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의 마법
1. 블러드러스트(bloodlust): 마법의 첫 번째 레벨로, 마법 포인트 5를 소모합니다. 기본 레벨은 근접 전투 시 아군 유닛의 공격력이 3포인트 증가하고, 고급 레벨은 근접 전투 시 아군 유닛의 근접 공격력이 6포인트 증가하며, 전문가 레벨은 모든 아군 유닛의 근접 공격력이 6포인트 증가합니다.
2. 저주(curse): 마법의 첫 번째 레벨은 마법 포인트 6을 소모합니다. 기본 레벨은 한 명의 적에게 공격을 받을 때 최소 데미지를 입힙니다. 고급 레벨은 한 명의 적에게 공격을 받을 때 최소 데미지의 80%만 줍니다. .
3.매직애로우(파이어매직애로우) : 에어매직애로우와 같은 효과를 낸다.
4. 불로부터 보호(Fire Control): 마법의 첫 번째 레벨로, 마법 포인트 5를 소모합니다. 기본 레벨은 아군이 받는 화염 마법 공격의 데미지를 30% 감소시키고, 고급 레벨은 아군 전체의 데미지를 50% 감소시키며, 엑스퍼트 레벨은 아군 전체의 데미지를 50%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5. 블라인드(blindness): 마법의 두 번째 레벨로, 마법 포인트 10을 소모합니다. 기본 레벨은 공격을 받을 때까지 적이 이동을 멈추게 하고, 반격 능력은 기본 공격력의 50%에 불과하며, 고급 레벨은 공격을 받을 때까지 적이 움직이지 않게 하고, 반격 능력은 25%에 불과합니다. 기본 공격력의 경우 전문가 수준에서는 적군을 공격할 때 반격을 일으키지 않습니다.
6. 방화벽(Fire Wall): 두 번째 마법 층은 8개의 마법 포인트를 소모하고 2턴 동안 작동합니다. 기본 레벨에서는 2블록 폭의 방화벽을 구축하고, 이를 통과하는 부대는 마력의 10배 + 10 데미지를 받으며, 고급 레벨에서는 3블록 폭의 방화벽을 구축하고, 그곳을 통과하는 부대는 피해를 입는다. 마력 10배 + 데미지 20, 전문가 레벨 마력 10배 + 데미지 50을 입힐 수 있습니다.
7.Visions(Fire Insight) : 에어비전과 동일한 효과를 가집니다.
8. 파이어볼(Fireball): 마법의 세 번째 레벨로, 마법 포인트 15를 소모합니다. 기본 레벨은 적군과 그 주변 부대(아군이든 적이든 상관없이)에게 마력의 10배 + 15 데미지를 주고, 고급 레벨은 마력의 10배 + 30 데미지를, 전문가 레벨은 마력의 10배 + 30 데미지를 줍니다. 마력 10배 + 데미지 60.
9.Land Mine(Land Mine): 마법의 세 번째 레벨로, 마법 포인트 18을 소모합니다. 초급에서는 지뢰 4개를 무작위로 설치할 수 있으며, 지뢰를 밟는 부대는 마력의 10배 + 피해량 25를 받으며, 고급에서는 지뢰를 6개 설치할 수 있으며, 지뢰를 밟는 부대는 지뢰는 마력의 10배 + 데미지 50을 받게 되며, 전문가 레벨에서는 8개의 지뢰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지뢰를 밟는 부대는 마력의 10배 + 데미지 100을 받습니다.
10. 불행(재난): 마법의 세 번째 레벨로, 마법 포인트 12를 소모합니다. 기본 레벨은 적의 행운 수치를 1포인트 감소시키고, 고급 레벨은 적의 행운 수치를 2포인트 감소시키며, 전문가 레벨은 모든 적의 행운 수치를 2포인트 감소시킵니다.
