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악마를 돌릴까
우선, 여섯 단어 진실, 레이 시온, 악마가 아닙니다. 억지로 두피를 때리지 않는 한 H 뇌신을 때린다. 개인적으로 T15 투피스 세트와 가장 중요한 뇌신의 정밀한 시각이 있어야 악마를 돌릴 수 있는 가장 기본적인 조건이 있다고 제안한다. 무작위 502 뇌신 악세사리가 비교구덩이를 트리거하는 것은 그리 좋지 않다. 적어도 522 의 뇌신 악세사리를 만들어 가득 채워야만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슈트의 경우 오프닝 폭발 자원이 충분하다는 보장이 두 개 있고, 4 벌의 노여움이 늘어나는 것은 금상첨화이며, 장비 축적 기간은 두 벌의 다른 부위를 가능한 한 고복 등 산품으로 바꿔 복장 등을 높이는 것이 우선이다. 장비가 부족한 친구 51X 복장 등 502 가 업그레이드되지 않은 무작위 뇌신 악세사리를 들고 악마를 돌릴 수 있냐고 물었는데, 나는 통어파괴를 제안한다. 이 옷 등 녹색 글자본은 많지 않고 무작위 뇌신 비교구덩이를 더하면 악마를 치는 효과가 통어망보다 좋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만약 당신이 지금 530 이상 복장이라면, 522 이상 뇌신 악세사리와 T15 투피스, 무엇을 기다리고 있다면, 어서 악마를 돌리세요!
기초 기술 소개
그림자 화살표
그림자 화살은 인간 형태가 분노를 축적하는 주요 기술이다. 매번 성공적으로 퍼트릴 때마다 25 점의 분노를 제공하고, 변신 후 기술이 혼란의 손길이 되고, 순간적으로 바뀌고 40 점의 악마의 노여움을 소모하는 것은 변신 형태 아래 노여움을 터뜨리는 기술 중 하나다. 목표물에 명중할 때마다 대상의 부식술 기간을 연장할 수 있다. 매번 4 초를 늘린다. 터치는 고정GCD 다. 빠른 가산을 먹지 않고, 폭행을 먹지 않고 가산을 더하지만, 전기를 먹는다. 그래서 실전에서는 변신할 때마다 부식술을 좀 더 오래 닦아서 사람의 손이 부식되는 것을 피하려고 노력하지만, 정말 손보충이 필요하다면 상관없습니다. 차이는 미미합니다. 여기에 세부적인 점만 있을 뿐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영혼의 불
영혼의 불은 인간 형태에 성공할 때마다 30 점의 분노를 제공하고, 악마 형태 아래 놓으면 160 점의 분노 (MCbuff 는 80 시 분노, 흑혼과 함께 56 시 분노) 를 소모한다. 그의 노기 소비가 매우 높기 때문에 대부분 악마 형태에서 영혼불을 칠 때 흑혼과 함께 노기 소비나 고퀄리티 악세사리 지능 buff 를 사용한다. 악마가 높은 상처를 입히고 격차를 벌리는 것은 고퀄리티의 영혼의 불을 보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영혼의 불은 피해는 반드시 폭행을 당하는 것이 특징이며, 당신의 폭행이 높을수록 피해도 높아진다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영혼의 불은 악마술의 읽기 기술로 블루를 많이 소모한다. 평소에도 독서시간이 길어 수출입순환을 하지 않는다. 하지만 녹은 마음이 있는 버프 (buff) 가 있거나 목표혈량이 25 이하일 때 참살선에 들어갈 수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혼명언) 융화의 마음은 영혼의 화시법 시간과 파란 소모, 그리고 노기 소모를 50% 감소시킬 수 있다. 또 녹아내리는 마음인 60 년대 노팀인 벤 MC 는 영혼의 불을 종종 MC 라고 부르기 때문에 아래는 모두 MC 로 영혼의 불을 대신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MC buff 획득 경로 1 * * * 3 가지: 그림자 불꽃 dot 점프와 야생 꼬마의 악능 로켓이 목표물에 맞을 때마다 8 개의 MC buff 를 얻을 확률이 있고, 악마 형태 아래 혼돈파는 반드시 MC buff 층을 얻을 수 있다.
