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좌우' 관후감
영화 속의 세계는 항상 서로 다른 방식으로 역사와 연관되어 있다. 이런 역사에는 이미 멀어진 과거의 역사와 우리가 겪고 있는 현재의 역사가 모두 포함된다. 중대한 사회사 사건과 보잘것없어 보이지만 의미 있는 역사적 세부 사항을 모두 포함한다. 그러나, 지금의 그런 작고 특별한 가족 사건은 역사에 걸맞게 될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더 나아가서, 영화의 역사적 제재의 창작과 개편의 관점에서 볼 때, 이런 현재의 작고 특별한 가족 사건이 역사적 제재로 간주될 자격이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왕소멋있가 최근 편찬한 영화' 좌우' (베이징 청홍덕보 문화전파유한책임회사, 도길문화전파유한공사, 겨울춘문화전파유한공사, 성미 베이징영화유한공사가 공동 제작) 가 가능한 해답을 제시했다. 영화 이야기의 원형은 신문이 보도한 현재 일어나고 있는 진실하고 기괴한' 역사일'' 여자가 백혈병 아들을 구하고 전남편과 다시 임신하다' 1 에서 직접 채취한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정확히 말하자면, 이것은 일반적인' 큰 역사' 관에 의해 무시당하는 작은 역사적 사건에 지나지 않고' 작은 역사' 에 속하는 것 같다. 역사 제재 영화의 창작이나 개편에 있어서 중요한 것은 역사적 사건이나 일 자체의 크고 작은 것이 아니라 그 영상에 대한 의미를 어떻게 해석하는가이다. 영상 의미 해석이 성공하고 역사적 합리성이 주어진다면,' 작은 역사' 도' 큰 의미' 를 방출할 수 있다. 동시에, 이 기괴한 작은 역사적 사건은 이 영화의 영상해석에서 현재' 화합사회' 건설의 주류 소재에 닿았다고 할 수 있다. "조화로운 사회" 를 건설하는 것이 정부 국책이 된 시대에, "사회적 조화" 의 원활한 실현을 보장하기 위해 무엇을 의지하는가? 이에 대해 정부의 각급 조직, 학계, 사회대중 등이 탐구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이 영화도 독특한 영상방식으로 계몽적인 사고를 벌이고 있다. 물론, 영화 제작자가 의식적으로 영화를 위의 국책 및 현재의 사회사 궤적과 직접 연결시켜야 하는 것은 아니지만, 우리의 관람과 해석에서는 의식적으로 이런 관계를 맺지 않아도 무의식적으로 나타날 수 있다. 왜냐하면 영화 제작자들은 항상 이 특정한 현재 역사필드에 살고 있기 때문에 반드시 이에 대해 표현해야 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첫째, 윤리적 한계에 도전하십시오
영화는 전남편 쇼로를 데리고 전세방을 찾아가서' 섹스' 를 준비하는 것으로 시작됐다. 꼬불꼬불한 동네길에서 좌우로 달리는 차들이 과연 이 전 부부를 어디로 이끌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로미오와 줄리엣,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남녀명언) 영화는 처음부터 시청자들에게' 화합사회' 를 건설한다고 해서 이 사회가 시종 화기애애하고 화목하다는 뜻은 아니지만, 종종 위기가 만연하고, 격동하며, 심지어 임신 결정조차도 두 화목한 가정을 동시에 파멸시킬 수 있다는 것을 시사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중년이 된 판매원 죽주 (류위위 분) 와 디자이너 노사 (성태희 분) 는 오래 타지 않은 딸이 불치병 백혈병에 걸렸다고 들었다. 이렇게 갑작스럽고 심한 타격을 입은 어머니 대나무는 스튜어디스 동범 (위난 분) 과 결혼한 전남편, 공학대 사장 쇼로 (장자이 분) 에게 골수 이식을 요청했지만 혈액형이 맞지 않아 성공하지 못했다. 딸의 생명을 구하기 위해, 죽정은 이 전남편과 인공 수정을 통해 아이를 낳아 신생아 제대혈로 사랑하는 딸을 살리기로 했다. 모녀정에 맞지만 부부정과 결혼법에 맞지 않는 이 괴이한 결정은 즉시 두 가족에게 큰 윤리와 정서적 도전을 가져왔다. 세 번의 인공 임신도 성공하지 못했고, 병원에서 다시 하기를 거부한 후, 죽주는 결국 쇼로와 의연하게 공모하여 아이를 낳고 아이를 구하기 위해 몰래 합심하였다. 이로 인해 이 두 가정의 운명은 일종의 윤리와 정서적 한계로 인도된다. 이 일련의 윤리적 한계까지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영화의 구체적인 서술 방식은 상당히 독창적이어서 시작, 발전, 고조, 결말의 처리 수법과 효과에서 집중적으로 볼 수 있다고 말해야 한다.
