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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양손을 휘두르는 Ice DK를 출력하는 방법

먼저 DK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직업으로 학명이 데스 나이트(Death Knight)이다. 아이스DK는 서리 전문 죽음의 기사를 뜻한다. 이중 휘두르는 얼음은 특수 효과에 특화된 또 다른 유형의 게임 플레이입니다. 이중 휘두르는 얼음 외에도 양손 무기를 사용하는 프로스트 DK도 있습니다.

이중 휘두르는 얼음의 장점은 강력한 AOE 폭발, 빠르고 무손실 사격 전환 능력, 다양하고 복잡한 출력 환경과 장면에 적응하는 능력에 있습니다.

단일 대상 출력 주기: WOD 이후 Soul Harvest가 Shadow Frost 데미지로 변경되었기 때문에, 이는 쌍수 얼음 출력 시 대상의 생명력이 35% 미만일 때 참수를 삽입해야 한다는 의미입니다.

이중 무기인 프로스트 DK의 경우 단일 대상을 출력할 때 다음 우선순위를 따라야 합니다.

-영혼 수확 [대상 HP가 35% 미만입니다]

-얼음 타격 [살인 기계 발동]

-Lingfeng 충격 [혈액 전달이 11 레벨을 초과하려고 합니다]

-얼음 타격 [룬이 다음보다 클 수 있는 경우 80]

-영풍 충격 무료

-절멸 [사악한 룬 중 하나가 향상되었을 때]

-쇠퇴와 부패

-섀도우 스트라이크

주무기 아이스 스트라이크와 링펑 블래스트가 가장 큰 피해량을 차지하는 부분이기 때문에 이 두 스킬은 쌍수얼음의 핵심이기도 합니다

< p>이중 휘두르는 얼음 데스 룬 2개, 프로스트 룬 2개, 이블 룬 2개로 시작합니다. 주요 출력 스킬은 링펑 임팩트이며, 프로스트 룬과 데스 룬으로 소모됩니다.

나머지 이블 2개입니다. 룬

사악한 룬은 섬멸, 은밀한 공격, 위축에만 사용할 수 있으며, 실제 피해량 증가는 매우 작은 비율을 차지합니다.

사악한 룬이 잠겨 있을 때 질병이나 활력 전환을 사용하면 해당 사악한 룬을 죽음의 룬으로 바꿀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그리고 죽음의 룬을 사용하여 영풍 폭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중 대상 전투의 경우 Lingfeng Impact의 우선 순위를 가장 높은 수준으로 조정하면 됩니다.

AOE 전투에서 Soul Harvest의 피해는 대략 3 대상 이상입니다. Soul Harvest의 2차 점프 데미지로 3타겟 이하의 AOE 전투를 즐겨보세요. Soul Harvest는 Blowing Wind보다 우선순위가 높습니다.

이중 휘두르는 얼음은 주로 단일 룬 스킬을 기반으로 하는 출력 특성입니다. , 그래서 핵심 아이디어는 항상 변함이 없으며, 단위 시간당 피해량이 가장 높은 스킬을 사용합니다!

초보자를 위한 단일 출력에서 ​​주의할 몇 가지 팁과 포인트

[1] 캐릭터 에너지를 넘치지 마십시오

BDK의 캐릭터 에너지는 100점이지만, 24점의 룬 에너지를 생성하는 어나일레이션(Annihilation)을 제외하고 다른 모든 스킬은 12점의 룬 에너지만 생성하므로 이론적으로는 룬 에너지가 88을 초과하지 않도록 하세요.

[2] 혈액 전달은 레벨 11을 초과해서는 안 됩니다.

우선 양손 BDK가 활력의 특성을 사용하는 이유를 설명하겠습니다. 네 번째 수준의 전환.

이중 휘두르는 얼음의 주요 출력 스킬에는 얼음 룬과 죽음의 룬이 필요하지만 사악한 룬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강화된 룬 특성은 소진된 룬을 무작위로 활성화하며, 이 또한 통과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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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기술은 얼음의 양손에 적합한 고정 소수점 회복을 달성하는 반면, 룬 부식 재능은 모든 룬 유형을 복원하는데, 이는 사악한 재능의 출력에 더 적합합니다. 왜냐하면 사악한 재능에는 모든 룬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스킬; 활력 전환의 장점은 제어가 쉽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이중 휘두르는 얼음으로 작은 이익을 얻은 사악한 룬을 사용하여 Lingfeng Impact를 생성할 수도 있습니다. ,

활력전환이 가장 적합한 재능입니다.

