 마법 스킬입니다. 마법은 괜찮은데 지속시간이 너무 짧네요.

헤이스트

(헤이스트)

마법은 MP를 5 소모하며, 모든 캐릭터의 속도를 높이고 팀원의 공격 회복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이 마법 효과가 사라지면 플레이어의 상태가 약해집니다. 나는 이 마법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적과 싸울 때 사라져서 팀원 모두를 약하게 만드는 경우가 많다.

메테오 스톰

(메테오 샤워)

마법은 MP 20을 소모하며, 사용 후 불타는 부싯돌을 소환해 하늘에서 떨어져 생명체를 공격합니다. 넓은 범위에서 각 부싯돌은 8(1X 화염 마법 스킬)의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이 마법은 야외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엄청난 파괴력을 지닌 매우 실용적인 마법.

횃불 빛

(횃불 빛)

마법은 MP를 1 소모하며 어둠 속에서 팀의 시야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미로에서.

소각

(소각)

마법 소모량은 30 MP이며, 단일 적에게 큰 데미지를 줄 수 있다. 가장 강력한 공격이다. 몸에. 피해량은 15(1-15)X 화염 마법 스킬입니다. 일반적으로 게임 내에서 높은 레벨의 생물을 다룰 때 사용하는 것이 더 적합합니다.

약점 치료

(약점 치료)

MP 1을 소모하며 팀 내 약한 팀원을 치료할 수 있는 마법입니다. 사용된 게임에서.

질병 치료

(질병 치료)

마법 비용은 MP 15포인트로 팀 내 아픈 팀원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게임 속 많은 생물들이 질병을 가져올 수 있지만, 지금은 이 마법을 모르실 수도 있습니다. 그때는 기분이 정말 안 좋습니다.

독 치료

(독 치료)

마법 비용은 8MP 포인트로 팀 내 중독된 팀원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 사용됩니다.

그룹 힐링

(파워 큐어)

마법은 MP 30을 소모하며, 팀 내 모든 팀원의 HP를 회복시킵니다. 회복 포인트는 5X 신체 마법 스킬 10입니다. 이 마법은 한 번에 많은 양의 혈액을 보충할 수 있어 전투에 큰 도움이 됩니다.

힐링

(힐)

마법은 MP를 2포인트 소모합니다. HP를 회복시키는 가장 일반적인 마법이지만, 신체가 증가하면 마법의 효과가 점점 더 좋아지며 게임에서 가장 실용적인 마법입니다. 이 마법은 또한 아군 부대를 치료할 수도 있습니다. 야생에서 싸울 때 적과 싸우는 경비병을 자주 만날 수 있으며 적절하게 체력을 보충할 수 있습니다.

해머핸드

(해머핸드)

마법 소모량이 10MP로 전투에서 맨손으로 상대를 공격할 수 있지만 데미지는 무기를 장착하지 않았을 때 캐릭터의 비무장 피해와 동일하지 않습니다.

플라잉 피스트

(플라잉 피스트)

마법은 MP 25를 소모하며, 사용 후 강력한 마법의 힘을 발사하여 적을 타격합니다. 30 (1-5) X 신체 마법 스킬의 피해를 입힙니다.

신체 저항

(신체 저항)

마법은 MP 포인트를 3 소모하며, 신체에 대한 팀 내 모든 캐릭터의 피해 저항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마법 지속 시간은 (신체 마법 스킬 X1) 시간입니다.

생명 재생

(재생)

마법은 MP 5를 소모하고 자신의 팀원에게 사용하여 팀원의 HP를 지속적으로 회복시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포인트. 마법 지속 시간은 (1X 신체 마법 스킬) 시간입니다. 이 마법은 실제로 신체 마법 중 최고입니다. 게임에서 이 마법의 효과는 매우 좋습니다. 팀원들은 전투 중에 항상 이 마법 효과를 유지해야 합니다.