이야기의 시작 부분에서, 우리는 즉시 대나무와 늙은 셰와 딸로 구성된 세 식구의 집이 조화롭고 달콤하다는 것을 느꼈다. 노셰의 딸에 대한 사랑은 친아버지처럼 완전히 사랑스러웠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하지만 고열 물러서지 않는 딸이 백혈병에 대해 의사에게 알렸을 때, 영화는 병원 복도 멀리서 의사와 간호사가 대나무를 향해 두세 마디 말을 한 뒤 떠나 대나무 한 명을 버리는 비전을 보여 주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나는 그녀가 갑자기 심한 타격을 입은 것처럼 보였고, 큰 고통 속에서 몸이 흔들려 쓰러질 것 같았지만, 의자에 떨어질 때까지 완강하게 버티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한 마디의 진술도 없고, 음성 소개도 없었지만, 시청자들은 인물의 몸짓과 뒤이어 이어지는 이야기 과정을 통해 위기의 초점을 빠르게 알게 되었다. 이런 거의 소리 없는 함축적인 서술은 시작뿐만 아니라 영화의 전 과정을 관통하여 간결하고 의미 깊은 미적 효과를 얻었다.
영화의 이런 함축적인 시작은 후속 이야기 발전의 처리 원칙과 일치한다. 대나무의 결정은 그녀 자신이 현재 이 집의 조화를 위협할 뿐만 아니라 쇼로와 동범의 가족 조화도 위협한다. 쇼로가 대나무로 집이나 병원에 불려 딸을 방문하거나 처리 방법을 논의할 때마다 후덕한 고마움은 항상 자발적으로 아래층으로 가서 담배 한 갑을 사서 피하자고 제의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아래층으로 내려가 담배를 사는 몇 차례의 반복적인 서술에서, 영화는 노셰가 아내의 전남편을 대면할 때의 복잡한 내면활동을 일부러 렌더링하지 않고, 그 시점까지 가서 가능한 한 수렴하는 방식으로 전달하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이런 수렴방식은 전반적으로 이 중국식 아버지의 성격 특징에 부합한다. 내수렴 처리도 쇼로와 동범 사이의 부부 논란에 나타난다. 동돛은 결혼한 지 몇 년 동안 아이를 원했지만 쇼로에 의해 거절당했는데, 그가 전처와 다시 한 번 태어날 줄은 생각지도 못했는데, 이 타격은 거대하고 거의 감당할 수 없는 타격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혼의 위협도 이 부부의 생활에 닥쳤다. 영화는 죽과 동돛이 직접 만나 얼굴을 맞대고 충돌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고 후자와 동료들이 갑자기 죽집에 들이닥쳐서 보고 싶었지만 만나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그러나 고마움과 딸의 슬픈 장면을 보면 동범에게 감동을 줄 수 있다. 이 특별한 만남은 영화의 내성적인 풍격을 뚜렷하게 보여 주며, 그들 둘을 직접 충돌시키는 것보다 훨씬 표현력이 있다.