최후의 심판의 날 저주
종말저주는 악마 상태의 부식술로, 부식술 * * * 과 함께 존재할 수 있다. 즉 악마의 주요 두 개 상주 dot 중 하나다. 사람들이 손을 댈 때, 목표에 두 번의 종말을 자주 주는데, 왜 그럴까요? 이는 90 급의 수동적인 역병이 기승을 부리며 50 의 완전한 dot 시간을 원본 dot 위에 겹쳐놓을 수 있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1 분짜리 종말인데, 두 번 칠하면 끝을 1 분 30 분으로 칠하고, 손부터 고퀄리티 종말의 시간을 극대화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시간명언)
단일 목표 경우, 우리는 반드시 마지막 날의 커버율을 폭파하기 위해 얼굴 추태를 피하기 위해 반드시 마지막 날을 터뜨릴 것을 건의합니다. 영원한 고통스러운 조각문에 상주할 것을 건의합니다. 그것은 마지막 날과 부식술의 기간을 50 으로 높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상해는 20 을 낮출 수 있습니다. 일반 전투에서 마지막 날의 저주 피해 비율은 약 10 대, 부식술은 3 대 정도의 상처를 차지하며, 그들의 20 의 피해를 줄이는 것은 사실상 무해합니다. 가능한 한 마지막 날이 악술의 출력임을 보장하는 것입니다.
굴단의 손
고손 포지셔닝은 상처 제공, 분노 회복, MC buff 제공, AOE 와 단량체의 핵심 기술이다. 옛 손은 인간 형태에서 나가면 목표물에 6 초 정도 겹쳐진 어두운 그림자 불꽃 dot 를 최대 2 층까지 겹쳐 상처가 두 배로 늘어 점프 수에 빠르게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점프마다 분노에 응답하고 MC buff 를 트리거할 확률이 있다.
옛 손은 악마의 형태에서 싸우고, 기술은 혼돈파로 변하여 분노를 소모한다. AOE 든 단체든, 만약 시간이 충분히 어두운 그림자가 6 초 동안 dot 를 뛰면, 사람들은 항상 혼돈파 대신 고손을 사용하기로 선택한다. 만약 AOE 가 폭발하거나 괴괴괴가 곧 죽는다면 혼돈파를 사용하기로 선택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고수 단발 15 초 CD, 최대 2 발, 즉 2 층 충전이 완료된 것은 30 초이기 때문에 여러분이 출력한 2 대 주선 중 하나는 30 초 CD 를 둘러싼 쌍고손이 출력으로 변신하는 것이다.
단일 목표 고수 사용 기교: 고수 1+ 기술 1+ 기술 2+ 고수 2, 두 번째 고수가 땅에 떨어지기 전에 순식간에 변신한다. 왜 이러는 거야? 옛날 손이 애니메이션을 풀어주는 것이 비교적 길기 때문에, 고손이 착지해야 상해와 각종 상해를 판정할 수 있기 때문에, 순식간에 변신하여 착지 후 변신을 먹고 상해 가산에 정통할 수 있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그래서 이 두 가지 이유로, 30 초에 한 번 하는 쌍고손 타법이 생겼다.
꼬마 떼
꼬마가 무리를 지어 큰 조각문위를 차지하는데, 이 조각품을 꽂은 후, 종합마술서에서 꼬마떼를 기술란으로 끌어다 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꼬마의 무리에 대해서는 먼저 야생꼬마에 대해 이야기해야 한다. 야생꼬마가 나타난 후 10 칸의 에너지가 있다. 10 발의 악능 로켓을 읽은 후 잠시 멍하니 있다가 사라진다. 동시에 최대 10 마리의 꼬마가 악능로켓을 석방하고 있고, 10 마리가 넘으면 제자리에서 멍하니 있다가, 이전 꼬마가 사라지기 전까지는 글을 읽기 시작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모든 야생꼬마가 가져다주는 수익은 약 30-40W 의 악능로켓 총 상해, 10*5=50 점 분노, 8*10=0.8 개의 MC 입니다.
야생꼬마의 공급원은 총 * * * 세 가지가 있다:
첫 번째는 목표물에 최후의 저주를 주는 것이다. 이 저주는 점프할 때마다 야생꼬마를 낳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두 번째는 악술의 수동적인 마술성 징집으로, 20 초마다 한 마리의 야생꼬마를 불러 그림자 화살, 접촉, 영혼불에 의해 촉발된다.
세 번째는 꼬마를 이용해 한 번에 5 마리의 야생꼬마를 소환하는 것이지만, 이 기술 CD 에서는 마법징집이 작동하지 않는다. 즉, 꼬마들이 무리지어 마법의 징집된 다섯 마리의 야생꼬마를 대월한 것이다.