11.아마겟돈(Armageddon): 마법의 네 번째 레벨로, 24 매직 포인트를 소모합니다. 기본 레벨은 마력 50배 + 30 데미지, 고급 레벨은 마력 50배 + 60 데미지, 엑스퍼트 레벨은 마력 50배 + 120 데미지를 입힌다.
12.베르세르크(Berserk): 20 마법 포인트를 소모하는 마법의 네 번째 레벨입니다. 시전되는 유닛은 가장 가까운 유닛을 공격합니다. 기본 레벨은 1칸 이내의 부대를 감염시킬 수 있고, 고급 레벨은 7칸 이내의 부대를 감염시킬 수 있으며, 전문가 레벨은 19칸 이내의 부대를 감염시킬 수 있습니다.
13. Fire Shield: 마법의 네 번째 레벨로, 마법 포인트 16을 소모합니다. 기본 레벨은 아군이 적에게 받은 피해의 20%를 보복할 수 있고, 고급 레벨은 피해의 25%, 전문가 레벨은 30%의 피해를 보복할 수 있습니다.
14. 프렌지(Frenzy): 마법의 네 번째 레벨로, 16 마법 포인트를 소모합니다. 기본 레벨에서는 방어력의 1배만큼 공격력이 증가하고, 동시에 방어력은 0으로 감소합니다. 고급 레벨에서는 방어력의 1.5배만큼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동시에 방어력은 0으로 감소합니다. 전문가 레벨은 방어력의 1.5배만큼 공격력을 증가시키며, 동시에 방어력은 0으로 감소합니다. 진폭은 2배입니다. 방어력이 감소하며 방어력이 0이 됩니다.
15.인페르노(Hellfire): 마법의 네 번째 레벨로, 마법 포인트 16을 소모합니다.
기본 레벨은 적에게 마력 10배 + 20 데미지, 고급 레벨은 마력 10배 + 40 데미지, 엑스퍼트 레벨은 마력 10배 + 80 데미지를 줍니다. 손상.
16. 슬레이어(드래곤 슬레이잉 기법): 마법의 네 번째 레벨로, 마법 포인트 16점을 소모합니다. 기본 레벨에서는 거대 짐승, 용, 물뱀을 상대할 때 아군의 공격력이 8포인트 증가하고, 고급 레벨에서는 악마와 천사가 추가되며, 전문가 레벨에서는 타이탄이 추가됩니다.
17. 희생(Sacrifice): 마법의 다섯 번째 레벨로, 25 마법 포인트를 소모하고, 다른 죽은 유닛을 부활시키는 대가로 한 유닛을 희생합니다. 죽은 부대에 대해 기본 레벨로 회복된 총 체력은 (마력 + 희생된 부대의 기본 체력 + 3) × 상급 부대에 의해 회복된 희생된 부대의 수이며, (마력 + 희생된 병력의 기본 체력) 기본 체력 + 6) × (희생된 병력의 수) 죽은 병력의 전문가 레벨로 회복된 총 체력은 (마력 + 희생된 병력의 기본 체력 + 10) × (희생된 병력의 수)
18.불의 정령 소환: 마법의 다섯 번째 레벨로, 마법 포인트 25를 소모합니다. 초급 레벨은 마력의 2배로 화속성 부대를 소환할 수 있고, 고급 레벨은 마력의 3배로 화속성 부대를 소환할 수 있으며, 상급 레벨은 마력의 4배로 화속성 부대를 소환할 수 있습니다.
어스 매직
1. 매직 애로우(어스 매직 애로우) : 에어 매직 애로우와 동일합니다.
2. 쉴드(Earth Shield): 마법의 첫 번째 레벨로, 마법 포인트 5를 소모합니다. 기본 레벨은 아군이 받는 근거리 데미지를 15% 감소시키고, 고급 레벨은 근거리 데미지를 30% 감소시키며, 전문가 레벨은 모든 아군 유닛이 받는 근거리 데미지를 30% 감소시킵니다.
