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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신의 글 아래 인물

노신의 글 아래 인물은' 광인일기' 의 광인,' 공을기' 의 공을기,' 풍파' 의 7 근,' 고향' 의 윤토,' 약' 의 화로전이다.

1,' 광인일기' 의 광인

광인은 박해광공포증을 앓고 있는 사람이며 노신이 빚은 전형적인 사상 계몽자의 이미지이다. 소설에서 광인이 심상치 않은 사상적 행동 특징으로 인해 그는 생활환경에서 따돌림당하고 적대적이며' 병' 으로 여겨졌다. 광인의 괴이한 언행은 철저하고 순수하다.

광인이 일기에 서술한 환경은 사실성이 부족하지만, 수천 년 동안 중국 봉건사회의' 식인' 사회의 본질을 한마디로 간파했다. 작품 속의 광인은 사실 싸움처럼 파괴적인 형상이다.

노신은 광인의 광기를 분명히 썼는데, 사실 붓놀림이 움직이는 것은 모두 독자가 시대, 사회, 인생의 참뜻을 생각하는 심금을 울리는 것이다. 광인은 일반적인 전형적인 성격이 아니다. 그는 상징적이다. 오사시대 개척자들의 분노사조의 예술적 상징이다.

2,' 공을기' 의 공을기

공을기는 선량하고 성실한 지식인이지만 봉건사상에 중독되었다. 그는 과거 시험의 계단에서 떨어졌고, 노동자들과 한패가 되는 것을 하찮게 여겨,' 긴 셔츠를 입고 서서 술을 마시는 유일한 사람' 이 되었다. 가난해서 훔치고, 도둑질로 다리를 부러뜨리고, 결국 비참하게 어두운 사회에 삼켜졌다.

공을기는 봉건의식에 부식되어 자의식을 완전히 상실하고 각오를 하지 못했다. 기운을 차리지 못하고 구제할 수 없는 지경에 이르렀을 때, 작가 노신은 비록 무한한 동정과 애련을 보냈지만, 어쩔 수 없이 그를 봉건과거제의 순장자로서 침통하게 채찍질해야 했다.

3, \ "폭풍 \" 7 파운드

7 근은 민주주의 각오가 없는 낙후된 농민의 전형이다. 그는 현지의 유명한 세상 물정을 본' 등장인물' 으로, 심지어 많은 사람들의 존경을 받으며' 상당한 대우' 를 받았다. 그러나 그는 황제가 용정에 앉아 있다는 소식을 듣고 의기소침하고, 아내에게 꾸짖을 때의 은근함, 딸을 화나게 했을 때의 마음이 답답했지만, 실제로는 그가 무감각하고 겁이 많고 우매한 사람이라는 것을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4,' 고향' 윤토

윤토는 고난의 생활현실과 삼엄한 봉건등급제도를 위해 으깬 농민의 전형적인 이미지다. 작가는 세 가지 대비를 통해 초상, 옷차림, 심리, 태도, 언어, 동작 등에 대한 묘사를 통해 전후 두 시기에 윤토의 다른 이미지를 그려내며 중국 농민들의 다재다난하고 처량한 불행한 불운을 보여준다.

윤토를 적게 부르다: 건강, 발랄함, 순진함, 용기, 재치, 근심 걱정 없이 영리하고 생명력이 넘친다. 30 년 후 윤토는 흐리멍덩하고, 무감각하고, 침묵, 둔감, 조로증, 열등감으로 변했다.

5,' 약' 의 화로전

화로전은 중국이 20 세기 초 봉건 통치자' 우민 정책' 아래 오랫동안 살면서 근면하고 착하고 우매하며 무감각한 무지하고 낙후된 민중 이미지다. 그는 근면, 선량, 검소, 생활이 매우 어렵고 지위가 낮아,' 못이 가득한 집게',' 두 눈언저리가 모두 검은 선으로 둘러싸여 있다' 며 손님에게' 히히 웃는다' 고 덮었다. 아들의 병을 고치기 위해서.

장기적으로 부지런히 모은 돈을 내놓는 것을 아끼지 않는다. 그는 우매, 무지, 무감각, 인혈만터우가 병을 고칠 수 있다고 확신하고, 이런 약을 살 수 있도록' 상쾌하다',' 행복' 을 느끼며, 가슴새의 아들의 결핵에만 관심을 갖고 있다.

혁명가의 희생에는 전혀 무관심하지만, 사형 집행자에게는 공손하고 공손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혁명명언) 이 이미지는 그의 처지와 비참한 처지를 동정할 뿐만 아니라, 그의 우매와 낙후를 비탄하여, 오사슬은 일찍이 봉건 통치 계급이 인민을 우롱한 죄악에 대해 더욱 각성한 인식을 갖게 하였다.

위 내용 참조: 바이두 백과-광인일기