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술수법파는 이른바 가난한 학생들을 위한 좋은 선택이다. 이렇게 말하는 것은 사실 좀 지나치지만, 화려한 소품을 사는 것보다 수법이 훨씬 저렴하고 효과가 좋다. 수법이 효과를 낼 수 있다고 해도 두렵지 않지만 일품 마술효과를 내기 위해서는 마술소품과 결합해야 완벽하게 이뤄질 수 있다. 현재 마술은 두 개의 주요 파벌로 나뉘어져 있다:
첫 번째 파벌은 소품파:
마술 소품을 이용해 연기하는 마술사는 소품파, 무대 마술의 연기자, 대부분 소품파의 마술사에 속한다. 외국에는 마술 소품을 전문적으로 개발하는 회사들이 있는데, 그가 새로운 소품을 개발할 때 마술 저널에 발표돼 새로운 소품이 나왔다는 것을 일부 마술사들에게 알리고 있다. 관심 있는 마술사는 가격을 협상할 수 있고, 서로 받아들일 수 있는 가격으로 이런 마술 소품을 살 수 있다. 마술 소품 회사는 마술사의 권리를 보장하기 위해 보통 이 소품들을 제한적으로 발행한다. 이 도구들을 구매할 때 쌍방은 소품을 구매하는 마술사를 보호하기 위한 시효성이 있는 계약을 체결하고, 시효가 지나자 마술회사는 대량 생산되어 다른 2 선의 마술사에게 팔릴 수 있다. 이런 마술 소품을 우선적으로 구입하는 마술사는 세계 곳곳에서 공연을 시작한다. 새로운 마술이기 때문에 관객들의 관심과 사랑을 빠르게 끌 수 있다. 마술 소품 안에는 반드시 기관이 있을 것이다. 이 기관은 연기자와 그의 조수만 알고 있다. 보통 이 기관의 사람만 알면 이 마술을 연기할 수 있다. 많은 소품 마술은 너무 열심히 연습하지 않아도 공연할 수 있다. 무대에서 큰 시각적 감각 충격을 줄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위대한 마술사' 는 모두 소품 마술로 연기할 수 있고, 명성도 빠르다. 예를 들어 미국의 데이비드, 일본의 Cyril 은 모두 이런 마술사에 속한다. 두 번째 파벌은 수법파 수법파인데,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공연 마술은 대부분 보조법으로 연기한다. 흔히 볼 수 있는 거리 마술사와 책상 위의 즉석 마술사는 대부분 수법 마술사에 속하며, 물론 일부 무대 마술도 수법으로 연기한다. 수법 마술의 전형적 대표는 빈손으로 패를 내고, 4 화폐집합, 팔선교차 바다 같은 마술이다. 이런 마술은 완전히 수법으로 완성된다. 숙련된 수법만 있으면 너무 특별한 소품이 필요하지 않으면 상당히 놀라운 마술 효과를 낼 수 있다. 하지만 이런 마술은 보통 일정 기간 동안 열심히 연습해야 무대에 오를 수 있다. 왜냐하면 전문 마술사, 많은 사람이 아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러나 수법 마술은 마술을 좋아하는 사람에게 큰 성취감을 얻을 수 있다. 어려운 마술 수법을 생각해 보고, 끊임없는 연습을 거쳐 마침내 넋을 잃고, 그 기쁨감은 매우 오래간다. 수법 마술의 대표적 인물은 최근 불거진 유겸과 패왕 그린이 모두 수법 마술의 선두주자라고 할 수 있다. 제 3 파 종합형 마술사는 마술을 처음 배우는 너에게 소품 마술을 선택하는 게 좋을까? 아니면 수법 마술이 좋을까요? 종합 두 파의 장점을 제안하는 것은 처음 입문자에게는 가장 좋은 선택이다. 이런 난이도가 적당하기 때문에 빨리 현찰을 배울 수 있고, 좌절감을 겪지 않고 어느 정도 성취감을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By: 스타 매직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