3.Slow(느린 움직임): 마법의 첫 번째 레벨로, 마법 포인트 6을 소모합니다. 기본 레벨은 적 유닛의 이동 속도를 15%, 고급 레벨은 50%, 전문가 레벨은 모든 적 유닛의 이동 속도를 50% 감소시킵니다.
4.스톤 스킨: 첫 번째 마법 레이어는 마법 포인트 5를 소모합니다. 기본 레벨은 아군 방어력을 3포인트, 고급 레벨은 아군 전체의 방어력을 6포인트, 전문가 레벨은 모든 아군 방어력을 6포인트 증가시킵니다.
5. 뷰 어스(지구 관찰 기술): 마법의 첫 번째 레벨로, 마법 포인트 2개를 소모합니다. 기본 레벨은 탐사 범위 내의 모든 자원의 위치를 표시하고, 고급 레벨은 탐사 범위 내의 모든 광산과 자원의 위치를 표시하며, 전문가 레벨은 탐색 범위 내의 모든 지형을 표시합니다.
6. 죽음의 파문: 두 번째 수준의 마법은 10의 마법 포인트를 소모하며 언데드 생물에게는 효과가 없습니다. 기본 레벨은 모든 병력에게 마력 5배 + 10 데미지, 고급 레벨은 마력 5배 + 20 데미지, 엑스퍼트 레벨은 마력 5배 + 30 데미지를 줍니다.
7. 공기로부터의 보호(공중 제어): 마법의 두 번째 레벨로, 마법 포인트 5를 소모합니다. 기본 레벨은 아군이 받는 공중 마법 공격의 피해를 30% 감소시키고, 고급 레벨은 아군 전체의 피해를 50% 감소시키며, 전문가 레벨은 아군 전체의 피해를 50%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8. Quicksand(Quicksand): 두 번째 레벨 마법은 8 마법 포인트를 소모합니다. 초급 레벨에서는 무작위로 4개의 유사 함정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적들은 이를 만나면 한 라운드 동안 움직이지 않아야 하며, 다른 함정은 동시에 노출됩니다. 고급 레벨에서는 6개의 함정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트랩.
9.Visions(지구 통찰력): 공중 비전과 동일한 효과가 있습니다.
10.Animate Dead: 마법의 세 번째 레벨로, 마법 포인트 15를 소모합니다. 기본 레벨은 아군 언데드 유닛에게 마력의 50배 + 체력 30을 회복할 수 있으며, 고급 레벨은 마력의 50배 + 체력 60을 회복할 수 있으며, 전문가 레벨은 마력의 50배 + 체력 160을 회복할 수 있습니다. .
11. Anti-Magic(마법 면역): 마법의 세 번째 수준으로 15 마법 포인트를 소모합니다. 기본 레벨은 아군이 4레벨과 5레벨의 마법에만 영향을 받도록 하고, 고급 레벨은 5레벨의 마법에만 영향을 미치게 하며, 전문가 레벨은 모든 마법에 면역이 됩니다.
12. 지진(earthquake): 마법의 세 번째 레벨로 20 마법 포인트를 소모하며 공성전에서 성벽을 파괴하는 데 사용됩니다. 초급 레벨은 벽 2개, 고급 레벨은 벽 3개, 전문가 레벨은 벽 4개를 공격할 수 있습니다.
13. 포스 필드(Force Field): 세 번째 마법 층은 12 마법 포인트를 소모하고 2턴 동안 작동합니다. 기본 레벨은 2블록 너비의 병력 벽을 구축하여 적의 진격을 막고, 고급 및 전문가 레벨은 모두 3블록 너비의 병력 벽을 구축합니다.
14. 메테오 샤워(Meteor Show): 마법의 네 번째 레벨로, 마법 포인트 16을 소모합니다. 기본 레벨은 마력 25배 + 50데미지, 고급 레벨은 마력 25배 + 50 데미지, 엑스퍼트 레벨은 25배 마력 + 50 데미지를 줍니다. 마법력 + 100 데미지.