이와 함께 영화의 또 다른 두드러진 특징은 거대한 공간 장면을 최소화하고 국부 공간이나 실내 장면의 표현에 더 만족한다는 점이다. 가능한 한 넓은 공간을 압축하거나 빼는 이런 방법은 당연히 독일 미술학자 볼링거가 100 년 전에 제기한' 추상적인 충동' 과' 공간 공포' 라는 말을 떠올리게 한다. 그는 인간에게 두 가지 충동, 즉 이정 충동과 추상적인 충동이 있다고 믿는다. "공감 충동은 사람과 외부 세계의 원만한 범신론 색채의 밀접한 연관성을 조건으로 하는 반면, 추상적인 충동은 사람이 외부 세계로 인한 거대한 내면 불안의 산물이다. 우리는 이런 상황을 공간에 대한 큰 심리적 공포라고 부른다." 월링거는 동양문명민족의 원시 예술이 이런 추상적인 충동을 두드러지게 표현했다고 특별히 언급했다. 그들은 "혼돈의 연관성과 변화무쌍한 외적 세계에 갇혀서, 그들이 예술에서 추구하는 행복을 얻을 수 있는 가능성은, 자신을 잠재된 외물에 가라앉히는 것이 아니라, 외적 사물에서 자신을 노리는 것이 아니라, 외적 세계의 단일물을 그 변화무쌍한 거짓의 우연성에서 뽑아내어 추상적인 형식으로 영원하게 만드는 데 있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런 식으로 그들은 현상의 흐름 속에서 안식처를 찾았다. 그들의 가장 강한 충동은 바로 이렇게 외물을 자연연관에서, 무한한 변화무쌍한 존재에서 벗어나, 생명에 의존하는 모든 것을 정화하고, 모든 변화무쌍한 것을 정화하여, 영원하고 필연적이며, 절대적 가치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그들이 성공적으로 그렇게 한 곳에서 그들은 행복과 유기적 형태의 아름다움을 느끼고 만족했다. 사실, 그들이 얻는 것은 단지 이런 아름다움일 뿐이므로, 우리는 이런 추상적인 대상을 지나는 것을 아름다움이라고 부를 수 있다. (존 F. 케네디, 아름다움명언). " ② 왕 xiaoshuai 반드시 volinger 의 추상적인 미학을 이해 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그의 선택과 트레이드 오프는 그가 관심이 없거나 넓은 공간의 성능에 신뢰 하지 않습니다 우리에 게 알려줍니다, 하지만 의식적으로 무한 한 광대 한 공간에서 퇴각, 제한 된 로컬 공간 또는 실내 공간으로 돌아가 서술을 시작 합니다. 이것은 의심할 여지없이 다른 추상적인 충동의 운용으로 이해될 수 있다.
위에서 말한 함축과 수렴은 사실 이 추상적인 표현과 조화를 이루고 있다. 즉, 세계에 대해 간결하고 간결한 처분을 하는 것이다.
이야기의 절정 단락에서도 영화는 조금도 렌더링하거나 방종하려는 의도가 없는 대신 함축, 수렴, 추상노선을 계속해 절제의 원칙을 극대화했다. 관객들은 영화 초반처럼 이미 잘 알고 있는 대나무와 쇼로를 따라 자동차의 좌우 흔들림 속에서 다시 임대방에 왔다. 이들은 이번 이혼부부 간의 특별한' 불륜' 이나' 불륜식' 의식을 어떻게 함께 완성할까? 영화는 그들 사이의 어색함, 어색함, 절실함, 기대 등 복잡한 감정을 딱 알맞게 쥐었다. 특히 두 사람은 침대 이불 속에서 주저하며 시종일관' 교미' 역할에 들어갈 수 없을 때, * * * 같은 구녀 화제로 어색함에서 구출해 내심 딸에 대한 깊은 사랑과 신생아에 대한 열렬한 기대를 품고 있다. 이에 시청자들은 빨간 이불로 덮인 두 사람의 팔다리가 마침내 느리고 단호하게 겹쳐 신성한 교합식을 완성하는 것을 보았다. 이 의식의 순간을 오르가즘으로 본다면, 이 오르가즘은 감동적이지만 선정적인 것은 아니다. 표현적이지만 진열된 것은 아니다. 두 사람이 이때 보여준 감정은 이미 평범한 남녀의 정을 뛰어넘어 트랜스젠더의 마지막 구속 기능을 갖춘 위대한 사랑으로 진화했기 때문이다. 다시 말해, 더 이상 평범한 성애나 사랑이 아니라 가장 높은 성애가 이곳에서 특별한 감동적인 힘을 발휘한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런 효과를 강조하기 위해 영화의 표현은 고도의 절제로 절제가 거의 불가능할 정도로 절제되고, 보통 감독은 최소한 두 배 이상의 필름 길이를 선택해 마음껏 표현한다.