심령 데미지

(Harm)

마법은 MP 4를 소모합니다. 이것은 특별한 종류의 마법 데미지입니다. 피해량은 8(1-2) X 사지 마법 스킬입니다. 피해량은 좋지만 많은 생물이 이에 저항합니다.

대마법

(마법으로부터 보호)

마법은 MP 20을 소모하므로 공격을 받아도 팀원 모두가 중독되거나 아프지 않습니다. , 석화, 마비 및 허약 상태. 이 마법은 고레벨 몬스터를 상대할 때 큰 영향을 미칩니다. 이 마법을 사용하면 고레벨 몬스터를 상대할 때와 그렇지 않을 때의 차이가 크다.

정신

마비 치료

(마비 치료)

마법은 MP 8을 소모하며 마비된 팀원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마비를 풀 수 없다면 이 팀원과 죽음 사이에는 아무런 차이가 없습니다.

매스 피어

(매스 피어)

마법은 MP 15를 소모하여 팀 시야 내의 생명체들을 두려워하고 사방으로 도망치십시오. 그러나 다른 한 번 공격을 받으면 적군은 즉시 적대적인 태도로 돌아옵니다. 이 마법은 언데드 생물에게는 효과가 없습니다.

공포 제거

(공포 제거)

마법은 MP를 1 소모하며, 팀 내 몬스터가 많기 때문에 공포에 질린 팀원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MM8에서는 모두 자신의 상태를 공포로 변화시킬 수 있기 때문에 이 마법의 사용 빈도가 상대적으로 높습니다.

정신 저항

(정신 저항)

마법은 MP 3을 소모하고, 팀 내 모든 캐릭터의 정신에 대한 피해 저항을 증가시킵니다. 마법 포인트는 (마인드 매직 스킬 X1) 입니다. 마법 지속시간은 (정신마법 스킬 x 1)시간이다.

광기

(광전사)

마법은 MP 10을 소모하여 아래 생물이 자제력을 잃고 미쳐버리고 멀리 공격하게 만듭니다. 최근 생물. 성공적으로 사용하면 적들이 멀리서 서로 죽이기 시작할 정도로 잘 작동합니다.

마인드 블래스트

(마인드 블래스트)

마법은 MP를 2 소모하고 정신적 충격파를 발사해 적에게 타격을 가하며 데미지는 3이다. (1-3) XMind 매직 스킬.

사이킥 쇼크

(사이킥 쇼크)

마법은 MP 25를 소모하고 강력한 사이킥 충격파를 방출하여 적에게 데미지를 주며, 데미지 위력은 12 (1-12) X 정신마법 스킬. 정신마법 중 매우 강력한 파괴마법이다.

정신 노예

(Enslave)

마법은 MP 포인트 30을 소모하며 생물을 당신의 조종하에 둘 수 있습니다. 마법 지속 시간은 (10X 정신 마법 스킬입니다. )분. 조종되는 생물은 팀에 적대적인 몬스터를 공격합니다. 팀원이 생물에게 피해를 주더라도 마법 효과는 여전히 존재합니다. 하지만 이 마법은 언데드 생물에게는 영향을 미칠 수 없습니다. 이 마법은 언데드 생물에게는 영향을 미칠 수 없습니다.

큐어 인새니티

(큐어 인새니티)

마법 소모량은 MP 20포인트이며, 큐어 인새니티 상태에 있는 팀원을 치료할 수 있다. 광기는 당분간 팀원들에게 큰 영향을 끼치지 않을 것이고, 공격이나 마법 사용에도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지만, 그들이 침을 흘리고 혀를 내밀고 있는 모습은 역겹기 때문에 빨리 회복해야 합니다!

텔레파시

(텔레파시)

마법은 MP 4를 소모하며 적이 얼마나 많은 돈과 물건을 가지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사실 이 마법은 정말 쓸모가 없습니다. 아이템을 얻으려면 단순히 생각하기보다는 주로 힘에 의존하게 됩니다.