15. 부활: 마법의 네 번째 레벨로, 마법 포인트 20을 소모합니다. 기본 레벨은 전투가 끝날 때까지 죽은 아군의 마력 50배 + 체력 40을 영구적으로 회복할 수 있습니다. 고급 레벨은 마력 50배 + 체력 80을 영구적으로 회복할 수 있습니다. 마법력 + 160 체력 포인트.
16.Sorrow(슬픔): 마법의 네 번째 레벨로, 마법 포인트 16을 소모합니다. 기본 레벨은 적의 사기를 1포인트 감소시키고, 고급 레벨은 적의 사기를 2포인트 감소시키며, 전문가 레벨은 적 전체의 사기를 2포인트 감소시킵니다.
17. 타운 포털(시간과 공간의 문): 마법의 네 번째 레벨로, 마법 포인트 16개를 소모합니다. 가장 가까운 고향 성으로 순간이동하는 주니어 영웅은 이동성 포인트 300을 소모하고, 고향 성으로 순간이동하는 고급 영웅은 이동성 포인트 300을 소비하며, 전문가는 영웅을 고향 성으로 순간이동시키고 이동성 포인트 200을 소비합니다.
18. 폭발(폭발): 마법의 다섯 번째 레벨로, 마법 포인트 30을 소모합니다. 기본 레벨은 마력 75배 + 100 데미지, 고급 레벨은 마력 75배 + 200 데미지, 엑스퍼트 레벨은 마력 75배 + 300 데미지를 줍니다.
19. 대지의 정령 소환: 마법의 다섯 번째 레벨로, 마법 포인트 25를 소모합니다. 초등 레벨은 2배의 마력으로 흙의 정령 부대를 소환할 수 있고, 고급 레벨은 3배의 마력으로 흙의 정령 부대를 소환할 수 있으며, 상급 레벨은 4배의 마력으로 흙의 정령 부대를 소환할 수 있습니다.
에어 매직
1.헤이스트(Haste) : 마법의 첫 번째 레벨로, 6 매직 포인트를 소모합니다. 기본 레벨은 아군 한 명의 속도를 3포인트, 고급 레벨은 아군 전체의 속도를 5포인트, 전문가 레벨은 아군 전체의 속도를 5포인트 증가시킵니다.
2.매직 애로우(에어 매직 애로우) : 마법의 첫 번째 레벨로, 마법 포인트 5를 소모합니다. 기본 레벨은 적군에게 마력 10배 + 10 데미지를 주고, 고급 레벨은 마력 10배 + 20 데미지, 엑스퍼트 레벨은 마력 10배 + 30 데미지를 줍니다.
3. 뷰 에어(Air Observation) : 마법의 1단계, 마법 포인트 2 소모. 기본 레벨은 탐색한 범위 내의 모든 보물의 위치를 표시하고, 고급 레벨은 탐색한 범위 내의 모든 보물과 영웅의 위치를 표시하며, 전문가 레벨은 모든 보물, 영웅, 성의 위치를 표시합니다.
4. 변장(disguise) : 2단계 마법은 마법 포인트 4점을 소모하며 하루 동안 지속됩니다. 기본 레벨은 다른 영웅의 부대를 자신의 부대로 위장할 수 있어, 자신을 관찰하려는 적 영웅에게 환상을 줄 수 있습니다. 나라의 성.
5. 방해 광선(Disrupting Ray): 마법의 두 번째 레벨로, 마법 포인트 10을 소모합니다. 기본 레벨은 적의 방어력을 3점 감소시키고, 고급 레벨은 적의 방어력을 4점 감소시키며, 전문가 레벨은 적의 방어력을 5점 감소시킵니다.