영화의 결말은 이와 비슷하다. 두 부부가 각자 평범하게 밥을 먹는다. 애정이 가득한 동돛은 남편에게 밥 한 그릇을 가득 담아 끊임없이 음식을 집어주는데, 분명히 그를 위해' 피곤한' 후에 몸을 보양하는 것을 뜻하는 것이 분명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는 임대 계약 대나무 로 이동 laoxie 을 숨기고 생각 하고, 휴대 전화에서 진실을 알게 된 laoxie 가 함께 저녁 식사 에 앉아 일어난, laoxie 는 갑자기 침착하게 그의 아내 가 낳은 아이 와 그의 성 을 제기, 그래서 미래 가족 갈등 이 원만하게 해결 될 수 있습니다. 영화는 이렇게 끝나도 여의치 않은 잔잔한 가운데, 사랑의 유토피아 정경이 이미 드러났고, 해야 할 말은 다 끝났고, 나머지는 관객이 스스로 상상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둘째, 단순성과 의미 및 미적 기원
영화의 함축, 수렴, 추상화, 절제, 담담함 등의 표현 수단을 합치면 * * * * 는 단순화의 원칙을 반영한 것으로, 가능한 한 대상의 가지나 주요 용량을 버리고 그 중 가장 단순하고 화약적인 표현만 빼낸다는 뜻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 이런 간결성 표현은 두 가지 효과가 있다. 한편으로 영화의 인위적인 색채를 효과적으로 약화시키고, 지겨운 가식성분을 제거하고, 삶의 객관성을 강화할 수 있다. 한편, 감독의 표현 의도를 깊숙이 전달함으로써, 함축되지 않는 깊은 효과를 나타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왕 xiaoshuai 가 여기에서 보여준 단순함과 함축에 대한 미적 추구는 중국 고전 미학이 항상 존경 해 온 "의미" 원칙과 일치합니다. "함축" 은 또 "차용" 이나 "함축" 으로 쓰이며, "함축" 의 원의는 축적, 소장이며, 확장적으로 의미가 심오하다. "차용" 의 원의는 풀받침으로 의탁이 있고, 인용되어 함축적이다. "의미" 는 문예 분야에서 종종 작품 중의 그런 의미가 함축적이고 축적이 깊은 상황을 가리킨다. 리우웬의' 문심조각용 정세' 는 문체 문제를 분석할 때 "뜻이 얕고, 주량이 없다" 고 지적했다. 즉, 그 명의가 간단명료한 작품들은 대부분' 양조' 가 부족하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그는 문학 작품의 성과를 평가하는 중요한 기준 중 하나로' 차용' 을 분명히 했다. 그는 심지어' 심문이 은밀하고 여미곡백' 이라는 의미심장한 문장, 의미심장한 영화가 항상 풍성해 보이고, 끝없는 의미를 우여곡절로 감싼다고 강조하기도 했다. 이런 문장 덕분에' 양조' 를 좋아하는 독자들이' 양조' 를 읽을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강조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청초 축이손은' 시 뗏목' 에서 "시는 함축을 위주로 하여 부득이하게 괴상한 것으로 넘쳤다" 고 지적했다. 극에 의해서 빛이 나고, 빛이 극에 달하고 괴상하게 태어난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리, 뒤, 왕, 멩, 당나라 모두, 각각 한 가지 광괴가 있는데, 길만 길어서 이상하다고 부르지 않는다. 이상한 긴 길 극 남자, 하지만 왜 의미 에서 오지 않는다.
"이백, 두보, 왕위, 맹호연, 이하와 같은 당대의 대시인들의 시가 각기 광채와 묘함을 가지고 있는 것은 바로' 뜻' 을 최우선 순위에 두었기 때문이다. "의미" 가 있고 후생이 "괴이한" 것은 "의미" 가 매우 중요한 지위를 가지고 있음을 알 수 있다. 그는 또 이렇게 생각했다. "이른바 풍류자라고 하는 자는 풍류만이 귀에 내포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풍류명언) 시문은 풍류할 수 없지만, 결국 깊이 파고들지 않는다. " 이는' 의미' 가 중국 고전미학의 상용적인 개념으로 문예 언어와 의의가 깊고 여운이 깊어야 한다는 것을 강조한다. 왕소훈이 중국 고전미학의 상술한 원칙을 의도적으로 따랐는지는 알 수 없지만, 그의 의식적인 함축, 내적 수렴, 추상, 절제, 담담담함 등의 표현 수단은 현대 영화 예술 스타일에서 고전미학 전통의 부활을 잘 반영한 것으로, 이런 오래된 미학 원칙이 현대예술 스타일에서도 여전히 표현력이 넘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셋째, 사랑의 유토피아