만약 네가 꼬마군조문을 삽입한다면, 장점은 미리 5 마리의 꼬마를 대월할 수 있다는 것이다. 그 동안 귀신의 CD 가 좋다면, 네가 사용하지 않고, 마술성 징집을 재사용하면, 이 수동적인 냉각 시간이 4 초 증가할 것이다. 다른 말로 하자면, 조각문을 꽂으면 카드 CD 는 손실도 수익도 없고, 망가지면 GCD 를 낭비한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카드명언) 그럼 꼬마들의 의미는 무엇일까요? 의미는 두 가지 측면이다. 하나는 소그룹의 귀신기술 CD 가 빠른 가산을 먹을 수 있다는 점이다. 당신이 이 기술을 누르는 순간, 만약 초고속 buff 를 먹는다면, 꼬마군 기술 CD 를 줄일 수 있다면, 이전 카드 CD 가 사용한 표준시간과 비교하면 절약된 시간이 벌어진다는 것이다. 그래서 귀신군이 빠른 buff 가 존재하는 순간에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다는 것을 강조하는 것이 바로 거마술사가 난폭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또 다른 주된 이유는 당좌 대월한 귀신들이 흑혼 기간 동안 흑혼가산을 즐길 수 있고, 귀신의 피해를 더욱 강하게 하고, 귀신들이 폭발하여 통제할 수 있게 하고, 흑혼 등 buff 가산을 먹을 수 있다는 점이다.
소환된 꼬마는 인물의 실시간 속성을 먹고, 인물의 현재 속성 변화에 따라 실시간으로 가산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예를 들면 폭행, 빠름, 법강, 숙달 등 모두가 지금 우스꽝스러운' 큰형' 말일 경비원과 같은 원리다. 지금의 큰형은 과거와는 달리, 큰형을 여는 순간 대신 실시간 buff 를 즐기기 위해 상해를 입힌 순간, 큰형이 잘 하는 것도 단지 100 여W 의 상해이기 때문에 큰형이 17 발의 고정수 액운화살 기간 동안 최대한 많은 지능을 누리도록 하면 된다. 등 buff 를 가미하면 되므로 전쟁 후 첫 번째 기술은 큰형을 여는 것이 좋다. 뒤에서 buff 를 트리거할 때 GCD 를 낭비하는 것을 피하고 동시에 Bufffs 를 낭비하는 것을 피하는 것이 가장 좋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이전의 꼬마와 큰형, 2 회 시법 사이에 멍할 수 있고, 피에 굶주린 기간 동안 글을 빨리 읽고, 멍한 시간도 길어서, 빠른 속도로 그들을 더 효과적으로 만들 수 없는' 버프 잡기' 를 할 수 있는 반면, 5.3 이후 급속도로 바빠서 큰형 꼬마에게 가할 수 있게 되고, 그들의 시법이 연속되어 망상을 취소하는 것이 더욱 효과적이다 말하자면, 집주인은 이전의 오래된 실수를 바로 잡는 방법을 주로 바로잡습니다. 모두가 흑혼 20 초 또는 10 초 전에 꼬마떼를 미리 열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지금도 많은 친구들이 그렇게 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사실 큰 오산이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친구명언) 5.3 의 새로운 메커니즘에 따르면, 일부 초고속 마술사의 꼬마들은 10 발의 악력 로켓 전체를 10 여 초밖에 읽지 못했는데, 그 기간 동안 다채로운 buff 를 먹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래서 모두 5.3 이 버전에서 꼬마들은 반드시 흑혼 기간 동안 덮어야 한다. 그렇게 일찍 여는 대신 동시에 여는 것이 좋다.
꼬마떼에 대해 말하자면 꼬마떼의 석방시기에 대해 이야기해야 한다. 우선 많은 사람들이 첫 번째 기술을 좋아하면 꼬마떼를 놓는다. 집주인은 특별히 과학적이지 않다고 생각한다. 이는 손의 노여움을 충분히 고려하고 후속 급감귀신 CD 효과를 간과하기 때문에 집주인은 다채로운 buff 를 트리거하고 귀신떼를 쓸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고 생각한다. 거대한 마귀라면 귀신떼 앞에서 난폭함을 다시 묶고, 귀신떼를 조금 늦게 열어 손을 더 크게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중기귀신들은 2+3 원칙을 따를 수 있다. 즉, 두 번의 흑혼 기간 동안 세 번의 귀신군을 열 수 있다. 각각 한 번에 한 번씩 귀신을 덮고, 중기에 한 번 다채로운 귀신떼를 먹고, 또 한 번은 두 번째 흑혼을 가득 채운 귀신군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귀신 떼의 가장 중요한 원칙은 반드시 흑혼을 덮어야 귀신의 피해를 극대화할 수 있다는 것이다.