6. 행운: 마법의 두 번째 레벨로, 마법 포인트 7을 소모합니다. 기본 레벨은 아군 전체의 행운을 1포인트, 고급 레벨은 아군 전체의 행운을 2포인트, 전문가 레벨은 아군 전체의 행운을 2포인트 증가시킵니다.
7.라이트닝 볼트(Lighting Bolt) : 마법의 두 번째 레벨로, 마법 포인트 10을 소모합니다. 기본 레벨은 적군에게 마력 25배 + 10 데미지를 주고, 고급 레벨은 마력 25배 + 20 데미지, 엑스퍼트 레벨은 마력 25배 + 50 데미지를 줍니다.
8. 정밀성: 마법의 두 번째 레벨로, 마법 포인트 8을 소모합니다.
기본 레벨은 자신의 원거리 공격 부대 중 하나의 원거리 공격력을 3포인트 증가시키고, 고급 레벨은 원거리 공격력을 6포인트 증가시키며, 전문가 레벨은 자신의 원거리 공격력을 3포인트 증가시킵니다. 당신의 모든 장거리 공격 병력이 6포인트 감소합니다.
9.Visions(공중 통찰력): 두 번째 레벨의 마법은 4개의 마법 포인트를 소모하며 하루 동안 지속됩니다. 기본 레벨에서는 떠돌이 부대의 수와 아군에 대한 태도가 표시되며, 고급 레벨에서는 적 영웅의 주요 기술도 표시되고, 전문가 레벨에서는 적 도시의 규모도 표시됩니다. 수비대의 구성과 수량.
10. 에어 실드(Air Shield): 세 번째 마법 층으로, 마법 포인트 12를 소모합니다. 기본 레벨은 아군이 받는 원거리 공격 데미지를 25%, 고급 레벨은 50%, 전문가 레벨은 아군 전체의 원거리 공격 데미지를 50%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11. 디스트로이 언데드(디스트로이 언데드): 3레벨 마법은 15 매직 포인트를 소모합니다. 기본 레벨은 모든 언데드 생명체에게 마력 10배 + 10 데미지를 주고, 고급 레벨은 마력 10배 + 20 데미지, 엑스퍼트 레벨은 마력 10배 + 50 데미지를 줍니다.
12. 지구로부터의 보호(Earth Control): 마법의 세 번째 레벨로, 마법 포인트 12를 소모합니다. 기본 레벨은 아군이 받는 대지마법의 공격력을 30%, 고급 레벨은 50%, 전문가 레벨은 아군 전체의 데미지를 50%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13.Hypnotize(최면술): 마법의 세 번째 레벨로, 마법 포인트 18을 소모합니다. 주니어 레벨은 체력이 마력의 25배 + 10 미만인 적군을 통제할 수 있으며, 아군의 공격은 반격을 받지 않습니다. 고급 레벨은 체력이 마법력의 25배 미만인 적군을 통제할 수 있습니다. 마력 + 20; 전문가 레벨은 생명력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마력의 25배 미만인 적군은 +50입니다.
14.체인 라이트닝(Lightning Chain): 마법의 네 번째 레벨로, 마법 포인트 24를 소모합니다. 기본 레벨은 적군이 마력의 40배 + 25 데미지를 입게 할 수 있으며, 근접한 부대는 마력의 40배 + 전문가 레벨의 50 데미지를 입힐 수 있습니다. 마력의 40배 + 데미지 100.
15. 반격: 마법의 네 번째 레벨로, 마법 포인트 24점을 소모합니다. 기본 레벨은 공격 시 한 아군이 2번 반격할 수 있고, 고급 레벨은 공격 시 모든 아군이 3번 반격할 수 있으며, 전문가 레벨은 공격 시 모든 아군이 3번 반격할 수 있습니다.