마법의 유혹

(매력)

마법은 자신을 향한 생명체의 적대적인 태도를 제거하기 위해 MP 5를 소모하지만, 일단 마법 효과에 의해 공격을 받으면 사라질 것입니다. 이 마법은 사용할 때마다 작동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소울

축복

(축복)

마법은 MP 2점을 소모하며, 축복은 캐릭터의 근거리 및 원거리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 공격 지수를 사용하면 팀원이 전투에서 서로 공격하기가 더 쉬워집니다. 개선 사항은 5개의 1X 영적 마법 스킬입니다. 아주 좋은 보조마법으로, 적과의 근접전에서 사용하면 효과가 아주 좋다.

생명 감지

(생명 감지)

마법은 MP 1을 소모합니다. 현재 적의 HP가 얼마나 되는지 알려주기 위해 자주 사용하는 마법입니다. , 비록 적의 상태 표시줄에서 일반적인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지만, 적의 특정 HP를 아는 것은 여전히 ​​훨씬 더 직관적이며, 특히 높은 레벨의 몬스터와 싸울 때 더욱 더 희망적인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페이트

(Fate)

마법은 MP 3포인트를 소모하여 팀원에게 사용하면 캐릭터의 공격 성공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적의 공격 성공률을 낮추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 마법의 지속 시간은 매우 짧습니다. 적이 공격하면 마법이 사라지거나, 5분 후에 마법이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Shared Life

(Shared Life)

마법은 MP 25를 소모하고 팀원 전체의 라이프 포인트를 하나로 모아준다. 회원은 라이프*사망하게 되며, 누적된 라이프 포인트는 모든 팀원의 기본 라이프 포인트와 추가 HP 포인트가 됩니다. 마법사의 부족한 HP를 보완할 수 있고, 기사 같은 캐릭터의 HP 장점도 끌어낼 수 있는 매우 유용한 마법이다.

영혼 보호

(보존)

마법은 MP 8을 소모하며, 팀원이 큰 피해를 입어도 영혼이 다치지 않도록 보호할 수 있습니다. . 죽음을 맞이할 뿐만 아니라 일부 몬스터의 확실한 스턴트로부터도 보호됩니다. 죽을 뻔한 팀원을 일시적으로 혼수상태에 빠뜨릴 수도 있지만, 마법이 사라지고 팀원이 치료를 받지 않으면 팀원은 죽게 된다.

턴 언데드

(턴 언데드)

마법은 MP 4를 소모하며 시야 내의 언데드 생명체를 탈출시킬 수 있지만, 몬스터는 다시 공격하면 마법 지속시간은 (3 1X Spiritual Magic Skill)분입니다. 이 마법을 무시하지 마세요. 몰려오는 수많은 언데드 몬스터들을 상대할 때, 이 마법을 사용하면 적들이 사방으로 도망가게 되고, 하나씩 제거해 줄 수 있습니다.

저주 제거

(저주 제거)

마법은 MP 5를 소모하며 저주받은 팀원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Raise Dead

(Raise Dead)

마법은 MP 20을 소모하며 죽은 팀원을 부활시킬 수 있지만, 부활한 팀원의 상태는 약한. .

영혼을 구출하라

(부활)

마법은 MP 30을 소모하여, 죽어가는 팀원들을 언제든지 구할 수 있다. 시간이 지났으나, 부활한 팀원의 상태는 약함입니다.

스피릿 래쉬

(스피릿 래쉬)

MP 15를 소모하는 마법으로 적의 팔다리와 영혼을 강타하여 10(2-2-2)의 데미지를 준다. 8 )X 영적 마법 스킬, 공격하는 생명체는 팀과 매우 가까워야 합니다.

신성한 도움

(영웅주의)

마법은 MP 10을 소모하고 팀 전체의 피해량을 증가시킵니다. 증가된 피해량은 5 1X 영적 마법입니다. 기능. 이 마법도 매우 유용한 마법인데, 보통 축복 마법과 함께 사용하면 효과가 매우 좋습니다.