Raid 가 buff 유령 CD 로 가득 차고 다채로운 후귀군 CD 를 트리거한 후, 첫 번째 유령군이 좋아지면 흑혼CD 와 비교하고 다채로운 트리거 상황을 고려해 귀신군이 열리지 않는 것을 판단할 수 있습니다. 2+3 을 위해 노력하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만약 첫 번째 귀신들이 좋아진 후 오랫동안 다채로운 효과를 일으키지 않았다면, 세 번째 귀신들이 두 번째 흑혼에 맞춰질 수 없다면, 집주인은 두 번째 흑혼이 다시 두 번째 귀신군을 놓아주는 것이 좋을 것이라고 제안했다. 그 사이에 다채로움을 트리거해도 열지 마라. 귀신들이 흑혼효과를 먹게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여러분이 원하는 것은 온 땅의 꼬마의 쾌감이 아니라 고총상이다. 일반적으로 피에 굶주린 거대한 마술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지옥의 불꽃
지옥의 불길은 속칭 자기 분신이라고 불리며, 인간 형태는 독서 안내 기술이지만 이동 석방을 할 수 있다. Aoe 가 분노를 모을 때, 기본적으로 인간형 공노할 때만 사용된다. 악마 형태에서 이 기술은 희생 고리라고 불리며 AOE 주력 기술로 초당 25 시 노기를 소모하고 8 초 동안 클릭, 2 번 누르면 16 초로 닦을 수 있지만 더 이상은 할 수 없다.
사악한 불꽃
이 기술은 인간 형태에서는 거의 사용되지 않으며, 고통술과 마찬가지로 악염도 부식술을 새로 고칠 수 있다. 오히려 악마 형태로 이 기술을 더 많이 사용한다. 허공광선은 40 점의 분노를 소모하고, 전방의 20 야드 직선에 있는 모든 적들에게 해를 입히고, 그들의 몸 부식술의 기간을 4 초 연장한다. 허공광선은 목표를 선택할 필요 없이 석방되기 때문에 악마의 얼굴로 괴군을 향해야 한다. 그 노기 소모는 혼란의 터치와 같다. AOE 에서 가장 낮은 우선 순위의 충전 기술이다.
.
썩은 벌떼
썩은 벌떼는 AOE 기능 소비 50 분노 12 초 CD 로 악마 형태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마놀로스의 노여움을 먹는 AOE 범위가 더해져 적의 시술을 방해할 수 있고, 가격 대비 성능이 뛰어나며, AOE 에서 악마 형태 아래 카드 CD 사용에 주의를 기울이고 있다.
시작
악마가 잘 치려고 하는 것은 단지 세 움켜잡는 것, 즉 순환을 잡는 것, 둘째 자원을 잡는 것, 즉 분노, 부프를 잡는 것 뿐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순환은 기본적으로 모두가 할 수 있다. 노기가 모든 사람을 통제하는 것은 좋고 나쁨을 가지고 있고, buff 와 결합해서 트리거하면 악마 수준의 높낮이를 만들어 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이제 집주인은 악마를 희생하는 것을 예로 들어 시작의 자세와 이유를 설명하는데, 조각문은 다음과 같다:
많은 사람들이 시작 키 매크로를 사용하고 있으며, 건물 주인도 예외는 아닙니다. 현재 첨부 매크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castsequence reset=target 굴단의 손, 부식술, 굴단의 손, 어두운 영혼: 학식, 10, 광란 (인종특기), 악마의 변형, 종말, 꼬마떼, 마술: 악마의 희생
/petattack
아마도 어떤 친구들은 힐끗 보고 집주인의 시작 매크로에서 마술전이 나타났을 것이다. 악마가 이 기술을 희생하고 집주인이 그 이유를 설명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희생의 재능을 주문하면 보통 꼬마를 데리고 악마 특훈조각문을 꽂고, 전쟁을 시작하면서 꼬마를 희생할 때까지 꼬마가 두 번 읽혀질 수 있고, 한 번에 3 발씩 화염화살로 연사할 수 있고, 8 시 노여움을 답장할 때마다 총 ***6*8=48 시 노여움, 악마 형태에서 꼬마를 희생할 수 있기 때문이다. * * * 6 * 8 = 48 시 노여움 악마를 희생하고 손을 대는 것은 매우 긴장된다는 것을 누구나 알고 있다. 특히 손을 더 건강하게 하기 위해 꼬마떼를 늦게 열어 가속화된 buff 를 먹게 하는 148 시 노여움은 노기 진공기를 잘 완화시킬 수 있다. 엄마는 앞으로 내 노여움을 더 이상 걱정할 필요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어쩌면 어떤 친구들은 당신이 주문한 희생천부적인 재능이 DPS 를 희생하지 않느냐고 물었을지도 모릅니다. 희생 마술전이 준 buff 를 자세히 살펴보면, 초기 깔아놓은 가운데 굴단의 손만 희생되고, 버프가 없는 굴단의 손은 상처가 매우 적고, 게다가 꼬마의 불꽃 화살 6 발도 피해 손실을 메울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148 의 분노에 비하면 절대 손해를 볼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모두들 꼬마를 희생한 후 마침 꼬마들이 기르기 시작했고, 모두들 MC 와 접촉하여 폭발하기 시작했다.