16. 차원의 문: 마법의 다섯 번째 레벨로, 마법 포인트 25를 소모합니다. 지도에 보이는 어느 곳이든 영웅을 즉시 순간이동시킵니다. 초보자는 총총을 하루 2회 사용하여 이동력을 300포인트 감소시킬 수 있고, 숙련자는 총총을 하루 3회 사용하여 이동력을 300포인트 감소시킬 수 있으며, 전문가는 총총을 하루 4회 사용하여 이동력을 300포인트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이동력을 200포인트 감소시킵니다.
17.플라이(Flying): 다섯 번째 레벨의 마법으로, 마법 포인트 20을 소모하고 하루 동안 지속됩니다. 비행거리는 초보자의 경우 일반 동작의 60%, 상급자의 경우 80%, 전문가 수준의 경우 100%이다.
18.매직 미러(Magic Mirror) : 마법의 5레벨, 마법 포인트 25 소모. 주니어 레벨은 마법 공격을 받은 아군이 마법을 적에게 반사할 확률이 20%, 어드밴스 레벨은 30%, 엑스퍼트 레벨은 40%입니다.
19.서먼 에어 엘리멘탈(Summon Air Elemental) : 마법의 5단계, 마법 포인트 25 소모. 주니어 레벨에서 소환 가능한 풍속 부대의 수는 마력의 2배, 고급 레벨에서 소환 가능한 수는 마력의 3배, 엑스퍼트 레벨에서는 마력의 4배입니다. 힘.
물 마법
1. 축복(축복): 마법의 첫 번째 레벨로 마법 포인트 5개를 소모합니다. 기본 레벨은 적을 공격할 때 아군이 최대 데미지를 생산하고, 고급 레벨은 모든 아군이 최대 데미지 +1을 생성하며, 전문가 레벨은 모든 아군이 최대 데미지를 +1 생성합니다.
2. 치료(치유): 첫 번째 마법 레벨은 마법 포인트 6을 소모합니다.
기본 레벨은 아군이 받은 모든 나쁜 마법의 효과를 제거하는 동시에 마력의 5배 + 체력 10을 회복하며, 고급 레벨은 아군이 받은 모든 나쁜 마법의 효과를 제거하는 동시에 5배의 회복을 제공합니다. 마력 + 20 체력, 전문가 수준 모든 아군에게 걸린 모든 나쁜 마법의 효과를 제거하고 마력 5배 + 30 체력을 회복합니다.
3.Dispel(디스펠): 첫 번째 마법 레이어는 마법 포인트 5를 소모합니다. 기본 레벨은 아군이 받은 모든 마법의 효과를 제거할 수 있고, 고급 레벨은 아군이나 적군이 입은 모든 마법의 효과를 제거할 수 있으며, 엑스퍼트 레벨은 아군 전체가 받은 모든 마법의 효과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군대와 전장.
4.매직애로우(수마법화살) : 공중마법화살과 동일한 효과를 가집니다.
5. 물로부터의 보호(물 제어): 마법의 첫 번째 레벨이며 마법 포인트 5를 소모합니다. 기본 레벨은 아군이 받는 물마법 공격의 데미지를 30% 감소시킬 수 있고, 고급 레벨은 아군 전체의 데미지를 50% 감소시킬 수 있으며, 엑스퍼트 레벨은 아군 전체의 데미지를 50%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6. 보트 소환: 마법 포인트 6개를 소모하는 마법의 첫 번째 레벨입니다. 주니어 영웅은 자신이 소유한 배나 다른 영웅이 소유한 배를 소환할 수 있으며, 고급 영웅은 배 없이 배를 만들 수 있으며, 전문가 수준의 성공률은 75%입니다. 성공률 100%.
7. 아이스 볼트(Ice Arrow): 마법의 두 번째 레벨로, 마법 포인트 8을 소모합니다. 기본 레벨은 마력 20배 + 10 데미지, 고급 레벨은 마력 20배 + 20 데미지, 엑스퍼트 레벨은 마력 20배 + 50 데미지를 줍니다.
