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생활 서비스 정보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6.0에서는 도적과 수도사로 플레이하는 것이 더 낫나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6.0에서는 도적과 수도사로 플레이하는 것이 더 낫나요?

개인적으로는 스님이 더 재미있다고 생각해요. 우선, 도둑은 어떤 재능을 가지고 있더라도 여전히 DPS 출력입니다. 물론 회피 스킬을 사용하여 몬스터에 저항할 수도 있고, 스트랩을 사용하여 혈액을 늘릴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스님은 실제로 DPS, MT 및 치료를 포함합니다. 플레이 가능성이 즉시 여러 번 증가합니다. 그리고 DPS 출력 측면에서 수도사는 도둑보다 적지 않으며 RAID에서는 훨씬 더 좋습니다.

방어구의 경우 모두 가죽 방어구를 착용하고 있으므로 자세한 내용은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무기:

풍운/양조: 지팡이, 장창, 한손 도끼, 한손 망치, 한손 검, 장갑

운무: 지팡이, 한손 망치, 하나 -도둑이 사용할 수 있는 무기: 단검, 한손 망치, 한손 도검, 장갑 3.2 버전부터 도둑은 한손 도끼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범위 무기에는 투척(던지는 칼 등), 총, 석궁이 포함됩니다.

물론 도둑이 사용할 수 있는 단검은 공격 속도(전투 재능, 보조 공격 보너스 등)에서 큰 이점을 가지고 있지만, 수도승은 지팡이와 장창을 사용할 수 있어 높은 레벨에서는 매우 어렵습니다. .공격과 치명타에 또 다른 이점이 있습니다. 승려들은 장거리 투척 무기인 석궁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스님의 기파 스킬은 장거리 무기도 대체할 수 있으며 여전히 순간적이다.

이동 속도 측면에서 도적의 속도 버스트 특성은 매우 좋습니다. 질주가 동시에 활성화되면 지상 속도는 단위 시간당 절대적으로 첫 번째 속도 버스트만으로도 유지할 수 있습니다. 70% 이동 보너스(15 에너지 포인트를 소모하며 무제한). 그러나 스님의 "판다 롤"도 좋습니다. 특히 운무의 치유 재능에서는 롤링도 혈액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그리고 Windwalker에는 이동 속도 보너스가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속도나 연사 속도는 도둑보다 느리지만 확실히 다리가 짧은 부분은 아니다(도겸은 울어죽을 듯)

야생이든 카피든 , 승려의 생존 가능성이 도둑보다 훨씬 높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그리고 팀과 팀원들에게 더 많은 도움을 제공합니다(구체적인 기술은 일일이 나열하기에는 너무 많습니다). 동일한 장비이거나 약간의 차이가 있는 경우 승려 VS 도적은 플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물론 손이 약한 사람은 카운트되지 않습니다).

간단히 말하면 도적보다 승려의 플레이성이 높다는 것이다. 그러나 도둑은 더 나은 통제력과 더 강력한 폭발력을 가지고 있으며 한 번의 타격으로 수천 마일 떨어진 곳을 죽일 수 있습니다. 업계에서는 '훌륭한 도둑은 시간의 70%를 적의 뒤에서 보낸다'라는 말이 있었습니다. 이는 또한 좋은 도둑이 되고 싶다면 많은 연습을 해야 더 높은 성취감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스님은 훨씬 더 편안하고 더 많은 트릭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