토르의 악세사리를 돌봐야 하기 때문에, dot 과 buff 가 가능한 한 집중적으로 폭발하도록 해야 하고, 첫 번째 고손이 뇌신 악세사리를 트리거할 가능성은 매우 작기 때문에, 첫 번째 기술로 고수 1, 두 번째 기술로 부식술을 방출하면 부식술은 기본적으로 다채로운 buff 를 트리거합니다. 이 때 처음 2 점프도 뇌신 악세사리를 트리거하지 않습니다. 세 번째 기술은 여전히 고손이 비행해야 하기 때문에 고수를 선택합니다. 그럼 옛날 손 2 샷의 순간 대대적인 변신, 이때 고손 2 착지 2 층 그림자 불꽃 buff 를 성공적으로 겹쳐 각종 buff 가산을 먹고 최후 1 을 풀어준 것은 악마 형태 아래 깔개를 풀어준 뒤 꼬마떼를 풀어준 것이다. 이때 buff 를 가속화하는 것은 이미 꼬마들이 석방할 수 있는 가장 완벽한 시기였다. 이어 꼬마를 희생할 때가 됐고, 이때부터 벌써 꼬마에게 주었다.
지금까지의 모든 기술은 악마의 시작 자세에서 완전히 고정된 기술 패턴을 희생하는 표준이므로 한 번의 키 매크로로 작업을 줄일 수 있다. 다음으로 가장 중요한 두 번째 폭발은 반드시 종말을 맞이해야 한다. 이 종말은 반드시 모든 buff 와 반드시 buff 를 먹어야 한다. 그래서 이때 반드시 buff 를 트리거하지 않으면, 터치해야 한다.
손을 다 깔고 난 후에도 분노는 여전히 긴장되어 있어, 계속 MC 를 칠 수는 없다. 당신이 어떤 천부적인 재능이든 손잡는 자세는 노여움을 견디지 못하고, 일단 인간으로 돌아가면 끝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자신감명언) 그래서 MC 와 터치는 교대로 돌려야 한다. 분노에 근거하고, 분노가 120 미만이면 계속 부딪치고, 높으면 MC 를 칠 수 있고, 시작 높낮이는 고저가 고퀄리티 MC 에 있다. MC 를 최대한 많이 치고 흑혼 기간 동안 인간형으로 돌아가지 않는 방법, 연습을 많이 해서 균형점을 찾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가장 완벽한 시작 상황은 흑혼이 막 끝났다는 것이다. 너는 노여움이 인간으로 변하고, 흑혼 기간 동안 가능한 한 많은 MC 를 때렸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매크로의 간단한 용법은 카운트다운 1 초 동안 약을 복용하고 큰형을 열고, 매크로부터 두 번째 종말 아이콘까지 미친 듯이 눌렀을 때 상황을 멈추고, 트리거가 반드시 두 번째 종말을 보충하고 정상 순환에 들어갈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 매크로를 만들 때는 자신의 전공과 인종에 따라 해당 기술을 바꾼 다음 영어 구두점의 쉼표, 아이콘 이름, 아이콘, 물음표를 선택하면 됩니다. 매크로가 스스로 고손이 될 수 있는 아이콘을 만들어 사용할 때 아이콘은 끊임없이 기술을 변화시킨다.
하인 악마가 손잡고 매크로:
/castsequence reset=target 마술: 악마의 수호자, 굴단의 손, 부식술, 폭력 (인종특기), 꼬마떼, 굴단의 손, 어두운 영혼: 학식, 10, 악마의 변형, 종말이 온다
/petattack
악마를 통어하는 키 매크로:
/castsequence reset=target 굴단의 손, 부식술, 폭력 (인종특기), 꼬마떼, 굴단의 손, 어두운 영혼: 학식, 10, 악마의 변형, 종말이 온다, 종말이 온다, 혼란의 손길 <
/petattack
악마의 시작 자세가 만발하여 모두 결론이 나지 않는다. 집주인은 단지 생각을 내놓을 뿐, 참고로만 삼을 뿐, 원리를 이해하고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출발을 설계할 수 있기를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사람마다 장비가 다르고, 수치에 너무 얽매이지 말고, 모든 전투를 눈여겨보고, 손만 시원하게 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건강하고 합리적인 출발을 하도록 권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장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장비명언) 집주인이 언급한 귀신떼와 흑혼의 시기와 같은 세부 사항. 남들은 손찌검을 좋아하는 첫 번째 개귀신들이 흑혼을 터뜨리면 그들을 몰고 가게 하고, 최고봉이 높아지는 것도 빠르다. 아무리 높아도 무슨 의미가 있지, 그렇지 않니?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또 커피 압착기, 쿤레산 눈사람동 희귀 NPC 대화 후, 구체적인 획득 방법을 바이두로 소개한다.