8.장애물 제거: 두 번째 마법 층은 마법 포인트 7을 소모합니다. 초급 레벨은 돌과 같은 전장의 비마법적 장애물을 제거할 수 있지만, 절벽과 같은 전반적인 장애물은 제거할 수 없습니다.
9.스커틀 보트(Scuttle Boat): 마법의 두 번째 레벨로, 마법 포인트 8을 소모합니다. 미사용 선박의 자침 성공률은 주니어 레벨에서 50%, 고급 레벨에서 75%, 전문가 레벨에서 100% 성공률입니다.
10.Visions(Water Insight) : 에어비전과 동일한 효과를 가집니다.
11. 약점: 마법의 두 번째 레벨, 마법 포인트 8 소모. 기본 레벨은 적의 공격력을 3포인트 감소시키고, 고급 레벨은 적의 공격력을 6포인트 감소시키며, 전문가 레벨은 모든 적의 공격력을 6포인트 감소시킵니다.
12. 건망증: 마법의 세 번째 레벨로, 마법 포인트 12를 소모합니다. 기본 레벨은 적의 원거리 공격 부대의 절반이 장거리 공격을 수행하는 것을 방지하고, 고급 레벨은 적의 장거리 공격 부대가 장거리 공격을 수행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장거리 공격을 수행하여 군대를 공격합니다.
13. 프로스트 링(Frost Ring): 마법의 세 번째 레벨로, 마법 포인트 12를 소모합니다. 주니어 레벨은 마력의 10배 + 15 데미지, 고급 레벨은 마력 10배 + 60 데미지를 입힌다.
14.미르스(Joy): 마법의 세 번째 레벨로, 마법 포인트 12를 소모하며, 주니어 레벨은 아군의 사기를 1포인트 증가시킵니다. 2포인트, 전문가 레벨은 모든 아군 부대의 사기 수치를 증가시키며, 2포인트의 사기 포인트를 갖습니다.
15. 순간이동: 마법의 세 번째 레벨로, 마법 포인트 15를 소모합니다. 기본 레벨은 아군을 도시 외부의 어느 곳으로든 순간이동시킬 수 있지만, 성벽과 해자를 넘을 수는 없습니다. 고급 레벨은 해자로 순간이동할 수 있습니다.
16.Clone(거울 이미지): 마법의 네 번째 레벨로, 24 마법 포인트를 소모합니다. 초보자 레벨은 1~5 레벨의 아군을 복사할 수 있고, 고급 레벨은 1~6 레벨의 아군을 복사할 수 있으며, 전문가 레벨은 1~7 레벨의 아군을 복사할 수 있습니다(레벨은 성의 레벨에 따라 결정됨). 우리는 막사에서 최악의 부대 레벨이 1이고 가장 강력한 부대 레벨이 7이라는 것을 배웠습니다.
17. 기도: 마법의 네 번째 레벨로, 마법 포인트 16을 소모합니다.
기본 레벨은 아군의 공격력, 방어력, 기동성을 각각 2포인트씩 증가시킬 수 있으며, 고급 레벨은 아군의 공격력, 방어력, 기동성을 각각 4포인트씩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모든 아군 군대의 공격력과 방어력 및 기동성이 각각 4점입니다.
18. 워터 워크(Water Walk): 마법의 네 번째 레벨로, 마법 포인트 12를 소모하고 하루 동안 지속됩니다. 초보자의 경우 물 위를 걷는 거리는 일반 이동의 60%이고, 전문가의 경우 100%입니다.
19. 워터 엘리멘탈 소환: 마법의 다섯 번째 레벨로, 마법 포인트 25를 소모합니다. 주니어 레벨에서 소환할 수 있는 숫자는 마력의 2배, 고급 레벨에서 소환할 수 있는 숫자는 마력의 3배, 전문가 레벨에서 소환할 수 있는 숫자는 마력의 4배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