영화는 이런 간결함과 함축적인 이야기를 통해 어떤 관영 효과를 얻기를 바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이렇게 하면 영화의 중국어 및 영어 이름에서 집중 힌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영화의 중문 이름은' 좌우' 로 이야기의 주요 인물이 가정 윤리에서 난처한 처지를 뜻한다. 왕소잘생이는 글로벌 개봉의 영어 이름을 선택할 때' In Love We Trust' 라는 이름을 붙였다. 이곳의 중영어 제목을 합치면 감독의 표현 의도를 거의 털어놓을 수 있다. 인생은 재난이나 위험을 피할 수 없고, 사람을 좌우 난처한 곤경에 빠뜨릴 수 있지만, 사랑으로 결국 곤경에서 벗어날 수 있다. 영화 속 죽의 모성애, 고마운 의붓아버지의 사랑, 쇼로의 친아버지의 사랑, 동범에서 온 남편과 전처가 낳은 딸에 대한 동정의 사랑은 결국 그들을 난처하게 했던 난처함을 해소하고, 그들을 새로운 조화의 희망으로 이끌었다. 이것은 전례없는 이상형의 유토피아를 환화시켜 위기의식이나 우환의식으로 가득 찬 현대인들에게 영상적인 위로를 제공하는 것이 분명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확장해 보면 이 영화는 우화로 볼 수 있는데, 현재' 화합사회' 건설기간 동안 사람들이 겪은 생활위기와 해해해해빙 전략의 상상적 응결 형태다. 영화 속 두 가족의 멤버, 두 커플은 원래' 좋은 사람' 으로' 화합사회' 의 평범하고 합격한 화합시민의 전범이라고 할 수 있다. 그러나 이런 착한 가정과 그 구성원조차도 갑작스러운 큰 위기나 재난에 맞아 불협화음이나 불협화음에 빠질 수 있다. "조화로운 사회" 가 어떻게 보장되는가? 영화는 사랑을 주는데, 보통 친자식의 사랑과 남녀의 사랑에 뿌리를 두고 동시에 그들을 뛰어넘는 신성한 사랑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런 사랑은 대나무로 하여금 모든 것을 아랑곳하지 않고 딸을 불치병 속에서 구하게 했다. 하지만 이런 구속적인 사랑 자체는 새로운 윤리적 위기를 초래할 수밖에 없다. 이는 노셰, 쇼로, 동범으로 하여금 어려운 선택과 부담의 위험과 난처함 속에 동시에 놓이게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하지만 여전히 이런 끝없는 성애를 통해, 이 세 사람은 결국 대나무의 놀라운 선택을 마음에서 우러나와 그에 따른 새로운 윤리적 결과를 감당할 수 있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 때, 부부정도 결혼법도 맞지 않는 이런 사랑은 마침내 통상적인 인륜의 사랑을 뛰어넘어 비범한 궁극의 윤리적 의미를 지닐 수 있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남녀명언) 사랑, 신기한 사랑은 흉화길과 재난을 만나' 사회적 조화' 로 통하는 승리의 법보가 될 수 있다. 이로부터 영화는 의심할 여지 없이 선명한 사랑의 유토피아 구원의 의미를 구현한다.
이 영화에 대한 이런 유토피아 의미의 해석이 다소 성립될 수 있다면, 더 넓은 중국 대륙 영화 플랫폼에서 주요 멜로디 영화, 상업 블록버스터, 예술영화를 포괄하는 * * * 같은 주목할만한 현상을 볼 수 있다. 주요 멜로디 영화는 최근 내가' 유학화 전향' 이라고 부르는 것, 즉 유교식 자애를' 화합사회' 의 구원 전략으로 꼽았다. 예를 들면' 5 발의 총알 ...' (일명' 인총'),' 위기일발',' 내 왼손' "집결호" 와 같은 상업 블록버스터조차도 자애로운 입곡지 억울함을 호소하는 언행에 특별한 사랑의 힘을 나타냈다. 흥행에 아랑곳하지 않고 해외 수상을 중시해 온 예술영화도 점차 사랑의 표현 정도를 가중시켰다.
가창코의' 삼협 좋은 사람' 에서 생존위험이 가득한 밑바닥 사회의 혼전 아내와 딸에 대한 집착에 대한 강한 애정, 우연히 만난 행인 소마고에 대한 동정의 사랑 등을 듣기 어렵지 않다. 예술영화에 속한다. 왕소훈의' 좌우' 는' 삼협 좋은 사람' 같은 사랑의 난류를 넘지 않고 그 속에 깊이 자리잡고 독특한 개척을 하고 있다. 삼협 좋은 사람' 이 일부 단락에서 약간 드러나고 초현실적 가상에 비해 (예: 인민폐에 대한 기호학 해석,' 비행접시' 가 도래하는 초현실적 묘사 등)' 좌우' 는 단순화와 함축적 서술을 더 많이 보여주며, 이런 절제된 방식으로 전 사회에 혜택을 줄 수 있는 사랑의 윤리유토피아의 건립을 유도해야 한다. 제가 말하고자하는 것은 현재의 "조화로운 사회" 의 설립이 유토피아에만 의존 할 수는 없지만 합리적인 유토피아 실험과 분리 될 수는 없다는 것입니다. 이에 대해' 좌우' 는 우리의 현재 역사적 상상력을 자극할 수 있다
그것을 찾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채택하기를 바랍니다!
마음에 들지 않으면 콩잎망에 올라갈 수 있는데, 위에 많은 우수한 평론이 있으니, 네가 성공할 수 있기를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