이 물건은 피에 굶주리고 거마가 난폭할 때 사용할 수 있으며, 효과가 좋다. 10MINCD,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다. 개막에 압착 기회를 먹고 1 분 CD 에 들어가면 CD 시간이 지나도 청룡을 계속 먹을 수 있고,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CD, CD, CD, CD, CD, CD)
중간 주기
기수식 아래까지 이어 중기순환에 대해 이야기하는데, 중기순환은 단지 노여움을 모아 노여움을 터뜨리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사실, 여러분 모두 알고 있습니다. 손을 시작하면 누가 치지 않을 것입니다. 관건은 중기 순환입니다. 다음 파흑혼이 올 때까지 여전히 높은 DPS 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나쁜 DPS 는 매우 사납게 떨어질 것입니다. 끝까지 따라잡지 못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여러분 이 단계는 DPS 를 지켜서 너무 치열하게 떨어뜨리지 말고, 또 다음 흑혼폭발을 위한 길을 마련하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굴단의 손
앞서 옛손을 강의할 때 집주인은 중기 출력에는 주로 두 가지 주선이 있다고 말했다. 그 중 하나는 30 초에 한 번 쌍굴단의 손이 출력으로 변신하는 것이다. 여기서 집주인은 그것을 폭발이라고 부르지 않고 출력한다고 하는데, 이는 사람들이 노여움을 터뜨리도록 오도할까 봐 두려워하는 것이다. 이 단계에서 하는 모든 것은 가능한 모든 사람들이 앞에서 폭발한 DPS 를 보존하고 다음 흑혼의 폭발을 맞이하기 위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옛 손이 가져온 이점 집주인은 앞에서 이쪽이 더 이상 반복되지 않는다고 언급했는데, 이 주선은 기계화의 딱딱한 부분이자 리듬감의 원천이다.
집주인은 초보자 게이머에게 보통 고손 싱글을 뜯지 말라고 조언했다. 부프가 나타나서 마침 AOE, GCD 가 2 발짜리 고손을 치기에 부족해서 한 발만 때리거나 AOE 를 할 때 작은 괴괴가 곧 죽을 수도 있다. 이 발을 다 치지 않으면 낭비될 수 있다. 다른 상황들은 역시 반별로 두 번 고손을 맞춰서 리듬을 유지해 피해를 보장할 것을 건의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포,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변신 후 두 번째 고손이 착지한 것을 보고 상징적으로 몇 발을 칠 수 있다. 하나는 분노를 터뜨리기 위한 것이고, 다른 하나는 부식술을 새로 고치기 위한 시간이다. Buff 가 없고 노기가 비교적 긴장되면 직접 터치를 마치고 돌아와서 인간형이 계속 노여움을 모을 수 있다. (일정 기간 동안 보필의 종말을 걱정할 필요가 없다면).
Buff 중기에 buff 를 터뜨릴 때, 이미 폭발해야 할 종말이 길거나, 혹은 초강력이 반드시 종말을 터뜨릴 수 있다면, 먼저 서둘러 종말을 보충하지 않을 수 있다. 다른 시간의 첫 번째 우선 순위는 항상 몸에서 반드시 종말을 터뜨릴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시간명언) 시작의 종말은 피에 굶주린 트롤의 초필폭발 종말일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5 초 정도 뛰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Buff 를 가속하지 않았을 때의 종말은 12 초 정도 뛰는 것으로, 고퀄리티 종말을 덮는 것은 매우 수지가 맞지 않는다. 사실, 초강력은 종말을 터뜨릴 것이고, 그를 자연스럽게 뛰게 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프리, 희망명언) 그리고 얼굴 추잡함을 막기 위해 반드시 종말이 터질 것이다. 중기에는 보통 종말이 1 분 미만이면 단호하게 보태고, 종말은 보충할 필요가 없을 때 첫 번째 변신을 하고 MC 를 읽은 후 무뇌터치로 다시 돌아오는데, 시간이 부족하면 MC 는 무뇌터치로 변해 돌아온다. (조지 버나드 쇼, 시간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시간명언) CD 로 변신하면 부식+그림자 화살.