빛 마비

(마비)

마법은 MP 20을 소모하며 일시적으로 적을 이동 및 공격할 수 없게 만듭니다. 마법 지속시간은 (3X 가벼운 마법 스킬)분입니다. 마비된 몬스터를 공격할 때, 공격받은 대상은 반격할 수 없습니다. 아주 유용한 마법이군요. 코끼리용 같은 고레벨 몬스터도 마비시킨 뒤 서서히 파괴할 수 있죠, 헤헤!

마법 지원

(보호의 날)

마법은 MP 40을 소모하여 모든 팀이 공기, 땅, 불, 물, 물리, 정신, 정신 마법 공격으로 인한 피해가 감소되며, 나뭇잎 같은 빛 마법과 마법사의 눈 마법의 보호 효과도 있습니다. 마법 사용 횟수는 4×광마법 스킬입니다.

매우 강한 빛

(프리즘 라이트)

MP 35를 소모하는 마법으로 실내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엄청난 데미지를 주는 마법이다. 시야 안에 있는 모든 사람을 공격합니다. 시야 내의 생물에 대한 피해는 25 1×빛 마법 스킬입니다. 다수의 적에게 매우 효과적입니다. 주로 마법의 데미지 수치가 정해져 있기 때문이다. 일부 마법은 100포인트를 넘을 때도 있고, 10포인트 미만일 때도 있다.

디스트로이 언데드

(디스트로이 언데드)

MP 10을 소모하는 마법으로, 단일 대상을 공격하는 주문이다. (1-16) X 광마법 스킬이다. 이 마법의 사용 대상은 매우 제한되어 있지만 언데드 생물에 대한 피해는 매우 크며 마스터 레벨에서 사용하면 한 번에 피해가 1XX-2XX에 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

Sunray

(Sunray)

마법은 MP 50을 소모합니다. 태양 광선을 집중시켜 적을 공격하며 데미지는 20(1- 20)×빛마법 스킬. 이 마법은 야외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사용하면 마법의 데미지는 여전히 매우 높지만 데미지가 너무 불안정하고, 운이 좋지 않으면 적의 HP를 많이 맞추지 못할 것이다.

빛의 화살

(라이트 볼트)

마법은 MP 5를 소모하고 빛의 화살을 발사해 적에게 적중하며 데미지는 (1) -4) 가벼운 마법 스킬을 사용하면 언데드 생물의 공격 강도가 두 배로 증가합니다.

신성 개입

(신성 개입)

마법은 MP 55를 소모하고, 팀원 전체의 HP와 MP를 회복시키며, 불리한 마법을 모두 제거합니다. 하루에 3번만 사용할 수 있으며 수명은 10년입니다. 젊어지는 약을 가지고 다니면 거의 똑같을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감히 이 마법을 무작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나는 하루에 30년을 늙게 될 것입니다. . . . . .

Hour of Power

(Hour of Power)

마법은 MP 45를 소모하여 팀원 모두에게 돌진, 신의 도움, 가스 쉴드, 스톤 스킨 및 축복. 마법 사용 횟수는 4×광마법 스킬입니다.

Dispel Magic

(Dispel Magic)

마법은 MP 15를 소모하여 시야 내 몬스터에 의한 모든 긍정적, 부정적 마법 효과를 해제합니다. . 일부 몬스터가 사용하는 고통 반사 마법은 매우 짜증나므로 해제하세요!

정령 소환

(정령 소환)

마법은 MP 25를 소모하고, 파괴되거나 마법 효과가 사라질 때까지 전투에 도움이 되는 빛의 원소를 소환합니다. . 소환된 정령 병사들은 화력의 일부를 끌어들이는 데 효과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신들의 날

(신들의 날)

마법 비용은 MP 30포인트이며, 이를 통해 모든 팀의 다양한 지수가 다음까지 증가합니다. 쉬세요. 사라져라, 이 마법은 오랫동안 지속되어 팀에 좋은 영향을 미칠 것이다.