실제 전투에서는 부식으로는 아이스데스룬의 장점을 최대한 발휘할 수 없습니다

강화는 이론상 가장 높은 옵션이지만, 전투에서의 무작위성으로 인해 강화가 필요합니다. 버스트 및 AOE 상황에 대처하기 위해 미리 저장된 자원

종합적으로 고려한 결과 전환은 양손 얼음 전투 메커니즘에 가장 적합하며 실제로 이론적인 한계에 접근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옵션이기도 합니다. 전투

활력 전환 비용 15 포인트 룬은 최대 1개까지 중첩할 수 있으며, 프로스트 스트라이크에는 25개의 룬 에너지 포인트가 필요하며 이는 1에 해당합니다. 프로스트 스트라이크는 활력 전환 1.6레이어를 중첩하므로 출력할 때 활력 전환의 층 수를 11층 이상으로 늘리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3] 킬링이 발동되지 않는 '갭 기간' 동안 룬을 30개 정도 저장해 보세요

킬링 머신이 플랫으로 발동되기 때문에 이해하기 쉽습니다. 슬래시는 겹쳐질 수 없으며 낭비를 피하기 위해 즉시 살인 기계를 소비합니다.

[4] 추가 주문 에너지 획득

이중 휘두르는 얼음은 얼음과 싸우기 위해 많은 주문 에너지가 필요합니다. 모두 제한된 자체를 제공하므로 전투 중 환경 마법 손상이나

마법 보호막을 사용하는 BOSS의 스킬을 통해 대량의 룬 에너지를 얻기 위해 마법 재생 문양을 사용해야 합니다.

추가 마법 획득 레벨을 높이는 것은 BOSS에 대한 친밀도를 높이는 것이며, 이는 초보자에게도 필수 코스입니다.

4T18을 소유한 후에는 수많은 무료 킬러 머신이 등장합니다. 더욱 개선된 룬에 대한 수요가 있으니 룬 치팅이 더 중요합니다;

[5] 여가 시간에 사악한 룬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괴사를 사용한다면 재능, 사악한 룬이 좋을 때 섬멸을 사용하고 AOE에는 위더와 위더를 사용하십시오.

악한 룬을 제외하고 신성 모독 재능을 사용하는 경우에는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30초에 한 번씩 신성 모독에 사용해야 하는 BOSS는 없습니다. 혈액 질환의 경우 Shadow를 사용하여 해당 질환을 먼저 공격하세요.

남은 사악한 룬을 소모하려면 절멸을 사용하세요.

2차 속성에 대해

4T18을 갖기 전, 속성의 우선순위에 대해

Mastery>Splash>Rapid>Almighty>Crit

After 4T18을 보유하고 계시다면, 4T18은 킬링머신을 대량으로 향상시키기 때문에 아이스 스트라이크의 치명타 적중률을 80% 이상으로 높일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치명타 적중 수치가 크게 감소하여 가장 쓸모없는 속성이 됩니다.

그래서 이때 우선순위는

Mastery>Splash>Almighty = Rapidity>Crit

4T18을 충족하지 못하는 캐릭터의 경우, 일반적으로 말하면 , 전체적인 장비 레벨은 높지 않습니다(장비 레벨 720인 비무장 4T18의 가능성은 극히 낮습니다)

이때 장비 가속도는 상대적으로 낮습니다(특별한 경우는 현재 장비를 기준으로 논의하겠습니다) 상황) 그리고 가속도 수입은 스퍼터링에 상대적으로 가깝습니다.

캐릭터가 4T18에 도달하거나 장비가 특정 기초(가속 속성 전환 주기가 충분함)를 가지면 가속 속성의 이점이 발생합니다. 최대 출력에 가깝게 떨어집니다.

서두름이 충분한지 판단하기는 어렵습니다. SIMC를 활용하거나 실제 전투 상황 분석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