Mc 의 경우
중기에는 대부분 인간의 형태로 암암암리에 화살을 문지르며 노여움을 모았고, 종말에 가져온 수많은 꼬마들이 여러분에게 많은 분노와 MC 를 제공할 수 있도록 했고, 집주인은 MC 에게 가능한 한 인간형에서 때리지 말라고 조언했고, 모두 변신 후 때리는 것은 buff 와 노여움을 근거로 한 것이다. 먼저, 분노와 MC 가 10 층도 안 되는 한 낭비되지 않는 한, 버프를 잡아서 칼날에 사용하고 버프를 이용해 부상을 확대해야 한다는 점을 이해해야 합니다. 그래서 중기 수출의 또 다른 주선은 분노와 버프입니다. 흑혼 18000 효과 합성지능은 거의 만개의 지능으로, 9 개의 잎이 트리거하는 지능 buff 와 비슷하기 때문에 악세사리 buff 가 모두 변신해야 하고, 변신 후 무엇을 해야 하는지, 물론 MC 를 최대한 때리려고 노력하지만, 뇌없이 때려서는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사례 1:
샤오밍은 현재 500 노여움과 4 층 MC, 20 초의 9 개의 buff 가 촉발되고, 샤오밍은 3 개의 MC 의 노여움이 부족해 인간으로 돌아갔고, 10 여 초의 9 마리의 buff 가 그림자 화살을 문지르는 것을 보고 얼마나 슬픈지 지켜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래서 사례 1 은 이 20 초 안에 반드시 변신을 유지해야 하고, 터치를 해야 할지 아니면 MC 를 때려야 할지, 노여움과 MC 층수에 따라 자연스럽게 MC 를 치고, 나머지 터치는, 노여움이 난감하면 이 20 초를 최대한 터치하고, buff 가 인간으로 돌아가지 않고 계속 암암암화살로 노할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희망명언) 20 초 안에 두 손이 좋아지면 CD 로 변신하는 것도 받아들일 수 있다는 점을 지적해야 한다. 과감하게 인간형 쌍고손 순간 변신을 계속해 수출을 계속하고, 두 고손 사이에 뒤섞인 두 가지 기술을 소홀히 해 buff 에 대한 효과적인 활용을 보장한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시나리오 2:
샤오밍은 현재 800 노노 7 층 MC 를 가지고 있다. 흑혼 CD 가 좋기까지 15 초 남았다. 샤오밍은 20 초 9 머리를 트리거해 사례 1 의 경험에 따라 200 노노 3 층 MC 를 쳤다. 이때 흑혼 CD 가 좋아졌다. 샤오밍은 귀신들의 어리석은 눈을 열었다 그래서 사례 2 는 흑혼 앞에 최소한 400 개의 분노와 5 층 MC 를 남겨 두셔야 흑혼을 폭발시킬 수 있습니다. 만약 흑혼 앞에 지능이 높은 buff 가 오면 취사가 매우 중요해집니다. 자신의 자원을 모두 다 쓸 수는 없습니다. 흑혼을 위해 생각해야 합니다. 결국 흑혼이 모두의 주요 폭발점이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블랙혼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그럼 누가 물어봐야겠네요. 전체 전투에서 악세사리 buff 를 쳐다보고 있어요. 만약 못생긴 악세사리가 1 만 년 동안 암영화살 등 노여움이 넘칠 것 같나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대답은 당연히 아니다. 자격을 갖춘 DPS 재봉사와 공사로서 적어도 하나는 있어야 한다. 만약 모두 그 자연이 더 좋다면, 세 번째는 무기의 옥혼부마다. 이 세 가지 작은 지능 buff 트리거도 무시할 수 없다. 건물 주인은 세 개의 작은 buff 가 있을 때 MC 를 적당히 칠 수 있다고 제안했다. 나머지 5 층까지 치면 된다. 다른 터치는 커버이다. 사실 가장 완벽한 경우는 작은 buff 가 적당히 노여움을 터뜨리고 액세서리 buff 와 흑혼 기간 동안 모든 MC 를 소비한다는 것이다. 초심자는 노여움을 피하기 위해 600 노여움과 7 층 MC 를 유지하자고 제안했다. 일단 이 수치를 넘으면 의식적으로 누설해야 한다. 숙련을 한 후 buff 에 더 민감할 때, 완전히 이론에 따라 노여움을 두려워하지 않고 buff 를 잡고 중기 출력을 안정시킬 수 있다. 결국 모두 전투가 끝날 때의 DPS 를 보는 것이지 전투의 어느 시점의 DPS 가 아니다. 앞서 살펴본 바와 같이, 모든 사람의 카드를 고정시키는 노여움은 매우 비합리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워크래프트는 GCD 게임입니다. DPS 를 치는 것은 주로 buff 를 잡는 것입니다. 분노와 MC 와 같은 희귀한 자원은 당연히 칼날에 사용해야 합니다. 절대 buff 트리거를 화보다는 주요 측정으로 삼아야 합니다.