다크 엘리멘트

톡식 클라우드

(톡식 클라우드)

MP 15를 소모하고 천천히 앞으로 포이즌 클라우드를 퍼뜨리는 마법이다. , 앞에 있는 몬스터를 공격합니다. 이 마법의 데미지는 적지 않으며 데미지는 25(1~10)×암흑마법 스킬이다.

컨트롤 언데드

(컨트롤 언데드)

마법은 MP 35를 소모하며, 언데드 생명체를 조종할 수 있으며, 조종되는 몬스터는 자신의 부대를 공격합니다. 적대적인 생명체의 경우 팀원이 조종하는 몬스터를 공격하더라도 마법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Reanimate

(Reanimate)

마법은 10 MP 포인트를 소모하여 죽은 생명체의 몸을 좀비로 바꾸고, 좀비는 다시 파괴될 수 있습니다. 팀이 맵을 떠나면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를 활용하여 경험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Doomsday Storm

(아마게돈)

마법은 55 MP 포인트를 소모합니다. HEROES의 주문과 동일합니다. 당신 자신과 눈에 보이지 않는 괴물도 포함됩니다. 데미지가 매우 높아 50 1×암흑마법 스킬이다. 이 주문은 하루에 제한된 횟수만큼 사용할 수 있으며 야외에서 사용해야 합니다. 하루에 10번 이상 오면 레벨이 높은 몬스터라도 힘이 거의 없을 정도입니다.

드래곤 브레스

(드래곤 브레스)

마법은 MP 50을 소모하여 적 크리처에게 큰 타격을 주며, 근처의 크리처도 파멸시킵니다. , 데미지는 (1~25)×암흑마법 스킬이다. 이 마법의 위력은 정말 대단해요.

다크 그라스프

(다크 그라스프)

MP 45를 소모하는 마법으로 적의 원거리 공격을 불가능하게 만들고, 마법을 사용하면 속도가 감소하고, 근접 데미지와 방어력이 한마디로 절반으로 줄어든다.

페인 리플렉션

(페인 리플렉션)

마법은 MP 40을 소모하며 나중에 다른 몬스터가 있을 때 팀원 중 한 명에게 사용됩니다. 팀원을 공격하면 피해는 입니다. 그 사람에게 아무리 손해를 입어도 동일한 피해를 입게 됩니다. 적이 물리적으로 공격하든, 마법적으로 공격하든 상관없습니다. 마찬가지로, 게임 내 일부 몬스터들도 이 주문을 사용하는데, 이는 정말 짜증나는 일입니다.

스틸 다트 발리

(슈랩메탈)

마법은 MP 30을 소모하며 전방에 여러 개의 금속 파편을 발사합니다. 각 파편은 피해를 입습니다. 6(1~6)×암흑마법 스킬 데미지를 입힐 수 있다.

영혼 흡수

(소울드링커)

이 마법은 MP 60을 소모합니다. 이 마법은 시야 내에 있는 모든 생명체의 HP를 흡수할 수 있으며, 팀원은 다른 사람을 희생하여 자신에게 이익을 주는 강력한 마법입니다. 데미지는 25(1~8)×암흑마법 스킬이다. 광마법의 궁극마법에 비하면 기분이 좋아진다.

Shrinking Ray

(Shrinking Ray)

마법은 MP 25를 소모하여 적을 작게 만들고 상대의 데미지를 감소시킨다. 마법 지속 시간은 (5×암흑 마법 스킬)분입니다. 이 마법은 일부 고레벨 몬스터를 상대할 때 더욱 효과적입니다.

뱀파이어 무기

(뱀파이어 무기)

마법 비용은 MP 20포인트로 무기에 흡혈 스킬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히트 상대를 공격할 때, 상대에게 데미지를 준 라이프 포인트를 자신의 라이프 포인트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뱀파이어

라이프 드레인

(LifeDrain)

뱀파이어는 적에게 일정량의 피해를 줄 수 있으며, 데미지 값이 1/3로 뱀파이어의 체력으로 변환됩니다. 흡혈 효과는 정말 불만족스럽고 실망스러운 것 같아요.