다채로운 보석의 경우 buff
다채로운 것은 빠른 buff 입니다. 빠른 buff 가 폭발에서 중요한 역할 중 하나는 지능 buff 가 스킬에 더해지는 부상에 2 차 가산을 하는 것입니다. 단위 buff 시간 내에 빠른 buff 를 사용하면 더 많은 스킬을 할 수 있고, 더 효과적으로 buff 를 잡을 수 있습니다. 빠른 가산은 곱셈입니다. 여러 개의 빠른 효과가 겹쳐지는 것은 매우 역천입니다. 반대로, 정상적인 전투의 총 시간은 10 초 기간에 비해 무한한 시간으로 간주될 수 있다. 그렇다면 이 무한한 시간 동안 buff 없이 MC 로 변신하면, 이 빠른 buff 로 사람들의 분노와 MC 를 소비하는 것은 어리석은 일이다 물론 전투가 아직 10 초도 채 안 남았다면 다채로운 효과에 의지하여 가능한 한 빨리 여러분의 분노와 MC 를 소모하는 것이 합리적이 될 것입니다. 그래서 전투에서 무버프+다채로운 버프를 올바르게 처리하는 수법은 무뇌그림자 화살이다. 그동안 쌍고손 CD 가 좋으면 직접 두 개의 고손 변신을 이어가고, 고손 2 가 땅에 떨어지면 다시 인간으로 변해 계속 노여움을 모으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액세서리 buff+ 컬러라면 여전히 정상적인 MC 출력으로 변신하고 있습니다. 만약 작은 buff+ 가 다채롭다면 분노와 MC 의 취사에 따라 얼마나 많은 분노와 MC 를 소비할지 결정하거나, 전혀 변신하지 않고 작은 buff 무뇌 그림자 화살을 무시해 버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흑혼폭발
흑혼이 되기 전에 최소한 400 노여움과 5 층 MC 가 있어야 하고, 흑혼이 아직 3 초 남았을 때 고손 1- (광폭한) 꼬마군-흑혼-고손 2 순간 변신 후 무뇌 MC 에서 흑혼이 끝나는 동안 다채로운 DPS 를 트리거하면 큰 상승이 있을 것이다. 홀수의 경우, 만약 거마가 흑혼 앞에서 난폭하게 귀신 떼를 데리러 갈 수 있다면, 그 다음에는 독서장 MC 로 변신하면 DPS 가 크게 향상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AOE 루프
악마 AOE 는 분노에 크게 의존하기 때문에 전투에서 분노를 합리적으로 계획하는 것이 AOE 의 우선 순위이며, 전체 전투 과정에 익숙해야 한다.
기본 AOE 기법:
1 H7 빙벽: 고손 1, 고손 2, 변신, BB 풍차, 분신, 썩은 벌떼, 허공광선 또는 군흡충이
2 생존 기간이 짧은 ADD 의 경우 H 뇌신 전구: 변신, 자기 연소, BB 풍차, 혼돈파 1, 혼돈파 2, 썩은 냄새나는 벌떼, 허공광선 충전.
또 한 가지 언급은 공학을 공부한 게이머들에게 공사 벨트 폭탄은 달리기가 필요 없는 보스전에서 로켓 벨트를 완전히 대체할 수 있다는 점이다.
벨트 폭탄은 GCD 를 차지하지 않으며, 낙하점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고, 3 야드 AOE 화염 상해를 선택할 수 있으며, 목표물을 3 초 동안 어지럽히고, 각종 기술인 buff 를 먹고, AOE 상해를 입히고, 폭행을 할 수 있으며, 주성 3 흑혼말뚝을 치는 것은 총 비중 0.7-1 을 차지할 수 있으며, 강력도는 예상할 수 있다.
Sparkuggz 는 H3 호 전투에서 허리띠 폭탄마다 17W 의 평균 폭행 피해를 입었고, 사용하지 않은 친구는 시도해 볼 수 있다.
다음은 한 친구의 전투 스크린샷인데, 효과는 어떻게 믿을 수 있는지 말할 필요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