미스트폼

(미스트폼)

이 마법을 사용한 후 뱀파이어는 안개로 변해 물리적 공격으로부터 보호받습니다. 마법 공격으로). 하지만 이 상태에서는 뱀파이어가 적을 물리적으로 공격할 수 없으며 마법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변신 시간은 10분 x 스킬 레벨입니다.

마음을 혼란시키다

(매력)

이런 종류의 마법은 사용 후 정신 마법의 매력과 매우 유사합니다. 적의 마음이 다시는 당신을 공격하지 못하도록 하지만 당신이 그들을 공격하면 마법은 실패할 것입니다.

Levitate

(Levitate)

Levitate를 사용하면 팀이 땅에서 떠서 불리한 지형(해수, 유독한 샘 등)으로부터 팀을 보호합니다. , 용암) 피해. 부유 기술은 물 위에 떠 있는 대신 완전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는 나쁜 지형이 많기 때문에 여전히 몇 가지 용도가 있습니다.

다크 엘프

매혹

(글래머)

글래머를 사용한 후에는 다크 엘프가 다른 사람들과 협상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의 비즈니스 능력을 효과적으로 향상시킵니다. 비즈니스 스킬 포인트 증가량은 다크 엘프의 특수 스킬 레벨과 동일합니다.

다크 파이어

(다크 파이어)

어둠과 불의 속성을 지닌 강력한 공격 마법으로 회피가 거의 불가능합니다. 그 공격. 다크 파이어 마법의 데미지 수치는 스킬 레벨의 1~17배입니다.

블라인드

(블라인드)

이런 종류의 마법은 적을 실명시킬 수 있습니다. 목적 없이 그 자리에. 이런 종류의 마법은 매우 유용합니다. 사용한 후에는 옆으로 숨어서 마법을 발사할 수 있으며, 적들은 그냥 그 곳을 돌아다닐 것입니다. 하지만 적에게 너무 가까이 다가가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계속 추격당할 것입니다.

Tarvaler's Boon

(Tarvaler's Boon)

Tarvaler's Boon을 시전하면 밝은 불, 마법사의 눈 및 발리 효과를 동시에 생성할 수 있습니다.

드래곤

파이어 스톰

(Flame Blast)

입에서 뿜어내는 불꽃을 이용해 날아다니는 드래곤입니다. 적을 공격하는 무기. 비룡의 일반적인 공격 방법보다 더 강력한 방법. 더욱이, 화염 폭풍은 적을 타격한 후 폭발하여 주변 물체에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화염 마법의 연속 화염구 공격 방식과 매우 유사하지만 피해량이 연속 화염구보다 훨씬 큽니다.

윙 뷔페

(윙 뷔페)

비행용은 거대한 날개를 이용해 날개를 퍼덕여 거대한 회오리바람을 일으켜 날아가게 한다. 다가오는 적들을 밀어냅니다. 이 마법은 적에게 직접적인 피해를 줄 수는 없지만 적을 아주 멀리 밀어낼 수 있어 다른 동료가 적을 공격하기 쉽게 만드는 기술 마법이며 강력한 적에게 매우 효과적입니다.

공포

(공포)

공포는 드래곤의 특별한 능력입니다. 이 마법을 사용한 후에는 적에게 공포를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는 사방으로 도망치지만, 공격을 받은 후에는 마법 효과에 의해 공포 상태가 해제됩니다.

비행

(비행)

이 마법을 사용한 후 비행 드래곤은 팀을 등에 업고 날아갈 수 있습니다. 이런 종류의 마법은 바람마법의 비행마법과 같은 효과를 가지며, 야외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팀의 여행이나 전투에 매우 유용한 모험마법이라고 할 수 있다. 팀에서 가장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극도로 주문의 지속 시간은 스킬 레벨에 1시간을 곱한 것과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